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폭풍의 언덕' 독서 경험

'폭풍의 언덕' 독서 경험

'폭풍의 언덕'을 읽은 경험을 어떻게 쓸 수 있나요? 아래는 제가 여러분을 위해 편집한 "Wuthering Heights" 독서 경험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해 주세요. 『폭풍의 언덕』 독서 경험 1

1847년 브론테 자매 샬롯과 에밀리는 각각 『제인 에어』와 『폭풍의 언덕』이라는 두 권의 특이한 소설을 출간했다. 두 자매의 걸작이 나온 후, 그들의 운명은 완전히 달랐다. 『제인 에어』가 출간된 후 세계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으며 당시 문학계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폭풍의 언덕』은 출간 이후 영국 문학사에서 '가장 특이한 소설' 중 하나로, '신비하고' '이상한 책'으로 평가받았다. 그것은 끔찍하고, 끔찍하고, 역겨운 소설이라고 불려왔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책 제목을 'Blighted Heights'로 바꾸고 불태워야 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시대가 변함에 따라 문학계에서 '폭풍의 언덕'의 위상은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에밀리의 글쓰기 재능이 샬롯보다 높다고 믿습니다. 브론테 자매를 연구한 학자 클럼프는 자신의 논문에서 "폭풍의 언덕"은 "제인 에어"보다 더 훌륭한 소설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같은 소설이라도 시대에 따라 운명이 이렇게 다른 이유는 무엇일까?

'폭풍의 언덕'은 19세기 영국에서 등장했지만 당시 사람들은 '자유, 평등, 박애'를 옹호했다. 그러나 실제 사회변화 속에서 이 세 개의 깃발은 단지 이념적 장식일 뿐이다. 사실, 모든 사람은 또한 "신사" 태도를 장려하고 옹호합니다. 이것은 위선적이고 경솔한 것입니다. 이러한 잔존 시스템과 문화적 농양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자기기만의 증상입니다. 『폭풍의 언덕』은 주인공과 여주인공의 폭풍우 같은 비극적 연애와 일그러지고 타락한 인간 본성을 통해 당시 사회 부르주아 계층의 결점과 추악함을 반영하고, 억압받고 가난한 모든 사람들의 불행과 분노를 대변한다. , 모두 사회의 구성원입니다. 계층 구조와 불평등에 대해 매우 비판적입니다. 비천한 출신의 주인공 히코리의 복수에 대한 해석은 영국의 고귀한 '신사'들에게 큰 상처를 주었다. 그래서 출판 초기에는 사람들이 그 질병을 무시하고 무시하고 오히려 비방을 했습니다.

<폭풍의 언덕>을 다 읽고 나니 책 전체가 우리와 150년 이상이나 떨어져 있는 책을 읽는 게 아니라 현대의 사랑 소설을 읽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폭풍의 언덕'에 등장하는 히스클리프와 캐서린의 사랑은 열정적이고 절실하다. 작가는 사랑을 생생하게 해석하고 강렬한 감정을 좀 더 초월적이고 예술적으로 표현한다. 21세기 들어 '사랑'은 우리 시대의 소나타가 되어 사람들의 마음과 영혼 속에 맴돌고 있습니다.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낭만적이고 미학적인 사랑관입니다. 그래서 오늘날 『폭풍의 언덕』은 해석의 여지가 더 넓어졌고, 새로운 세기의 사람들에게 재인식되었으며, 그야말로 천재적인 작품입니다.

이것이 대중문학에서 고전문학으로 마술적으로 변신한 이유이기도 하다.

