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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탄탕 강도 차트

한 화면

큰 지도의 길이가 아닌 한 화면의 너비(즉, 게임 내 갈색 프레임 화면의 너비)를 의미합니다~ 각 지도는 화면이 넓습니다.

높은 투사 1

[화면이 9개로 나누어진다] 자신과 적 사이의 수평 거리를 계산합니다. (방법: 한 화면의 너비에 대해 9개의 거리 너비를 정의하고, 자신과 적 사이의 수평 거리를 계산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육안 검사를 위해 작은 지도를 마우스로 드래그한 다음 강도를 100으로 고정하고 각도를 변경하여 조준하는 것입니다.

높은 투사 2

[화면을 10개로 나눈다] 자신과 적 사이의 수평 거리를 계산합니다. (방법: 한 화면의 너비에 대해 10개의 거리 너비를 정의하고, 자신과 적 사이의 수평 거리 구체적인 방법은 육안 검사를 위해 작은 지도를 마우스로 드래그한 후 강도를 94로 고정하고 각도를 변경하여 조준하는 것입니다.

반투척

[화면을 20개로 나눈다] 수평선 위의 적과의 거리를 계산한다. (방법: 한 화면의 너비에 대해 20개의 거리 너비를 정의한다. , 적과의 거리를 계산합니다. 육안 검사를 위해 마우스로 작은 지도를 드래그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격 강도를 62로 고정하고 조준 각도를 변경합니다.

65도

사람 장사 65도 [3+2] : 사람 장사할 때 적이 왼쪽에 있고 내가 오른쪽에 있을 때만 적용됩니다.

30도 고정

30도 고정으로 상대를 강세로 때린다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50도 고정 각도

50도 각도 고정, 포스 포인트를 기억해주세요. 기본적으로 바람이 없는 50도의 착지점은 30도의 착지점과 동일하지만 포물선 궤적이 더 높습니다.

45 각도 고정

45 각도 고정, 힘으로 상대를 때리세요, 힘 포인트를 기억해주세요.

고정 각도 20

왼쪽에 세 개의 포크를 사용합니다(여기서 던진 세 개의 포크는 낮은 각도로 던져 착지 지점이 동일한 수평일 때 동일한 지점에 부딪힙니다). 선) 각도는 20으로 고정됩니다. 강점을 기억하세요.

그 외 80점 가변각, 60분 가변각, 30분 화면 작은 던지기, 40분 작은 던지기 등은 하나하나 설명하지 않고 그냥 어느 정도 위력을 기록하고 있을 뿐이다. 포인트를 더 말하면 능숙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역방향 고투

공식: 순풍 90 + 거리 + 바람 × 2 1P = 10 거리 전력은 90

역풍 90 + 거리 - 바람 × 2 1P =10 거리 위력은 95 또는 최대 전력

다음은 순풍이 바람을 증가시키는 것 × 2, 역풍이 바람을 감소시키는 것 × 2과 같습니다

반 던지기

공식: 90- 거리 + 또는 - 바람 × 2 1P = 20 반 화면 내에서는 58 힘을 사용하고, 반 화면에서 1.2 화면까지는 61 또는 62를 사용하고, 1.2 화면 밖에서는 65를 사용합니다. 더 큰 힘).

작은 던지기

공식: 90 거리 + or-바람 × 2 1P=40 거리 파워는 41. 사용 가능한 범위는 절반 P(거리 보기)입니다.

동일한 높은 투척 거리 × 4)

50 고정

1P=10 거리 하강 1-1 힘 상류 1+1 힘, 다음은 힘 표입니다

거리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강도

14 20 25 29 33 36 39 42 45 48 51 53 56 58 61 63 66 68 70 73

65 변화

1P=10 거리 공식: 90-거리 + 또는-바람×2, 다음은 힘 테이블

p>

거리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강도

13 21 26 32 37 41 44 49 53 56 58 61 64 67 70 73 76 79 82 85

30 고정

1P=10 순풍에서 멀어짐 1-1 힘 역풍 1+1 힘, 다음은 강도 측정기

거리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강도

14 20 25 29 32 36 39 42 45 48 50 53 55 58 60 63 66 68 70 72

풀 파워 플랫 샷

1P=6 거리 1 거리=1 각도 범위 4P(동일한 수평선에 있어야 함)

예: 적의 위치는 정확히 1P입니다. 같은 수준에. 6개의 각도를 사용합니다. 온 힘을 다해 칠 수 있습니다.

