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음악을 묘사한 성어에는 어떤 꽹과리 () 와 고주 () 가 끊임없이 이곡 () 과 같은 동근 () 과 노래와 춤 () 을 바꿔가며 목청와티 () 를 외치며, 여음이 빔 현 밖의 음을 둘러싸고 구름을 뚫고 하늘을 찌르는 것을 멈추고, 양춘설 (), 고산수 (), 천추의 소리 주현 () 이' 예기 악기' 를 삼탄했다 유음자가 있다. "이후' 주현 삼탄' 으로 음악의 아름다움을 지칭했다. 주랑구 곡은 원래 주유업이 음악이라는 것을 가리킨다. 이후 음악오페라를 통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정위음 정위: 춘추시대의 정국과 위국을 가리킨다. 춘추전국시대 정 위등국의 민간 음악을 가리킨다. 정성야음 각 절 중 가장 강한 소리는 판이라고 부르고 나머지는 눈이라고 한다. 언어행동이 질서 정연하고 걸음걸이가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상인을 유인하여 우상 (), 유 (): 고대 음악법 중 두 음명. 성률을 중시하고 성취가 높은 음악 연주를 가리킨다. 궁상궁, 상: 모두 고대 오음 중의 하나이다. 조화로운 음악 소리. 세 사람이 합창하다. 원래 음악과 노래가 간단하고 소박하다는 뜻이다. 뒤이어 시가 완곡하고 의미가 깊다는 뜻으로 바뀌었다. "순자 예론" 을 제창하다. "청묘의 노래, 제창한 노래, 삼탄도." 한 사람이 노래하고, 세 사람이 서로 조화를 이룬다. "나중에 음악, 시문이 아름답고 부유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많이 쓰인다. 90: 9 장. 소소 () 음악이 9 장을 연주했다는 뜻이다. 현외 음은 원래 음악의 여음을 가리킨다. 비유적인 말 외의 의미, 즉 말 속에서 간접적으로 밝히는 것. 오음 육율 오음: 궁, 상, 뿔, 징표, 깃털 5 음계; 육률: 정악기의 기준. 고대 음률을 가리킨다. 뒤에도 음악을 가리킨다. 망국의 소리는 원래 나라가 망하고 인민이 곤궁하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음악도 애절한 곡조로 많이 표현되고, 뒤에는 퇴폐적인 곡을 많이 가리킨다. 망국의 소리는 * * * 의 음악을 가리킨다 대나무: 관악기. 금서소피리 등 악기의 총칭. 음악이라고도 합니다. 뽕나무 사이의 소리는 * * * 의 음악을 가리킨다. 궁극의 묘함을 극까지 묘사하고, 음악을 많이 묘사한다.' 궁핍하고 묘하다',' 궁묘하다' 로도 쓰인다. 경골만은 경쾌하고 춤을 추는 모습이 아름답다 비경쟁: 음악음이 약하다는 뜻입니다. 원래 초군전은 이길 수 없다는 뜻입니다. 후비유 경기의 상대력은 강하지 않습니다. 퇴폐적, 부진. 의기소침한 음악. 퇴폐적, 저급한 재미를 뜻하는 음악. 용언봉어 비유가 가볍게 은은한 음악의 소리. 균천광락은 하늘의 음악, 선악을 가리킨다. 상: 상찬시문, 음악 등에 대한 상찬을 묘사하다. 경절 상절: 박자 상: 상찬시문, 음악 등에 대한 상찬을 묘사하다. 황종은 황종을 파괴한다: 황동주조한 시계, 우리나라 고대 음악은 12 율, 음양은 각각 6, 황종은 양육율의 제일률이다. 파괴: 파괴; 포기: 포기. 비유현인은 배척당했다. 황종대여황종: 우리나라 고대 음운 12 율 중 6 가지 양율의 제일률입니다. 대루: 6 가지 음율의 제 4 율음악이나 언사가 장엄하고 정대하며, 고묘하고, 조화를 이룬다
