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 한리 등 관서체는 일반적으로 전서에서 발전한 것으로 여겨진다. 문자는 대부분 넓고 납작하며 가로획이 길고 세로획이 짧다는 점에 주목한다. "누에 머리와 제비 꼬리", "한 파도와 세".
발굴된 전표에 따르면 관문은 진(秦)나라 때 창건된 관문으로, 한문은 동한시대에 정점에 이르렀다고 한다. 그는 위(魏), 진(晉), 남(南), 북조(南朝)의 시대를 열었고 후대 서예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나 그의 영향력은 과소평가되고 있지만 서예계에서는 '한리당개'로 알려져 있다.
전설에 따르면 공식 서체는 감옥에서 진웨이성 먀오(Qin Weicheng Miao)가 편찬하여 복잡함을 없애고 단순화시켰다. 글자 모양은 원형에서 사각형으로 바뀌었고, 획은 곡선에서 직선으로 바뀌었다. 캐릭터 모양은 아름답고 평평하며 넓습니다. 관료, 그래서 고대에는 공식 대본을 "즈오슈"라고 불렀습니다.
전서의 점화 작성 방식은 전서의 점화 작성 방식에 있어서 점, 직선, 호의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용자8법에는 8가지 획이 있습니다. 펜의 경우 전서는 주로 둥근 펜을 사용하는 반면, 관서는 네모펜과 둥근 펜을 모두 사용하며 획의 굵기가 달라집니다.
공식 대본의 점은 중간점, 위쪽점, 왼쪽점, 오른쪽점, 가로점으로 구분됩니다. 중간점을 쓰는 방법은 펜을 내려놓고 위쪽으로 돌렸다가 다시 오른쪽으로 돌렸다가 아래쪽으로 잠시 멈췄다가 다시 점으로 돌리는 것이다. 공식 문자의 점과 전서의 점의 차이점은 옆으로 기울어지는 변화가 있다는 것입니다. 윗점 쓰는 방법은 마지막 획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지 않고 점차 아래로 내려간다는 점만 빼면 중간점과 살짝 동일합니다. 왼쪽, 오른쪽, 가로 점은 위쪽 점과 동일하게 쓰여 있지만 시작 위치와 공격 방향이 다릅니다.
공식 대본의 왼쪽 하단 쓰기 방식과 오른쪽 하단 쓰기 방식은 마지막 획이 더 길다는 점에서 왼쪽 포인트 쓰기 방식과 유사합니다.
공서의 세로글씨 쓰기 방식은 전서의 작성방법과 동일하다.
공식 대본에는 가로 획이 짧고 가로 획이 길다. 짧은 가로 획은 펜이 평평하게 들어가고 나가는 것으로 시작하고, 가로 획은 꼬리로 끝난다. 봉인 스크립트와 약간 비슷합니다. 펜을 수평으로 길게 들어 팁을 위쪽으로 움직인 다음 사각 펜을 사용하여 아래로 접어서 오른쪽으로 돌려 누에 머리처럼 만든 다음 펜을 오른쪽으로 스트로크합니다. 미끄러지지 않게 수평으로 2/3 정도 닿았을 때 펜을 눌러 아래쪽으로 오목한 파동을 낸 다음 펜을 살짝 위로 들어 올려 제비꼬리 모양을 만듭니다. 이 스트로크는 보텡(Bo Teng)이라고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