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음악 활동에 특화된 성공한 사람들은 쉽게 말하면 음악 분야에 집중하는 아티스트이다. 음악가들의 이야기를 살펴보겠습니다. 다음은 여러분의 참고를 위해 제가 정리한 것입니다!
: 슈트라우스는 수만 명의 사람들을 지휘하여 공연했습니다.
유명 오스트리아 작곡가 요한 슈트라우스 1825-1899, 그는 400개의 왈츠와 세계에서는 '왈츠의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음악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1872년 슈트라우스는 자신의 창작물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여러 곳을 여행했습니다. 어느 날 그는 미국에 왔고 현지 단체들이 즉시 그를 방문하여 보스턴 무대에서 콘서트를 진행하도록 초대하고 싶었습니다. Steffans는 즉시 동의했습니다. 하지만 공연 계획을 이야기하자 측근들은 엄청난 규모의 공연에 깜짝 놀랐다.
미국인들은 항상 기발한 아이디어로 유명했습니다. 그들은 음악 대가인 슈트라우스의 손을 빌려 성악 배우를 포함해 2만 명이 참석하는 콘서트를 지휘하는 등 세계적 수준의 음악적 경험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지휘자 한 사람이 수백 명 규모의 오케스트라를 지휘하는 것도 쉽지 않다는 것은 음악 지휘를 좀 아는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2만 명 규모의 오케스트라를 지휘한다는 것은 절대 불가능한 일이다. 이 때문에 슈트라우스의 측근들은 그의 예술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그가 그렇게 큰 규모로 공연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매우 걱정했다.
상대방의 소개를 주의 깊게 들은 슈트라우스는 “이 계획은 정말 흥미롭다. 최대한 빨리 실현시키고 싶다”고 담담하게 말했다. 상대방.
이 소식이 퍼지고 여론이 들끓었고 사람들은 이렇게 큰 공연을 보고 싶어 했다.
드디어 그날이 다가왔고, 건물은 어두워지고 관중들로 가득 찼다. 슈트라우스는 실제로 이 곡을 아주 잘 지휘했습니다. 2만여 개의 악기가 조화롭고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어냈고, 수만 명의 관객은 황홀경과 감동을 느꼈다.
사람들은 슈트라우스가 초인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느냐고 묻습니다. 알고 보니 슈트라우스는 그의 밑에 100명의 보조 지휘자들이 있고, 처음에는 신호로 대포가 발사됩니다. 슈트라우스가 지휘봉을 흔들고 그에 맞춰 지휘를 시작하는 모습을 지켜보니 2만 개의 악기가 일제히 울려 퍼지고, 합창도 조화롭게 울려 퍼지고, 수만 명의 관중이 환호하는 모습은 참으로 보기 드문 광경이었다. 세계.
: 눈을 감고 있는 음악가들의 암묵적인 이해
그들의 주의를 집중시키는 동시에 음악의 미묘한 영역을 느끼기 위해, 현대의 유명 지휘자 카라얀과 바이올리니스트 줄스 스타인(Jules Stein)이 지휘했고, 연주할 때 눈을 감는 버릇이 있어요.
지휘자와 악장에게는 마법 같은 텔레파시가 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재능 있는 두 음악가의 호흡이 너무 좋다. 그들의 첫 공연은 스위스 루체른에서 열렸습니다. 이 공연은 수많은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나중에 사람들이 줄스타인에게 눈을 감은 이유를 묻자 그는 "서로 볼 수 없으면 더 좋을 것 같다. 그건 문제가 아니다. 음악에는 눈이 필요하지 않다. 서로의 이해가 필요해요.” 음악의 정신을 고집하는 사람
p>전문가들은 피아노의 대가 케디를 모차르트의 가장 권위 있는 해석자 중 한 명으로 꼽는다. 상하이에서의 그의 공연은 멋진 저녁으로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집중하는 그의 표정은 마치 보석을 세심하게 고르는 듯했다. 그의 손가락이 '보석'을 움직일 때마다 기분 좋은 소리가 났다. 그가 자리에서 일어나 박수를 치자 관객들은 열광했다. 그들은 그를 다시 끌어들이기를 바라면서 격렬하게 박수를 쳤다. 거의 모든 사람들은 예의 바른 Kedi가 더 나은 음악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몇 번이고 무대로 돌아와 몇 번이고 피아노 옆에 서서 몇 번이고 경례를 했다. 가장 정중하고 온화한 방식으로 그는 단 한 곡의 음악도 연주하지 않았습니다. 청중은 혼란스러워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더 많은 연주를 거부한 유일한 피아노 마스터입니다.
키치하지 않고 음악의 정신을 고수하며 순수한 고품질 추구는 케디 특유의 음악적 취향이자 정신적 높이입니다. 탄력을 더하기 위해서라도 그는 거절한다!
1975년 "Canadian Performing Arts" 잡지를 살펴보면 "Anton Kerdy Challenges Fame"이라는 제목의 리뷰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 그는 그러한 도전을 받아들였습니다. 언론의 냉소에도 불구하고 그는 메이저 음반사와 계약하지 않을 것입니다.
게다가 그는 잘츠부르크나 영국의 프롬스 페스티벌에 가는 것보다 캐나다 북부의 소규모 음악 페스티벌에서 연주하는 것을 더 좋아했습니다. 그는 매우 고귀하고 분리되어 있으며 세련되었습니다.
그는 더욱 놀라운 디테일을 갖고 있다. 그는 공연을 위해 매니토바라는 작은 마을에 자주 갔습니다. 그 마을은 캐나다에서 가장 외딴 지역에 있고, 교통도 편리하지 않고, 피아노를 연주할 특수 차량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차라리 피아노를 거친 트럭에 싣고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운전하는 것을 더 좋아했습니다. 그 마을에는 사람이 1,500명밖에 없었지만 그의 콘서트에는 750명이 참석했습니다. 그는 이 750명의 사람들을 존경하기 위해 쉬지 않고 산과 능선을 넘었습니다. 그는 음악이 진정한 음악이 되도록 태어났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그는 한때 공연 장소로 특별한 여행을 갔던 적이 있는데, 그곳은 퀸 샤로드 섬이었다. 그는 한 사람, 즉 노부인을 위해 놀러 그곳에갔습니다. 노부인은 그의 녹음을 듣고 그가 자신의 마을에 와서 공연을 하길 바라며 그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하지만 노부인은 자신처럼 유명한 피아니스트는 절대 오지 않을 것이고, 절대 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가 편지를 받자마자 실제로 올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의 연기를 마주한 노부인은 오랫동안 자신 앞에 놓인 현실을 믿을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