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Guo Weiwei가 말하는 색다른 Jiansan 모바일 게임 'Jianwang 3 Pocket Edition'에 대해 설명합니다.

Guo Weiwei가 말하는 색다른 Jiansan 모바일 게임 'Jianwang 3 Pocket Edition'에 대해 설명합니다.

1. 이번 '지안왕3 포켓에디션'의 키워드는 여러 가지인데, 그 중 하나는 '지안왕3'과 크게 다른 Q 버전과 수평적 액션이다. 이것을 선택하기 당신은 방향을 정하기 전에 결정을 내린 적이 있습니까?

?A: 사실 큰 시장 요인을 고려하지 않았다. 아시다시피 지난 2년 동안 많은 기업이 저가형 IP를 내놓았고, 대부분의 기업이 " 100%' 복원, 즉 '100%' 복원을 달성한 것입니다. 클라이언트 게임 상품과 동일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버전을 만들기 전에 여러 방향으로 가야 할 것 같아요. '지안왕3'의 포켓 버전도 PC 게임과 같아야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지안왕3' 모바일 게임이 먼저 재미있기를 바라며, '지안왕3'의 게임플레이를 최대한 모바일에서 재현하도록 노력하고, 또한 새로운 표현력을 활용해 세상에 보여주고 싶다. '지안왕3'.

?2. 이번에 '지안왕3'의 포켓버전은 이런 방식(Q버전 가로버전 액션)이 등장하기로 결정했지만, 모바일게임에서는 그 화려함을 표현하기 어려운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엔드게임의 세계관이 궁금하네요. Xishanju는 다른 MMO에 대한 계획도 있나요?

?답변: 모바일 게임 자체의 IP를 만드는 것도 어렵고, 세계에 대한 몰입감을 가져오기도 어렵습니다. 이것이 모바일 기기 자체의 장애물이기도 합니다. 많은 제조사들이 IP를 높은 가격에 구매하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모바일 게임은 모바일 게임 자체의 게임 플레이가 재미있는지 여부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MMO 모바일 게임에 대한 계획은 없습니다.

?3. 모바일 게임은 어떤 그룹을 상대하고 있나요?

답변: 3DMMO의 사용자 수는 1억 명 미만이고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 기반은 그보다 5배 이상 높으므로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Jian Wang 3"입니다. Pocket Edition은 모바일 게임 시장 자체의 이러한 그룹을 겨냥한 것입니다. 우리가 만드는 모바일 게임은 "Jian Wang 3"의 사용자와 플레이어를 비명을 지르게 만들 수 있으므로 더 큰 사용자를 수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룹?

?4. 다른 많은 MMORPG 모바일 게임이나 서산주 자체 모바일 게임에서도 '지앤왕3' 유저 유입을 희망하고 있지만, 결과적으로 PC 게임 유저가 많지 않은 상황이다. 모바일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는데, 이 플레이어들이 모바일 게임을 시도할 의지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답변: 아니요, '지앤왕3'는 수년간의 운영 끝에 많은 사용자를 확보했지만 반드시 시도를 꺼린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왕3(Wang 3)'이 있지만, '지앤왕3(Jian Wang 3)'를 플레이한 후에는 다른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다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

?'지앤왕3'를 통해 마음속 깊은 곳에서 인정을 받았지만, 현실적 요인(일 때문에 더 바쁘고, 가족이 있는 등)으로 인해 앞장설 수 없기 때문이다. 컴퓨터의 "Jian Wang 3"을 재생합니다. 하지만 모바일게임 버전은 다르다. (이러한 기억을 모바일 게임에서 재현할 수 있도록) '지안왕3'만의 문화를 선호하기 때문에 '지안왕3'은 '지안왕3'라고 생각한다. "모바일 게임. 3" 단순한 교체가 아닌.

?5. '지안왕3'의 포켓 버전 출시가 PC 게임을 홍보할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포켓 버전은 '지안왕3'의 줄거리를 바탕으로 한 것인가요?

?답변: 네, 두 번째 질문을 먼저 확인해 보세요. 네. 포켓판의 줄거리는 '지안왕3'의 세계관과 동일하다. 연도는 PC게임보다 약간 앞선 것으로 추정된다. ") 먼저 Daoxiang Village에 들어갔습니다.

첫 번째 질문에 대해서는 포켓 에디션과 PC 버전이 사용자를 두고 경쟁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이전 질문으로 돌아가면, 포켓 에디션이 휴대폰 자체의 사용자를 더 많이 상대하게 됩니다. 잘되면 성장효과도 있을 것 같아요.

?6. 많은 모바일 게임이 동일합니다. '지앤왕3'는 어떤 혁신을 가지고 있나요?

