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5 컴퓨터 버전 통과 모드
< /p>
반면' 풍속인 관문 모드' 는 풍속인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3D 관문에서 로봇 병사와 싸우는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풍간인을 조작하여 폐쇄된 각 건물 무대에서 자유롭게 움직이고, 벽과 기둥을 격파하고, 점프 방식으로 높이 오르고, 각종 무술기법을 써서 우리 측의 적을 물리치고 관문 깊은 곳으로 나아갈 수 있다. 또 풍간인은 악마형으로 변신해 적과 맴돌게 된다. 잘못 추측하지 않았다면, 이 모델의 영감은 CAPCOM 의 유명한 액션 게임' 귀읍' 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 격투 게임에 이런 원소를 넣는 것은 참신한 일이지만, 게임 과정이 발전함에 따라 적의 종류가 적어지고, 장면이 제한된 폐단이 두드러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아마도, 부가적인 부분으로서, 우리도 너무 많이 요구해서는 안 될 것이다. 세그먼트 모드에서 플레이어가 대형 비디오 게임 대전 모드에 참여하고 세그먼트가 있는 가상 캐릭터 (고스트 Character) 를 이기면 컴퓨터는 플레이어의 전전, 상대의 실력 등 매개변수에 따라 선수 세그먼트 측정을 수행하며, 끊임없이 이기기만 하면 더 높은 단계로 승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세그먼트는 낮은 것에서 높은 것까지 각각 입문생이다--gt;; 레벨 9--gt;; 레벨 1--gt;; 초단--gt;; 5 항--gt;; 일반--gt;; 모두 전달--gt;; 권투--gt;; 권투 하오--gt;; 권투 성--gt;; 수라--gt;; 나찰--gt;; 바람의 신--gt;; 레이 시온--gt;; 철권 왕. < /p>
시스템의 경우' 철권 5' 도 이전 움직임과 판정을 개선하고 수정하며, 이전 세대의 무한 장소를 재추가하고, 지형의 고저 효과를 취소하고, 가로이동 입력 시스템을 수정하는 등. 각 캐릭터의 수식과 동작도 대폭 강화되어 더욱 풍부하고 변화무쌍하다. 또한 승패율 기록, 세그먼트 승진, 복장 교체, 플레이어 가상 캐릭터 대전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요소를 더 추가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자세한 모집 표가 있지만 관전 패턴이 없어 사려 깊지 않아 새 플레이어의 손을 잡기가 상당히 어렵다. 또한 결국 보스전은 무뢰한 느낌으로 살상력의 판정이 너무 강하며, 과거의 모티브와 일관성처럼 선수들을 굴복시키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p>
게임에 들어가면 게이머들은 아름다운 오프닝 CG 에 깊은 충격을 받았을 것이다. NAMCO 게임이 흔히 읽을 때 제공하는 작은 게임 방면에서 PS2 판에는 NAMCO 가 1991 년 내놓은 3D 우주공전 사격게임' Star Blade' 가 수록돼 콘텐츠 진화뿐만 아니라 작은 게임도 2D 에서 3D 로 진화했다. 각 캐릭터의 이야기 패턴에 산재 된 CG 도 마찬가지로 뛰어나며 장면과 결합 된 배경 음악에 맞춰 플레이어에게 매우 높은 시각과 청각 감각을 제공합니다. 버전은 또한 각 등장 캐릭터에 더욱 완벽한 스토리 공연과 결말 애니메이션 영화를 더해 플레이어가 각 캐릭터의 경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내용은 기본적으로 대형 비디오 게임의 영화 헤드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하지만 더 많은 대사와 분경을 추가해 길이도 크게 늘어나 줄거리 공연이 더욱 상세해졌다. 이야기는 전대의 심산성의 마지막 결전에서 삼도 평팔, 삼도 일팔, 풍간인, 조손 3 대를 가로지르는 사투를 서술하고, 결국 풍간인이 이기고, 검은 날개를 낳고, 악마의 힘이 완전히 발휘된 인인, 기진맥진한 평팔과 일팔, 갑자기 또 알 수 없는 잭 로봇 부대의 공격을 받았는데, 두 사람 모두 일반인을 초월하는 무예를 가지고 있었지만, 여전히 끊이지 않는 잭 로봇이다. 탈출을 위해, 1, 8 은 8 을 잭 부대에 밀어 넣고 틈을 타서 도망치자, 8 은 잭의 자폭한 불빛 속으로 사라졌다. 이 모든 것은 방관하는 신비한 닌자-레이븐 (Raven) 의 눈에서 기습한 잭 로봇을 순조롭게 해결한 후, 레빈은 어둠 속으로 사라졌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