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가는 미국 대중음악의 한 분야로 디트로이트 흑인 음악에서 유래한 것으로 대중음악과 리듬, 브루스 음악 두 순위의 지배권을 동시에 차지하고 있다. 1963 년 말부터 1965 년 초까지 리듬과 브루스 음악을 14 개월 동안 짜냈다. 백인과 흑인들에게도 이 시기는 유일무이한 시기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같은 스타일의 음반을 사려고 경쟁하고 있기 때문이다. 1969 년 8 월 23 일
부터영가의 몰락까지 영가 순위가 한때 흑인 음악 순위의 대명사가 되었다. 레이 찰스 (CHARLES, RAY) 는 최초의 영가 연예인이다. 그는 리듬과 브루스 음악에서 흑인 복음 음악의 열정과 창법, 특히' 꽃노래' 라고 불리는 발성법을 대량으로 흡수했다. 그는 신성함에 가까운 방식으로 세속적인 노래를 불렀는데, 어떤 사람들의 눈에는 정말 역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노래명언) 리틀 리처드 (LITTLERICHARD) 로 대표되는 흑인 록스타는 더욱 열광적으로 같은 목표를 탐구하고 있다. 이 알려지지 않은 흑인 음악 요소가 많이 들어 있는 음악 스타일의 참신함과 독특함은 백인 청소년들을 흥분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샘 쿡 (COOKE, SAM) 은 복음 음악 유파 [SoulStirrers (Soulstirrers) 의 보컬,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다]. 그의' 너는 나를 미치게 한다' (YouSendMe, 1957 년 1 위 노래) 는' 꽃노래' 의 정수를 드러내며 경령가 시대의 시작을 상징했지만, 그의 다음 작곡은 수준을 크게 잃고 청중을 크게 실망시켰다.
킹 음반사의 제임스 브라운 (BROWN, JAMES) 스타일이 독특하여 1958 년 대중음악 순위에 밀려들었다. 1960 년 짐 스튜어트 (JimStewart) 는 피스에 Satellite 음반 회사를 설립하여 현지 가수를 양성하는 데 주력했다. 같은 해 그는 루퍼스 토마스 (RufusThomas) 와 그의 딸 카라 (Carla) 가 녹음한 일련의 차트 곡을 선보였다. 물론, 그들의 많은 성공은 오티스 레딩 (REDDING, OTIS) 을 양성하는 셈입니다. 서해안에 이미 Satellite 음반 회사가 등장했기 때문에, 그들은 어쩔 수 없이 Stax 음반 회사로 이름을 바꿔야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들은 아틀란틱 음반사와 마스르 쇼스 스튜디오의 Fame 사와 판매 계약을 맺었고 제리 웨슬러 (JerryWexler) 는 Atlantic 연예인들에게 남부로 음반을 녹음하는 일을 담당했다. 현지 리듬과 브루스 밴드 RoyalSpades, 그리고 BookerTandtheMGs 와 MemphisHorns 밴드의 합류로 Stax 는 자체 실내 오케스트라를 보유하고 있다. 젊은 프로듀서인 킵스 모만은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의 스튜디오를 짓기 시작했다. 이삭 헤이즈 (IsaacHayes) 와 데이비드 포터 (DavidPorter) 도 샘과 데이브 (Samamp;) 입니다. 데이브) 는 많은 작품을 썼다. 이상하고 환상적인 톰 스타포드 (TomStafford) 는 릭 홀 (RickHall), 빌리 셰릴 (BillySherill) 등 젊은 프로듀서들과 키보드 연주자 스프나 올덤 (SpoonerOldham) 을 모집했다. 그들의 첫 순위 노래는 모두 아서 알렉산더 (ArthurAlexander) 의 작품이다.