67 힘 플랫 샷

1P=12 거리 1 거리 1 각도 사용 가능 범위 1P 67 힘(동일한 수평선에 있어야 함)

예: 적의 위치는 1p 딱 맞습니다. 같은 수준에. 12도를 사용합니다. 67의 힘으로 맞힐 수 있음

45%

1P=10 거리 풍향 1-1 및 역풍 1+1

강도: 3 거리=20 5 거리= 30 7 거리=35 10 거리=45 14 거리=55 15 거리=57 또는 58 17 거리=60 20 거리=68

60도 반투영

한 화면 거리는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10 ` (바람에 따라 각도를 바꿔보세요... 순풍1의 경우 2도를 더하고, 역풍1의 경우 2도를 뺍니다. 예를 들어 60도. 바람이 0.6도라면 더할 필요가 없습니다. 각도 0.7 또는 0.8은 시간입니다. (2도를 추가할 수 있지만 1-2 힘을 줄여야 합니다.`) 0.9이면 바람 1개로 계산됩니다.`)

강도 고정 표: 1 거리=15 2 거리=20 3 거리=25 4 거리=29 5 거리=33 6 거리=37 7 거리=40 8 거리=44 9 거리=47 10 거리=50 11 거리=53 12 거리=56 13 거리 =59 14 거리=62 15 거리=64 16 거리=67 17 거리=70 18 거리=72 19 거리 =75 20 거리 = 77

3. 더 추상적인 공식이 있습니다. 단탄탕 공식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고정된 각도이고 다른 하나는 고정된 각도입니다. 강도는 각도를 변경합니다. 화면 거리: 지도 오른쪽 상단의 직사각형 프레임입니다. N(강도) W(풍향) M(각도)

고정 각도에서 다양한 세기:

공식 1: M=60° N=60×화면의 역수 distance + 2× W (참고: 이때 화면 거리는 9부분으로 간주되며, 자신과 상대 사이의 위치가 몇 부분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리고 이때는 역풍입니다)

수식 2: 수식 1: M=60° N=60×화면 거리의 역수-2×W(참고: 이때 화면 거리는 9개 부분으로 간주됩니다. 이때는 당신과 상대방 사이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공식 특징: 장애물이 없는 지도에 적합합니다(범용, 지도 제한 없음). 정확도가 상대적으로 높고, 살상률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피가 적고) 더 빠릅니다.

지속적인 힘과 각도 변경:

공식 3: N=100 W=90°-화면 distance + 2×W (downwind, 화면 거리는 위와 동일) )

공식 4: N=100 W=90°-screen distance-2×W (headwind, 화면 거리는 위와 같습니다) 위)

풀 토스 및 거꾸로 된 공식 5: N=100 W =90°+화면 거리-2×W(바람이 부는 방향, 화면 거리는 위와 동일하며 적에게 등을 돌림)< /p>

풀 토스 및 업사이드 다운 공식 6: N=100 W=90°+화면 거리+2 ×W(정풍, 화면 거리는 위와 동일하며 이때 등을 적에게 돌림) 시간)

공식 기능: 공식 3, 4, 5는 모두 평균 정확도로 하늘에서 떨어지는 공식인 풀 스로우 공식으로, 많은 피를 죽입니다. 맵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고 제한 사항이 있으므로 가장자리에서 플레이하는 데 적합합니다.

사람을 하늘에 묻는 공식

다른 무기도 사용할 수 있는데, 아주 흔히 쓰이는 기술이다.

공식 7: N=60 M=90°-화면 거리-2×W(바람이 불어오는 방향, 화면 거리가 20으로 변경됨)

공식 8: N=60 M= 90°-화면 거리 + 2×W(바람이 반대 방향으로 불면 화면 거리가 20으로 변경됨)

공식 특징: 정확도가 가장 높으며 단점이 발견되지 않음

전문가 플레이 방법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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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로 던지기. 거리는 높이 던지기보다 몸길이의 절반 정도 길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마스터하려면 연습이 필요합니다. 누군가가 정면에서 나쁜 각도로 당신을 때리는 상황에 적합합니다.

스승님의 전략 2:

무력으로 사람을 묻어라. 이는 간격이 큰 맵에 적합하며, 위에 있고 앞에 흙이 없으면(그래서 자신을 때릴 수 없음) 함께 죽을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 전략 3:

사람을 얼음에 묻어라. 사람을 묻을 수 있는 모든 맵에 적합하다. 먼저 높이 던져서 지점을 찾아 정확하게 얼린 뒤, 화면 1/2 거리 내에서 상대 왼쪽으로 날아갑니다.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상대와 싸우는 데 적합합니다. 열심히 싸워도 그 사람을 이길 수가 없어요.

전문가 전략 4:

각도를 바꿔서 더블 킬을 하는 것은 어렵고 마스터하기 어렵습니다. 우선, 발사 후 각도가 바뀔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연속으로 3발을 쏘면 첫 번째 각도 35도, 힘 30이 사람을 묻을 수도 있고 죽일 수도 있다. 각도를 55도로 바꾸고 30의 힘을 사용하면 사람을 묻거나 죽일 수도 있다. 기회가 왔습니다. 기존에는 35도였는데, 출시 직후에는 55도로 바뀌었습니다. 더블킬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