인간은 가장 기이하고 심오한 진화된 동물이다. 춘추시대부터 우리의 위대한 조상인 공자(孔子) 선생은 사람은 본래 선하다고 믿었습니다. 인간의 본성은 사회에 의해 오염되기 이전에 선하다. 그러나 유교의 위대한 대표자 중 한 명인 순자 선생은 인간의 본성은 악하고 선한 것은 위선적이라고 믿었습니다. 인간의 본성은 좋게 태어날 수는 없지만, 배양되어야 합니다. 오늘날 우리 모두는 한 가지 진리를 깨달아야 합니다. 악한 성품이든 선한 본성이든 일정한 원인과 환경적 요인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같은 이불 속에 살 수 없고, 같은 죽음의 구멍에서 살아야 한다.

작가의 섬뜩한 주인공은 19세기 독자들로 하여금 폭풍의 언덕을 경멸하게 만들었다. 그들은 모두 히코리가 악마이고, 그는 무엇이든 할 것이고, 주변 사람들에게 잔인한 정신적 고문을 가할 것이며, 그는 끔찍한 미치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헤이클리가 어렸을 때 그의 머리 위로 친절의 빛이 빛나는 것을 분명히 보았습니다! 비록 강력하지는 않지만 인도하심을 따르면 빛이 미래를 밝힐 것입니다. 무자비한 사회와 잔혹한 현실은 선의의 빛과 열정의 불을 꺼뜨리고 무자비함과 냉담함, 증오만 남기는 찬물 대야와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나는 그에게 공감하고 그의 삶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낀다. 그에게 죽음은 일종의 안도감이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황토 깊은 곳에 묻힐 수 있다. 우리는 삶에서 이불을 공유할 수 없고, 죽음에서도 같은 침술점을 찾아야 합니다. 어쩌면 이것이 그의 진정한 행복의 시작일지도 모른다.

사랑의 극단은 인간 본성의 왜곡과 타락, 심지어는 파괴로 이어진다.

마을 주인은 히코리를 자기 자식보다 더 사랑한다. 히코리는 혈연을 초월한 아버지의 사랑에 대해 고마움을 표하지 않고 무시하고 마음에 두지 않았습니다. 요즘 우리 모두는 그가 그렇게 어린 나이에 그렇게 무자비한 것은 부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사실 그의 마음은 부모에게 버림받은 순간 이미 식어 있었다. 어린 시절의 불행은 그의 심리학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남을 쉽게 믿지 못하고, 남의 사랑도 쉽게 받아들이지 않으며, 마음을 닫습니다.

완고하고 강인한 성격을 갖고 있다. 이것은 실제로 추악한 사회에 대한 그의 저항입니다. 그는 결코 억압자들에게 굴복하지 않습니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은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히코리는 자신의 분노를 참는 어린아이와 같습니다. 그는 매우 거칠고, 약간의 학대를 당하며, 그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헨델리의 주먹을 마주해도 그는 결코 눈을 깜빡이거나 눈물을 흘리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괴롭힘당하는 걸 누가 싫어하겠어요?

세상의 따뜻함과 따뜻함을 빼앗긴 버림받은 아이 시클리는 훈델레이의 채찍 아래서 삶의 잔인함을 맛보게 되었고, 이로 인해 굴욕과 굴복 속에서 강한 증오를 키우게 되었다. 그러나 아무리 증오해도 인간 본성의 선함을 소멸시킬 수는 없습니다.

사랑하는 아내를 잃은 후, 헨델라이는 살아갈 용기를 잃고 계속 마취를 하며 현실에서 도피했고, 알코올에 중독됐다. 그는 미친 듯한 움직임으로 5살짜리 아들 헤어튼(Hareton)을 위층으로 데려가 난간 위로 높이 끌어내려 넘어뜨렸습니다. 아이가 땅바닥에 닿으려는 순간 히코리는 본능적으로 아래층으로 내려와서 넘어진 아이를 붙잡으려고 손을 뻗어 아이를 바닥에 내려놓고 일어서며 누가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것이 자신이 그토록 미워하는 적이라는 사실을 알았을 때, 그의 표정에는 말보다 마음 속 가장 강한 아픔이 더 뚜렷이 드러났다. 그는 적에게 복수를 방해할 도구를 준 셈이었다.

