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지의 승리》Download/dispbbs.asp?boardid=3&id=2895
의지의 승리(1934/독일/흑백)
< p>/search?search =%E5%B8%8C%E7%89%B9%E5%8B%92&restype=4&sortby=7&suffix=&lrc=false&page=1&id=1[파일]영어 이름: 의지의 승리 감독: 레니. Riefenstahl 점수: Herbert. 겨울상 : 1935년 베니스영화제, 파리영화제 최우수 다큐멘터리상 수상. 분류 : XXXXX [내용] 이 영화는 1934년 뉘른베르크에서 열린 제국회의를 기록한 다큐멘터리이다. 나치가 잉태하고, 나치가 총을 쏘고, 나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영상은 컨퍼런스의 성대한 행사와 컨퍼런스 중의 몇 가지 중요한 사건을 기록합니다. 영화 초반에는 구름으로 뒤덮인 하늘이 독일의 소란을 일으키며 창조주가 하늘과 땅을 열어주기를 기다리는 혼란스러운 세계를 보여준다. 그러자 점차 하늘이 열리고 제3제국의 이미지가 점차 선명해졌습니다. 구름과 안개 사이로 비행기가 나타났다가 사라졌다. 육지의 대중은 위를 올려다보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침내 비행기가 착륙하고 문이 열리며 갑자기 히틀러가 하늘에서 떨어졌습니다. 중세풍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도시 뉘른베르크는 환영하는 군중으로 붐비고, 국기가 바람에 펄럭이고, 마침내 수많은 장갑전투차량이 행진하는 모습이 보였다. 우렁차게 지나간다. 그러자 화면에는 다음과 같은 자막이 떴다. "세계대전 발발 20년 후, 독일의 고난이 시작된 지 16년 후, 새로운 독일이 시작된 지 19개월 후인 1934년 9월 5일, 아돌프. 히틀러가 뉘른베르크에 왔다. 1930년대 나치가 회의를 위해 뉘른베르크에 모였을 때 히틀러는 독일의 가장 강력한 지도자 자리에 오른 자신의 성공을 반영하는 영화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는 레니를 골랐다. 리펜슈탈. "의지의 승리"는 실제로 역사가들에게 나치 정부가 선전을 통해 어떻게 성장했는지, 그리고 히틀러가 어떻게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무서운 언어 기술을 사용하여 대중을 선동하고 그들에게 나치 사상을 주입시켰는지 보여줍니다.
[포커스] 논란의 여지가 있는 여성 감독이 엇갈린 평가를 받은 작품을 만들어 영화사에 특이한 사례가 됐다.
[배경] 레니. 리펜슈탈은 독일 영화계에서 잘 알려진 베테랑 인물로, 그녀는 영화 예술 분야에서의 업적뿐만 아니라 독일 나치와 함께 일한 경험이 있어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두 편의 유명한 영화인 "의지의 승리"(1934)와 "올림피아"(1938).
레니. 리펜슈탈은 1902년 8월 22일 베를린의 부유한 소부르주아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연기하기 전에 Lenny는 베를린에서 그림을 공부하고 나중에 발레 훈련을 받았습니다. 부상 후 그녀는 배우로서의 경력을 바꾸기로 결정하고 영화 감독 Arnold에 합류했습니다. 판커의 문. 아놀드. Fank는 등산 영화로 가장 잘 알려진 전직 스키 강사입니다. 레니. Riefenstahl은 "The Holy Mountain"(1926), "The Big Fly"(1927), "The White Hell of Palutfeng"(1929) 및 "Ice SOS"(19323) 등과 같은 Fanck의 여러 등산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Lenny는 처음으로 Fank에게서 영화 예술을 배웠습니다. 1932년, 레니와 유명한 헝가리 영화 이론가 벨라. ***는 Balazs와 협력하여 첫 장편 영화 "Blue Light"를 공동 집필하고 감독했습니다. 이 영화는 그녀를 독일 영화계에서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정말 레니가 바뀌었다. 리펜슈탈의 운명은 1933년에 찾아왔습니다. 만약 그녀가 올해 제국 선전부로부터 다큐멘터리 촬영 임무를 부여받지 않았다면 그녀가 춤을 추든, 연기를 하든, 등산 영화를 감독하든 상관없이 그녀는 여전히 순수한 예술가일 것이다. , 그녀의 영화는 필연적으로 나치의 정치적 선전으로 축소될 것이며, 그녀의 창작물은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예술의 방향에서 벗어날 것이다. 1933년, 레니. Riefenstahl은 제국 선전부의 명령을 수락하고 나치당 의회에 관한 영화 "충성심의 승리"를 촬영했습니다.
