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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라 왕국: 처벌-통관 팁

어제 저녁에 드디어 통관했고, 6 대 가족 임무가 모두 완료되었고, 경기장이 모두 완성되었고, 주선이 모두 완성되었고, 지선 95 이상이 완성되었습니다.

인물은 이미 40 급 만급이었음에 틀림없다. 결국 보스 시절 직업은 전법도둑 3 정이었고, 몸에 돈이 400 여만 원이었다. 장비는 기본적으로 오픈된 퍼플 의상과 자기가 만든 퍼플 의상이었다. 두 개의 무기 필드 중 하나는 거검 (스스로 만든 것) 이고, 하나는 만져낸 계란칼이다.

사실 처음에 나는 법사를 선택했다. 법사는 37 급까지 최종 운명카드를 받은 뒤 직업을 바꾸고 싶으면 세정을 바꿨다. 지금 전적 쌍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경험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우선 법사의 번개, 상처가 낮고, 현기증이 나고 실용성이 강하지 않지만, 번개의 궁극적인 기술인 CD 는 짧고, 상처가 높고, 범위가 넓어, 군괴를 칠 때 매우 유용하다. 유일한 결함은 마술이 너무 길어서 보호막이 필요한 에너지공이 조금 보호한다는 것이다.

법사의 간판 기술은 화염이어야 하고, 먼저 부적을 심고, 폭발하고, 상처가 높고, CD 가 짧아야 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가장 실용적인 작은 기술이다. 유성우 CD 가 너무 길고, 상처가 객관적이고, 흔들림이 없고, 보스전은 쉽게 자리를 비우고, 화염부적으로 보스와 단둘이 될 수 있다.

빙계는 사실대로 말하면 실용적이지 않다. 단량체를 칠 수 있을 것 같지만, 너무 느리고, 상처가 낮고, 일부 전투에서 얼음폭풍을 넣고 안에서 전기를 확대할 수 있다. 이 조합은 매우 실용적이며, 자신이 전기를 확대할 때 전면 흔들림이 끊어지지 않도록 보호하는 데 효과적이다.

3 계 융합 부상은 사실 보통 화려하다. 큰 전기가 쉽게 끊어질 때 이 선청장이나 상대를 쓰러뜨릴 수 있고, 아이스해머 착지 찰나가 큰 전기를 무상해로 넘기기 전에 흔들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무기의 경우 나는 기본적으로 용법 지팡이다. 그 둥근 칼날은 화려해 보이지만 상해가 낮고, 공격이 너무 늦고, 상대를 강경하게 때리기가 쉽지 않아, 그 자체가 위험하다. 지팡이는 거마 같은 거대한 생물을 제외한 대부분의 동물을 때리는 것이 실용적이다

마지막으로, 작은 해골, 작은 해골의 부상은 실제로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삶의 이동은 아주 좋은, 약의 몇 병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고기 방패가 너무 많은 증오를 유치 하지 않지만, 하나 또는 두 개의 높은-클래스 괴물을 당겨 수 있지만, 여전히 매우 실용적입니다.

그래서 법사를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법소모점 만점을 줄이고, 주동기들이 가득 찼고, 불부문은 확실히 가득 찼을 것이고, 작은 번개는 가득 차지 않아도 되고, 큰 전기가 될 수 있다. 덮개는 취미에 따라 채울 수 있고, 전기에 따라 1 급을 추가할 수 있다. 그리고 스켈레톤을 가득 채울 수 있고, 생명은 자유롭게 움직이고, 업그레이드도 마음대로 할 수 있다. 당시의 기술점을 보고, 우선 주동기술을 우선한다.