본능은 인간에게 타고난 무의식적 충동으로 어떤 힘으로도 지워지거나 소멸될 수 없다. 히코리는 어렸을 때부터 사랑의 관개가 부족했기 때문에 사랑의 본능은 자신의 복수를 방해할 뿐이라고 믿으며 사랑의 본능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의 마음에는 고통스러운 투쟁이 있었고, 어린 시절에 겪었던 굴욕으로 인한 미움이 그의 마음 속에 있는 본능적인 친절을 가리게 만들었다. 사람이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보다 미워하는 것이 더 큰 용기가 필요한 법이다. 이성적이고 객관적인 태도로 그를 평가하려면 그 사람이야말로 살기에 가장 괴로운 사람이 아닐까? 그는 Wuthering Heights에서 항상 반갑지 않은 외부인이었습니다. 끊임없이 부당한 대우를 받으며, 봉건적 위계는 그를 가난한 사람으로 멸시했고, 그는 남의 구타를 참아내며… 연약하고 잔인하다... 잔혹한 현실은 그의 인간성을 왜곡시키고 그를 폭력적이고 무자비하게 만들었다. 특별한 성격을 지닌 그는 남다른 저항 정신을 갖고 있으며 복수를 통해 모든 억압에 저항한다. 이것이 히크리 운명의 비극의 진짜 이유이기도 하다. 잔인한 현실은 그의 삶의 비극을 예고합니다. 사랑의 비극의 씨앗은 누가 심었나요?

사랑이란 무엇인가? 사랑은 종교, 법, 도덕 등 모든 전통적인 관념을 깨뜨리고 사람의 감정과 영혼을 굳건히 묶어주는 보이지 않는 끈입니다. 사랑을 갈망하며 우리는 삶의 행복을 추구합니다. 우리는 운이 좋고 자유롭고 독립적입니다. 하지만 빅토리아 시대에 돈과 돈 숭배가 주요 가치였던 19세기에 사랑을 추구하는 데 얼마나 많은 가치가 남아 있습니까? 잊을 수 없거나 폭풍우가 치는 사랑조차도 부르주아 계층에서는 취약합니다. "Wuthering Heights"에서는 한 쌍의 비극적 연인이 마침내 죽음의 형태로 자신을 해방시켰습니다. 즉 캐서린과 히코리입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사람들을 깊고 슬프게 읽게 만듭니다. 그것은 부르주아 통치자에 대한 작가의 비난입니다.

시클리는 마음의 상처를 갖고 어둡고 추운 환경에서 살고 있다. 누구도 그를 사랑하거나 존경하지 않았던 어린 시절. 캐서린은 그의 상처받은 마음을 달래주고, 마음 속의 원한을 풀어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그녀는 추위를 몰아낼 수 있는 유일한 온기이다. 캐서린은 어릴 때부터 모성애가 부족했고, 아버지의 사랑도 받지 못했으며, 오빠에게 자주 괴롭힘을 당하기도 하고, 사랑이 부족한 환경에서 자라서 히코리의 마음의 아픔을 이해한다. 마음속 깊은 곳에서 그녀는 히코리를 동정하고 같은 아픔을 공유했고 그들은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오쇼가 세상을 떠난 후 “서로를 위로했고, 그들이 한 말은 누구도 상상했던 것보다 좋았다.

