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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승 2: 어두운 물-마스터 통관 경험 및 기술 학습 제안

방금 법사로 통관했는데 통관시간은 보관기록에 따라 40.5 시간이며 대량의 S/L 이 50 시간 정도 있어야 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통관 등급 29 급은 송석 임무와 진영 충돌 임무를 제외한 모든 임무를 완수했다.

자신의 경험심, 그리고 법사 노선의 기술 학습 건의를 총결하여 후세 사람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토론 시정을 환영합니다.

법사 노선, 초기에는 마법을 배울 수 없다. 모두 마찬가지다. LP 를 아끼기 위해 마법을 배우기 위해서는 초기 근전이 더 힘들 것이다. 기술이 잘 할당되지 않으면 (나중에 어떻게 배우는 것이 더 좋다고 말할까), 예를 들어 초기에 근전 기술을 좀 배우기 위해 중기 마법 성형이 느리면 더 힘들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기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술명언) 하지만 일단 마법이 형성되면 마법을 비교적 높은 수준으로 공격하고 소환할 수 있게 되면 전사류보다 훨씬 쉬워지고, 앞의 해골은 견제하고, 뒤의 불덩이는 폭격을 당하며,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전투를 평평하게 할 수 있다.

법사가 되려면 징집 대신 수도원에 자원입대하는 것이 관건이므로 초기에는

를 피해야 한다.

1, 항구 도시 정문;

2. 수도원 및 아래 농장, 밖에 스탠이라는 사람이 지키고 있는데, 그는 너를 잡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를 보면 계속 안으로 들어가지 마라.

3, 습지 근처의 수도원 발굴 캠프;

4. 중간농장이 늑대를 죽이는 임무를 마쳤을 때, 주문 사람들이 순찰을 했다고 말하는 사람이 왔다. 이때 반드시 순순히 그를 따라 헛간으로 가서 새벽까지 자야 한다.

이것들을 주의해라, 법사의 길은 영원히 너에게 열릴 것이다! 물론 도둑의 길도 있다. 。 。 )

가장 많은 경험을 얻기 위해 초기에는 도적 임무와 항구 임무를 모두 끝내고 수도원에 가입할 것을 제안했다.

먼저 제인에게 늪과 항구시티의 길을 한 번 걸어보라고 했다. 경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경험 늪동굴 입구에 있는 bog body 몇 명도 끌어들일 수 있지만, 안에 있는 ghoul 은 당신보다 더 빨리 달리고 있기 때문에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늪명언) 또 늪 근처 수도원 사람들도 건드리지 마세요. 어차피 뒤에도 관련 임무가 있어요.

그런 다음 먼저 도둑 임무를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물론 항구성으로 들어가 임무를 수행하는 등 밀도 열쇠를 가지고 나올 수도 있다. 그러나 도둑이 파는 노동복은 초기 최고의 옷이어야 한다. 늪에는 발굴할 수 있는 곳이 여러 군데 있는데, 보통 근처에 삽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경기장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 비교적 어렵다면, 먼저 항구성으로 가도 된다.

The Don 을 본 후, 옆에 있는 Fincher 는 도적들을 이끌고 수도원 캠프를 도살하는 임무를 주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늪 부근의 괴괴를 모두 죽여라! 남쪽에서 서해안으로 가는 길목까지 동생들이 가지 않도록 주의해라. 북쪽은 산에 있는 Ogre 에게 접근하지 마라. 그는 너의 동생을 초살할 것이다.

그리고 Fincher 는 동부 신전을 탐험하는 임무를 줄 것이다. 저쪽의 괴괴가 비교적 심하니 먼저 항구성으로 가자.

뒷문에서 항구 도시로 들어가는 것을 주의해라. 해항성에는 7 개 진영이 선택한 임무가 있는데, 4 개를 하면 수도원에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도적을 3 번 도울 수 있다. Delgado 가 도둑질 2 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고, Cid 가 잠금 해제 2 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내가 먼저 하는 항구 임무이기 때문에 늪이 이런 기술의 2 급을 배울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Weasel 이 두 가지 협박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별로 쓸모가 없다. 토니를 돕는 것은 아무런 이득이 없는 것 같다. Lukor 와 Romanov 를 돕는 것은 모두 약간의 돈 (100-200 정도) 이다. 금그릇을 스코도르에 팔면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약 400).

진영 (4 회) 을 선정하기 전에 먼저 Scordo 에 가서 밀도 열쇠를 구해서 도둑질을 배우면 직접 훔치고, 배우지 않으면 그를 납작하게 만들었지만, 그는 좀 더 대단했다.

그리고 나가서 이전에 하지 않았던 도둑의 임무를 모두 해치웠다.