개 말 관능양견, 준마, 음악, 여색. 사치스러운 쾌락을 일컫는다. 아아아아양은 음악이 고조되고 분방함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나중에는 기쁨의 상태를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어본' 열자 탕문': "백아선 고금, 종자기는 잘 듣는다. 백아드럼, 아득히 태산처럼.' 뜻이 흐르는 물인데, 종자기는' 선야! 양양은 강과 같다.' "시문작품이나 음악소리 등 높고 낮은 기복, 멈춤, 조화, 리듬이 있다." 단장취의단절: 단절; 장: 음악은 한 장이다. 전체 문장 또는 대화의 내용에 관계없이 그 중 하나 또는 한 구절의 의미를 고립적으로 취하는 것을 말한다. 인용이 원래 의도와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가리킨다. 탄사품죽의 해석은' 탄환 악기' 를 불고, 음악에 숙련되어 있다. 노래와 춤으로 관현악기를 연주하고, 노래하고 춤을 춘다. 음악무용오락 활동을 일컫는다 팔공이 있다. 고기맛은 원래 아름다운 음악에 도취되어 고기맛을 분간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없다. 공부에 전념하고 음식을 먹으면 맛을 분간할 수 없다는 것을 형용한다. 생활난을 형용한다. 고기가 없어 먹을 수 있다. 특별한 소리: 평범한 음악. 사물이 평범하지 않다는 것을 형용한다. 아주 뛰어나다. 북방의 비열한 소리는 은주 당시의 음악을 가리킨다. 후세는 망국의 것으로 여겨진다 억제: 중지; 억제미: 황제가 죽은 후에 음악 연주를 멈추는 것을 가리킨다. 각종 악기는 연주를 멈춘다. 국가원수의 죽음을 가리킨다. 2. 음악을 묘사하는 단어 음악 성어곡이 높고, 과부와 동문곡, 현외 음이 바뀌어 더욱 심금을 울리는 노래, 춤가무 승승장가가 울면서 꾀꼬리, 연춤, 경가만, 춤을 크게 부르며 사면초가를 불러 백가를 부르고, 삼탄부 () 를 한 곡 부르고, 부녀 () 를 부르고, 눈 한 판에 세 눈에 눈이 있고, 금성옥진 김북이 일제히 울려 금수병종 종정 () 의 종명 () 이 정식황종 () 대여황종 () 이 무너지고, 와부산 우레, 황종, 기폭, 기구, 기구, 기구, 기구, 기구, 기구, 기구, 기구, 기구, 기구, 서금심검담금, 서예, 서화, 거문고와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 꾀꼬리는 오음 불전천추의 소리를 세 번 부르고, 고산유음이 들보를 휘감고 있다면, 허무맹랑하고 힘찬 기회장 귀청이 터질 것 같은 시구만 하늘에 있어야 하는데, 세상에 몇 번이나 냄새를 맡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시끄러운 소리가 요란하게 뒤섞여, 구슬이 옥쟁반에 떨어졌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음악의 명언인 음악 교육은 음악가의 교육이 아니라 인간의 교육이다. 소홀린스키의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과 이해는 심미 교육의 핵심이며 심미의 요점이다. 소홀린스키는 음악을 감상하고 음률을 분별하는 귀가 필요하며, 음악을 분별하지 않는 귀에는 가장 아름다운 음악도 의미가 없다. 마르크스는 음악을 통해 우리 아이들을 음악에서 교육했다-(영어) 헬렌 심슨은 음악이 없다. 생명은 가치가 없다. 니체는 초기 음악 교육이 없어서 무슨 일이든 나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아인슈타인 음악 교육은 도덕과 사회적 목적을 매우 중시하는 것 외에, 아름다운 것을 자신의 목적으로 탐구하고, 사람을 아름답고 친절한 것으로 교육해야 한다. 음악은 모든 지혜, 모든 철학보다 더 높은 계시다. 누가 내 음악의 의미를 스며들 수 있는지, 범상치 않은 사람의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베토벤 나는 소박함과 진실이 모든 예술 작품의 아름다움의 원칙이라고 확신한다.