답변: 대부분의 좋은 모바일 게임은 수명이 1년이고, 나쁜 게임은 3개월밖에 지속되지 않습니다. 저는 '지안왕3'의 포켓 버전을 최대 수명의 모바일 게임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3년까지. PC게임 '지안왕3'의 수치체계가 이를 입증했다. 우리는 PC게임의 생명력을 모바일 게임에 접목시키고자 하며, 모바일 게임이 얼마나 많은 수익을 내는지 상관하지 않는다.

?7. 모바일 게임을 클라이언트 게임과 연동할 수 있나요? 예를 들어, 모바일 게임에서 작업을 받거나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답변: 당분간 모바일 게임과 클라이언트 게임은 서로 다른 개념으로, '지앤왕3'의 클라이언트 게임 자체는 멀티 포트로 확장되지 않을 예정이다.

휴대폰 작동의 한계로 인해 "Jian Wang 3" 자체가 MMO라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한 손은 조작하고 움직여야 하고, 다른 손은 카메라를 제어해야 하는데, 휴대폰에서는 이 작동 모드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려운.

?8. 모든 포켓 버전 직업이 PC 게임 직업을 따를까요? 소개 영상을 보다가 PC 게임의 NPC들이 모두 전투 캐릭터로 활용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답변: '지앤왕3'의 포켓 버전은 직업이라는 고정된 개념이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캐릭터 중에서 선택하여 개발할 수 있습니다.

?무술 루틴 시스템이 있는지 여부에 대해 예를 들어 포켓 버전에서 Li Wangsheng은 순수한 Qi, Qi Jin은 더 순수한 검, Luo Feng은 있습니다. 순검순수, 우리는 '건왕3'의 무술 시스템을 이용해 무술계를 해석하고 있다

?9. 격투 게임으로서 포켓 에디션의 작동 모드는 무엇입니까?

?답변: 작동 모드는 가상 조이스틱입니다.

?10. PVP를 소개합니다(가치 싸움? 순위?)

답변: 오늘 기자간담회 ​​영상에서 공개된 실감나는 PVP는 저희의 3V3 경기장입니다. PC 게임, PVP 등 다양한 형태의 PVP가 있습니다. 친구들과도.

?11. 모바일 게임 "Jian Wang 3"를 선택하는 방법 높은 회전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장기적인 흐름을 원하십니까?

답: 사실 모바일 게임 '지안왕3'의 수익성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없다. 그렇다고 그 수치나 과금 시스템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본질적으로 모바일 게임 초기 단계에서 이런 점을 생각하다 보면 자체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플레이성을 많이 포기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저들이 원하는 것은 소득이 별로 높지 않은 게임이 아니라 좋은 게임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하지만 지금은 이 수준을 달성했습니다) 우리 모바일 게임도 장수하고 현재 모바일 게임 시장의 한계를 깨뜨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12. 일반유저나 플레이어에게 친근한 문제인가요?

?답변: 그렇습니다.

?13. '지안왕3'에서는 사람 간의 소통이 매우 중요한데, 휴대폰은 사회적 상호작용에 취약한 부분을 어떻게 다룰 예정인가요?

?답변: 아주 좋은 질문입니다. 모바일 게임으로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그런데 최근 소셜 네트워킹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 두 가지 있습니다. 바로 판타지(Fantasy)와 션우(Shenwu)입니다. 많은 경우 또는 과거에는 모바일 게임이 더 많았습니다. 싱글 플레이어처럼 순위를 매길 때만 상대방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지앤왕3'의 포켓 버전은 단순한 카드 개발과 같지 않을 것이라는 게 명확한 답이다.

?14. 검객사랑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IP인데, 실패하지 않고 성공만 허용해야 할까요?

?답변: Xishanju에는 JX 온라인 모바일 게임 3부작이 있습니다. 하나는 CJ가 발표한 JX 온라인 모바일 게임이고, 하나는 현재 JX 온라인 3의 포켓 버전이고, 다른 하나는 부서에서 아직 출시하지 않은 것입니다. 아직 노출됐어요.

?15. '지안왕3' 포켓에디션은 터치스크린 분야에서 큰 도전을 받고 있는 격투게임이다. 미래. 그렇다면 '지안왕3' 모바일 격투 게임의 전투감과 조작성은 다른 유사 게임에 비해 어떤 점이 획기적인가요?

답변: 임팩트감과 조작성은 두 가지 문제입니다.

첫 번째 질문은 임팩트입니다. 방금 기자간담회에서 영상을 올렸습니다. 내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인 저희 임팩트입니다. 방금 봤어.

?두 번째 질문은 조작감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의 기술은 PC 게임만큼 많지 않고 훨씬 간단해질 것입니다.

?터치에 가상 조이스틱을 사용합니다. 화면은 키보드와 마우스 조작보다 조작에 더 가깝습니다. 인간 손의 실제 경험은 독립형 게임의 컨트롤러와 비슷합니다. 이지만 향후 PSV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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