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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미밀론의 머리는 뭐가 어렵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미밀론의 머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LK 버전에서 오두르의 마지막 보스 유그사론이 희귀하게 떨어지는 비행승이다. 플레이어는 25 명 오두르에서 우그살론을 어려운 모드로 죽여야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어려움 모드를 켜는 방법은 0 등으로 켜는 것입니다. 즉, 중앙홀에 있는 4 개의 NPC 는 어떤 NPC 의 도움 없이도 사본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유그살론 소개:

유그살론은 크수른과 같은 워크래프트의 고대의 신 중 한 명이다. 유그살론은 천목의 악마, 혹은 천목의 짐승이라고 불린다. 유그살론, 전설에 의하면 그것은 천 개의 입이 있다고 한다. 유그 살론은 크수른에 이어 두 번째로 게임에 등장한 고신의 금기이다. 뒤의 영역에서 플레이어는 유그 살론과 관련된 더 많은 것을 접할 수 있다. 유그사론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두르 사본의 마지막 보스로, 유그사론 이름의 유래는 크수은과 마찬가지로 유명한 소설가 H.P.Lovecraft 의 외신 Saron-Sothoth 와 J.R.R.Tolkien 의 마소론 사론이다.

리더 자료:

사라

사라의 분노: 유그살론 수호자에게 석방하다. 경비사의 물리적 공격력을 12,000 포인트 높이지만, 3 초마다 12,500 점의 그림자 피해를 입어 약 12 초 동안 지속된다.

사라의 축복: 한 팀원 30000HP 를 치료하지만 앞으로 20 초 안에 60,000 점의 그림자 피해를 지속할 것이다.

사라의 열광: 한 팀원이 15 초 안에 20 을 수출할 수 있게 했지만 200 의 피해를 입었다.

사라가 이러한 기술들을 완전히 무작위로 석방했기 때문에, 팀은 사라의 열광에 매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 단계에서 작전에서 가장 쉽게 죽음을 불러올 수 있는 기술이다. 하지만 사라의 기술은 4 초의 시전 시간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대처할 충분한 시간이 있어야 한다.

위병 데이터 카드

유그살론 가디언, HP=? /=1100k 입니다.

육박상해는 약 10k 입니다.

정신통제: 표준 정신통제로 10 초 동안 지속되면 흩어질 수 있다. 4 정신을 낮추다.

어두운 난사: 약 6-8 초마다 한 번씩 사용한다. 35 야드 범위 내 모든 사람에게 10k 의 그림자 피해를 입히고 치료 감익 효과가 있다. 당연히 중단되어야 한다.

그림자 파열: 유그살론 경비사가 사망할 때 폭발하여 주변의 작은 범위 내 목표에 25k 의 그림자 피해를 입힙니다. 사라도 이 효과에 상처를 받을 수 있는데, 이것이 그녀를 다치게 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8 번의 어두운 그림자가 터지면 이길 수 있다.

1 단계에서는 플레이어가 구름을 밟아 경비사 새로 고침 속도를 높일 수 있지만, 이를 권장하지 않는다.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새로 고침 속도로 인해 팀은 2 개 이상의 경비사 앞에서 쉽게 붕괴될 수 있기 때문에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구름을 밟아 새로 고침 속도를 높이지 않는 것이 좋다. 탱크가 자신이 사라의 열광에 빠졌다는 것을 알아차렸다면, 경비병이 폭발하기 전에 보호 기능을 켜서 급사를 방지하십시오.

이 단계에는 두 가지 전략이 있다.

A: 팀이 전장 입구 근처에 서 있다. 녹색 운무의 범위는 전장 입구 부근의 팀 구성원을 간섭하지 못한다. 탱크는 전방에서 새로 고쳐진 모든 경비병을 끌어내어 출입구 대대에서 중상을 입은 후, 내환 탱크가 파수꾼을 사라 곁으로 조롱한 다음, 소수의 내부 동그라미 (구름의 궤도 위에서 가장자리 공격을 피한다) 에 서 있는 원격 팀이 경비병을 죽였다.

B: 전체 연대는 중앙 지역 근처에 있으며 녹색 구름을 피하면서 출력됩니다. 탱크는 정중앙에 서서 독력으로 경비병을 100 탱크에서 0 으로 옮겼다. 이렇게 하면 다탱크의 릴레이는 필요하지 않지만, 녹색구름을 피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마음이 필요하다. 근전팀도 경비병이 사망할 때의 발발을 조심해야 한다.

8 번의 폭발 후 사라는 패배했고, 2 단계가 시작되었다.