흑인 연예인들 사이에서 영혼 음악 창작 열풍이 일고 있다. 위에서 언급한 사람 외에 아레사 프랭클린 (FRANKLIN, ARETHA), 윌슨 픽트 (PICKETT, WILSON), 조 터크스 (JoeTex) 등이 있다. 그들의 관행은 남방에 위치해 있고, 머리가 민첩하고 생기발랄한 젊은 음악가들의 지지를 받았으며, 그들은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해 어려운 길을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시 이들 연예인들은 아직 수시로 함께 토론할 여건이 없었지만, 초기 음악합성경쟁은 이런 상황에서 발생했다 (우연히 발생했지만, 그것은 사실이다). 그것은 온 세대의 마음을 움직였다.
영가의 황금시대는 1968 년 4 월 4 일 마틴 루터 킹 (MartinLutherKing) 의 암살로 조용히 끝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후 미국 전역의 흑인들은 나무랄 데 없이 일련의 보복 활동을 펼쳤다. 직원들의 인신안전이 보장되지 않아 스타크는 잠시 휴업해야 했다. 1968 년에 열린 전국 방송 시사평론가 연합회에서 웨이클러는 모의 교수형을 당했고, 구타를 당한 사람들도 있었는데,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총기를 휴대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실, 흑인들이 팝 음악계에 진출하는 과정에서 완전한 승리를 거두었지만 흑인 연예인과 상인 [시카고의 베리 고디 제외] 은 그들이 이룬 성공을 유지할 수 없었고, 백인 기업에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었다. (1980 년대까지, 이런 상황은 별로 달라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만약 네가' 레오넬 리치' 식의 인물이 아니라면, 큰 회사는 너를 상대하지 않을 것이다. 영가의 황금시대도 여러 해 동안 실재해 온 인종차별의 종말을 상징하며, 같은 시기에 인권운동도 왕성하게 발전하기 시작했다. 물론, 미국 국민들은 300 여 년 동안 인종 억압의 심각한 영향을 제거하기 위해 20 년, 30 년 이상이 더 필요하다. Stax 와 Fame 에서 이 음악 변화에 투신하는 연예인들도 각기 솜씨를 발휘하며 다양한 탐구를 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고전 음악 유파들은 여전히 성실하게 창작하고 있으며, 그들의 작품은 여전히 청중의 마음속에서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아놀드 쇼는 그의 저서' 86 년 전미 흑인 유행음악' 에서 리듬과 브루스 음악이 교조형이고 영가 모타운 유행음악은 반교조적이라는 이론을 논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백인 음악은 이 두 가지 음악 형식을 하나로 합치고,' 방망이 친구' 가 영가의 참뜻을 깨닫는 데 성공했다. 사람들은 그들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을' 파란 눈영가' 라고 부른다. 스티브 윈우드 (WINWOOD, STEVE) 가 1987 년 획득한 그래미상은 영가 시대의 또 다른 성과다. 북부 영가' 라는 용어는 영국 북부의 백인 대중음악이 런던 TV 프로그램에서 무미건조하고 거드름 피우는 공연에서 얻은 것이 아니라 위대한 흑인 음악에서 대량의 영양을 섭취하는 것을 가리킨다. 영국 클럽 무도장의 음악도 영가의 큰 영향을 받았다. 교회에서 태어난 알 그린 (GREEN, AL) 은 70 년대 전체에서 가장 위대한 연예인 중 한 명이 되었다. 달콤한 영가' 는 피보 브라이슨 (PeaboBryson) 과 같은 흑인 로맨틱 가수를 가리킨다. 알 야로 (AlJarreau) 의 음반은 80 년대에 출간된 다른 음반들처럼 한때 부진했지만, 그의 다정한 노랫소리는 수천 명의 청중을 감동시켰다. 80 년대 중반에는 광고, 영화, 음반업에 종사하는 사람의 나이가 30 세에서 40 세 사이였다. 그들은 고전적인 영가가 얼마나 위대한지 잘 알고 있다. Atlantic 는 원래의 녹음을 이용하여 7 장의 2 장 음반을 재발행했다.
섣불리 행동하지 않는 한, 영가는 아름답고 아름다운 상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