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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오파(Taofa)는 자연스럽게 무엇을 의미하나요?

'인간은 땅의 법칙을 따른다' 단계에 들어가기 전에 '나는 어머니의 법칙을 따른다'라는 과정이 있어야 한다. 인간의 몸은 본질로 이루어진 획득된 몸이다. 부모의 혈통을 물려받아 부모의 혈통으로부터 생리조직구조의 유전정보를 홀로그램으로 물려받아 어머니가 태어나는 것입니다. 모유의 영양으로 유아, 어린이, 청소년에서 청년으로의 변화를 완성한 것입니다. 인간의 몸의 모든 것은 부모의 사랑으로 태어나는 것입니다. 공경대사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람은 부모의 생각으로 형성된 것이니, 보리(菩提)는 원래 중생이니라. 깨달은 사람(覺身人) 사람은 태어나야 큰 야망을 품고 구름성에 이를 수 있느니라. " 사람이 태어나면 자연은 본성에서 양육으로 바뀌게 된다. 분주한 생활과 욕망과 미혹의 낡음은 유아기의 선천적인 조건이 점차 사라지고, 중년 이후에는 선천적인 활력이 사라진다. 불완전해진다. 에서 인간의 생명을 본성으로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오직 수련을 통해서만 본성적 본질의 기를 포착할 수 있으며, 삶의 질이 점차 어머니가 태어나기 전의 아기의 본성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나의 방법은 어머니의 몸에 있다" 실천 "마음을 가꾸고, 몸을 가꾸고, 건강을 유지하는 면에서 모성애와 사랑을 본받아야 한다. 모성애는 큰 미덕이다. 모든 생명체를 사랑하고 보호해야 한다." 세상의 만물은 마치 어머니가 자식을 보호하듯이 진실로 친절한 사람, 인자한 사람, 사람에게 이로움을 주는 사람이다. 인간의 마음은 획득된 주관적 의식의 변화를 완성하고, 동시에 생명신의 측면에서 '삼원환원과 삼원재건의 분야'를 완성한다. 누수를 수리하고 수리하면 생명이 점차 재건되어 어머니의 자궁에서 타고난 건강한 상태에 도달합니다.

"인간의 달마와 지구"는 경작의 두 번째 단계입니다. 지구는 어떻게 어머니 지구를 본받을 수 있습니까? 모든 것,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짊어지고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은 전적으로 땅에 달려 있습니다. 집과 교통 수단은 대지에서 얻습니다. 하지만 인간은 땅에 무엇을 돌려주나요? 죽은 후에는 더럽고 냄새나는 썩은 고름과 부패한 뼈가 묻혀 있습니다. 사람이 땅을 이렇게 대하면 땅은 만물을 계속 자랄 뿐 아니라 만물의 죄를 짊어지느니라. 이것이 위대한 무사·포괄 정신인가?

<지상인재법>은 수련의 과학적인 차원을 말한다. 예를 들어 인간의 몸은 70%가 물로 이루어져 있다. 지구의 상황과 완전히 일치합니다. 지구 물은 모든 생명체와 만물을 키우는 데 사용됩니다. 물은 생명에 없어서는 안될 물질입니다. 인체의 체액은 물의 특성을 가지며 인간의 중요한 물질입니다. 이를 통해 인간의 법과 땅을 실천하는 과학적인 성격이 매우 완벽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땅에서 법을 실천하는 방법은 첫째, "십이 경락"을 닦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생리조직 구조에서 '인간이 지구를 다스리는' 수준의 선천적인 변화과정을 완성할 수 있다.

지구법천, 팔경을 완성한 후 "지구의 인간 법칙", 신체의 에너지를 어떻게 빛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신호 소스 및 에너지 소스 측면에서 Xuanyuan 시스템의 도움을 받는 방법은 수련이 다른 수준에 들어갈 때 필요한 문제입니다. 일반 수련자들의 몸속의 빛이 아무리 높다고 해도, 인간의 법은 하늘에 있다는 경지에 이르고 나서야 비로소 땅의 중력의 제약을 초월하기는 어렵다. 이런 초월은 오직 자신의 성품을 통해서만 이룰 수 있으며, 올바른 성품 수련과 올바른 마음 수양을 통해서만 올바른 길을 걸어야 경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늘(불멸)을 이루고 깨달음을 얻고, 마침내 뜻을 이루고 큰 공의 저편에 이르느니라.

