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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베어 T, 몬스터 매크로 가져옴

먼저 매크로를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원클릭 탱크 매크로: ALT를 누르면 열상 -> 잘라내기 -> 잘라내기 -> 캐스팅 순서대로 잘라내기 , 혼자 상처 자르기, 쓸어내려면 CTRL

/startattack

/시전 [수정자:ctrl] 자르기

/시전 [수정자:alt] 쓸어내기

< p>/castsequence [nomodifier:ctrl,nomodifier:alt] Reset=1.5/전투 열상(곰), 자르기, 자르기, 자르기

변신 의학 매크로 슈퍼 힐링 물약은 철 방패 물약으로 대체 가능 , 슈퍼 마나 물약, 무적 물약, 치유석 등

/cancelform

/슈퍼 치유 물약 사용

/cast [nomodifier]빅 베어 변신< /p>

분노가 없으면 이 매크로를 사용하여 즉시 인간으로 변신한 다음 다시 곰으로 변신하여 분노를 10 얻을 수 있습니다.

/cancelform

/ 거대곰 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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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Xiong T)를 끌어당기는 요령을 알려드릴게요. 당신의 재능에 주목하세요

증오의 기초

전사의 증오 방식과는 많이 다릅니다. Xiong D의 증오는 스킬과 피해 두 가지 측면에서 발생하며, 그 중 피해는 흰색 글자와 노란색 글자로 나누어집니다.

드루이드의 일반 공격은 무시할 수 없는 증오의 부분. 게다가 일반 공격은 드루이드가 분노를 얻는 속도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드루이드의 증오 증가의 큰 부분은 일반 공격력이 증가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몬스터 무리를 끌어들이는 경우와 같이 증오를 분산시키기 위해 일반 공격이 가져오는 증오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AP를 높이면 증오 생성 능력이 선형적으로 향상될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데미지가 높을수록 증오도 높아지는 것입니다. 열상과 해머 공격은 AP와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스와이프에는 특정 AP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스킬 증오

사기의 포효: 42. 그런 다음 증오 계수를 곱합니다.

< p>Elven Fire: 108. 그런 다음 증오 계수를 곱합니다.

해머: 추가 322 증오를 유발합니다. 즉, (피해 + 추가 증오 322) 그런 다음 증오 계수를 곱합니다.

스와이프: 84 포인트 고정 데미지 100에 증오 계수를 곱합니다.

슬래시: 증오 285와 증오 계수 0.2를 곱합니다. (몬스터가 출혈에 면역인 경우, 증오는 매번 285+31=316입니다)

망고: 증오 피해 X1.3을 유발합니다. 그런 다음 증오 계수를 곱합니다.

분노 생성

스킬 공격은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며, 백색 공격과 풍격 효과는 분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Wind Fury는 Bear D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

공격을 통해 분노를 생성하는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R = 3.75*d/c + f*s/2

c = 0.0091107836*레벨*레벨+3.225598133*레벨+4.2652921

레벨 70에서 계산 결과 c=274.7이 나오며 이는 상당히 정확한 값입니다. 주 손이 분노를 생성할 때 f = 3.5, 치명타는 f = 7.0입니다. 보조 손의 f값은 주 손의 절반입니다. d는 피해량, s는 무기 속도입니다.

곰 D의 공격 속도는 2.5인데, 한번에 400데미지 발생시 분노는 약 10포인트로 계산할 수 있고, 800데미지 발생시 분노 발생은 약 15포인트 정도이다. 물론 Bear D의 경우 이것이 분노 증가의 주요 원인은 아닙니다.

레벨 70에서는 공격을 받아 발생하는 분노 공식을 대략 다음과 같이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R = 2.5* d/c

c = 274.7, 10,000 포인트의 백색 피해로 한 번 맞을 수 있다면 이론적으로 91 포인트의 분노를 얻게 됩니다.

그러나 분노는 방어구, 회피, 막기 및 차단으로 인한 피해 감소에 영향을 받습니다(여전히 아무것도 XD).

탱크의 방어력이 증가함에 따라 공격을 받아 얻는 분노도 정기적으로 감소합니다. 세트의 분노 보너스와 분노가 적은 스킬을 사용하는 등의 속성은 방어도 증가의 작은 부정적인 영향을 보상할 수 있습니다. 고급 PVE 장비를 사용하면 탱크가 큰 피해를 줄이거나 지속적으로 피해를 피할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탱크의 TPS(초당 증오)가 크게 감소하고 지속적으로 스킬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꾸준히 증오를 불러일으킵니다. 이 경우, 증오심이 다시 제어할 수 있도록 탱크는 더 많은 도발과 느린 알림 dps 출력이 필요합니다. 이는 고급 장비를 갖춘 탱커, 특히 도발할 수 없는 보스가 직면하게 되는 문제입니다.

몬스터 오픈 시 더블미스의 열상과 심한 구타가 자주 발생하는데, RP 버스트가 발생하고 BOSS의 공격을 피하여 화를 내지 않는다면 팀은 매우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MISS가 더블 등장할 때 다음 몬스터 CD에서 증오심을 만회할 만큼 충분한 분노를 가지려면 T4 레벨 곰에게는 최소 2000AP가 어렵지 않도록 하세요.