이 세상 어느 성직자도 그들의 순진한 말만큼 천국을 아름답게 그릴 수는 없습니다. "하녀 날리는 아이의 순수함과 친절함에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습니다. 아이는 아버지가 행복한 낙원으로 가셨다고 굳게 믿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아픔을 함께 겪은 두 사람. 그들은 함께 광야로 달려갔다. 하루 종일 올라가서 노는 것이 두 사람에게는 가장 큰 즐거움이었다. 발각되어 처벌을 받더라도 두 사람은 모이자마자 함께 앉아 있는 것을 즉시 잊어버렸다. 헤더로 뒤덮인 언덕에서 그녀의 머리 위로 맴도는 새를 보세요. 점차적으로 히코리는 이 고집스럽고 활기차고 거친 소녀와 사랑에 빠졌고, 캐서린도 히코리에게 강한 감정적 의존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캐서린은 자신의 마음에 반하여 히코리가 자신이 사랑했던 "Thrushcross Grange"의 소유자인 부유하고 젊고 잘생긴 린튼과 결혼함으로써 어린 시절의 연인들을 배신했습니다. 단지 그의 가난과 낮은 지위 때문에 그는 더 이상 그에게 속하지 않습니다. 그는 캐서린에게 자신을 위해 머물러달라고 간청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자신이 가진 것이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아무것도 구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고, 어린 시절에 겪었던 굴욕을 홀로 남겨 두었습니다. 수천 명의 군대가 별장에 쓰러지는 소리만 들렸고, 집 구석에서 큰 굉음이 들렸습니다. 이 격렬한 날씨는 히크리의 인간성의 왜곡과 타락을 예고했습니다. 마지막 망설임의 흔적도 사라지고, 극도의 분노로 복수의 길에 나섰다.

" '증오'는 '사랑'을 파괴할 수 없고, '사랑'은 '증오'보다 더 강력하다.

그는 폭풍의 언덕으로 돌아왔을 때 더욱 강력해진 신사였습니다. 그는 비열한 수단을 사용하여 "폭풍의 언덕"과 "쓰러시크로스 그랜지"를 빼앗았습니다. Hareton과 Linton은 주저 없이 Catherine의 딸 Cassie와 싸웠습니다.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얻었을 때, 그의 복수가 정점에 도달한 후, Hickory는 Hareton과 Cassie에서 매우 비슷해 보이는 한 쌍의 눈의 그림자를 자주 보았습니다. 그 똑똑하고 빛나는 눈은 한때 그와 함께 들판에서 격렬하게 뛰었던 소녀를 떠올리게 했고, 그의 마음속에 있는 가장 소중한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그것을 발견했다. 미친 복수, 원하던 쾌락을 얻지 못한 그는 밤낮으로 증오의 불꽃에 시달렸다. 이 순간 '사랑'과 '증오'는 서로 모순되고 갈등했지만 '사랑'은 결국 패배했다. "증오", 그리고 인간의 회복이 그에게 복수의 생각을 포기하게 만들었다. 증오의 옷을 입은 일종의 사랑이 있다. 이제 모든 증오가 바람에 흩어지면 사랑은 묻혀진다. 히코리는 집의 돌 바닥을 바라보았고, 캐서린의 얼굴은 모든 구름과 모든 나무에 나타났습니다. 낮 동안 그의 눈이 무엇을 보든 밤하늘에 가득 차 있었습니다. 항상 그녀를 만나십시오 - 히코리의 이미지는 항상 히코리를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온 세상이 그에게 캐서린이 존재했지만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상기시키는 끔찍한 기념물이 되었습니다. 그리움이라는 벌레가 그의 정신을 좀먹고 있었고, 그는 캐서린을 찾고 싶었습니다.

바람이 불고 눈이 내리는 밤, 공허한 마음과 세상의 슬픔이 가득한 원한을 품은 그는 복수 끝에 활짝 웃다가 세상을 떠났다.

이야기의 마지막에 한 어린 소년이 산기슭에서 히코리와 여자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 여자가 캐서린이라고 믿고 싶어합니다. 죽음 이후, 두 영혼은 마침내 함께 할 수 있었고, 그들은 어린 시절의 행복한 시간을 되살렸다. 그들의 사랑은 다른 방식으로 계속되며 결코 죽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세계는 천국입니다. 부르주아 봉건 계층의 개념도 없고, 빈곤도, 억압도 없으며, 누구도 그들을 분리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도 왕자와 공주의 동화 같은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풀어나갈 거라 알고 있어요. 『폭풍의 언덕』 독서 체험 2

『폭풍의 언덕』은 사랑의 비극을 통해 사람들에게 기형적인 사회에서의 삶의 모습을 보여주고, 이 기형적인 사회로 인해 왜곡된 인간 본성과 그것이 초래하는 다양한 결과를 개괄적으로 보여준다. 끔찍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히스클리프의 사랑, 증오, 복수, 그리고 인류의 회복은 소설의 본질일 뿐만 아니라 소설 전체를 관통하는 붉은 실이기도 하다.

