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 Ji의 Wen Fu 번역
2010-09-16 23:36
Lu Ji의 "Wen Fu" 서문: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목표 Yu 미의 재능관 무엇을 하든, 도둑질을 하면 집중력을 얻을 수 있다. 남편의 말이 많이 바뀌었어요. Yan Chi가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결정될 수 있습니다. 글을 쓸 때마다 그 감정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는 항상 자신의 생각이 사물을 설명할 수 없고, 자신의 말이 자신의 생각을 포착할 수 없다는 문제에 시달린다. 알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할 수 있기도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조상들의 번영하는 업적을 묘사하기 위해 "문복"을 썼는데, 그 작곡의 장점과 단점을 논했기 때문에 타일마이는 가장 훌륭한 노래라고 할 수 있다. 도끼를 사용하여 적을 베는 경우, 가져가더라도 멀지 않으며, 편의에 따라 변경하면 좋은 것을 잡기가 어렵습니다. 말할 수 있는 것은 이것뿐이다. 서사들의 작품을 읽을 때마다 작가의 창작 의도를 이해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단어와 문장의 선택은 정말 다양합니다. 기사의 아름다움은 너무 아름다워서 깊이 이해하고 논평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쓰고 특히 깊이 느낀다. 나는 종종 혼란스러움을 느낀다. 구상된 이미지는 외부 대상과 비교할 수 없고, 작성된 글은 구상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없다. 이 원리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달성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작가의 창작의도를 설명하기 위해 『문부』를 썼고, 창작의 성공과 실패의 관건을 이야기하고, 앞으로는 창작의 비결을 더욱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우리보다 먼저 온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것은 롤 모델이 바로 우리 앞에 있지만 변화하는 상황에 적응하는 것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제가 공유할 수 있는 창의적인 경험은 모두 여기에 있습니다. 1. 창조의 준비와 기초 위에서 신비를 바라보기 위해 중앙에 서서 디안의 무덤에 감정적으로 집중한다. 사계절을 따라가며 지나갈 때마다 한숨을 쉬며 온갖 것을 바라보며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가을에는 낙엽이 슬프고, 봄에는 부드러운 낙엽이 행복합니다. 내 마음은 서리로 가득 차 있고, 내 야망은 반신반의하여 구름을 향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덕과 조상의 덕을 찬양하라. Wenwen의 Lin Mansion과 Kalizao의 Binbin으로 여행합니다. 글도 넉넉하고 글도 넉넉하고 대화도 우아하다. 하늘과 땅에 서서 주의깊게 관찰하고, 고전에 빠져 감정을 기르십시오. 장면의 순서가 바뀌면서 나는 시간의 상실을 한탄하며, 모든 것이 연속적으로 나타나는 것을 끝없는 생각으로 지켜본다. 늦가을에 낙엽이 질 때면 슬프고, 봄에 새싹이 돋을 때면 기쁘다. 마음은 경외심과 싸늘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야망은 숭고하지만 흰 구름은 가늘고 숭고합니다. 조상의 덕을 노래하고 고대인의 유명한 작품을 낭송합니다. 기사의 숲을 거닐며 아름답게 쓰여진 구절을 칭찬해 보세요. 