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기술 및 논리 분석
첫째, 영화 편집인
영화는 예술로서 과학기술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오리지널 영화는 예술이라고 부를 수 없다. 단지 장난감일 뿐이다. 그러나 편집본이 태어나자마자 영화는 자신의 예술적 길을 시작했다. 그래서, 다시 우리의 질문을 보면, 우리가 어떻게 영화 예술가가 될 수 있을까? 그렇다면 이 질문에 대한 답은' 편집 소프트웨어 배우기' 나' 학원을 신청하는 것' 만큼 간단하지 않다.
그러면 어떻게 편집자가 될 수 있을까요?
우선, 당신은 정말로 편집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합니다. 물론 이곳의 공부는 피상적이다. 즉, 각종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각종 단축키를 기억하고, 다른 비트율 간의 비디오 변환에 익숙하다.
둘째, 한 편집자는 편집, 영화 내보내기, 토너먼트, 애니메이션 등과 같은 다른 포스트 프로듀서들과 어떻게 협력할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포스트 프로덕션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네가 이미 위의 두 단계를 완성했다면, 축하해, 너는 지금 입문하고 있어. 네 맞아요. 이것은 단지 시작일 뿐이다. 이럴 때 당신은 훌륭한 편집자라고 할 수 있지만,' 선생님' 이라는 단어와는 아직 한 걸음 더 떨어져 있는데, 이 단계는 가장 쉽고 가장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마지막 단계는 느낌입니다. 즉, 영화에 대한 이해와 인식이 있어야 한다. 공포영화가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방법, 로맨스가 낭만적인 감정을 부각시키는 방법, 쿵푸 영화가 싸움의 하이라이트를 어떻게 렌더링하는지 등 모든 종류의 영화에 익숙해져야 한다. 물론, 이것들은 모두 편집을 통해 완성되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너는 리듬이 있어야 한다. 모든 영화, 심지어 모든 영화에 대해 감독이 표현하고자 하는 리듬을 얻고, 렌즈를 합리적으로 배치하고,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가끔은 형편없게 찍을 수도 있고 안내할 수도 있지만 잘 잘라낼 수 있어요.
이런 단편은 아마도' 선생님' 이라는 단어에 합당할 것이다.
나는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편집 서적의 대부분이 영화 편집 기술과 기교라는 것을 안다. 이것은 초보자에게 별로 쓸모가 없다. 많은 초보자들이 기업 동영상과 접촉하는 것이 많기 때문이다. 아니요,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따라서 회사가 평소 신입사원에게 건화서를 추천한다면 바비 오스틴의' 보이지 않는 클립' 을 먼저 추천한다. 이 책은 이해하기 쉽고 읽기가 재미있다. 요점은 편집 사고를 키울 수 있다는 것이다.
또 막 입사한 친구들도 작가와 감독이 쓴 책을 볼 수 있다. 결국 편집의 본질은 렌즈로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
막 입사해서 이야기의 관점에서 클립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면 후기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감독의 생각과 이야기의 맥락이 머릿속에 떠오르면, 당신은 당연히 어떻게 잘라야 하는지, 그리고 다음 장면은 어떻게 표현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연출명언)
만약 당신이 편집자가 되고 싶다면, 먼저 알아야 할 것은 편집자가 아니라, 아무리 좋은 소프트웨어라도, 그도 단지 편집자일 뿐이라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편집명언)
처음 입사했을 때 편집대신을 알게 되었다. 그가 정통하지 않은 편집 소프트웨어는 없다. 내가 소프트웨어 문제에 부딪힐 때마다 나는 그에게 도움을 청할 것이다.
이렇게 여러 해가 지났는데도 그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나도 그와 이 문제를 심도 있게 토론한 적이 있다. 나중에 천천히 그가 영화를 자를 때 다른 사람의 생각대로 잘라서 편집 사유가 전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가 단지 숙련된 편집인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훌륭한 편집자가 되려면 자신의 편집 사고를 키우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편집적 사고로 약간의 소재를 줘야 이야기의 발전 순서에 따라 좋은 영화를 잘라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어떻게 썰어야 할지 창의적이고, 그렇게 밋밋하지 않고, 아주 대단한 것 같은데, 이것은 너의 다방면의 축적을 필요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감독과 작가를 안다고 해서 네가 대가가 되는 것은 아니다. 모르면 기회가 없다.
초심자에게는 모든 유형의 편집 소프트웨어를 접할 수 있고, 어떤 것은 매우 유용하며, 너는 사용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Fc.pr, 조각 가능, 조각 사용 가능, 3dmax, AE. 특수 효과는 핵무기가 될 수 있다. 일상적인 사용을 만족시키면 됩니다.
시스템이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다음 두 가지 상황에 그치지 않는다.
1, 가장 기본적인 편집:
소프트웨어: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 (ps)+ 클립 (edius/premiere/fcp 이상);
기술: 기본적인 영화 제작 프로세스, 비디오 속성, 비디오 형식 등
해봐. 많은 홍보 영화와 마이크로영화는 모두 자를 수 있다.
2, 높이 일치:
소프트웨어: 그래픽 디자인+클립+색조 (다빈치)+포장 및 효과 (AE)+ 오디오 클립 (Au/Cubase/sampling)+3D 소프트웨어 (c4d/max 등). ).
스킬: 편집사고, 어느 정도의 사전 감독과 촬영 능력, 렌즈 디자인 능력.
평면 소프트웨어, 비디오 소프트웨어, 3D 소프트웨어 통합, 영화 제작 시스템이 기본적으로 형성됩니다. 세 가지 유형의 소프트웨어를 모두 마스터할 수 있다면 괜찮다고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감히 각 범주에서 적어도 하나의 소프트웨어에 정통하다고 말한다면, 나는 네가 그것을 대사라고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남은 성장은 너 자신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