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쑤 () 성 경양시 서봉구 () 는 주조 시조 공류 () 가 개척한 중국 농경문화의 발원지이다. 주대의 전승과 농경문화는 민간 연꽃무용문화를 수태하는 역사적 인문 환경이며 세계 무형문화유산의 일부이다. 세계 무대에 명성을 떨치고 21 세기 중국 민족 무용의 고전에 등재된 연꽃춤은 바로 여기에서 시작되었고, 경양은 중국 민속학회에 의해' 연꽃춤의 고향' 으로 명명되었다. < P > 연꽃춤은 본명 운운자, 지유자, 일명 지바가지, 운영, 지운자 등이다. 역사의 변천에 따라 윤화등, 연꽃등, 연꽃춤이라고도 불린다. 무문화의 영향으로 주씨족에서 기원한 사이사 제사 활동은 일종의 무신 구우 행사가 되었다. 서봉구 절이 많아 도교 문화가 성행하고 있다. 묘회나 설날이면 사화대는' 구름' 을 연습한다. 민간 사화가 오랫동안 지켜온 오락 프로그램이다. < P > 연꽃춤은 민간 예술, 음악, 종이 넥타이, 곡예를 하나로 모아' 운운운운자',' 운영',' 연꽃등 민간 개념에서 양조한 민간 무용으로, 중국 농경문화의 원천, 서풍 지역 역사의 역사적 유산이자 중국이다. 독특한 소품이 특징이다. 구름판, 구름, 기름등, 연꽃으로 구성된 무용기구로, 농후한 민속풍으로 주대 농경활동의 문화적 내용을 반영하고 있다. 구름판은 비를 상징하고, 구름은 천하태평을 상징하며, 기름등은 오곡이 풍성함을 상징하며, 연꽃은 핑안 윤기를 상징한다. 이렇게 형성된 관념은 주대 제사식 중 경연대회에서 유래한 것으로, 고대 농민들의 자연에 대한 경외, 생존에 대한 희망, 그리고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태평성세의 민간 관념을 상징한다. < P > 연꽃춤의 대형은 다음과 같은 변화가 있다: 용이 꼬리를 흔들고, 제비가 오가고, 교차한다. 그것의 예술적 가치는 웅장하고 가볍고 매끄럽기 때문에' 대지에 떠 있다',' 대지를 거닐다' 라고도 불린다. 이런 예술 표현 형식은 농경민족이 비를 주재하는 용에 대한 숭배뿐만 아니라 생기를 상징하는 제비 셔틀, 빗소리, 가위 교차 대형으로 평화를 표현하며 중화민족 문화의 마음가짐과 영혼의 춤 창작을 표현했다. < P > 연꽃춤의 기원, 진화, 전승은 오랜 역사를 거쳤다. 대중들 사이에서 예술적인 감염과 심리적인 윙윙거리는 소리가 나면서 주변 수백 리의 방원 닝현, 경성, 정녕 등에도 영향을 미쳤다. 그 의상은 고풍스럽고, 색깔이 선홍색이고, 땅은 노란 옷을 걸치고, 구름은 적나라하고, 춤 동작은 휘어지고, 등불은 갑자기 어두워지고, 쿵푸는 꺼지지 않고, 쿵푸는 허리로 구름판 연꽃의 회전을 유도하고, 경망은 가볍고, 소매는 한가하고 가벼우며, 마치 수면에서 흔들리는 연꽃처럼 가볍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이런 독특한 민간 무용은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 P > 연꽃춤은 1951 년대에 형성되었고, 유명한 무용가는 이 채풍을 입고' 운운자' 를' 연꽃춤' 으로 명명하고 폴란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그 이후로 연꽃춤은 예술무대에 올라 중국 무용예술의 보존 프로그램 중 하나가 되었다. 이와 함께 서봉구 채자향의 사화대는' 구름' 에 따라 새로운 구성 소품을 설계해 새로운 내용을 추가해 사화 공연을 진행했다. 1991 년대에 경양사범학교의 연꽃춤은 전형적인 캠퍼스 문화로 설계되고 리허설되었다. 금세기 초' 중국 경양상자 민속문화제' 는 3 회 연속 511 인 라인업으로 등극된 대형 무용으로 국내외 전문가와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 P > 연꽃춤은 주조 시조 동치원에서 기원하며 중국 농경문화를 개척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중국 무용계에 의해 세계 무용계로 밀려났다. 하지만 서봉구의 사화에는 원래 예술스타일이 그대로 남아 511 명이 출연하는 대형 무용으로 각색됐다. 연꽃춤의 기원은 주문자작나무의 민간 전승에 어느 정도 연구 가치가 있으며, 중국 농경문화가 낳은 부드러움, 우아함, 아름다운 예술적 이미지를 발굴하는 가치가 있다. 현대예술의 화원에서 아름답고 우아하며 열렬한 춤과 분위기는 대중문화활동이 보존한 무용예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