글루크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악곡 중 하나로, 나에게 전해진 사상과 의미는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멘델스존 기술은 고귀한 목적을 위해 봉사해야 가치가 있다. 슈만 예술의 진정한 의미는 사람을 행복하게 하고 격려와 힘을 주는 것이다. 하이든의 서로 다른 생활 접촉은 삶을 위해 창작할 수 없다. 자신의 인격을 단련하지 않으면 위대한 작품을 만들 수 없다. 니엘은 나에게 음악은 영혼의 완벽한 표현이다. 슈만은 시와의 내적 관계를 통해 음악으로 신입생을 얻었다. 리스터는 진정한 음악에서 천 가지의 마음의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말보다 훨씬 낫다. 멘델스존은 그대로 옮기는 것이 아니라 실제 장면을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윌디, 멜로디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중요한 것은 멜로디의 시작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계속하여 완벽한 예술적 이미지로 발전시키는 것이다. R. 스트라우스가 작곡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여분의 음표를 제거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브람스 작곡가는 작품을 만들 때 최선을 다했다. 그는 믿음, 의심, 열정, 절망, 기쁨, 고통을 번갈아 겪었다. 비재음악가가 시인과 화가처럼 자연을 연구해야 하지 않겠는가? 사실, 그는 자연에서 가장 뛰어난 창조물인 사람을 연구할 수 있다. 약. 엡. 레사우디 나는 음악을 매우 좋아한다. 내가 음악을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억누르는 빈약한 전통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다. 음악은 열정이 넘치는 자유예술이다. 실외의 예술이다. 자연처럼 끝없이, 바람처럼, 하늘처럼, 바다처럼. 절대 음악을 방에 가두어 학원 예술이 되어서는 안 된다. 드뷔시 음악의 목적은 두 가지다. 하나는 순수한 화성으로 사람의 감각을 즐겁게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사람을 감동시키거나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로저 노스 사람들은 제 예술 창작은 쉽게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잘못된 것이다. 나처럼 작곡에 이렇게 많은 시간과 심혈을 쏟은 사람은 없다. 대사의 작품 한 명도 없이 나는 재삼 연구한 적이 없다. -보. 아. 모차르트 음악은 마음의 폭발이다. 화학처럼 실험 분석을 할 수 없습니다. 위대한 음악에는 단 하나의 진정한 특성, 즉 감정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악명언) 프리드리크. 베를리오즈는 한 작곡가에게 농민 음악에 대한 그의 연구에서 모든 이득을 얻는 방법은 무엇일까? 그것은 농민 음악의 어휘를 완전히 흡수하여, 이런 어휘를 제외한 모든 것을 잊고, 이런 어휘를 자신의 음악 모국어로 사용하는 것이다. Bartok 4. 음악이 듣기 좋은 단어를 묘사하고, 어떤 글자가 둥글게 설명되는지: 토자가 정확하고, 노래가 둥글다는 것을 묘사한다. 예: 그의 글씨가 단정하고 둥근 가창력은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억압 해석: 억제: 감소; 양: 올라가세요. 데이턴: 일시 중지; 좌절: 전환점. 소리의 높고 낮은 기복과 멈춤 전환을 가리킨다. 에서: 송 장룽 "세한당 시화" 볼륨: "그리고 아들은 시를 짓고, 약간 완곡한 정, 소락의 운율, 좌절의 기운을 억누르며, 우열론을 해서는 안 된다." 천추의 소리 해석: 지추, 인추와 비교하면 천추가 음악의 최고 경지이다. 천추란 하늘에서 들려오는 소리다. 이 곡은 하늘에만 있어야 하고, 인간세상에 몇 번이나 들은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