이러한 맥락에 따라 작가는 이야기의 구성을 계획하고 예측할 수 없는 방식으로 장면을 배치했습니다. 때로는 먹구름과 유령과 늑대가 울부짖는 광야에서도, 때로는 폭풍우가 치고 우울한 안뜰에서도 이야기를 전개했습니다. 항상 신비감과 공포감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소설 속 작가의 모든 노력은 히스클리프의 묘사에 집중되어 있으며, 거기에는 그녀의 모든 분노와 공감, 이상이 담겨 있습니다. 세상의 따뜻함을 빼앗긴 이 버려진 아이는 현실에서 강한 사랑과 증오를 키워 나갔다. 힌들리의 채찍은 그에게 삶의 잔인함을 맛보게 했고, 삼키고 굴복해도 자신의 굴욕적인 운명을 바꿀 수 없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다. 그는 저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캐서린은 한때 그의 충성스러운 파트너였으며, 그들의 진정한 사랑은 공통의 저항 속에서 싹텄습니다. 그러나 캐서린은 마침내 히스클리프를 배신하고 에드가 린튼과 결혼했는데, 그녀는 그를 이해하지 못하고 전혀 사랑하지 않았습니다. 이 사랑 비극의 직접적인 원인은 그녀의 허영심과 무지, 어리석음이었다. 그 결과 그녀는 자신의 젊음과 사랑, 삶을 망치고, 늘 그녀를 깊이 헌신해왔던 히스클리프도 파괴하고, 다음 세대에게 해를 끼칠 뻔했다. 에밀리 브론테가 이 캐릭터를 묘사할 때, 그의 불행에 대한 슬픔과 그의 무관심에 대한 분노, 동정심과 분노가 있습니다.

캐서린의 배신과 결혼 후 그녀의 비극적인 운명은 이 책에서 가장 중요한 전환점이다. 그것은 히스클리프의 사랑을 비교할 수 없는 증오로 바꾸어 놓았고, 캐서린이 죽자 이 증오는 화산처럼 터져나와 미친 복수의 동기가 되었습니다. 히스클리프의 목표는 달성됐고, 힌들리와 에드가를 비참하게 죽게 하고 두 저택의 산업을 독점하게 했을 뿐 아니라 그들의 무고한 다음 세대도 그 결과를 겪게 만들었다. 이런 미친 복수와 증오는 상식에 어긋나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는 그의 남다른 반항 정신을 생생하게 표현한 것으로, 이는 특수한 환경과 특수한 성격에 의해 결정되는 특수한 저항이다. 히스클리프의 사랑비극은 사회의 비극이자 시대의 비극이다.

'폭풍의 언덕'의 이야기는 히스클리프가 복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자살하는 것으로 끝난다. 그의 죽음은 일종의 자기희생이었고, 삶과 죽음 속에서 캐서린에 대한 불멸의 사랑을 표현한 것이었고, 삶에서 같은 이불 속에 있을 수 없고 죽음의 같은 구멍에 있기를 바랐던 일종의 사랑의 추구였다. 그리고 죽기 직전에 다음 세대에 대한 복수의 생각을 단념함으로써 원래는 선한 성품을 가졌으나 잔혹한 현실이 그의 본성을 왜곡시켜 폭력적이고 무자비하게 변하게 되었음을 암시한다. 이러한 인간 본성의 회복은 작가의 인도주의적 이상이 빛을 발하는 영적 승화이다. 『폭풍의 언덕』 독서 경험 3

과거를 회상하면 하늘은 늘 회색빛일 때가 많다. 우울할 땐 우울증을 느끼지 못했는데, 우울증이 지나고 뒤돌아보면 그때의 아픔이 붉은 피가 흐르면서 찢겨나가는 듯한 느낌이 늘 있었어요.

