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오른쪽의 징티안고는 1포인트(1레벨)이며, 레벨링에 꼭 필요한 스킬이며, 몬스터를 유인하는데 사용됩니다. 실제로 그는 Wu Xuan을 방어하는 데 가장 중요한 제어 기술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다르다는 것은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스킬 포인트가 부족하고, 이중 재배를 한다면 앞으로의 길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게다가 Wu Xuan을 파괴할 때 Jingtiangu보다 1초 더 긴 2초 동안 기절시키는 차지 스킬이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레벨 53에서는 또 다른 기절 제어 스킬인 Giant Blow를 사용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Shocking Drum에 1점을 추가하면 충분합니다.
왼쪽은 1레벨 : 8포인트 돌진(레벨 8)으로 PK에 꼭 필요한 오쉬안을 파괴하는 스킬입니다.
꽃잎 4점(레벨 4), 과도기입니다. 12시 이후에는 2개의 레이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노력 2레벨은 8포인트(8레벨)로 가득 차고, 와일드 인스퍼레이션도 10포인트(5레벨)로 가득 차 있다. 두 기술 모두 매우 중요하고 적용 가능합니다. 분노를 충전하면 물리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장비가 좋아질수록 그 차이는 더욱 뚜렷해집니다. Wild Inspire를 사용하여 자신을 50% 증가시키고 아기가 배운 Wind Aura를 추가하여 공격 속도를 30 증가시키면 사람을 죽이는 것이 매우 흥미롭고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도 꽉 찼습니다.
3레벨 스킬은 너무 무용지물인 것 같아요. 다음 레벨로 넘어가기 쉽도록 6점(3레벨)을 두 배로 배워야 해요. 어떤 친구들은 왜 Sweeping an Army를 추가하지 않느냐고 물을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사들은 레벨업을 하면 기본적으로는 혼자 죽이지 않고 팀으로 연습을 하고, 그룹 BB도 있기 때문이다.
팀 레벨링에 따른 경험치 보너스는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경험치 200이 소모되지만, 두 사람이 팀을 이루면 220의 경험치가 소모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팀 레벨링이 수행됩니다. 레벨링을 위해 팀을 구성하는 전사들의 역할은 징천고를 이용해 몬스터를 끌어내는 것이다. 팀의 DPS 마법사와 도교 그룹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물론 당신이 고독한 레인저라고 주장하고 혼자서 자신을 능가하고 싶다면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더블 스트라이크를 추가하는 또 다른 이유는 이 스킬이 캐릭터와 몬스터를 격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기능은 때때로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BOSS와 싸울 때 FS가 Samadhi True Fire를 우리 앞에 배치하면 우리는 그를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Samadhi True입니다. 불은 방어를 무시할 것입니다. 그것은 평범한 고통이 아닙니다. 실제로 이 두 기술은 아래에서 대체되고 강화된 버전입니다. Half Moon Slash는 Heng Shao Qianjun의 강화 버전이고 Thunder Sword Technique는 Double Strike의 강화 버전 또는 Quadruple Strike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두 가지 기술에 너무 많은 포인트를 소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37레벨이 되셨으니 4단계 스킬을 배우실 수 있으니 5레벨 별 흡수 기술(10포인트)과 2포인트 크로스 소울 체이싱(1레벨)을 추천드립니다. 별을 모으는 방법이 훌륭해요. 피해를 비례적으로 건강으로 전환합니다. BOSS, 전사, 어둠의 정령 및 기타 물리적인 근접 전투원이 참여하는 전문 PK와 싸울 때 승리할 확률이 더 높습니다. 다만, 스킬 포인트가 너무 귀해서 53레벨에서 5레벨 스킬인 강력한 일격을 배우기 쉽도록 5점만 추가하고 나머지 2점은 크로스 소울 체이싱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실 별 흡수 기술은 크로스 소울 체이싱을 추가하지 않고도 6점을 추가할 수 있지만, 실제 전투에서 용예가 크로스 소울 체이싱이 상대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또한, 일정량의 물리 피해를 입히며, 대상의 공격 속도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하이 2에서 문어 보스와 싸울 때 내린 결론입니다. 나를 공격하는 문어의 수가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이 스킬의 공격 범위는 4칸으로 전사의 원거리 스킬과 맞먹는다. 추격전에서도 실용적인 의미가 있다.
49레벨 이후에는 스킬을 사용하면 안 된다. 포인트를 먼저 유지하세요. 오현PK를 무너뜨리기 위해 매우 중요한 강력한 강공격 스킬의 출현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53레벨이 되면 첫 번째 레벨을 추가할 수 있지만, 4레벨에서는 조금 추가되지만 꼭 추가해야 합니다. 생각해 보면 전사의 공격 속도는 이미 매우 빠르며 Wild Inspiration이 추가되어 공격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BB의 스킬인 Advanced Wind Aura는 공격 속도를 30 증가시킵니다. 보석을 사용하면 공격 속도가 1초씩 증가합니다. 전사가 내부를 공격할 수 있는 횟수는 정말 놀랍습니다. 1레벨의 자이언트 히트는 매회 2초씩 상대를 기절시킬 확률이 있는데, 4레벨의 개념은 절대 1타당 8% 이상으로, 기절 확률의 10분의 1 수준이다. 2초 동안 상대를 공격합니다.
전사의 가속 스킬이 최대로 활성화된다면 초당 10회 미만의 공격도 그리 멀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100% 상대를 2초간 기절시키는 돌진과 확률로 1초간 기절시키는 전격 북, 그리고 이 간격 강공격과 합쳐지면 2인자는 더 이상 먼 꿈이 아니다. 그럼 우리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레벨 65에 도달하고 강력한 공격을 채우기 위해 최선을 다합시다! ! !
왜 치명타가 없느냐고 묻는 분들도 계시는데, 상대를 2초 동안 기절시키는 몇 퍼센트의 치명타에 비해 엄청난 타격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이 게임은 항상 약을 먹을 수 있는 게임일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상대가 약을 먹지 못하고 반격을 할 수 없도록 상대를 컨트롤해야 승리할 수 있다는 뜻이며, 현기증이 이를 달성할 수 있다는 뜻이다. 게다가 이 게임의 맵은 매우 작으며 PK 레벨링은 일반적으로 여러 사람이 함께 참여하므로 PK 중에는 상대를 2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지만 상대는 체력을 얻지 못합니다.
그를 죽일 수는 없습니다. 최소한 당신의 팀이 서로를 죽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거죠, 그렇죠? 그리고 스킬 트리 배치를 보면 엄청난 전력 공격이 매우 강력해야 한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각 레벨 업에는 4포인트가 필요하고, 레벨 4에 도달하려면 총 16스킬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이전에는 이렇게 많은 포인트가 필요한 스킬이 있었나요?
65레벨 이후에는 반달베기 3포인트를 추가해 전환하면 7레벨 스킬을 익히려면 나머지는 별흡수 기술에 추가해야 한다. 73레벨에 7레벨 스킬이 공개되기 전까지는 그 때 어떤 스킬을 먼저 배우고 싶은지 결정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