삼정이 되면 법사란은 주로 파란 소모점 만점, 스켈레톤 점 만점, 번개의 현기증점 만점 (사실 이것도 잘 쓰지 않음) 을 줄인 다음 덮개를 가득 채운 37 개의 기술점, 그리고 두 점을 스켈레톤의 생명이동과 커버에 올려놓는 에너지공이 된다. 도둑들은 잠행을 가득 채웠고, 비수와 계란칼을 가득 채운 다음, 처음 두 칸은 아무 것도 없었다. 주로 3 급이나 4 급 스퍼트와 5 급 기술 2 점, 즉 연무탄과 칼날 1 개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전사란, 맨 오른쪽 방패와 피를 수동적으로 가득 채운 다음 그 저혈량을 고급 기술로 가득 채운 다음, 더 중요한 것은 열광과 갑옷 두 가지 기술, 갑옷이 가장 중요하며, 끊어지지 않고, 만급에는 부작용이 없기 때문에 직접 가득 채우고, 열광은 출력을 증가시킬 수 있고, 어지러운 벽은 한두 가지를 더하면 된다

쌍정이라면 최고 6 급 스킬을 추가할 수 있고, 전적 2 계 앞에 모두 더하는 것과 비슷하며, 이후 5 급 전사는 열광적인 강화와 갑옷의 흡혈을 시키면 된다. 흡혈은 계란칼의 공격속도에 맞춰 매우 유용하다고 할 수 있다.

도둑들은 이때 독상태 노선을 가득 채울 수 있다. 3 정에는 보호막, 광신, 칼날이라는 세 가지 상태 기술이 있기 때문에 독상태를 더하면 파란색이 없어지고, 쌍정으로 보호막을 독상태로 바꾼 다음 독폭발을 시켜 범위 피해를 늘리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극물, 독극물, 독극물, 독극물, 독극물, 독극물, 독극물 등) 이때 모든 무기 기술을 1 급, 5 층 무기 기술의 요점 2 급을 기억해야 한다. 세 가지 가족 임무는 3 계 기술에 상을 주는 운명카드를 줄 수 있고, 수트를 하면 상위 4 층 기술 3 개 직업도 +1 의 보석을 박아 무기 기술이 3 정보다 직접 잠금 해제된 결함을 보완할 수 있다. 너무 많은 기술을 쓰지 않아도 된다.

무기의 경우 법사는 용법 지팡이, 삼정말 건의란 거검 한 칸은 계란칼이고, 쌍정말은 달걀칼, 고공속도, 360 도 공격 범위는 기습 공격을 받지 않고 갑옷에 맞춰 피를 빨아먹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군괴에서 직접 보스를 골라내는 과정에서 잡병+열광을 동반할 수도 있다. 몸에 직접 만든 장비와 주운 보라색 옷을 입으면 된다. 옐로 슈트는 솔직히 실용성이 너무 낮아 기본 속성이나 세트 보상도 각각 유용한 속성을 가진 퍼플 블루만큼 좋지 않아 상황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반지에 상해를 가하면 됩니다. 마지막 장면에는 아주 좋은 상해반지와 목걸이가 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늦었으니 상황에 따라 사용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반지명언)

생활 기술 나는 모든 사람이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대장장이와 보석이 동시에 두 개, 가득 찼거나 세 개 정도 차이가 날 때, 은밀한 이 기술을 탐지하는 것이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한다. 가득 찬 후에 지혜의 돌의 위치를 볼 수 있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수동적인 상태를 많이 추가할 수 있다. 연금은 쓸모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돈은 장비를 탐지하고 팔면 스트레스가 없다. 약을 사면 된다. 위 몇 개 노선에서 잠행할 필요가 없다. 전투 능력은 절대 문제없다. 잠입하려면 연무탄을 사용할 수 있다. 자물쇠를 여는 것은 단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일 뿐, 이 점은 중요하지 않다. 설득과 상인도 사실 보통이고, 선택 옵션입니다. 그래서 종합하면 주로 대장장이 보석과 탐사 은밀함이 된다.

마지막으로, 소품 매매와 정리, 그리고 물건을 줍을 때, 아직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메뉴가 나올 수 있습니다. 숫자 키 1 이 메뉴의 첫 번째 옵션이고, 2 가 두 번째이고, 3 이 세 번째입니다. 그래서 물건을 주울 때 1 은 직접 가져가고, 2 는 비교품이고, 3 은 휴지통에 넣는다. 아주 편리하죠. 지도의 경우 2 는 배치 표시이고 3 은 전환 크기 지도입니다. 좋아요, 여러분 무한 주시길 바랍니다! ~

다시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