눈 내리는 밤, 유령들이 성령을 소환하는 폭풍의 언덕, 고통스러우면서도 비정상적으로 행복한 사람들이 도덕적인 밑바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

히스클리프라는 이름을 볼 때마다 말 한마디 한마디가 잔인하고 폭력적이라는 느낌이 든다. 누렇게 변한 또 다른 영자 신문에는 “어린 시절 불의를 겪은 사람이 얼마나 긍정적일 수 있는가?”라는 문장도 있다. 쾌활한 꼬마 히스클리프가 강렬하고 무례하게 증오를 쏟아부어야 했던 파라오의 주문과 같았다. 젊고 사랑스러운 마음까지. 가끔 나는 히스클리프, 언쇼 영감, 조셉, 아니면 헨드리를 만난 사람이 누구인지 항상 궁금합니다. 나중에 그날 밤 폭우와 번개를 보았을 때 나는 폭풍의 언덕에서 그가 사랑했던 사랑스러운 소녀 히스클리프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람은 모욕을 당하고 억압받을 수 있지만 이생에서 가장 진정한 사랑으로 배반당할 수는 없습니다. 등받이가 높은 의자 뒤에는 외롭고 차가운 영혼이 희미하게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졌다. 그는 어떤 사람입니까? 사랑할 때 숨이 막히고 미워할 때 매우 무섭습니다. 먹구름처럼 그는 떠났다. 모든 것이 더 이상 우울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Wuthering Heights는 여전히 무감각하고 술 냄새가 나지만 우리의 아름다운 Kathy Earnshaw는 영원히 햇빛만 있을 것 같은 Thrushcross Grange에 살고 있으며 우아한 신사 남편이 포옹하는 것에 만족합니다. . 그러나 그것은 마치 같습니다.

캐시의 스커트는 순수하고 아름다웠다. “교구 전체에서 그녀의 눈은 가장 예뻤고, 그녀의 미소는 가장 달콤했고, 그녀의 발걸음은 가장 가벼웠습니다.

"그녀는 생기발랄하고 행복한 어린 소녀처럼 보이지만, 그녀는 정말로 활기차고 행복합니까? 모든 소녀들이 그렇듯이 캐시도 허영심이 많지만 그녀의 허영심이 히스클리프를 만났을 때 그녀는 연옥에서 두 사람을 죽였습니다. 고통받는 사람들은 한 쌍의 자신보다 상대방을 더 사랑하는 연인들. 사람은 운명과 모든 잔인한 적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자신의 마음에서는 결코 벗어날 수 없습니다. 어쩌면 캐시를 이해하고 사랑하는 사람은 히스클리프뿐일지도 모릅니다. 캐시의 친구입니다. 친구들이 갈등하고 고통스러워할 때 냉담하게 말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캐시는 너무 불쌍합니다. 히스클리프와는 달리 그녀의 삶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고, 히스클리프는 이미 그녀를 너무나 미워했기 때문에 그녀에게 모든 사랑을 쏟고, 그녀에게 모든 심장박동을 느끼게 했습니다. 캐시는 친구가 없었기 때문에 내면의 우울함을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누군가에게 마음을 열고 싶었지만, 히스클리프를 비롯해 그녀의 신사와 우아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남편---에드거, 캐시 언쇼, 그녀는 정말 순수하고 순수한 소녀였습니다. 그녀는 미친 듯한 폭풍의 언덕에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열정적이고 사랑이 많았습니다. p>

부패한 냄새를 반영하는 그 구절들, 사람들이 안개 속을 거닐고 있는 별장에서 모두가 용서받기를 기대하지만 그것이 무엇인지는 아무도 모른다.