1934년, 그녀는 뉘른베르크에서 열린 제국 의회의 사진 촬영을 의뢰받았고, 히틀러는 이 기회를 이용하여 독일의 부흥을 홍보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리펜슈탈에게 무제한 자금, 100명 이상의 대규모 영화 제작진, 셀 수 없이 많은 스포트라이트 등 전례 없는 촬영 조건을 제공했습니다. 16명의 일류 사진가들과 30대의 카메라로 구성된 대규모 사진팀이 동시에 작업하고 있었고, 22대의 차량과 운전사, 제복을 입은 기동경찰이 모두 리펜슈타더의 지휘 하에 있었고 촬영을 위해 특수 교량, 탑, 경사로도 건설했습니다. Riefenstahl의 카메라가 어디든 닿을 수 있도록 말이죠. 한 나치 관리는 영화 제작진에게 자신의 호화로운 별장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히틀러는 나치당을 화면에서 가장 완벽하고 강력한 이미지로 만들기 위해 많은 돈을 투자했습니다.
히틀러의 소원이 이루어졌다. Riefenstahl은 그녀의 사진작가들에게 사다리, 경사면 및 타워에서 촬영하도록 명령했으며 그녀의 다각적 사진은 장면의 분위기를 성공적으로 향상시켰습니다. 영화 후반 작업에는 몇 달이 걸렸어요, 허버트. Winter는 히틀러가 가장 좋아하는 음악가인 Wagner와 비슷한 스타일로 영화의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의지의 승리는 1935년에 초연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당국의 의도에 완벽하게 부합했고, 예술적으로 정교했으며, 미학적으로도 뛰어난 작품이었다. 나치 지도자들은 이 영화를 '걸작'으로 칭송했다. 이 영화의 성공으로 리펜슈탈은 "국가 사회주의의 자기 홍보에 대한 가장 상상력이 풍부한 선전가"가 되었습니다.
1936년, 레니. 리펜슈탈은 1936년 베를린 올림픽을 기록한 다큐멘터리인 '올림피아'를 촬영했는데, 첫 번째 부분은 올림픽의 발상지인 고대 그리스에서 시작되는 '대중의 축제'를 찬양한 것이다. 그리스의 건축 예술과 인간의 아름다움에 이어 베를린으로의 올림픽 성화 봉송과 군중을 평가하는 히틀러, 그리고 육상 경기가 이어지며 올림픽 선수촌의 삶과 기타 생활을 반영하는 "미의 축제"가 이어집니다. 이벤트.
나치 통치 기간 동안 많은 양심적인 예술가들은 독재자에게 협력하기를 꺼렸고, 그들은 해외로 망명하거나 강제 수용소에 갇혔습니다. 레니. Riefenstahl은 가장 유명한 것 중 하나입니다. 리펜슈탈은 히틀러를 진심으로 존경했으며 히틀러를 인민의 구세주로 여겼습니다. 그녀는 제1차 세계 대전 이후 장기간의 불황과 국가 열등감에서 독일인들을 구한 사람이 히틀러였다고 생각합니다. 이 믿음은 전쟁이 세계에 파괴적인 재앙을 가져오고 나서야 깨어나 자신도 그렇게 되었음을 깨달았습니다. 기만된 역사의 피해자. 1939년 9월, 리펜슈탈은 전격전의 승리를 사진으로 찍기 위해 폴란드로 초대되었습니다. 그녀는 5일 동안 전쟁의 무자비함과 폴란드 포로들을 치료하는 독일군의 잔인함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정치적 선전 활동을 중단하기 시작했지만 나치 예술의 상징으로서의 역할은 결코 변하지 않았습니다.
제3제국이 몰락한 후 리펜슈탈은 나치 동조자로 기소되어 여러 차례 체포된 최초의 영화제작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1949년 그녀는 마침내 투옥을 끝냈고, 그녀의 감독 경력은 제국의 몰락과 함께 영원히 끝났다. 그녀의 특수한 지위로 인해 리펜스탈은 촬영 자금을 확보하기가 어려웠지만, 그녀는 여전히 자신의 과거를 부정하고 자신의 미래를 창조할 용기가 있었기 때문에 영화를 만들 수 없었다. 사진가가 된 그녀는 1960년대 후반에 이미 60세가 되었지만 여전히 지칠 줄 모르고 아프리카를 여행했고 조사와 여행을 위해 동아프리카의 정글 깊숙한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는 수단 남부의 누바족과 함께 몇 달 동안 단둘이 살면서 현지 풍습을 사진으로 찍었다. 중국으로 돌아온 뒤 사진집 두 권을 출간해 큰 화제를 모았다.
1992년에는 레니였다. 리펜슈탈 탄생 90주년을 맞아, 독일 영화계의 베테랑인 라이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Miller는 Riefenstahl에 관한 3시간짜리 다큐멘터리를 제작했습니다. 2003년 9월 8일, 레니. 리펜슈탈은 101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그녀는 마치 침대에 누워 잠든 것처럼 통증을 느끼지 않고 매우 침착하게 걸었다"고 한다. " 영화 <의지의 승리>에는 내레이션이 없고, 리펜슈탈은 어떤 텍스트도 영화의 적으로 간주했다. 언어적 표현이 필요할 때에는 히틀러나 다른 나치 지도자들의 연설을 녹음한 것이 사용되었습니다.