마음속에 뭔가 느낌이 들어서 작곡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2. 개념과 상상에 있어서 그들은 처음부터 모두 뉴스에 대해 생각하고 팔극에 집중했으며 그들의 마음은 수천 마일을 방황했습니다. 그 결과 감정(통롱)이 신선하고 사물이 맑아지며 상호 발전하는 허브드레스가 탄생한다. 군중의 말을 부어 액체를 빼내고 여섯 가지 예술의 향기를 씻어냅니다. 떠 있는 하늘의 심연은 물로 가득 차 있고 그 속에 샘물이 잠겨 있다. 그러자 Shen Ci는 손에 갈고리를 들고 깊은 심연에서 헤엄쳐 나온 물고기처럼 기쁨으로 가득 차 있었고, 떠다니는 해조류가 술을 늘어뜨린 채 Zeng Yun 산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함께 춤을 추었습니다. 수백 세대의 고대 글을 수집하고 수천 년의 운율을 선택하십시오. Xie Chaohua는 이미 옷을 입었고 Qixi 쇼는 아직 번성하지 않았습니다. 한 순간에 과거와 현재를 관찰하고, 한 순간에 세상을 어루만져 보세요. 창조의 초기에는 시청각을 완성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생각하고 탐구해야 하며, 정신은 팔극으로 날아가고, 생각은 만렌의 높이까지 떠돌아다닌다. 문학적 사고가 들어오면 감정은 점차 모호해지고 대상은 더욱 선명해진다. 이전에 읽었던 책들의 정수가 내 마음 속에 떠오르고, 육경의 정수가 내 입술에 맴돈다. 텐허 강 위로 조용히 떠다니거나 지하 샘물 속으로 깊이 잠수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때로는 미끼를 물고 심연에서 조금씩 꺼내지는 물고기처럼 표현하기 어려울 때도 있고, 때로는 하늘에서 화살이 떨어지는 새처럼 말이 끝이 없을 때도 있습니다. 대나무 전표 조각과 이전 세대의 조각에서 단어를 광범위하게 검색하고 수천년의 유산에서 단어를 수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침에 피어난 꽃과 같은 낡은 생각과 말을 거부하고, 저녁에 아직 피어나지 못한 꽃과 같은 새로운 말과 새로운 의미를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는 한 순간에 과거와 현재를 살펴보고, 한 순간에 세상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3. 형태와 내용에 대해 토론한 다음, 의미를 선택하고 단계를 따라가며 단어 검토를 마무리합니다. 현장을 품은 사람은 소금을 두드리고 있고, 소리를 품는 사람은 연주를 하고 있다. 가지로 인해 나뭇잎을 진동시킬 수도 있고, 파도를 따라 근원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숨겨진 것이 드러나기도 하고, 쉬운 것이 어려운 것으로 드러나기도 합니다. 호랑이가 변하면 짐승이 방해할 수도 있고, 용이 보고 새가 날 수도 있습니다. 적절하고 적용하기 쉬울 수도 있고, 주유하지만 불안할 수도 있습니다. 순수한 마음은 묵상으로 이루어지고, 말은 남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이루어집니다. 하늘과 땅을 형체 속에 가두어 펜 끝으로 만물을 억눌러라. 드라이키스 속에서 방황하기 시작했고, 결국 루한에서 방황하게 됐다. 근거는 줄기를 세워 품질을 뒷받침하고, 텍스트는 수직적이고 복잡하다. 글자의 모양은 나쁘지 않으므로 모든 변화는 모양에 따라 다릅니다. 생각하면 웃지만, 사투리로 말하면 한숨만 나온다. 어떤 사람들은 잔을 사용하여 자신의 행동을 과시하기도 하고, 입을 막고 명확하게 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내용에 따라 구조를 배열하고 구조에 따라 단어를 선택하세요. 유형의 대상은 느껴져야 하고, 음성 대상은 연주되어야 합니다. 아니면 나뭇가지를 따라 나뭇잎을 진동시키거나, 물결을 따라가며 근원을 탐색해보세요. 이해하기 어려운 것부터 시작해서 점차 명확하게 설명하거나, 간단한 것부터 시작하여 한 겹 더 깊이 들어가세요. 그것은 호랑이의 포효, 들짐승의 질주, 천상의 용의 모습, 새의 비행과 같을 수 있습니다. 그냥 손끝으로 집는다면 적절할 수도 있고, 반복해서 생각하다 보면 불편해질 수도 있습니다. 차분하게 생각하고 집중하여 다양한 생각을 요약하여 글을 구성합니다.