떠오르는

2 단계가 시작되자 사라는 비쿠르 전투천사로 변신해 전장 한가운데 높이 떠 있었고, 유그사론은 깊은 어둠 속에서 깨어났다. 이때 유그사론은 무적 상태에 처해 있고 장내에는 다양한 촉수가 잇따라 등장하기 시작했고, 유그사론은 미친 꿈으로 통하는 포털을 계속 열어 놓는다. 유그살론에 해를 입히려면 꿈에 들어가 뇌를 공격해야 한다.

촉수 데이터 카드

촉수를 눌러라, HP=? /2000k 입니다.

분당 한 개씩 나타납니다. 물리적 공격은 약 10k 입니다.

압연: 앞의 작은 범위에 약 7k 의 피해를 입힙니다.

힘 감쇄: 촉수 공격 범위 내에 탱크가 없을 때, 이 마술을 유도하여 전단의 공격 피해 출력 20 을 낮추기 시작한다. 여러 촉수의 힘 감쇠는 서로 겹칠 수 있습니다.

노여움 집중: 촉수를 눌렀을 때 직접 공격을 받을 때마다 공격 속도와 부상 상승 3 의 강화를 받아 효과가 무한히 겹쳐질 수 있지만 1 초만 유지됩니다.

촉수 묶기, HP=? /100k 입니다. 약 20 초마다 한 개씩 나타납니다.

속박: 촉수를 묶는 것은 어떤 단원의 발밑에만 나타난다. 그런 다음 잡은 후 공중에서 내던져 몇 초마다 수천 개의 피해를 입힌다. 촉수를 격파하면 붙잡힌 단원들을 구할 수 있다. 붙잡힌 사람은 움직일 수 없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부식 촉수, HP=? /600k 입니다. 약 40 초마다 한 개씩 나타납니다. 공격하지 않고, 각종 이상 상태만 끊임없이 석방할 뿐이다. 각 기술은 모두 1.5 초 시법이다.

냉심: 마법 효과로 목표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60 초 낮추어 20 초 동안 지속한다.

흑역: 질병 효과, 24 초 지속, 3 초마다 목표 2 초 동안 기절.

최후 심판의 저주: 저주 효과, 12 초 후 목표에 20k 그림자 피해를 입혔습니다.

흡입 독소: 중독 효과, 3 초마다 3500HP 와 1800MP 를 빨아들여 18 초 동안 지속한다.

단계에서 사라는 4 개의 임의 위치의 레이저 빔을 안내하고, 탄점은 천천히 이동하며, 절대 맞히지 마세요.

유그사론은 이 단계에서 무적이지만, 여전히 두 가지 능력을 사용할 것이다.

뇌 연결: 멀리 떨어진 두 사람을 연결하는 뇌는 30 초 동안 계속된다. 이 두 사람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을 때 (15-20 야드 이상), 쌍쌍이 계속해서 HP 와 정신을 잃는다. 서로 접근하면 이 효과를 막을 수 있다. 그 중 한 명이 유그살론의 꿈에 들어갔을 때 양측의 연결 효과가 사라진다. 유그살론은 약 25-35 초마다 뇌 연결을 방출한다.

정신열병: 마술사의 죽음과 비슷하지만, 추가로 정신 손실을 초래한다. 3 초 효과가 끝났을 때 이 목표 주변 10 야드 안에 사람이 있다면, 정신열병은 인근 한 사람에게 점프해 계속 효력을 발휘하고 더 이상 점프할 수 없을 때까지 점프를 계속한다.

이 단계에서 팀원들은 대부분 모여' 속박촉수에서 대원 GT 를 구출한다' 는 지시를 따랐다. 탱크와 타살은 촉수 GT 를 눌렀습니다. 포털 gt 로 들어갑니다. 부식 촉수 "우선 순위를 죽이고 싸우십시오.

촉수를 누르는 탱크 전략에는 두 가지가 있다.

A: 탱크가 촉수를 누르는 것을 버티고 공격한다. 이런 방식으로 출력은 수시로 멈춰야 하고 (목표가 약 40 층 정도 분노에 집중될 때), 탱크는 이때 촉수에서 도망쳐 효과가 끝나면 붙여야 한다.

B: 탱크는 현재의 압연 촉수에 관계없이 팀이 불을 모으지 않은 촉수 탱크를 찾는다. 이때 팀 구성원은 20 의 출력 감익을 받지만 수시로 공격을 중단할 필요는 없다.

