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판타지 감독' 으로 불리는 스즈키 청순은 일본 B 영화의 수장이다. 60 년대의' 일생활' 시대에 그는' 킬러 낙인',' 도쿄 방랑자',' 육체의 문',' 백호 문신',' 하노이카르멘',' 야수의 청춘',' 폭력만가' 등 고전적인 갱단을 촬영한 적이 있다 나중에, 그는 일본 영화계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랐고, 70 년대 내내 영화를 찍지 않았다.
80 년대 초 복귀해' 유랑자의 노래',' 양염좌' 등 판타지 영화를 촬영한 가운데' 류' 영화는 8O 년 일본' 영화 10 대 영화 1 위와 81 년 베를린 영화제 심사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에 따라 그의 초기 작품도 각 영화평론가들에 의해 재평가되고, 외국 팬들의 주의를 끌었고,' 킬러 낙인',' 도쿄 유랑객',' 육체의 문' 등 60 년대 명작 몇 세트가 외국 기업에 의해 DVD 와 비디오테이프를 재발행하면서 그의 작품이 국제적으로 널리 퍼졌다. 일찍이 스즈키 씨는' Asian Cult Cinema' 의 방문을 받아 잡지 제 21 호 표지 인물에 올랐다. 팬들이 그와 그의 영화 작품을 위해 만든 홈페이지나 쓴 논평은 정말 많다.
스즈키 청순은 갱단 장르로 CAMP 영화의 왕의 미학질서를 확립하고, 게임필묵과 놀이심리로 이 남자의 양강이 당도한 세계를 생생하게 조종한다. 하지만 동시에 부드러운 포르노를 통해 여자에게 경의를 표하고, 여성을 착취하는 데 일관되게 사용된 형태를 새로운 생명에 주입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노천 유미코 (Nogawa Youmiko) 를 통해 그의 손에 뜻을 전하는 중요한 바둑을 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gawa Youmiko, Nogawa Youmiko) 이 분야의 작품으로는' 알몸 시대' (AGE OF NUDITY, 1959),' 머리가 어둠을 만나다' (EVERYTHING GOES WRONG, 1960),' 육체의 문' (GATES OF FLESH) 이 있다 그 중의 섹스 장면은 일반적으로 처리되어야 하는데, 결코 이 관객이 만족할 정도는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중에서도' 육체의 문' 이라는 이름으로 비교하면 역사상 두 번째 개편이다. 1948 년 마노 마사히로 이전에 타무라 태지로 (TAMURA TAIJIRO) 의 명작을 각색했습니다. 같은 해 도랑건이도 매춘부를 소재로 한' 밤의 여자' (WO-MEN OF THE NIGHT, 1948) 를 선보였다. 두 작품은 서로 다른 것을 겪었는데, 전자는 거의 복사되지 않았지만, 후자는 오히려 그림자를 드리운 역사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스즈키 청순은 1964 년 리메이크를 했는데, 사건의 원한을 뒤집는 의미가 없는 것은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스즈키 청순이 일본 영화의 케케묵은 보수 전통을 깨뜨렸다는 점이다. 여자는 섹스의 즐거움을 누려서는 안 된다. 노천 유미자는' 육체의 문' 에서 완전히 자율적으로 자결한 상황 (선배가 고문당한 상황을 먼저 본 상태) 에 행복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다. 스즈키 청순은 네 가지 색깔로 네 명의 매춘부 (빨강, 노랑, 녹색, 파랑) 를 나누는데, 그 중 녹색은 야천이 미자가 맡은 마야 코너의 차림새를 주도한다. 녹색은 스즈키 청순의 상징체계에서 마침 평화 (PEACE) 의 대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