산둥 1 구역의 로밍 비가 내리는 상처는 어떻게 추가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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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전통적인 로밍은 좀 더 적절하다. 정통 로밍의 방향이라고 할 수 있다. 스피드로 상대를 제압하고, 강력한 폭격으로 크로스 상대를 제압하며, 세 발의 속사에 대한 기본기 요구가 높다. 브러시 능력은 비교적 강하지만, 장비의 우열에 의존하여, 폭격이 높은 가죽갑을 가지고 있으며, 그 공격 출력은 공포로 묘사할 수 있다! (장비 추천 다크 시티 또는 노스마르: 다크 엘프의 천여어가죽 갑옷,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폭피 세트). < /p>
스킬포인트: < /p>
무릎차기 +5 (BBQ 앞) < /p>
부공탄 +10 브러시 도깨비는 비교적 사용하기 쉽다. < /p>
순간 킥 (ST) +10 (격퇴 시간에 따라 부공탄 PK 를 받는 것이 더 실용적이다) < /p>
강제 ST 학습 < /p>
일어나 TMS (개인적인 취향, 본인은 추가하지 않음) < /p>
모바일 TMS 전체 사망 공격 출력과 함께 객관적이다) < /p>
강제 폭파학 (실전 청소 전용) < /p>
사망 리볼버 가득 (PK 연습급이 모두 유용함) < /p>
모바일 사격 가득 참 (약간 옹졸한 기술) 그 미미한 치사율 < /p>
에 희망을 보내는 대신, SP 를 비워 머리를 가득 채우는 것이 낫다.) < /p>
미친 학살 +1 (브러시에 중점을 둔 채 적당히 선택할 수 있음) < /p>
31 확률은 무섭다) < /p>
자동 차단 여분의 SP 는 전학 < /p>
은탄 +1 (그림 PK 는 모두 실용적임) < /p>
그린기관총 +1 (BBQ P>
저격총 +1 (절도사 스킬, SP 소모가 많아 1 시로 충분하다) < /p>
후점프 < /p>
강제 후점프 (빠른 모집, 공격 회피) 그 중 많은 기술들이 적당히 취사할 수 있는데, 본인은 이렇게 첨가해서 사용하기에 매우 편하고, 착위, 냉정한 판단능력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다. < /p>
체술로밍 < /p>
로밍의 또 다른 유형은 사격로밍과는 달리 초반은 잘 치고 후기는 비교적 어렵고 PK 에 편중되는 유형이다.
연격은 비교적 화려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추세를 선택한다! < /p>
스킬점: < /p>
무릎 차기 +5 (BBQ 앞) < /p>
부공탄 +10 (절대적으로 충분)
PK 는 매우 실용적입니다) < /p>강제 ST 학습 < /p>
회전 킥 (TMS) 이 꽉 찼습니다. 배움을 배우지 않고 어떻게 할 수 있는가) < /p>
일어나 TMS 학습 (적절한 취사) < /p>
모바일 TMS 전체 (같은 사격로밍) < /p>
빠른 발총 +5 P>
몸을 돌려 움직이는 사격은 배우지 않는다. < /p>
난사 +5 (각성 전 기능, 화려한 기초) < /p>
죽음은 배우지 않는다 아무 일 없어도 현현현할 수 있다) < /p>
자동 반격 전체 < /p>
자동 차단은 배우지 않는다 < /p>
수류탄 +1 (두 번째 모집) < /p>
P>
강제 후점프학 < /p>
여기는 PK 형 체술 로밍 포인트입니다. 추가 후 나머지 SP 가 있어야 합니다. 다른 것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PK 형 로밍은 착위를 중시하고, 세 발의 속사기본기가 덜 숙달된 추천학습입니다. < /p>
두 가지 로밍의 차이 < /p>
사격로밍 < /p>
체술로밍: 이탈, 냉정한 판단능력에 대한 요구가 높고 실전에서 눈에 띄는 캐릭터, 화려한 연타, 높은 현기증, 반격 확률, 어떤 위험도 쉽게 대처할 수 있도록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