스킬 환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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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섹션에서는 베어 D의 관점에서 베임, 베기 등 일반적인 스킬을 설명합니다. 먼저 분노는 항상 사용하기에 충분하다고 가정합니다.

탱커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4가지 제조 기술 스킬 증오의 대상은:

남성: 남성 ***CD 6초 스킬 CD

컷: 남성 ***CD

스와이프: 남성 ***CD 3타겟

홀 공격: 다음 공격에 사용, 공공 위치를 점유하지 않음***CD

어쨌든 몬스터 1마리를 먼저 끌어오는 상황을 이야기해보자. , 충분히 화가 나면 먼저 열상을 사용하고, 그래도 충분히 화가 난 경우에는 열상 CD가 좋아질 때까지 계속 망치질을 하고 계속 잘라주세요. 각 환생을 6초로 생각하면 이상적으로 생각합니다:

게으름+컷+컷+컷

이 지속적인 환생은 많은 증오를 낳을 수 있습니다

만약 몬스터 무리를 끌어당기고 싶다

몬스터 2마리의 경우 주 타겟을 A, 보조 타겟을 B라고 가정하면 열상 A+컷(심각한 구타) B+컷 부상 A+절상 A

이 주기는 A의 증오와 B가 치료를 구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절상을 스윙으로 변경하거나 B에게 추가 절상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다 똑같습니다.

몬스터가 3마리 이상일 경우 보통

열상 A, 그다음 TAB 휘두르기 + 세게 때리기

이것입니다. 물론 짧은 시간(약 5~6초)에 여러 대상을 포획할 수 있습니다. 물론 FS SS에 대한 AOE 증오심은 매우 크며, 특히 SS 시드가 폭발한 후에는 이것만으로는 몬스터 집단을 포획할 수 없습니다. , 하나를 도발하고, 하나를 충전하고, 하나를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4~5초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그룹에서 웃으면 서 6초 동안 지연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FS의 NOVA를 사용하면 이상적으로는 10~20초 동안 어그로를 유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오래 버티세요

곰D가 그룹 몬스터를 끌어당기는 분수령은 4개입니다. 그룹 몬스터가 4개 이상 있으면 효과가 훨씬 더 나빠집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분노가 충분하지 않으면 어떻게 합니까?

1. 여전히 계획 1을 따르세요. 열상+베기+베기+절단의 순환을 유지하세요

2. 분노를 쉽게 사용하지 말고, 분노가 필요할 때를 위해 아껴두세요. /p>

3. "PP 아래로 평평한 모래와 떨어지는 거위 스타일"을 시도하십시오. 쉽게 말하면 치고 앉거나 클릭하면 자연스럽게 분노가 빠르게 증가합니다. BOSS를 물리칠 때는 주의하세요

스킬 선택

TPS(초당 목구멍 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는 탱크를 생성할 수 있는 보스가 많이 있습니다. 끝없는 분노 스킬 로테이션을 통해 그들의 시선을 확고하게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만들어내는 증오의 정도를 팀원들에게 따라잡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상사는 많지 않습니다.

항상 분노를 빨리 비우기 위해 낭비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항상 약간의 분노를 유지해야하지만 30 포인트를 넘지 마십시오. 이를 바탕으로 스킬과 분노의 가성비를 이해해야 한다.

분노 소비를 감소시키는 모든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할 때, 각 스킬에 의해 소비되는 분노는 다음과 같습니다:

뭉글: 15 분노 115% 무기 피해 + 155.25 + 피해 X 1.304 증오

Mear 부상 : 분노 13 285 증오 + 데미지 분노는 84+AP/15 데미지를 주며 증오는 데미지에 따라 계산됩니다

강한 구타에 대해

백 공격을 대체하여 감소시킵니다. 분노가 생성되기 때문에 사실 묵직한 타격을 가하는 위의 분노 10에 비해 분노 소모량이 훨씬 높다는 점에서 보면 분노 생성량이 높지 않고, 분노 보유량이 낮을 경우에는 좋지 않은 스킬이다. 따라서 이 스킬은 분노를 빠르게 터뜨려야 하거나 분노 생성량이 매우 높을 때만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분노가 충분할 때 심하게 구타하는 것은 증오를 증가시키는 데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주로 다음과 같이 반영됩니다.

1. 심하게 구타하면 피해와 증오가 크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2 , 마울러는 일반 공격에 일정량의 추가 피해를 추가할 뿐만 아니라 편향으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편향이란 무엇인가요? 편향은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보스를 공격할 때 발생합니다. 편향은 흰색 캐릭터의 일반 공격에서만 발생합니다. 편향은 흰색 캐릭터의 일반 공격을 감소시킵니다. 레벨 70 플레이어가 레벨 73 몬스터와 싸울 때 편향 확률은 항상 25%입니다.

지속적인 피해를 입으면 분노 막대가 가득 차 있다는 의미는 여전히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작은 것들의 경우) 레드 드래곤이나 당신의 행동을 막은 후 계속 공격하는 개별 BOSS)는 작은 문제가 아닙니다. 과도한 분노로 인해 TPS가 낮아졌습니다. 상사가 증오를 감소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면 팀원들이 매우 위험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