세상에서 가장 고귀한 자질을 지닌 캐시.. 절망 속의 사랑만이 영향력을 미칠 수 있고, 그것은 비극적이고 비극적이다. 절망.읽기 경험 4

환경은 인물보다 먼저 존재하고, 환경을 바꾸려는 노력의 과정에서 인물도 존재한다. 특별한 환경은 필연적으로 환경으로 인해 특별한 성격을 낳는다.

히스클리프는 가난이 뭐든지 부끄러운 돈 사회에 살고 있다. 열심히 일했든 안 했든, 여전히 누더기 속에 있는 한, 가난으로 인한 끝없는 수치심은 조각칼과 같아서 끊임없이 조각하고 변해갑니다.

세상의 온기를 빼앗긴 버림받은 아이 히스클리프는 Wuthering Heights의 옛 주인인 Earnshaw에게 입양되어 가난한 삶을 변화시킵니다. 늙은 Earn Xiao와 그의 딸 캐서린의 친절한 수용과 보살핌이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는 은인에게 최선의 방법으로 보답했습니다. 마음을 열고, 다른 사람을 받아들이고, 점차 캐서린과 사랑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캐서린의 형 힌들리는 그를 매우 미워했지만 그의 달콤한 사랑으로 인해 그는 자신의 삶을 캐서린에게 바치고 "항상 캐서린의 그림자 속에서 살겠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인생은 히스클리프에게 또 다른 농담을 하게 됐다. Old Earnshaw가 죽고 Hindley는 Wuthering Heights의 주인이 되었습니다. 이 변화로 Heathcliff는 하인으로 전락했고 그를 다시 가난하게 만들었습니다. 차이점은 그가 이제 캐서린의 사랑을 갖고 있고, 그 외에는 그의 모든 사랑을 캐서린에게 바쳤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그의 존엄성조차 없습니다. 그러한 환경에 사는 사람에게 캐서린은 거의 그의 삶이자 인생의 희망입니다.

하지만 이 사랑은 오래가지 못했다. 세속사회와 돈의 유혹에 굴복한 캐서린은 결국 스러시크로스 그랜지의 오너인 에드거와 결혼하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에드가에 대한 나의 사랑은 숲속의 나뭇잎과 같다. 겨울이 나무를 변화시키면 시간은 나뭇잎으로 변할 것이다. 히스클리프에 대한 나의 사랑은 나무 밑에 있는 영원한 바위와 같다"고 말했다. 당신은 많은 행복을 누리지만 이 행복은 필요하고 영구적입니다." 나는 히스클리프가 캐서린이 "히스클리프와 결혼하면 내 지위가 낮아질 것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라고 믿습니다. "상심했다"는 말은 당시 그의 기분을 표현하는 것이 과장이 아닙니다.

캐서린의 마음의 변화는 히스클리프의 삶에서 마지막 사랑을 사라지게 만들었습니다. 강한 사랑은 강한 증오로 바뀌었고, 강한 증오는 그의 강인한 성격, 즉 강인하고 완강하며 잔인하게 변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이 모든 것이 캐서린의 사랑에 대한 배신으로 인해 발생했지만 실제로는 그 시대의 강한 가치 지향을 드러냈습니다. 가난은 부끄러운 일이었습니다! '폭풍의 언덕'을 읽은 5가지 생각

'폭풍의 언덕'을 읽은 대부분의 독자들은 두 가지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히스클리프를 매우 존경하고 그의 사랑의 순수함, 단순함, 야성적, 단순함을 높이 평가한다는 것입니다.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우리는 히스클리프가 변태적이고 차갑고 그의 폭풍우 같은 열정과 사랑을 공감하고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하며, 결국 19세기는 우리에게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미 전혀 다른 시간과 공간에 살고 있습니다.