꿈의 처리

전투가 시작된 후 60 초, 그리고 매 90 초 간격으로 유그살론 옆에 4/10 개의 포털이 나타난다. 각 포털은 1 명만 들어갈 수 있다. 팀은 전투 시작 시 고정인원을 배정해 드림 분야에 전문적으로 투입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면 근전팀과 1 ~ 2 개의 치료를 꿈으로 배정하는 것이 좋다.

드림 1 * * * 세 가지가 있습니다: 얼어붙은 왕관, 흑요석 성소, 폭풍 요새. 번갈아가며 나타나고, 두 번 연속으로 나타나지 않는다.

팀원들이 꿈에 들어가면 그들이 3 대 아제라스 역사 사건 중 하나에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 장면의 일부 NPC 는 유그살론의 촉수가 위장한 것으로, 팀원들의 목적은 촉수를 없애고 유그살론의 뇌로 가는 통로를 뚫어 뇌를 공격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그살론,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촉수 자체에는 아무런 저항력도 없지만 팀 구성원은 자신의 공격 출력량 50 의 반사 피해를 입는다. 촉수가 HP 가 적기 때문에 사람들이 쌓을 필요가 없다.

꿈속에는 몇 개의 웃는 얼굴 해골이 있을 것이고, 때때로 4 초의 미친 응시를 유도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그들이 지도할 때, 그들을 마주하는 모든 팀 구성원은 초당 2,000 개의 상처를 받고 2 개의 마음을 잃는다. 그러므로 전투에서 항상 해골의 위치를 주의하고 등을 돌려야 한다.

모든 촉수가 소멸되면 뇌로 가는 통로가 열린다. 이때 팀 멤버들은' 광기' 를 유도하는 기술 (60 초 시법, 완료 직후 꿈에 남아 있는 모든 단원의 정신을 0 으로 낮춘다) 을 발견할 수 있다. 이때 단원들은 가능한 한 빨리 그 곁으로 달려가 맹렬한 출력을 한 다음, 시술이 끝나기 5 초 전에 유그사론의 뇌 옆에 있는 포털에서 꿈을 떠나야 한다. 뇌는 약? /7000k 의 HP, HP 비율과 유그살론 본체 (? /55000k) 연계.

꿈속의 모든 촉수가 부서지면 외야의 모든 크고 작은 촉수가 모두 쇄신을 멈추고, 기존의 모든 촉수는 모든 동작을 멈추고 마음대로 도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팀은 이 기회를 이용하여 장소를 조정하고 정리할 수 있다.

각 직업의 임무를 간단히 소개하다:

근전팀은 입문 임무 없이 주로 부식 촉수와 속박촉수를 공격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다. 전체 연대는 체포 된 구성원이 처음으로 임무로 돌아갈 수 있도록 촉수를 첫 번째 타격에 두어야합니다. 플레이어는 방금 문에 들어가기를 원했다가 붙잡혀 꿈의 문을 놓친 상황을보고 싶지 않습니다.

전투에서 팀은 기본적으로 한 점으로 짜내어 전투와 이동을 한다. 이렇게 하면 정신열병을 쉽게 발견할 수 있고, 제때에 피하여 전염을 피할 수 있다. 문을 열려고 할 때, 드림팀은 유그살론 근처에 있었다.

작전 중에는 절대 혼자 행동하는 사람이 있어서는 안 된다. 혼자 행동하는 사람이 갑자기 촉수에 묶여 잡아먹히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드림팀이 없을 때, 외부 팀은 부식 촉수를 일시적으로 내려놓을 수 있다 (팀의 DPS 가 정말로 여유가 없는 한).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꿈명언)

치료사는 전투에서 늘 각종 어지러운 이상 상태를 분산시킬 필요가 있으며, 또한 꿈속에 반드시 치료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결전

전투는 유그살론의 잔재 30HP 까지 진행되었을 때 이 단계에 들어갔다. 이 단계부터 더 이상 새로운 촉수를 새로 고치지 않기 때문에 팀은 전환 단계에서 남은 촉수를 죽여야 한다.

이 단계에서 유그살론을 보호하는 방패가 사라졌다. 유그사론 본체는 55000k 의 HP (보통 난이도 알 수 없음), 30 은 16500k 입니다.

단계에서 약 10-14 초 간격으로 장내에서 불후의 수호자를 새로 고칠 것이다. 그들은 새로 고치기 전에 장소를 새로 고치기 전에 비슷한 시각 효과가 나타나고 2 초 후에 행동을 시작한다.

