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서예 입문: 인감 조각 예술의 복사
< /p>
인감은 우리나라의 다른 예술 분야와 마찬가지로 학습의 첫 번째 단계도 모사이다. 모사를 통해서만 인감 예술의 전통 규칙을 배우고 계승해야 인감 예술의 독특한 표현 방법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반복해서 실천해야 인감법, 장법, 칼법 등 구체적인 기법을 숙달할 수 있어 자신의 인감 창작에 응용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해가 깊어짐에 따라 자신의 인감 예술 언어를 형성할 수 있다. < /p>
고대와 현대 씰은 무수한, 유명한 사람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할까요? 청인 오선성은' 돈호당 인론' 에서 "인도의 종한도, 시의 종당, 글자의 종진" 이라고 말했다. 인종 진한' 은 역대 인인에 의해 규천으로 추앙되었으며, 당연히 진한인부터 시작해야 한다. 출처 서예가, 서예집은 서예 학습 기지이다. 오창석은' 준경의 인인' 인인 변형에서 "한인을 어루만지는 자는 먼저 평실부터 시작해야 하는데, 슈 유폐는 없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인감각의 공부는 서예, 그림과 비슷하고, 먼저 평정을 배우고, 평정기득권을 얻고, 기치부상, 창박함을 구하는 것도 선현의 경험과 경고다. 특히 도장의 임등반은 먼저 한인중의 굵은 백문인부터 시작하여 가는 백문까지 해야 한다. 주문인은 한인에서 매우 적어 선택하기가 쉽지 않아, 진한 () 과 한 () 이 진흙을 봉하여 대신할 수 있다. 청대 조지겸의 인쇄선은 획선이 생동감 있고 매끄럽고, 전환점이 분명하고, 전서법이 타당하여, 원미문인 모사의 범인으로 쓰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고 대 인감은 인감 중 하나로, 박자연, 생동감, 재미, 한백문인을 공부한 후 임습할 수 있다. < /p>
한백문인화의 특징 < /p>
1 예를 들어, 4 자 인쇄, 4 자는 각각 4 분의 1 을 차지하고, 각 글자가 차지하는 공간은 상당하며, 이런 균형 잡힌 구도 수법은 한인의 가장 기본적인 장법 구도 양식이다. < /p>
2. 단일 획의 경우, 평직은 그 기본 특징이지만, 너무 평평하면 반복적이고 단조롭고 경직된 부작용이 생기기 때문에, 한인에서는 종종 소량의 호필, 사필선을 사용하여 이런 상황을 해결하는데, 왕왕 좋은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p>
3. 인쇄된 획과 획 사이의 간격이 대략 같다. 물론, 이것은 기본적인 법칙이다. 이 전제하에 획이 적은 글자와 획의 간격이 약간 크다. 획이 많은 글자는 획의 간격이 약간 작다. 이런 식으로 자연스럽게 인쇄사 서량용서비에서 어느 정도의 소밀관계 < /p > 가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