하늘과 땅을 이미지에 담아 모든 것을 펜으로 묘사합니다.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입술이 터진 것처럼 머뭇거렸지만 마침내 펜과 잉크를 통해 유창하게 말이 흘러나왔다. 생각은 나무 몸통과 같아서 물건의 뼈대를 이루고, 말은 가지와 같아서 무성한 꽃이 물건을 장식합니다. 내면의 감정의 변화를 얼굴에 표현하듯이 내용과 어법이 일관되어야 한다. 행복을 생각하면 웃고, 슬픔을 생각하면 한숨이 나온다. 한 번에 완성되어 명작이 탄생할 수도 있고, 고민 끝에 글을 쓸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4. 창조의 기쁨에 대하여: 일을 하는 기쁨은 성자와 성자들의 칭송이다. 수업은 공허하고 책임감은 있고 외로움은 소리를 요구하고 있다. 글자의 두께는 자만큼 두껍고, 토사물의 두께는 심장의 1인치만큼 두꺼워요. 말은 점점 넓어지고 생각은 깊어진다. 루이의 향이 퍼지고, 녹색 띠가 촘촘합니다. 밝은 바람이 날아 서 있고, 우울한 구름이 한림에 떠오른다. 창조물은 사람들을 감정적으로 행복하게 만들고, 성인을 갈망하고 있음을 드러낸다. 비유는 그것에 상세한 이미지를 주고, 침묵은 그것에 목소리를 준다. 장기적인 일을 규모로 희석하고, 마음에서 온전한 감정을 표현하십시오. 언어 능력을 확장하고 아이디어를 더욱 심오하게 만듭니다. 마음을 깊이 탐구하면 심오한 세부 사항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걸작은 향기를 퍼뜨리는 독초와 같고, 무성한 푸른 가지와 같습니다. 밝고 장엄한 문학적 재능의 작품들은 마치 대중적인 인기를 끌듯이 퍼져나갔고, 문학계에 빽빽한 구름처럼 솟아올랐습니다. 5. 스타일과 장르에 대하여: 스타일이 다양하고, 어느 것도 측정할 수 없으며, 낭비가 많고, 형태를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성채를 그만두는 사람은 장인이고, 장인이 되고 싶은 사람은 장인이 된다. 아무것도 없을 때(민면) 굴복하지 않고 얕고 깊어야 한다. 사각에서 분리되어 멤버로 구성되어 있지만 형태가 한정되어 있고 외형도 소진되어 있다. 노인은 눈을 칭찬하는 사람은 사치스럽고, 마음이 편한 사람은 귀하고, 말을 잘 못하는 사람은 편협한 사람이 아니며, 말을 잘하는 사람은 마음이 넓은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시는 감상적이고 우아하며, 사물의 묘사는 밝고, 비석에는 비문이 드리워져 있고, 시는 여운이 있고 슬프고, 비문은 넓고 부드러우며, 속담은 절제되고 강하며, 시는 우아하고 우아하며, 토론은 미묘하고 명확하며 공연은 핑처적이고 여유롭고 연설은 웨이예적이고 기만적입니다. 신분은 여기에 있지만 악은 금지되고 통제됩니다. 표현력 있고 이성적으로 말하고 싶다면 연습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사의 장르는 다양하고, 사물의 상태는 복잡하고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상태를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말은 재능에 맞게 사용하고, 핵심은 기발하게 구상해야 한다. 얼마나 노력하느냐에 따라 내용의 풍부함이 달라지고, 내용에 따라 말의 깊이도 달라진다. 때로는 공식에 얽매이지 않더라도 분실물의 이미지를 사실적으로 묘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아름다운 말과 과장된 말을 좋아하는 사람은 화려함을 좋아하는 사람, 명확하고 분명하게 설명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자신의 생각이 적절하고 적절하며, 자유롭게 표현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명료한 추론을 좋아하는 사람은 개방적이다. 