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킬 학습:
가장 합리적인 학습 방법은 오른쪽-오른쪽-왼쪽이라고 생각합니다.
상사 스테이지 스킬 포인트 : 1. 춤추는 매력 : 자신과 팀의 디버프와 지속피해 상태를 제거하고 16초간 100% 저항력을 제공한다. 이 스킬은 BOSS 및 PK와의 전투에서 매우 강력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2. 댄스 플로어에서의 혼란: 이 스킬은 댄서의 시그니처 PK 스킬인 빔 주위로 춤을 추는 것보다 약간 열등하며 너무 무작위적입니다. 하지만 상위 스킬과 하위 스킬을 비교해 보면 이 정도의 격차는 감수할 수 있다.
중위 단계의 스킬 포인트: 이 단계의 스킬은 공격과 방어 측면에서 비교되며, 둘 중 하나의 선택은 보호 시간을 단축할지 증가할지 개인의 선택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빅, 궁극의 방어 스킬이 등장하기 전에는 10,000번이 넘는 공격에 방어력이 330이나 660이나 별 차이가 없었는데, 개인 PK에서는 댄서의 공격이 약했다. 장비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사실 PK의 전제는 사람을 때릴 수 없다는 것, 그리고 어떻게 하면 사람을 죽일 수 있는가 하는 것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령 장교 단계 스킬 포인트: 이 단계에서는 업그레이드 속도가 확실히 느려졌습니다. 여기서는 먼저 중령에게 화학 공격을 추가합니다. , 신나는 댄스 스텝의 보너스를 기본적으로 대체할 수 있는 군악 유니슨 속성이 개선됩니다. 게다가 궁극의 보호는 방어를 보완하기도 합니다. (대령의 스킬은 아직 사용할 수 없으며 추후 수정될 예정입니다.)
2. 장비:
개인적으로는 조건이 허락한다면 댄서의 보호 장비가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일 방어 장비의 경우 화학 방어 장비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댄서의 자세에 따라 속성 보너스로 화학적 방어력이 10%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13성 중령의 단일 방어장비는 방어력을 최소 1000 이상 올려야 합니다. 이중 방어력이 60% 증가하는 스킬을 사용하면 물리 방어력도 많이 향상됩니다. 물리 방어력 91% 감소와 궁극기 보호의 피해량 5000 이상 감소가 결합되어 어떤 효과가 있을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직업은 순수한 물리적 방어에 사용될 수도 있고, 물론 마법을 제외한 화학적 공격을 통해 손상을 입힐 수도 있습니다. 둘째, 이중 방어 및 이중 감소 장비도 선택 사항입니다. 전체 56% 감소를 지닌 댄서는 깨지지 않는 요새라고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색상의 보석을 부수고 싶다면 보라색이 첫 번째 선택이고 그 다음이 녹색, 빨간색, 마지막으로 파란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선택은 내가 제공하고 싶은 공격 장비와 일치합니다.
공격 장비 선택에 있어서는 말씀드린 대로 강타 3개 + 무시 2개, 무시 2개 + 강타 2개 + 변신 1개, 무시 3개 + 변신 2개의 조합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전체적으로 댄서/뮤지션의 무기인 진의 공격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다. 오히려 방어력을 무너뜨린 후에 데미지 증가 보너스가 추가되기 때문에 본격적인 증가에 협조할 필요는 없다. 단순 데미지보다 비율이 증가하며 계산 공식은 실제로 (공격 합계 - 방어 합계) xN%입니다. 이 경우 낮은 공격의 약점을 완전히 노출시키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 세 가지 선택에 있어서 나의 협력의 핵심은 복장을 무시하는 것이다. 방어력이 높으면 공격에 저항할 시간이 생기고, 강타나 치명타의 살상 효과를 무시하면 정말 폭력적인 느낌이 들게 됩니다. 옛말을 반영하여: 적을 기습하고 기습 공격하십시오.
3. PK 스킬:
댄서의 PK 스킬은 사실 두 단어입니다. 높은 방어력의 지원으로 전장의 가장자리를 순회하며 맹렬한 공격으로 상대에게 치명타를 선사할 수 있습니다. 이 점에서는 스텔스 에이전트/에이전트보다 예측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화면 내 임의의 위치로 무작위로 순간이동하는 스킬을 사용하면 상대 앞에 갑자기 나타나 상대가 반응하기 전에 킬러를 풀어줄 수 있습니다. 운이 좋게도 방어력을 감소시키거나 중첩 효과가 있는 물체를 만난다면 즉사라는 말은 공허한 말이 아닙니다.
무용수들은 그룹이든 단독이든 비교할 수 없는 직업의 보조 능력과 결합되어 '자이언트' 프로 무대의 뒤늦은 진주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