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마운트 앤 블레이드' 게임의 메인 인터페이스를 엽니다.
2. 게임에 입장한 후 선택한 아카이브를 읽고 실제 게임 인터페이스에 들어가서 아래 툴바에서 "캐릭터"를 찾아 클릭하여 입장하세요.
3. "캐릭터" 인터페이스에 들어간 후 "플레이어 캐릭터 내보내기"를 찾아 "내보낸 플레이어 캐릭터"를 클릭하면 팝업이 나타납니다. "Tab Alt" 키를 사용하여 시스템 인터페이스로 돌아가서 "Mount and Blade" 게임이 있는 폴더를 찾아 다음 단계로 진행하세요.
4. 폴더에서 "CharExport" 폴더를 찾아 열어주세요.
5. 파일 내 각 문자의 의미(자세한 설명)
charfile_version = 1→→→→→→→→→→중요하지 않음, 건너뛰기를 선택하세요
name = 아서스→→→→→→→→→→플레이어가 설정한 이름
xp = 198983→→→→→→→→→→플레이어의 경험치
money = 19876→→→→→→→→→→플레이어가 보유한 금액
attribute_points = 0→→→→→→→→→→→배포 가능한 속성 포인트 플레이어< /p>
skill_points = 0→→→→→→→→→→→플레이어가 할당할 수 있는 스킬 포인트
weapon_points = 0→→→→→→→→→→ 플레이어가 할당할 수 있는 무기 플레이어는 포인트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힘 = 25→→→→→→→→→→→플레이어의 힘 값
민첩성 = 20→→→→→→→→→→the 플레이어의 민첩성 값< /p>
지능 = 30→→→→→→→→→→플레이어의 지능 값
카리스마 = 35→→→→→→→→→→플레이어의 매력 가치
거래 = 5→→→→→→→→→→플레이어 스킬-트레이딩
리더십 = 10→→→→→→→→→→플레이어 스킬-리더십< /p>< p>prisoner_management = 10→→→→→→→→→→플레이어 스킬 - 죄수 관리
reserved_skill_1 = 0
reserved_skill_2 = 0
reserved_skill_3 = 0
reserved_skill_4 = 0
설득 = 10→→→→→→→→→→플레이어 스킬-설득
엔지니어 = 10→→ →→→ →→→→→플레이어 스킬-엔지니어링
first_aid = 5→→→→→→→→→→플레이어 스킬-응급처치
수술 = 5→→→ →→→→ →→→플레이어 스킬-수술
wound_treatment = 5→→→→→→→→→→플레이어 스킬-치유
inventory_management = 10→→→→→ →→→→ →플레이어 스킬-아이템 관리
발견 = 5→→→→→→→→→플레이어 스킬-탐지
경로 찾기 = 5→→→→→ →→→ →→선수 기술-가이드
전술 = 5→→→→→→→→→선수 기술-전술
추적 = 5→→→→→→→→→ →→ 선수 기술 추적
trainer = 10→→→→→→→→→→선수 기술 훈련
reserved_skill_5 = 0
reserved_skill_6 = 0< /p>
p>
reserved_skill_7 = 0
reserved_skill_8 = 0
looting = 5→→→→→→→→→→플레이어 스킬 - 루팅
p>horse_archery = 10→→→→→→→→→→플레이어 스킬 - 승마 및 사격
riding = 10→→→→→→→→→→플레이어 스킬 - 승마
육상 = 10→→→→→→→→→→선수 스킬 런닝
방패 = 10→→→→→→→→→
→플레이어 스킬-방패 방어
weapon_master = 10→→→→→→→→→→→플레이어 스킬-무기 마스터
reserved_skill_9 = 0
reserved_skill_10 = 0
reserved_skill_11 = 0
reserved_skill_12 = 0
reserved_skill_13 = 0
power_draw = 10→→→→→→→→→ →플레이어 스킬-강활
power_throw = 10→→→→→→→→→→플레이어 스킬-던지기
power_strike = 10→→→→→→→→→ 스킬 -타격
철살 = 10→→→→→→→→→→플레이어 스킬-철살
reserved_skill_14 = 0
reserved_skill_15 = 0< /p >
reserved_skill_16 = 0
reserved_skill_17 = 0
reserved_skill_18 = 0
one_handed_weapons = 200→→→→→→→→→→→ 플레이어 무기 숙련도 - 한손 무기
two_handed_weapons = 100→→→→→→→→→→ 플레이어 무기 숙련도 - 양손 무기
polearms = 220→→→→→→→ → → →→→플레이어 무기 숙련도-극지 무기
궁술 = 300→→→→→→→→→→플레이어 무기 숙련도-활과 화살
석궁 = 60→→ →→→ →→→→→플레이어 무기 숙련도-석궁
투척 = 80→→→→→→→→→→플레이어 무기 숙련도-투척
총기 = 0 →→→→→ →→→→→플레이어 무기 숙련도 - 머스킷
6. 이상적인 상태로 변경한 후 "플레이어 캐릭터 가져오기"를 선택하고 "마침"을 클릭합니다.
추가 정보:
'마운트 앤 블레이드' 게임 평가:
이 게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말싸움이 특징입니다. 플레이어는 1인칭 후방 시점에서 라이딩의 스릴을 완벽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즐거움, 즐거움이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라 중요한 것은 느낌, 느낌은 말을 타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는 맞는 말이지만, 게임에서는 그게 가능하다. 플레이어가 적을 향해 45도 각도로 말을 질주하고 창을 똑바로 찌르면 말의 관성과 심장의 긴장으로 인해 플레이어가 무의식적으로 말의 머리를 돌려서 창 끝이 빗나가는 것을 발견합니다. 적의 마음.
플레이어가 날아오는 말과 채찍으로 탈영병을 쫓아가다가 말을 너무 빨리 조여 구석에 부딪히며 움직이지 못하고 차가운 화살에 머리를 맞았다. 그 뒤에 탈영병.
플레이어의 피가 끓어 오르고 말이 근접 군중 속으로 돌진해 좌우로 비명을 지르고 좌우로 베고 몇 번 찔린 끝에 마침내 탈출하려는 기분이 들 때, 플레이어는 자신이 군중 속의 말을 깨우기 위해 말의 투지가 아무리 강해도 말이 칼로 잘려지면 모든 것이 너무 늦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물론 이는 좀 더 현실적인 말싸움을 시뮬레이션한 세부 사항일 뿐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위의 내용을 경험한 다음 플레이어의 왼손 손가락에 주의를 돌리면 플레이어는 이 말싸움 게임의 매력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마운트 앤 블레이드는 매우 현실적인 게임입니다. 게임 시스템에는 액션/전술 모드와 전략 모드가 포함됩니다. 전장은 무작위로 생성되는 3D 전투 장면입니다. 플레이어는 중세의 일상생활, 전술지휘, 전략기획 등 풍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자유도는 매우 높습니다. 플레이어는 평화로운 시민이 될 수도 있고, 왕을 위해 싸우는 기사 영주가 될 수도 있고, 여행을 다니는 사업가가 될 수도 있고, 추방된 귀족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왕국을 되찾고 심지어 "극악한" 강도로서 마을을 약탈하고 캐러밴을 공격하기도 합니다.
참고 자료 Baidu 백과사전 - 장착 및 블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