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사개사자구 시장? 이 장치에는 둥근 입술, 개구부, 경사진 호 복부, 짧은 둥근 발 및 모래 바닥이 있습니다. 발에는 유약이 없지만 유약이 튀고 유약이 없는 곳은 부싯돌홍이다. 태체가 비교적 두껍고, 태체가 회색이며, 소결 정도가 높고, 두드리는 소리가 크다. 통체는 흰 유약을 그리고, 유약색은 파란색이고, 유약은 빨강, 녹색 무늬를 그리고, 판밑은 쌍사자 연극구를 그리고, 판내벽은 사화조를 그리고, 겉면은 금무늬를 그리고, 판외벽은 사화접가지를 그린다. 전체 그릇 모양의 그림 도안이 밀집되어 재미있고 완전하며 범청 유약 바닥의 색채와 호응한다. 유약 상채에 편손 현상이 있어 유약 상채가 2 차 연소되어 온도가 부족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구경 34 cm, 발 지름 15.2 cm, 높이 6.4 cm, 위 그림에 나와 있습니다.
오색' 건곤 기상' 4 회 개장하나요? 이 장치에는 둥근 입술, 개구부, 경사진 호 복부, 짧은 둥근 발 및 모래 바닥이 있습니다. 발에는 유약이 없고, 유약이 튀고, 유약이 없는 곳은 부싯돌홍이다. 태체가 비교적 두껍고, 태체가 회색이며, 소결 정도가 비교적 좋고, 기물이 약간 변형되었다. 몸에 흰 유약을 입히고, 유약을 입히고, 유약을 약간 회색으로 하다. 판저화 5 원 동심원, 외원 바깥쪽에 꽃잎 그리기, 판내벽화 네 개의 하트 개구부 그리기. "감", "곤", "기", "상" 네 글자는 각각 검은색 재료로 그려졌고, 글씨는 불규칙했고, 개구부 사이에는 네 개의 명반 붉은 도장선이 있었다. 구경 33.6cm, 발 직경 17cm, 높이 6.8cm.
무색 3 색' 복' 향함 뚜껑? 둥근 덮개, 경사 호 복부, 짧은 둥근 발. 회태, 치밀한 태질. 그릇 전체에 녹색 유약을 발랐다. 뚜껑의 내벽에 유약을 바르지 않다. 주전자 뚜껑에는 세 개의 엠보싱된 장식용 띠가 있고, 중간에 초서체' 복', 시황유약, 중간에 동심원 두 개, 바깥쪽에는 주화 패턴이 있고, 주화 패턴 밖에는 동심원이 하나 있고, 외곽에는 치문이 세 개 있다. 상자자리는 아이와 어머니의 입이며, 입가에 유약을 바르지 못하고, 내벽에 유약을 칠하면 흰색이고, 유약 표면에는 갈색 녹슨 반점이 있고, 외벽에는 모형 자국이 있다. 높이 3.8cm 지름 6.9cm? 그림 3. 왼쪽.
스와 삼색' 수명' 향함 뚜껑? 둥근 덮개, 회색 타이어, 태질이 촘촘하고, 기면에 청유약을 바르고, 기면에 흰 유약을 발라 작은 얇은 조각을 띠고 있다. 뚜껑 윗부분 중앙에는 전통 해서체' 수명' 이라는 글자가 인쇄되어 있고, 노란 유약을 발랐다. "수명" 이라는 글자는 철홍색으로 칠해져 있다. 가운데에는 두 동심원이 분리되어 있고, 외곽에는 6 개의 마름모꼴의 꽃과 치형이 있다. 직경 6.8cm 높이 1.8cm? 그림 3. 맞아요.
