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OR GAMES에서 제작한 고품질 제품임이 틀림없습니다. 물론 이 게임은 Sun Studio에서 제작한 것입니다.
플래시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흑백 그림 스타일, 화려한 액션, 매혹적인 스토리라인이 결합된 이 게임을 만나는 것은 확실히 축복입니다.
마침내 이 게임의 피날레를 기다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
그리운 것일지도 모르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1세대입니다. 사실 또 다른 이유는 모든 세대의 게임이 수없이 플레이되었기 때문에 다른 측면에 더 관심이 있기 때문입니다. 1세대 오프닝에는 그런 특유의 낮고 리드미컬한 음악이 있다
폭군이 칼을 휘두르는 장면은 플레이어를 수천 명의 병력이 거느리는 장엄한 장면으로 데려가는 것 같다. 다음 화면은
Armed with Wings의 기원, We Come and Leave this world as blackmist라는 문장, 그리고 우리가 이 힘을 Blackmist.Armed라고 부르는 마지막 문장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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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개를 달고 신비한 힘을 지닌 영국인이 탄생했다고 전해주세요. 프롤로그를 다 봤다
항상 세인트 세이야와 드래곤볼이 생각난다. 1세대는 스킬 전투와 복호화가 주를 이루는데, 이는 순수한 전투가 주를 이루는 다른 게임들에 비해 독특한 점이다
.
개인적으로는 2세대가 액션감이 가장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리듬감. 저는 사이드 러시를 가장 좋아합니다. 펀치를 사용하여 미니언을 처리하면 여러 미니언을 절벽에서 밀어낼 수 있습니다. 2세대의 플레이감은 3세대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줄거리 면에서는 등장인물도 많아지고 대비도 많아졌지만, 1세대만큼 간결하고 심오하지는 않다. 보스전에서 90% 이상의 플레이어가 대화를 건너뛰었다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와 특수효과가 추가된 3세대 플레이성은 최강이겠지만 그래픽도 화려하고 섬세하다
물론 파일 크기도 크다. 매우 크다. 다만 스토리라인이 1세대만큼 좋지 않고, 약간 딱딱하고, 약간 이어지는 이야기 같은 느낌도 듭니다. 그냥 블랙미스트나 날개무장 등을 구현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건 신비한 정의의 힘이라고 봐야 할 것 같은데, 누군가가 이 힘을 손에 넣었다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어 3세대에서는 날개로 무장한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 그 외 인물은 충분하지만 집중적인 묘사는 없다.
내가 만약 대본을 쓴다면 반드시 수백년 후의 일을 쓸 것이다. 게다가 촉감 면에서는 개조 후 모든 것이 최상으로 업그레이드 되더라도 여전히 2세대만큼 상쾌한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그래서 3세대는 순전히 합격에 국한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플레이하고 지나쳤다는 느낌이 듭니다. 모든 면이 평범하고 별로 인상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3.5세대는 1세대, 2세대의 심플한 조작으로 돌아왔다. 개인적으로는 2세대보다 임팩트가 강하고, 기술적으로도 더 강해진 느낌이다. 줄거리는 상당히 비극적이며, 결말은
네트워크에 의해 에이바나가 살해된 3세대 줄거리와 다소 유사합니다. 연고의 유일한 파리는 기술이 부족한 ACT 초보자가 종종 죽거나 두 명 이상의 몬스터에게 잔인하게 고문을 당하여 죽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합성 사진 : 할 일이 없어서 직접 몇 장 찍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