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산자 노을석조 서호 좋은 감사
< /p>
' 노을석양' 은 날이 늦었지만 늦지 않았고, 날이 이미 떨어졌지만 아직 다 떨어지지 않은 때이다. 석양이 한없이 좋다' 고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시인이 이 순간적인 황금순간을 노래했는지 모르겠다. 구양수는 경물의 아름다움을 직접 쓰지 않고' 노을' 가 이미' 잔재' 라고 말하는데, 이미' 융금',' 합벽' 만큼 현란한 색채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때 서호에서는 작가가 "좋다" 고 느꼈다. 좋아, 바로' 화우드 핑팅' 이야. 노을석에서 본 것은 화조에 심은 꽃으로, 물가나 작은 대륙에서 자란 사과로, 한 글자도 없고 사랑도 없었지만, 정경에 정이 깃들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 헥타르 파평" 은 바로 구양수가 또 다른' 뽕나무' 에 쓴' 바람이 없는 수면 유리 미끄럼틀'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파도가 거울처럼 평평하고, 이 "거울" 은 끝이 없다. "야생 해안에는 무인배가 가로지르고 있다" 는 말은 웨이응물인' 여주 서간' 시' 야도 무인주 자체 횡행' 에서 나온 것이다. 작가는' 페리' 를' 해안' 으로 바꿨다. 이는' 배 자체 횡행' 이 이날 유호활동이 끝났기 때문에 이' 아무도' 와' 자횡' 의' 배' 가 지금의' 들해안' 의 고요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 /p>
"서남월상", 노을석양은 이미 사라졌다. 달은 남서쪽에서 나타났는데 보름달이 아니기 때문에 구름이 흩어진 후에도 이 달빛은 매우 밝지 않을 것이다. 이런 색조는 앞의 담소 그림과 조화를 이루며 작가가 붓으로 가는 것을 알 수 있다. "법사문턱이 서늘하다" 는 것은 사람의 느낌이다. 그때서야 인물이 희미하게 나타났다. 지금까지 알 수 있듯이, 이' 헌문턱' 속 사람들의 눈에는 여러 가지 풍경이 모두 보이는데, 그가 여기에 온 지 꽤 오래되었다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서 작가는 조용히 글을 쓰고, 모든 것이 고요하고, 아무런 소리도 없어, 사람들이 붉은 먼지 밖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연꽃향이 맑고 수면바람이 술자리에서 깨어난다." 수면바람이 불어온다' 는 연향과 취기를 불어넣는다. 알고 보니 그는 술에 취해 이렇게 오랫동안 소리 없이' 서호 좋다' 의 아름다운 풍경에 잠겼다. 이 여주 서호의' 옛 주인' 은 무한한 애정을 품고 청가를 작곡했다. < /p>
오공은 이 단어에서 호산을 울부짖으며 벼슬길의 울퉁불퉁함을 잊으려 하며 부귀를 뜬구름처럼 바라보는 정취를 표현했다. 단어 중의 용어는 평평하지만 표현력이 매우 뛰어나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