그들의 글에 마음이 있습니다. 시는 감정을 표현해야 하며 화려하고 섬세해야 하며, 사물에 대한 관찰을 표현해야 하며 밝고 명확해야 하며, 비문은 질과 내용이 일치해야 하며, 애도는 여운과 슬픔이어야 하며, 비문은 심오하고 간결해야 하며, 말은 온유해야 하고, 훈계는 득실을 비꼬는 말이어야 하며, 추도는 편안하고 말이 풍부해야 하며, 이론은 정확하고 매끄러워야 하며, 설명은 매끄럽고 정중해야 하며, 설명은 명확해야 합니다. 그리고 날카로운. 다양한 장르에는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으며, 모두 올바른 의도와 우아한 말이 있어야 합니다. 언어는 유창해야 하고 원칙은 명확해야 하며, 장황할 필요는 없습니다. 6. 창의력에 관해서는 사물이 다양하고 신체도 여러 번 바뀌었습니다. 그의 이해력도 뛰어나고 그의 말은 우아합니다. 소리의 반복은 오색의 상호 선언과 같습니다. 죽음은 일시적이지만 생계를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고우다는 개천을 열어 샘물을 받듯이 질서를 바꾸고 인식한다. 시간을 허비하고 다시 만나면 더 이상 열심히 일할 수 없게 됩니다. Xuanhuang의 명령에 어긋나기 때문에 신선하지 않습니다(Tian nian). 사물의 모양은 모양과 크기가 다양하며, 물품의 스타일도 끊임없이 변합니다. 아이디어는 신비롭고 문장은 밝고 다채로워야 합니다. 음운은 오색이 서로 협력하는 것처럼 높고 낮음, 옳고 그름이 있어야 합니다. 조화로운 음색을 지닌 멋진 단어를 선택하는 데에는 정해진 규칙이 없습니다. 사물을 다룰 때 그의 생각은 불확실하며, 변화하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어렵고 어떤 단어가 어떤 위치에 사용되는지 깨닫기가 어렵습니다. 당신이 변화의 법칙을 통제한다면 그것은 마치 강의 물을 방향 전환시키는 것과 같아서 부드럽고 적절할 것입니다. 기회를 놓치면 우선순위가 바뀌게 됩니다. 검은색과 노란색의 순서가 잘못되면 글이 불명확하고 명확하지 않고 움직이지 않게 됩니다. 7. 논문의 기술적 결정은 머물 것인가 아니면 떠나느냐입니다(1부). 이전 기사에 의존하거나 이후 장을 침범합니다. 말은 해롭지만 이치적이거나, 말은 부드럽지만 의미는 해롭다. 떨어져 있으면 둘 다 아름답고, 합쳐지면 상처를 입는다. 궁궐을 조사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한 바트인데, 머리카락에 머물고 떠나기로 결심한다. Gou Quanheng의 결정은 진지하게 받아들여져야 합니다. 때로는 글 끝의 내용이 처음의 내용에 저항하기도 하고, 때로는 글 끝의 내용이 끝의 내용에 해를 끼치기도 합니다. 어떤 말은 혼란스럽지만 진실은 분명하고, 때로는 말은 부드럽지만 진실은 틀리기도 합니다. 그대로 놔두면 딕셔너리와 내용이 완벽해지지만, 다루지 않으면 딕션과 내용 모두 훼손된다. 말의 의미를 아주 작은 것부터 주의 깊게 살펴보고, 말의 무게를 엄격하게 분별하십시오.
기사에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바로잡아야 하며, 내용과 표현이 적절해야 합니다. 경찰정책 수립(2부)은 문화와 이론이 풍부할 수 있지만 그 의미가 적절하다는 뜻은 아니다. 매우 일관성이 없으며 전혀 이점이 없습니다. 깨진 조각은 중요하며 경고 역할을 합니다. 모든 사람의 연설은 잘 정리되어 있지만 곧 효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밝은 일은 많은데 일의 양이 적어서 감당하기가 쉽지 않네요. 때로는 기사의 언어가 풍부하고 사려 깊지만 단어의 의미가 외교 문제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 글의 목적은 단 하나이며, 과하지 않고 명확하고 합리적으로 설명되어야 한다. 기사를 이끌어가는 격언이 되려면 눈에 띄는 곳에 얼마나 많은 간결한 단어를 배치해야 할까요? 본문 전체에 걸쳐 단어와 문장이 명확하게 구성되어 있지만 제대로 작동하려면 격언이 필요합니다. 