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세부 사항 부이족 문화 부이족의 유구한 장례 풍습.

세부 사항 부이족 문화 부이족의 유구한 장례 풍습.

부이족 문화는 특수한 생활 환경에서 형성되고 발전하기 때문에 많은 부이족 사람들이 부이족 문화에서 자연과 신을 숭배한다. 부이족의 장례식은 특히 특색이 있어 사람과 자연의 조화로운 통일을 깊이 반영하였다. 그럼, 부이족 문화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학교가 쉽게 수색할 수 있게 하여 부이족의 오랜 장례 풍습을 엿볼 수 있게 하다. < P > 부이족 노인이 사망한 후, 사별한 가족들은 절친에게 상고를 보고하고, 그들의' 푸모' 선생님에게 장례식을 위해 길을 택하라고 요청했다. 고인이 여성이라면 삼촌의 가족이 현장에서 직접 관을 점검해야 장례를 치를 수 있다. 장례를 간단하게 할 것인지의 여부는 가정의 경제 상황에 달려 있다. 가난한 집은 단지' 푸모' 가 길을 양보하기를 바라며, 모든 것을 단순하게 한다.

부자는 겉치레를 한다. 그들은 길을 열고 홀에서 제사를 지내는 것 외에도' 고야의 왕' 의식을 거행하여 소 재계를 베었다. 고대에는 장례를 치르고 소와 양 몇 마리를 베어 제사를 지내며 연회를 열어 손님을 대접했다. 장례식은 3 ~ 5 일 동안 계속되었다. 쉬는 동안 모든 장례식장은 채식을 한다. 장례식에 가기 전에 고기를 먹으면 안 됩니다. < P > 장례를 치르기 이틀 전 마을의 친척과 친구들이 잇달아 선물을 주고 애도했다. 그들의 친척과 친구들에게 의지하면 산문, 술, 닭, 돈, 돼지를 보내 줄 것이다. 사위와 고모부 집은 향정, 종이말, 제물을 선물한다. 효자는 긴 손수건을 쓰고 샌들과 린넨을 신고 있다. 외삼촌이 오셨을 때 효자들은 효자들이 효봉을 들고 관 앞에 무릎을 꿇고 온 사람들이 그들을 부축했다. 그날 밤, 구리 드럼, 수나, 죽통이 일제히 울려 장례를 치렀다. < P > 그때 마을의 남자와 여자들이 장례식장 밖에 모여 한 사람당 1 피트 길이의 대나무 솔을 들고 있을 것이다. 두 사람은 한 조로, 한 사람은 나무 막대기를 들고 있다. 단식, 복식, 삼타, 오타십이 있고, 음색은 쩌렁쩌렁하고, 가지런하고, 조화롭고, 질서 정연하다. 관 앞에 구리 드럼 몇 면이 걸려 리드미컬하게 두드리고 있다. 동시에 대나무 장대로 마루를 가볍게 두드리는 것을' 구리 드럼 두드리기' 라고 한다. Suona 팀은 사위가 초청한 것으로, 한 쌍에서 몇 쌍까지 있다. 온 마을이 슬픈 소리에 휩싸였다. < P > 장례식 전날 밤 교회 희생이 열렸다. 청당 제사에는 분식과 객식이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가족 제사는 자녀의 며느리의 장례식이다. 군인은 보통 친척과 친구들의 희생이다. 교회는 제사를 지내고, 노래를 부르고, 죽은 사람의 일생을 추모하고, 애도를 표했다. 아홉 가지 채식 요리. 예전에는 효도하여 채소와 고기 요리를 해야 했다. 지금 효가는 채소를 만들고 사위는 고기 요리를 한다. 의식이 끝난 후 관을 문 밖의 벤치로 옮겨 주차하다. 장례식의 길일에는 효자가 앞에서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구리 드럼, 수나, 철포, 폭죽, 군호 약속, 영구가 군중 속에서 천천히 걸었다. < P > 묘지를 파낼 때, 푸모는 먼저 선택된 묘지에서 수탉 한 마리를 때려죽였는데, 이를' 파종' 이라고 한다. 묘당을 파낸 후 주사로 우물에 가십, 잃어버린 용원의 뉴스망과 집을 그리고 찹쌀을 뿌린 다음 닭 한 마리를 죽이고 우물에 피를 흘리는 것을' 지맥룡신' 이라고 부른다. 관이 도착하자 그는 우물에서 종이돈을 태우고 효자는 몸을 굽혀' 따뜻한 우물' 이라고 불렀다. 동굴로 이사하고, 흙을 봉하고, 무덤을 짓다. 만약 네가 소나 말을 죽인다면, 너는 소나 말의 머리를 무덤에 바칠 것이다. < P > 안순, 진녕, 푸딩, 육판수 등지에서는 아직도 석묘의 풍습이 있다. 무덤을 파낸 후 두꺼운 석판으로 구덩이를 만들어 관 속에 넣고 큰 석판을 덮고 석회를 채운 다음 흙을 봉한다. 무덤 밖에 석두 있어요. 장례식 후 셋째 날. 효도는 성묘하러 가는 것이다. 그 당시 돼지, 닭, 두부 등등. 제사, 분향정, 종이말 소각,' 부산' 이라고 불리며 장례식은 여기서 끝난다. 매년 청명절 이후에는 집에서 제물 성묘를 준비한다. < P > 북반강 유역에 사는 부이족은 예로부터 다신교를 신봉하며 자연숭배에서 조상 숭배에 이르는 과정을 거쳤다. 부이족 조상은 t

서남 부이족 장례 풍습을 주로 북반강 유역의 부이족 마을에 전해졌다. 북반강 () 은 본명 장유 () 로, 북쪽에서 동쪽으로 다시 남쪽으로, 남판강과 합류하여 홍수강으로 흘러 들어가 주강 수계에 속한다. 북반강 유역은 예로부터 부이족이 거주해 왔다. 부이족은 고대 국가를 건립하는 주요 민족이다. 야랑 (), 족 (), 월인 () 의 융합을 통해 단일 월족 () 이 형성되었다.

이 지역에서 사람과 자연은 조화롭다. 양호한 생태와 민족 문화. 부이족 문화를 대표하는 민족 문화는 독특하고 다채롭고 잘 보존되어 있다. 중국 부이족 문화 지역성의 희귀한 예이자 중국 남방 산간 소수민족의 중요한 대표이기도 하다. 이것은 또한 인간 유역 문화의 연구와 인식, 그리고 문화 다양성의 표현에도 중요한 의미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