무색 삼색 접는 가지 향화 커버? 둥근 덮개, 회색 타이어, 태질이 촘촘하고, 기형 외벽에 청유약을 입히고, 기형 내벽에 광택을 내고, 기형 윗면 중앙인접화, 기형 시황유약, 접화는 철홍색 페인트를 바르고, 양원 동심원 밖의 어깨 부분 8 칸, 격자 안에 무늬를 찍는다. 키 1.6 cm 지름 6.8 cm? 그림 3. 중간. < P > 여주 가마는 명말 청초 수출자의 주요 산지이다. 과거 고고학 조사와 발굴에 따르면 오색도자기를 태운 가마 부지는 여주와 남성진 거지루 가마 부지, 오채향구 두가마 부지, 구리구덩이가마 부지, 특히 천중가마 부지였다. 그림 4; 하늘 구덩이 가마, 하나코 바닥 가마, 태평하고 남승이 있다. 채집한 표본과 색판, 삼색향상자의 뚜껑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여주 가마 채자, 삼색향상자의 굽기 방법은 동시기에 생산된 청화자와 뚜렷한 차이가 있다. 청화자기는 고온에서 굽고, 채자기는 2 차 굽고, 즉 첫 번째 고온에서 굽은 후 기물 표면에 유약을 바르고, 두 번째 저온에서 굽는다. 오색자기는 일반적으로 태체가 비교적 두껍고, 태골이 회색이나 회백색으로 되어 있으며, 태질이 촘촘하고 소결 정도가 높다. 주로 흰 유약을 주는데, 대부분 유약이 포만하고 유약색은 약간 회색이나 파란색이다. 동그라미는 일반적으로 유약이 없고, 일부는 불규칙하게 유약을 튀기고 모래 바닥이 있다. 그릇과 접시는 흔히 볼 수 있는 용기 유형이며 플라스크, 항아리, 상자 및 기타 컨테이너로도 사용됩니다. 장식 도안은 주로 꽃새, 사자놀이, 새, 접는 가지, 도장 문양이 있다. 큰 접시의 벽면에는 4 ~ 8 개의 등불이 장식되어 있고, 등 안에는 중심 테마 패턴이 그려져 있다. 기물 문양은 복잡하지만 혼란스럽지 않고 착실하다. 유약 색은 주로 빨강, 녹색, 파랑, 검은색을 보좌한다. 조사에서 수집한 오색자 샘플에서 볼 수 있듯이, 일부 유약이 벗겨진 것은 2 차 연소 온도가 부족해서 유약과 유약 사이의 결합력과 침투력이 떨어져 생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 P > 여주 가마의 삼색 도자기와 오색도자기는 모두 2 차 저온 유약으로 구워졌지만 색유약 사용에는 차이가 있다. 일반적으로 소삼채자는 명대 정덕 시대에 창제되고 구워진 신종으로 여겨지는데, 그 색유약은 빨강 유약이 아니라 청황 보라색 갈색 유약을 위주로 한다. 우리의 전통문화에서 결혼식, 생일 등 경사스러운 일은 모두 빨간색이다. 고기라고 한다. 장례용 흰색, 파랑, 녹색, 노랑, 보라색 등은 소색 또는 백이라고 불리며, 따라서 명소 삼색 도자기로 불린다. 여주 가마 삼채는 향함 위주로 냄비, 항아리, 작은 병, 다반, 작은 접시도 태운다. 도자기 표면의 장식 수법은 각종 동물, 식물, 꽃,' 복',' 수명' 등을 각인하고 매화, 연꽃, 모란, 국화, 선도, 물새, 꽃새, 의운무늬 등 조각한 도안을 각인해 뚜껑을 열었다. 1997 년 가을, 푸젠성 박물관은 평화천구요에 대한 고고학적 발굴을 통해 대량의 삼채도자기 표본을 출토했는데, 우리나라에서 보기 드문 명대 삼채도자기를 태운 민간 전문 가마지이다. 컨테이너 쉐이프는 향함 위주로 접시, 접시, 그릇, 캔, 그릇, 병, 컵, 등, 필통, 묵두가 있습니다. 여주박물관이 소장하고 있는 삼색향함은 일본 도쿄 다도관, MOA 미술관이 출간한 73-75 페이지의 초점발가락 향갑과 거의 비슷하다. 특히 그림 66 의' 십자발가락 향함' 73 페이지의 주황색 향함, 위에 인쇄된 무늬는 장주박물관이 소장하고 있는 접는 꽃통과 거의 일치한다. 교발가락 향함' 74 면' 수명' 향상자의 무늬는 장주박물관의' 수명' 향함과 많은 유사점이 있다. 그러나 유약 색깔의 사용은 다르다. 