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복한 노란 손수건' 은 집과 집에 대한 평범한 이야기이다. 지난 세기 60 ~ 70 년대 유명 감독 야마다 양이 세 명의 작은 물건밖에 없는 평범한 이야기를 했다. 영화 내용이 풍부하고 이야기 화면이 신경을 쓴다. 도용작은 일본 천황급 톱스타 고창건이 연기하고, 섬광지는 일본 톱스타 배상천혜자가 연기하고, 오천주미는 도정조자가 연기하고, 화전친도 희극스타 무다철화살이 연기한다. 와타나베 경찰서는 유명한 오미청객으로 유명하다. 라인업이 호화롭다고 할 수 있어요. 야마다 요코가 이런 영화 촬영팀을 결성할 수 있다는 것 외에 어떤 감독이 이런 위망치를 가질 수 있을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산전양차 영화는 여태껏 진흙탕을 벗지 않고, 5 ~ 6 장면을 개작하며, 개그맨 무전철화살이 실연을 일으켜 이야기를 일으키고, 줄거리가 발생한 카이도로 빠르게 진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영화에서 가장 무거운 인물인 고창건을 데리고 나오기 위해서다. 고창건이 단장한 섬의 용작을 선보이며, 또 천혜자를 내세우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 대스타의 미묘한 표현은 출중하다. 이 시계는 고창건 개인이' 신칸센 빅뱅',' 야성의 증거',' 반딧불',' 원산의 부름',' 겨울의 화',' 남극물어' 등 영화에서의 전시 기술과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느 동양배우가 대적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영화' 행복한 노란 손수건' 은 집으로 돌아가는 영화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이' 행복한 노란 손수건' 은 한 남자가 집으로 돌아가는 영화이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산전양차 감독은 일본 남성이 퇴근하고 술집에 탐닉하지 않는 태도에 대해 의견이 분분했다. 이' 행복한 노란 손수건' 에서 도용이 술을 마신 후 술꾼을 만난 이야기의 세부 사항을 일부러 짜냈다. 야마다 요코의 영화형은 매우 인도적이다. 그는 이' 행복한 노란 손수건' 에서 항상 남자 주인공 도용작을 안분 수비, 근면, 충직 아내, 무명, 의용을 동시에 발동하는 처지에 두었다. 이 영화' 행복한 노란 손수건' 에서 야마다 요코는 동양예술영화 속 남자의 우정에 대한 선례를 열었다. 야마다 요코랑 (Xiaojin Anerlang), 성세 (Chengsi), 구구 건구 (Guokoujian) 의 두 세대가 화면의 도시 생활에 관한 가족 퀴즈 시리즈 프로그램을 열었습니다. 야마다 요코는 번화한 도시에서 나와 더 넓은 도시 밖으로 시야를 내놨다. 이를테면 홋카이도 대벌판과 같은 넓은 도시 밖으로 시야를 내던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야마다 위의 시청각 작품을 보았을 때, 떠들썩한 도시 속에서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는 식량과 의복 생활이 사실상 사욕의 경계점에 다다랐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예를 들어 산전양은 그렇게 작은 주차 일을 써서 영화 속 주인공들이 크게 싸우는 상황을 연출했다. 현세 생활에 대한 선의의 풍자인가? 두 젊은 실연인 소천주미와 화전친도 그 위에 기복이 많았지만 여전히 자신감이 없어 백우도를 석방해 카이도 석장 탄광의 집으로 돌아갔다. 이것은 영화' 행복한 노란 손수건' 의 주맥 이야기이다. 너무 많은 밀밀한 고초를 거쳐 도용작이 마침내 집에 돌아왔다. 돌아갈 집이 있는 모집, 행복한 노란 손수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