불후의 수호자 HP 는 매우 낮지만 (영웅의 난이도 아래 500k), 그 이름처럼 일반 공격에 의해 살해되지 않고 소렘의 타이탄 폭풍에 의지해야 완전히 근절될 수 있다. 이를 달성하려면 10HP 이하로 때려야 한다.

불후의 수호자가 처음 나타났을 때 몸에 1 * * * 9 층 강화가 있었다. 이런 강화된 층수는 그들의 HP, 100-9, 90-8, 80-7 등과 관련이 있으며, 10 미만이면 강화가 사라진다. 각 층의 강화는 불후의 수호자에게 180 공격 승진을 제공하며, 최고 1620 이다. 만강할 때 불후의 수호자는 한 번에 약 27k 상처 (탱크에 대한) 를 공격하므로 치료는 매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또한 불후의 수호자는 무작위 목표 사용에 생명을 흡수하지만,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위협은 없다.

불후의 수호자 HP 가 낮을 때 유그사론은 불후의 수호자를 치료하기 위해 강화된 그림자를 풀려고 노력할 것이다. 플레이어는 Raid 메시지를 받지만 누구를 치료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다. 강화된 그림자가 풀려나면 시술된 위사를 중심으로 20 야드 범위의 움직이는 조용한 효과를 만들어 20 초 안에 총 750k 의 치료를 받게 된다. 요컨대 게이머는 유그살론이 1 초 1 회 빈도로 목표물을 향해 반경 20 야드의 치료 고리를 잃어버린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 치료는 경비병뿐만 아니라 유그살론도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위사들은 유그살론으로부터 끌려가야 한다. (존 F. 케네디, 치료명언) 강화의 그림자를 없애는 유일한 방법은 경비병을 죽이는 것이다.

선수들이 경비병들을 중상을 입히고 소림이 현장에 있을 때, 소림은 타이탄 폭풍이 목표물을 완전히 죽이는 것을 시전 할 것이다.

이 단계에서 유그살론은 수시로 미친 시선을 유도하며, 이때 그가 많은 피해를 입거나 정신을 잃을 수 있기 때문에 팀 멤버들은 유그살론을 향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 가지 예는, 전단이 방의 한쪽에 모여 한 덩어리로 서 있고, 장거리 수출은 유그사론을 등지고, 탱크는 유그사론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원격 족족 가까이에 경비탱크를 두고, 옆이나 등을 유그사론에 대고, 근전팀이 유그사론을 집중적으로 공격하는 것이다. 원격팀은 평소 경비병을 공격하는데, 경비사가 출력해야 할 것이 없고 유그살론이 미친 시선을 유도하지 않을 때 돌아서서 출력할 수 있다. 근전팀이 미친 응시를 해결하려면 돌아서기만 하면 된다. 탱크는 신지정에서 좀 더 가까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그들은 유그살론을 자주 대면하여 새로 쇄신하는 경비병을 찾아야 한다.

단계의 주요 임무는 불후의 수호자 수를 확고히 통제하면서 유그살론을 30 에서 0 으로 천천히 깎는 것이다.

3 단계의 복잡성은 기본적으로 가장 낮다. 치료는 영원히 유그사론을 등지고, 근전팀은 유그사론을 계속 수출하고, 원격팀은 불후의 수호자인 HP 를 통제하면서 유그사론을 공격한다.

"불멸의 수호자의 수를 통제하면서 유그사론의 1650 만 HP 를 15 분 폭폭 제한에 미치지 않고 0 까지 안정적으로 자를 수 있습니까?"

이 문제로 인해 3 단계는 완전히 장비 테스트가 되었습니다.

단계 중 불후의 수호자에 대한 책임은 탱크 2 명이 있는 것이 좋다. 팀이 유그살론을 공격할 때는 수시로 미친 시선이 있는지, 응시의 존재 여부에 따라 자신이 유그살론을 마주하는지 여부를 선택해야 한다.

전투의 중점은 한계점을 찾아내 팀이 필요로 하는 출력이 얼마나 되는지 보고 그라운드에 수호자가 거의 없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여분의 출력 멤버는 모두 유그살론에게 배정되어 출력할 수 있다.

전투가 끝날 때까지 계속되면 플레이어가 너무 늦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전체 연대는 한 번 미친 시선 후 모두 유그사론으로 향했고, 동시에 모든 폭발기능을 가동하고, 탱크는 불후의 수호자를 끌어당기고, 유그사론 Rush 를 빠르게 죽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유그살론은 잔여 1 시에 경비병이 철수할 것이다. 바로 이긴다!

성취: 어두운 그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