"사람이 하늘을 따른다"(신법은 하늘을 따른다), "사람은 도를 따른다(불멸의 법은 따른다) 도)", "인간은 자연을 따른다"(성법은 자연을 따른다). 이 세 가지 수준은 선천성 중 하나이다. 선성은 인간 삶의 세 가지 요소의 복귀와 세 가지 근원의 재구성이며 고급 수준으로 돌아간다. 생명과 생명의 이중수련을 통해 오묘한 형상과 정신을 실현하고, 인체 소우주의 내부 환경과 대우주의 외부 환경이 상응하게 결합되어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 불교, 도교, 성인의 수준은 마침내 인간과 자연이 완전히 통합되는 아름다운 경지에 이르게 된다.

'천국'은 두 가지 의미를 갖는다. 내부적으로는 인체의 선천적인 소우주를 말하고, 외부적으로는 천국을 의미한다. 이 천국은 진정한 선천적, 높은 층차의 본성을 말하며, 수련인이 각 층차의 후천적인 수련을 통해 본성으로 돌아가는 것을 말한다. 수련은 1차 선천적 회복을 실현했으며, 12경맥이 막히지 않고, 8대경맥이 정체되지 않고, 7맥이 일직선을 이룬다.

사경을 통달하고 본성귀귀의 2차 경락에서 안과 밖이 모두 완성되어 천인합일의 수련인 '나의 법천도'에 들어갈 수 있다. 불멸의 태아. 내면과 외면의 선천성이 같은 주파수로 발산되어 천국의 맥박이 느껴지고 천국의 맥박이 함께 뛰는구나.

천법은 형체도 없고 이름도 없고 소리도 없고 냄새도 없고 지극히 상상적이고 묘하다. 하늘과 땅의 모든 것의 법칙을 따르지 않으면 음양이 일어날 수 없고 변화도 일어날 수 없다. 만물의 본성이 있고 만물의 생명을 회복하며 만물을 끝내는 것이 만물의 시작이라 하여 이를 천도라 일컫느니라.

'천도' 단계에서는 '맥관리 조리개'를 닦는 것이 중요하다. 도는 말로 설명할 수 없기 때문에 성자들은 무언의 가르침을 실천하고 대의 이치로 세상을 가르치자. 여기서 '리'는 타고난 대도를 의미하며, 이표교의 수련은 '천법'의 수련 단계이며, 오로지 진입할 수 있는 '인간과 자연의 합일'의 완전한 진리 수련의 과정이다.

하늘은 도(道)를 어머니로 삼고, 도(道)로부터 기운을 얻어 수련하는 사람이 천하를 떠나서 '천어머니'처럼 될 수 있다면. 도계(道界)를 어머니로 삼아 '나의 도, 법, 도'의 실천을 깨닫고, 도를 어머니로 삼아 태어날 깨달음의 세 번째 수준에 들어갑니다. 도 어미의 배는 이미 선천적이며, 도 경락을 탯줄로 사용하여 도 어미의 몸에서 에너지를 얻어 발육하고 성장하는 도 경락은 탯줄로 나누어지는 것입니다. 정맥과 제대동맥이 태아를 형성하는 '도태아' 혈액순환체계는 내부와 외부 모두에 해당됩니다.

도통은 인체의 소우주와 천체의 대우주를 연결하는 연결고리로서 인체의 본성으로 돌아가는 과정의 3단계이다. 대환단을 배양하고 도태를 낳는다. 내도경과 외도경은 모두 이 단계의 생리적 조직구조이다. 이 두 가지 맥을 수련하는 것은 전적으로 인간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며, 이는 전적으로 삼천세, 스승의 영적 수련의 도움, 소멸의 지혜와 무위의 집중에 달려 있습니다. 맥구를 수리하면 수련하는 사람의 덕과 뜻이 본성과 같아져 집중력과 지혜가 불멸의 경지에 들어와 수련이 진전되어 수련함을 뜻한다. 생명과 생명은 서로 보완하며, 모양과 성질이 동시에 반대의 본성으로 변하여 더 높은 경지의 경지에 이르게 된다. 실제로 몸의 도는 도의 영역에 들어왔으며, 몸과 도는 하나이며, 같은 본질과 주파수를 가지고 있다.

도는 자연을 따른다. 자연." , 도의 힘, 끝이 없고 끝이 없고 탄생과 땅, 귀신, 신, 황제와 성인은 모두 도의 자연적 기능에 의해 구별되며 인간적인 요소는 전혀 없습니다. 도는 일종의 자연적인 힘이며,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유는 아무 것도 아니며 원래 손대지 않고 시작도 끝도 없고 전후도 없고 탄생도 없고 멸망도 없고 이로부터 우주와 하늘과 땅과 모든 생명이 있었느니라. 본래 창조되고 형성된 자연현상은 시공에 대한 무의식을 낳는다.