영화의 매력은 행진하는 사람들, 환호하는 사람들, 깃발과 만자문, 독수리, 옛 독일의 거리와 탑, 민요와 춤, 구름, 연설, 군복, 그리고 자주 등장하는 "총통" 등 감독이 이미지와 사운드를 다루는 방식에서 나온다. 히틀러. 개성이 강한 리펜슈탈은 <의지의 승리>를 촬영하면서 자신의 영화 제작 스타일을 마음껏 발휘했다. 그녀의 미학적 요구 사항에 어긋나는 것은 그것이 아무리 영화의 내용으로서 중요하더라도 모두 그럴 것이다. 그녀에 의해 무자비하게 제외되었습니다. 영화의 모든 장면은 가장 아름다운 빛, 가장 아름다운 각도, 올바른 노출 및 촬영 각도로 촬영되어야 합니다. 이런 사진을 얻기 위해 그녀는 주저하지 않고 수십 대의 카메라를 사용해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뒤, 이런 방식으로 촬영한 수많은 영화 중에서 필요한 사진을 선택하고 17만 피트 상공에서 편집했다. 이 영화의. 뛰어난 재능과 훈련을 받은 댄서로서 그녀는 영화의 리듬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어 이 영화를 시각적으로 만족스러운 작품으로 만들어준다. 멜로디와 리듬, 움직임의 연결과 변형은 매끄럽다고 할 수 있으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이미지가 만들어내는 리듬감과 치솟음, 도취감은 그녀 영화의 기조가 되었다. Riefenstahl은 또한 정지 이미지를 사용하여 일시 정지와 휴식과 같은 갑작스러운 종료 효과를 제공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녀의 화려한 이미지는 나치 이데올로기를 중독성 있는 시각적 환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이 영화는 그녀가 나치 이데올로기에 영향을 받은 산물이라기보다는 대회에서의 파시스트 열정과 도취의 산물이다. 그녀는 회의에서 파시즘의 황홀경을 경험하기 위한 도구로 카메라를 활용했고 이를 파시즘적 시각적 미학으로 승화시켰다. 레니. 리드미컬한 편집을 통해 리펜슈탈은 나치당을 반영하는 이 몽타주 효과 다큐멘터리에 강렬한 시각적 영향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순수한 정치적 선전을 보기 드문 예술적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Riefenstahl 작품의 뛰어난 기술적, 미학적 업적으로 인해 그녀는 "나치 자기 표현의 가장 상상력이 풍부한 선전가"가되었습니다.
'의지의 승리'는 많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었고 히틀러의 깃발 아래 모이기로 결심하게 만들었다. 따라서 영화의 엄청난 홍보 성공은 "용서할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반대자들이 그렇게 널리 사용한 영화는 없었고, 히틀러를 반대하는 국가들도 "의지의 승리"의 내용 대부분을 자신들의 반전 선전 영화에 차용했습니다. 히틀러의 악마적인 본성과 인간 자제력의 완전한 상실. 이 이상한 현상에 대한 유일한 설명은 Riefenstahl의 카메라가 거짓말을 하지 않으며 그것이 드러내는 진실이 항상 사람들을 떨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프랑스 영화사학자 조르주. Sadur는 "그것이 기념하는 정권의 이중성, 즉 표면의 공손함과 마음의 야만성을 드러내는 매우 의미 있는 소재가 되었다"고 말했다. 품질이 놀랍습니다. 홍보 담당자로서도 그녀는 광경을 처리하는 놀라운 능력과 정치적 솔직함으로 칭찬을 받았습니다. 리펜슈탈은 영화감독으로서 사진과 필터기법을 발전시켰으며 자연, 건축, 인체 등 몽타주 요소를 발전시켰다. 그녀의 다큐멘터리 걸작은 현대적 가치를 지닌 문서가 되었습니다. 여성 감독으로서 그녀의 예술적 성취는 남성 감독 못지않다. 등산영화와 스포츠영화에 대한 그녀의 헌신과 희생은 누구에게나 명백하다. 리펜슈탈은 1930년대 남성이 지배하는 예술계에서 출발했다. 그녀는 재정적 자원이나 조직적 수단, 사회적 지위 측면에서 우위를 점하지 못했지만 자신을 해방시켜 스포츠를 좋아했다. 등산이나 다이빙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건강한 신체를 높이 평가하고 칭찬합니다. 리펜슈탈의 예술은 신체의 생명력을 크게 강조한다는 공통점이 있으며, 이는 댄스, 스포츠, 그리고 나중에는 아프리카 정글과 수중 사진에서도 부각됩니다. 이것이 그녀가 스포츠 영화에 애착을 갖는 이유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