천구 가마에서 수집한 표본과 푸젠성 박물관이 평화천구 가마에서 발굴한 기물과 비교해 볼 때, 천구 가마의 제품은 예술적으로 단정하고 섬세하며, 점선이 부드럽고, 모서리가 불분명하며, 선이 매끄럽고, 색채가 단아하며, 장식 수법이 다양하다고 본다. 장주박물관이 소장한 삼색 향함은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도안이 복잡하고 어지럽지 않다. 복과 장수' 의 테마 패턴은 유창하고 힘이 있어 서예 공력을 보여 주며, 깨진 가지꽃 패턴은 주변 무늬와 유약을 배경으로 더욱 두드러진다. 이 조형들은 두껍고, 모서리가 뚜렷하며, 엠보스 효과가 강하지만, 선은 매끄럽지 않고, 기질은 천구가마 제품과 달리 여주시 다른 가마의 제품일 수 있다. Tiankeng 가마가 고고학적으로 발굴되었지만 발굴 전 가마 부지가 심하게 파괴되어 발견 된 표본의 극히 일부만이 일본의 계승과 동일합니다. 여주 () 지역의 다른 가마 부지에는 아직도 구운 삼채도자기가 있는데, 천구 가마 멀지 않은 거지루 가마 부지에서 발견한 소량의 삼채도자기가 좋은 설명이다. 따라서 장주 지역에 얼마나 많은 수삼채가마 부지가 있는지 더 조사해 볼 필요가 있다. 교차 발가락 향함' 의 기물도에서 볼 수 있는 수수한 삼색 향함은 모두' 당면을 그리는 것, 즉 발가락을 가로지르는 것, 사실 매우 정교하다' 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물감은 장주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삼색향 상자에서도 찾을 수 있지만 가마 부지 조사와 고고학 발굴에서 발견된 표본에는 이 삼색도자기의 많은 제품이 장주로 수출되기 전에 다시 예술가공을 거쳐 더욱 완벽한 예술적 효과를 얻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에 따라 장주 가마의 삼채자기는 외국에 수출되어 일본 동남아 등 나라의 상류사회에서 빠르게 유행하고 소중히 여겨지고 있다. < P > 여주 가마에서 생산된 청화, 오색, 소색 3 색 제품이 많기 때문에, 오색도자기는 국내에서 거의 발견되지 않으며, 전세제품은 일본,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등에서 많이 발견되고 소장된다. 중국 고대 도자기 연구회 원 회장인 예문성 씨는 말레이시아에서 본 여주 가마 도자기' 글에서 말레이시아 개인 수집가들이 소장한 붉은 녹색 4 개균열 탑판을 언급했다. 싱가폴린 씨가' 장주 가마 오색모판-균열탑 무늬 연구' 기사에서 언급한 오색모듬은 하트 모양으로 인쇄되어 앞서 언급한 오색' 건곤 기상' 개장과 비슷하다. 일본 월정 유적지와 하마초 유적지에서 출토된 유물에서도 여주 가마에서 생산된 채자가 발견됐다. 여주 가마가 발굴되기 전에 일본 학자들은 여주 가마에서 생산된 청화자를' 오수염수', 오색자를' 오수염화' 라고 부르며, 그 생산가마 부지를 광동에서 민남까지 정했다. 소삼채는' 십자발가락 도자기' 라고 불리며 베트남의 산물로 여겨진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과 외국의 고대 도자기 학자들의 장저우 가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특히 평화 남성, 오채가마의 고고학적 발굴을 통해 이른바' 두가마',' 클라크자',' 초점두자',' 오수염수',' 오수염지화' 등을 밝혀냈다 장주박물관에서 소장한 채자, 삼색향함, 대량의 표본은 장주가마를 연구하기 위한 귀중한 실물 자료를 제공하고, 삼채와 오색도자기의 기원을 찾기 위한 새로운 단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