격언은 실제로 기사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실패를 줄입니다. 단어가 의미를 전달하는 한 변경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계(戒)가 같거나(3부) 해조를 생각하고 기화(氣河)가 화합하여 맑고 아름답다. 빙루오는 자수와 같고, 복잡한 끈처럼 슬프다. 달라야 하지만 이전 장과 일치합니다. 나는 내 품에 있지만 다른 사람을 가장 먼저 두려워합니다. 정직하고 불명예스러운 것은 정직한 것이지만, 누군가를 사랑하더라도 기부를 해야 합니다. 때로는 글이 감정이 풍부하고 화려한 비단처럼 눈에 띄고 다채롭거나 피아노 현처럼 슬프고 선율적입니다. 쓰여진 특징이 평범하다면 전임자들의 작품과 일치할 것이다. 이 글은 제가 직접 고려한 글이지만 이미 다른 분들이 사용하셨을까봐 걱정됩니다. 자신의 도덕성과 도덕성에 해를 끼치는 일이라면 좋아하더라도 포기해야 합니다. 지용인(4부) 혹은 고구마 털이 꼿꼿이 서 있어 눈길을 끈다. 형태는 떼어낼 수 없고, 소리는 하나로 묶일 수 없다. 블록은 분리되어 있고 독특하며, 이것이 바로 소리가 있는 곳입니다. 마음은 굳건히 섰으나 기회가 없고, 마음이 방황하되 할 수 없느니라(ti). 돌과 옥이 산을 빛나게 하고, 물에는 진주가 있고, 강은 아름답다. 헤이즐넛은 잘리지 않고, 지추이에서도 영광을 누린다. 안감을 하얀 눈으로 장식한 나 역시 지푸의 위인이다. 일부 단어와 문구는 탁월하며 완벽의 지점에 도달합니다. 아름다운 말과 문구는 쫓을 수 없는 인체와 같고, 가둘 수 없는 소리를 내는 신체와 같으며, 눈에 띄고 개별 단어에 적합하지 않은 고립된 사물과 같습니다. 내 마음은 공허하고 그리워하며, 내 생각은 머뭇거리고 짝을 찾을 수 없습니다. 돌 속의 옥은 산을 빛나게 하고, 물 속의 구슬은 강물을 아름답게 한다. 잡목과 개암나무를 모두 잘라낼 필요가 없습니다. 독수리 새도 그곳에 머물면서 활력을 높이기 때문입니다. 민속음악과 우아한 음악의 결합은 기사를 더욱 마술적이고 완벽하게 만듭니다. 8. 에세이는 내용이 약하고 길이가 짧거나(1) 짧은 운율을 기반으로 해서 외롭고 쓸쓸하다. 나는 외로움을 내려다보며 친구가 없고, 그 외로운 윤곽을 올려다보며 그것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부분 현악 음악의 한 곡에는 아카펠라 노래와 무응답 응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기사는 길이가 짧고 내용이 부족하며 관심이 부족합니다. 다음 부분은 외로워서 해당 단어가 없고, 위 부분은 비어 있어 이어갈 말이 없습니다. 아무런 반응 없이 독주 현을 연주하는 것과 같습니다. 아름다움과 추함을 논할 때 아름다움과 추함의 구별이 없습니다(2부). 혹은 쓸데없지만 화려하다는 뜻의 瘁(cui) 소리로 말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아름다움과 추함이 뒤섞여 완벽한 몸을 이루고, 좋은 점은 쌓이고 결점이 된다. 하관에 부분적인 질환이 있는 것 같아서 반응은 하면서도 조화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때로는 좋은 문장과 평범한 소리가 섞여 있고, 단어는 아름답지만 영광이 부족합니다. 아름다움과 추함이 뒤섞이고, 아름다움에도 결점이 묻어난다. 홀의 음악과 홀의 춤처럼 서로 일치하지만 멜로디는 빠르고 불협화음입니다. 내용이 지루하거나(3부), 차이점을 보전하기 위해 원칙을 방치하고, 내용이 약점만 찾아내는 내용입니다. 말은 과묵하지만 사랑은 신선하고, 말은 떠도 돌아오지 않는다. 여전히 끈끈하지만 다급해서 부드러우면서도 슬프지 않다. 때로는 이성이 부족하여 이상한 것을 무시하고 허영심과 미묘함을 헛되이 추구합니다. 그 말은 무자비하지만 사랑과 미움이 부족하고, 그 말은 경박하지만 진실이 아닙니다. 피아노의 줄이 작아서 빠르게 연주되는 것처럼, 조율을 해도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글의 문체는 저속할 수도 있고(4부), 대담하고 조화로울 수도 있고, 시끄럽거나 요염할 수도 있습니다. 눈만 즐겁고 천박하지 않아서 소리는 높으나 음조는 낮다. 