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바르다는 유명 감독이기도 한 자크 데미(그의 작품으로는 <셰르부르의 우산>, <도시의 방> 등)와 결혼했다. 크리스 마가우어(Chris Magauer)와 장 캐럴(Jean Carroll)은 센 강 좌안에서 함께 살았고, 이후 당시 문학적 이름으로 유명했던 알랭 로베글리에(Alain Robbeglier)와 마거리트 뒤라스(Marguerite Duras)가 합류하여 느슨한 그룹을 형성했습니다. 이들은 하나로 뭉쳐 비슷한 예술관을 갖고 있지만, 동시에 영화를 유일한 추구로 삼지는 않는다(많은 이들이 글을 쓰면서 생계를 유지하며, 영화 작품이 거의 없다는 공통점이 있다). 영화사는 그들을 "좌안 학교"라고 부릅니다. 1964년 바르다는 목수이자 항상 아내와 여자친구와 함께 행복한 삶을 살고 싶어했던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그녀의 유명한 작품 "행복"을 촬영했습니다. 행복한 삶은 종합적인 화합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행복을 위한 그의 종합적인 재능을 발휘하는 데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그의 소원이 이루어졌을 때 그의 아내는 익사했습니다. 그 후 그의 여자 친구는 그와 그의 아이들과 함께 이사했고 곧 화목한 가정이 형성되었습니다. 이것은 목가적인 찬가인가, 아니면 행복에 대한 기만적인 소부르주아적 견해에 대한 악의적인 풍자인가? 영화의 "행복"에 대한 낭만적이고 인상주의적인 미화는 Virigulante의 아름다운 사진으로 인해 더욱 강화되어 이 완벽한 묘사는 정반대의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영화가 보여주는 모호하고 모호한 태도는 관객과 평단으로 하여금 바르다의 비판적 입장이 일관되고 분명하고 확고한 의지를 갖고 있는지 의심하게 만든다. 이 영화는 그해 루이 드 뤽상(Louis De Luc Prize)을 수상했다.
불법 동거에 대한 처벌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