Order 를 4 번 도와주면 Carlos 가 당신을 불러서 비밀 열쇠를 주고, Scordo 를 체포하고, 추천서를 받으면 수도원에 갈 수 있습니다. 법사가 되려면 방금 들어가서 폴라스에게 자기가 Mage 가 되고 싶다고 주의하세요. 도둑과 항구의 모든 임무를 앞에서 완수하면 수도원에 들어갈 때 10 급 이상이 되어야 하며 수도원의 임무는 모두 수월하다.

다음은 기술 학습에 대한 몇 가지 제안입니다.

첫 번째는 업무 기술

입니다

잠금 해제 (Open Lock)2 급은 반드시 배워야 하고, 조속히 배우고, 초기 경제의 중요한 원천은 많은 좋은 물건까지 열 수 있다 (예: 항구 연금사 상자의 힘 +5 약). 3 급이면 어차피 2 장까지 Patty 를 배울 수 있고, 2 장은 잠금 해제 문자 (동부 반도, Gyrger 옆에 있는 Gnome) 를 받을 수도 있고, 배우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잠금 해제 부적을 받기 전에 탐색하는 과정에서 최소한 10 여 개의 3 급 상자를 만날 수 있는데, 한 개 적어두고 다시 가서 문제를 가져오는 것이 싫다면 배워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도둑질 (Pick Pocket) 은 초기 경제난을 어느 정도 개선할 수 있다. 주로 많은 임무가 돈을 주고 사야 하는 물건을 직접 훔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Scordo 의 비밀 열쇠를 훔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반을 견디고 나면 더 이상 돈이 모자라지 않기 때문에 배우지 않아도 상관없다. 배우려면 빨리 배워라, 늦더라도 소용없다. 수도원 진영은 2 급만 배울 수 있는 것 같다.

잠행 (Sneak) 은 배울 것을 제안하고, 가능한 한 빨리 배운다. (사실 이것은 내가 배운 첫 번째 기술이다.) 밤에 물건을 훔치는 데도 잠자는 야괴를 습격하는 데 쓸 수 있다. 반지가 있긴 하지만 그것보다 좋은 반지가 훨씬 많아요. 당연히 쓰고 싶을 때 임시로 끼셔도 되는데 너무 귀찮아요.

곡예 (Acrobatics) 는 배울 것을 제안한다. 현재 제 2 장 패티만 가르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후기에 높은 곳에서 뛰어내릴 기회가 꽤 많은데, 반지가 있지만 잠행과도 같다.

연금 (Alchemy) 은 반드시 배우고, 3 급을 가득 배운다. 속성을 더한 물약이 너무 중요해요. 전체 게임에 약 20 개의 Hero s Crown 이 있어요. 100 시 LP 에 해당해요. 하지만 제 2 장에서 고급 레시피를 사서 다시 배울 수 있습니다. 제 1 장은 민첩한 레시피 (수도원 모 상자) 만 가지고 있고 법사에게는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껍질 벗기기 (Gut Animal) 는 배울 필요도 없고, 그 정도의 돈도 나쁘지 않다.

광산 채굴 (Prospect) 은 법사가 근전이 필요한 상황을 많이 만나게 될 것을 제안한다. 특히 동생을 모집할 수 있기 전까지는 더욱 그렇다. 갑이 가장 약한 법사에게 기본적으로 방패를 가져가야 안전하다. 그러면 단수검만 쓸 수 있다. (도끼를 6 급까지 연습할 수도 있지만, 너무 낭비되고, 4 장 이전에는 좋은 도끼가 없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임 전체에서 가장 좋은 단수검은 자기가 만든 흑요석 검인 것 같은데, 주워 보면 8 개의 흑요석이 여전히 모이기 어렵다. 또 채광에서 얻은 금괴와 보석도 반지를 만드는 소재다.

단조 (Smithing) 는 2 급, 2 급으로 만든 +20 마법치와 +8 물리방어의 반지가 모두 좋다고 제안했다. 중기 이전에 주운 반지는 기본적으로 +10 마법치와 +5 물방용이다. 아직 자신이 초기에도 만들 수 있는 반지가 좋다. 심지어 전체 게임조차도 괜찮은 좋은 반지를 보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주운 것은 자신과 함께 만든 등급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10LP 는 마법값을 배워서 10 만 배울 수 있는데, 이 반지로 바꾸면 역시 가치가 있다. 레벨 3 은 배울 필요가 없다. 게임에 좋은 양손칼이 너무 많다. 법사 (다른 노선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음) 는 2 장 말미에 초강력 목걸이 (+20 물방 +10 마방) 를 받을 수 있고 목걸이는 하나만 착용할 수 있어 자신이 만든 목걸이는 모두 쓰레기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