'폭풍의 언덕'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히스클리프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 감정적으로 흥분하고 환상을 사랑하며 완벽함을 추구하는 로맨티스트들일까요? 히스클리프가 참을 수 없는 독자들은 모두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며 냉철하고 객관적인 현실주의자인가? 아니면 다시 읽을 때마다 히스클리프를 이해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주어지며, 똑똑한 독자들에게는 자신의 경계를 넘어 다른 사람의 마음 속에 있는 복잡하고 고통스러운 사랑의 핵심을 만질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히스클리프는 한 사람과 사랑에 빠지면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며 그녀를 사랑한다. 폐쇄된 원시 시공간 속에서 어둡고 더러운 야생소년 히스클리프는 그에게 모든 행복과 고통을 안겨준 캐서린과 사랑에 빠졌다.

폭풍의 언덕은 이 아름답고 황폐한 폐쇄된 세계에서 아웃사이더로 등장한 그는 6~7세 때 방황하며 거의 굶주림에 시달렸다. Wuthering Heights의 옛 소유주인 Mr. Earnshaw가 Wuthering Heights로 다시 데려갔습니다. 히스클리프의 어린 시절은 불운한 시절을 보냈다고 할 수 있다. 그는 폭풍의 언덕에 오기 전에는 굶주림과 죽음의 문턱에서 시간을 보냈고, 폭풍의 언덕에 온 후에는 힌들리의 괴롭힘과 학대 속에서 시간을 보냈다. 캐서린, 모든 것이 달랐어요. 캐서린은 불안한 요소를 지닌 미친 소녀입니다. 그녀는 아래층에 내려올 때부터 잠자리에 들 때까지 우리 모두를 50번 이상 인내심을 잃게 만듭니다. 잠시도 평화를 누리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항상 기분이 좋았고, 혀를 움직이며 쉬지 않고 노래하고 웃었고, 그녀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을 괴롭히곤 했습니다. 그녀는 정말 사납고 나쁜 어린 소녀였습니다. 하지만 이 거칠고 나쁜 어린 소녀는 참으로 착하고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어른이 된 오빠처럼 히스클리프의 사랑을 질투할 줄 모릅니다. 그녀는 단지 그녀와 히스클리프의 어린 시절을 좋아하는 어린 소녀일 뿐입니다. 힘든 방황 생활을 겪어온 히스클리프도 힌들리처럼 아버지 앞에서 호의를 얻기 위해 경쟁하지도 않았고, 바쁜 별장에서 클리프만이 어린 캐서린을 소중하게 여겼다. 정체성과 배경은 다르지만 두 아이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같은 나이대라는 점이다.

Hindley는 장남의 교육을 받았으며 부모의 기대를 감당할 운명입니다. 그는 사회의 일원이며 늙은 Enxiao는 작은 Catherine이 그녀의 형제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반면, 조셉은 종교적 정신을 지닌 다소 신경질적인 늙은 농부인 반면, 넬리는 언제나 주인처럼 생각하는 정통적이고 훌륭한 하인이었습니다. 그들은 놀고, 미치고, 문제를 일으키고 싶어하는 캐서린에게 규칙과 질서를 나타내며, 히스클리프는 무엇이든 일어날 수 있는(사실 어떤 큰 일도 일어날 수 없는) 또 다른 세계를 나타냅니다. ), 자유와 모험,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찬 Old Earnshaw의 두 자녀는 모두 교육을 잘 받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Hindley Catherine은 자라면서 자신만의 방식을 확립했습니다. Heathcliff가 가져오는 것은 훨씬 더 완고하고 관대하며 실용적입니다.

그래서 Hindley는 어디서나 Heathcliff와 문제를 발견했고 Catherine은 Earnshaw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버지, 왜 항상 좋은 사람이 될 수는 없습니까? , 히스클리프는 집에서 받은 은혜를 십분 활용하여 힌들리를 상대하고 힌들리가 사랑하는 조랑말을 훔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