이슬과 뽕나무 사이는 슬프지만 우아하지는 않다. 때로는 단어가 제한되지 않고 조화롭고 운율이 혼합되어 단어가 매혹적입니다. 풍속을 따르고 박수를 받지만 음조는 높지만 멜로디는 천박하다. 민요처럼 감동적이긴 하지만 우아하지 않다. 너무 단순하거나(5부) 순수하고 우아하며, 고민을 없앨 때마다 과잉을 없애라. Que Dashi의 여운은 Zhu Xian (팬)의 맛과 동일합니다. 노래를 부르면 세 번 한숨을 쉬지만 우아하면서도 화려하지 않다. 때로는 글이 기름지고 부드러워 불필요한 장식을 제거했지만 마치 삶은 고기 같고 맛이 없고 악기의 현을 연주하는 것처럼 지루하다. 한 사람이 세 사람의 하모니를 노래하지만, 우아하기는 하지만 화려하고 아름답지는 않다. 9. 문학적 기량과 문학적 질병의 요약: 약복의 스타일은 관습으로 가득 차 있고, 음높이의 모양이 적응 가능하며, 음악에는 미묘한 감정이 있습니다. 때로는 말이 서툴지만 은유는 기발하고, 이론은 단순하지만 말은 가벼우며, 오래된 것을 사용하여 새롭게 만들거나, 탁함이 더 뚜렷해지거나, 불가리 시계는 보고 나서 관찰해야 한다. 또는 연구한 후 다듬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용수는 축제에 가서 팔을 던지고, 가수는 현악기에 화답하여 노래를 부른다. 이것은 Gai Lun Bian이 설명할 수 없는 것이며 또한 Hua의 이론 범위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텍스트와 단순화된 텍스트의 맞춤, 높은 텍스트와 낮은 텍스트의 레이아웃은 이에 따라 변경되어야 하며 미묘한 차이도 있습니다. 때로는 언어가 거칠지만 은유가 절묘하고, 때로는 생각은 단순하지만 말은 경솔하고, 때로는 옛 말에서 새로운 생각이 파생되고, 때로는 혼탁함과 명료함을 따라 맑은 소리가 생기고, 때로는 짧은 관찰이 명확한 관찰, 때로는 깊은 연구가 세련미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댄서가 리듬에 맞춰 소매를 휘두르듯이, 가수는 화음을 놓고 노래를 부른다. 바퀴의 신비도 말할 수 없고, 아름다운 말로도 온전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 10. 창작의 어려움에 대해 양유영은 대중적인 어휘와 문학적 규칙을 확신했다. 세상의 감정을 연습하고, 이전에 배운 것을 아는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준(jun)은 능숙한 마음에서 유래하지만, 서투른 눈으로 인해 치(chi)의 영향을 받을 수도 있다. 그 경은 중원의 촉처럼 옥해조류를 응용한 것입니다. 같은 갈래와 수레의 가난함은 하늘과 땅과 거의 같습니다. 우리는 모두 이 세상에 친절하지만 한숨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질병에 걸렸을 때 병이 비워지는 일이 반복되면 질병의 원인을 알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짧은 운율에는 첸추오(chen chuo)를 사용하고, 음악을 만들기 위해서는 보통의 소리를 사용한다. 끊임없는 후회로 한 장을 마무리한다면 어떻게 자급자족할 수 있겠습니까? 먼지가 뒤덮일까봐 겁이 나서 푸를 두드리지만 옥을 놀리는데 신경이 쓰인다. 모든 글쓰기 방식은 확실히 내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평범한 사람들의 글쓰기의 단점을 잘 알고 있다면 그 선배들의 장점도 알게 될 것입니다. 비록 그 글이 마음에서 우러나와 능숙하게 쓰여졌지만, 평범한 사람들의 조롱으로부터 면역되지는 않습니다. 옥꽃 같고, 해조류 같고, 땅과 같은 콩 같은 아름다운 물건을 모으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부자의 말은 끝없이 부는 풀무와 같아서 하늘과 땅이 공존한다. 세상에 좋은 말은 많지만 그 수가 적어 안타깝습니다. 늘 비어있는 작은 물병처럼 나의 문학적 사고력이 부족해서 고민이다. 아름다운 말로 글을 완성하기 어렵다는 게 싫다. 