불교에서는 '자연'이라는 용어를 '그렇게까지'라고 부르는데, 이는 우주의 근원이다. 즉, 거짓된 일이 없고, 거짓된 행위가 없으며, 어떤 방법도 더할 수 없고, 어떤 방법도 뺄 수 없다. 도의 성품은 남자와 여자를 낳고, 남자와 여자는 아름다움을 지닌다. 도는 만물을 낳고, 만물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갖고 있다. . 도는 오행을 낳고, 오행은 자연을 따르는 아름다움을 갖고 있다. 도(道)는 세상의 모든 만물을 옮기는 것인데, 그 모든 것은 자연의 이치에 따르며, 그 모든 것은 자연의 근본에서 유래한 것이며, 모두 근본으로 돌아가는 것이라 하여 이를 도(道)라고 한다. "

'도자연'을 수련하는 과정은 기공을 수련하든 일상생활에서든 자연을 따르는 조용하고 비활동적인 과정이다. , 가식없이 무료입니다. 그렇다면 왜 굳이 머리를 숙이고 고치를 만들까요? "Shen Tongqi"는 복잡하고 신비하지만 여전히 아무것도 아닌 도교의 원리와 과정을 논의합니다. '도는 자연을 따른다'라는 대법보다.

'도는 자연을 따른다'는 위대한 해방이며, 대자유, 벽을 허무는 것, 진정한 무한함, 공을 깨는 것과 같은 수련의 수준이 있다 과거에 스승들이 자연 속에서 법을 수련하는 이 정도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항상 '말할 수 없음'으로 끝났고, 수행자가 원문을 직접 이해할 수 없으면 '말'은 말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자연의 근원인 '달마는 이렇다'를 간파하면 깨진 이불 위에 앉아도 집 없는 나그네일 것이다.

도는 자연을 따른다. 도는 주로 혼돈의 조리개(Chaos Aperture)의 수련이며, 이는 "도 내에서 도를 수련하는 것"이며 더 높은 수준에서 도를 지속적으로 수련하는 것입니다.

Tao라는 단어는 "True Way"라고 할 수 있고 후자는 "Chaos Way"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천상의 경락은 Tao의 범주에 들어간 반면 Limai Aperture와 Chaos Aperture는 이미 Tao에 속해 있습니다. 그들은 더 높은 도를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이 세 개의 구멍은 기본적으로 하나의 구멍입니다. 수학적으로 말하면 "하늘과 땅에는 뿌리가 없습니다"라고만 말할 수 있습니다. ".

도는 자연을 사랑의 어머니로 삼고 자연으로부터 에너지를 얻어 존재합니다. 수행자가 도의 영역에 들어가면 그도 도 어머니와 유사한 기능을 갖게 되어 4단계를 달성하게 됩니다. 본성으로 돌아가는 수련 "나의 도는 자연을 따른다." 자연은 마음이고 핵심이다. 도는 마음에 있고, '이미지는 마음에서 태어난다.' 자연의 도는 만물을 변화시킬 수 있고, 만물은 도(Tao)는 자연을 어머니로 하여, 자연적으로 에너지를 얻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그에 상응하는 수련의 생리적 조직을 배양해야 합니다. 도(道)로 돌아가서 하나(一)로 돌아왔으므로 이성(reason aperture)과 혼돈(chaos) 조리개를 핵심으로 하고 유일한 마음은 도(道)입니다. 이 '홀로그램'의 물질 에너지는 홀로그램입니다. 쪼개지는 유형"은 매우 높기 때문에 공허함을 깨고 영의 벽을 깨고 영과 같은 빛을 깨뜨려 혼란스러워지고 자연으로 돌아간다는 이론이 있습니다. "선기 신징 주석" "... 도달하면 가장 높은 수준에 이르면 그 기능이 이루어지며 빛을 먼저 숨겨야 뼈와 살이 녹아 그 형상에 기운이 응축된 것을 천광의 내면의 촛불이라 한다. "그림자가..."

수천년 전 우리 조상들은 이미 자신의 수련을 통해 내면의 시각과 미시적으로 '생물핵'을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 인간 핵 생리학을 실천하고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러한 실천은 현대 핵 물리학을 훨씬 능가합니다. 그 중 생리적 원자핵과 중성자핵의 분해와 생리적 핵의 중합은 현대 과학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동시에 우리 조상들은 회관적, 거시적, 우주적 관점에서 이해하여 우주의 근원을 발견하고, 배를 사용하지 않고 성간 여행을 수행했으며, 연구를 위해 우주의 핵심에 들어갔습니다. '이미지는 마음에서 나온다'고 믿으며 오직 마음만이 모든 현상을 일으킨다. 이 마음은 '하나', 즉 '도'이며, 만물이 이 '하나'를 얻을 수 있다면 돌아오라. 근원에 이르고 그 형상과 성질이 합일되면 우주가 평화롭고 세계가 하나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