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진경은 고대 우리나라의 유명한 서예가이자 당나라의 관리였다. 안진경의 일화에는 직립과 서예의 대가 등 일련의 사례가 담겨 있다. 고대로부터 오늘날까지 전해 내려오며 지금도 우리나라의 가장 중요한 서예이다. 서예의 달인이시며 관직 시절에도 매우 꼿꼿하셨다.
1. 서예의 높은 성취
안진경의 서예는 중국 서예계에서 독보적이다. 안진경의 서예 영역은 평생 동안 매우 높았다. 그는 50세가 되기 전에 오랫동안 서예를 공부하여 높은 수준의 서예를 갖추었으며, 자신만의 서풍을 확립하였다. 이것이 안진경 서예 체계의 초기 단계이다. 나중에 Yan Zhenqing은 Zhang Xu의 장점을 배우고 Zhang Xu의 붓놀림과 자신의 표정을 결합하고 서예를 연마하는 단계를 시작했으며 An Lushan의 반란 이후 Yan Zhenqing의 반란 대응 참여가 일시적으로 보류되었습니다. 달필. 그 후 안시의 난이 진압되고 안진경의 서예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점차 성숙해졌고, 안진경의 서예는 점차 명성을 얻기 시작했다. 안진경이 65세에 도달한 후 그의 서예는 완성도에 이르렀고, 그 원형의 대담함을 드러내며 사람들에게 장엄하고 힘 있는 느낌을 주었다. 그러므로 안진경의 연서예는 중국 서예계의 보물이다.
2. 성실과 충성심으로 관직에 임함
안진경은 관직 시절에 군대를 이끌고 안시반란을 진압하는데 매우 올곧고 정직했다. Yan Zhenqing은 자신의 속임수를 사용하여 An Lushan을 속이고 황실을 배신했습니다. 안시의 난을 진압한 후 안진경은 큰 공헌을 하여 조정에 소환되어 형부장관을 역임하였고, 그 후 연속으로 승진하였다. Yan Zhenqing은 감히 황제에게 항의했지만 법정의 다른 관리들에게 불쾌감을 주었기 때문에 Yan Zhenqing의 항의는 종종 장관들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그는 더 이상 실질적인 권력을 갖지 못했고 결국 교토에서 쫓겨났습니다. 그러므로 염진경이 관직에 있을 때 그의 정직한 공직은 다른 유력 관료들의 질투를 불러일으켜 결국 관직을 잃게 되었다.
관으로 재직하는 동안 염진경은 충직하고 한결같으며 훈계하는 데 용기가 있고 올곧으며 유력 관료들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안진경의 서예는 중국 서예계의 보물이기도 하므로 그 자신도 후대로부터 칭찬을 받을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