공들여 짧은 글을 쓰는 것은 평범한 음색으로 곡을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글을 쓰고 나면 늘 아쉬움이 남는다. 어떻게 내 자신이 자랑스러울 수 있겠는가? 내 글이 먼지 쌓인 토기 같고 감미롭게 노래하는 옥의 비웃음을 받을까 두렵습니다. 11. 예술적인 영감에 대하여: 남편이 만남에 호응을 하면 시간의 흐름은 거침없이 오고 갑니다. 숨겨진 풍경이 사라져도 액션은 여전히 들립니다. Fang Tianji는 너무 날카롭고 강력합니다. 왜 무시해야 합니까? 생각의 바람은 가슴에서 나오고, 말의 샘은 입술과 이로 흘러나온다. 화려한 꽃(사타)은 단순한 그림일 뿐이다. 문학적 상징이 눈을 가득 채우고, 소리가 맑고 귀에 부드럽게 들립니다. 여섯 가지 감정은 정체되고 야망은 정신에 집중됩니다. 죽은 나무처럼 둔하고, 숨겨진 보물을 탐구하는 캠프의 영혼을 바라보는 것은 상쾌하고 자아입니다. - 추구. 성운은 점점 은은해지고, 생각만 해도 몸이 움츠러드는 것 같다. 그러므로 열정은 있지만 후회할 수도 있고, 노골적이고 무반응일 수도 있습니다. 비록 내 것임에도 불구하고 내 힘으로는 그것을 죽일 수 없습니다. 그래서 텅 빈 마음을 쓰다듬고, 남편이 장벽을 열어놓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영적인 영감이 오면 그것이 순조롭든 막히든 그것을 막거나 구할 방법이 없습니다. 숨는 것은 그림자처럼 사라지고 소리처럼 들린다. 문학적 마음은 일단 계몽되면 압도적이고 압도적입니다. 생각은 가슴에서 부는 바람과 같고, 말은 입술과 치아에서 흐르는 샘과 같다. 아이디어는 끝없이 쏟아져 나옵니다. 펜과 종이가 자유롭게 흐르도록 놔두세요. 문학의 광채가 우리 눈앞에 넘쳐 흐르고, 소리가 우리 귀를 가득 채운다. 감정이 나른해지고 마음이 무뎌지면 죽은 나무처럼 서 있거나 강바닥이 말라버린 것처럼 된다. 깊은 곳을 탐색하는 데 에너지를 북돋우고, 마음을 모은 다음 다시 추구하십시오. 문학과 과학은 더욱 불분명하고, 글쓰기와 사고는 연속적인 흐름의 실처럼 엉키게 됩니다. 그러므로 글을 쓸 때 때로는 세심하게 작성했지만 오류가 많은 경우도 있고, 때로는 평범하지만 오류가 적은 경우도 있습니다. 문학은 나에게서 태어났지만 그것을 강요할 수는 없다. 그러므로 나는 문학적 사유의 원활한 흐름과 방해의 원인을 이해할 길이 없기 때문에 자주 마음을 들여다보며 한숨을 쉬게 된다. 12. 문학의 기능에 대하여 Izhiwen의 목적은 공통 원칙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아무런 장벽도 없이 수천 마일 뻗어 있고, 수억 년을 흘러 물을 공급합니다. 낙엽을 내려다보니 위를 올려다보니 고대인의 모습이 보인다. Ji Wenwu는 쓰러지고 소식을 전하는 소리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림은 멀지도 않고 좁지도 않고, 그 이유가 미묘하지도 않지만 명확하지도 않다. 구름과 비에 젖어 유령과 신의 형상으로 변한다. 미덕은 금과 돌로 넓어지고 관현악의 흐름으로 날마다 새로워집니다. 기사의 기능은 크고 만물의 이치는 그것에 근거한다. 물품은 수천 마일을 어떤 장애물에도 부딪히지 않고 이동할 수 있고, 수억 년 동안 이동하며 문명 계승의 가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내려가면 후손들에게 본보기가 될 수 있고, 올라가면 고대인의 본을 따를 수 있다. 글은 문왕과 주무왕의 정통을 흐트러짐 없이 계승할 수 있고, 도덕을 전파하여 성현들의 유산이 파괴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기사는 어떤 넓은 범위라도 다룰 수 있으며, 미묘한 진실도 기사를 통해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만물을 적시는 구름과 비에 비유할 수도 있고, 예측할 수 없는 귀신과 신의 변화에 비유할 수도 있다. 금과 돌에 새겨진 기사는 도덕성을 고양할 수 있고, 음악과 짝을 이루어 참신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