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맵 에디터 에디터 개요
워크래프트 맵 에디터의 영문명은 WarCraftIII World Editor(이하 WE)로, 블리자드의 걸작 "워크래프트 III"에 포함되어 있는 강력한 맵입니다. 편집자.
편집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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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지도 편집기의 기능
2 업데이트된 버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지도 편집기 등...
이 단락 편집 맨 위로 가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지도 편집기의 기능 전 세계의 많은 지도 제작 전문가들이 WE를 사용하여 다음과 유사한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Counter-Strike", "Diablo", "Thunderbolt", "Monopoly"와 같은 고전 게임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버전의 경우 생각할 수 없는 것이 없고 생각할 수 없는 모든 것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WE와 함께하세요. WE는 너무 강력해서 실제로 마스터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블리자드가 이를 최대한 "어리석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지도를 만들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당신 앞에 있는 것은 단지 많은 "빌딩 블록"일 뿐입니다. 창의력을 발휘하는 한, 당신은 그것을 자신의 상상의 세계에 놓을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나요? 나만의 무대극을 만들기 위해 WE를 빠르게 시작해보세요!
WE는 4개의 기본 편집기와 강력한 개체 관리자로 구성됩니다. 4개의 주요 편집기는 Terrain Editor, Unit Editor, Trigger Editor 및 Sound Editor로 구분됩니다.
1장 작동 인터페이스
Blizzard는 우리에게 Light-World 편집기를 제공했습니다. 우리만의 지도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지도의 사용법을 숙지해야 합니다.
월드 편집기는 지형 편집기, 트리거 이벤트 편집기, 사운드 편집기, 개체 편집기, AI 편집기, 캠페인 편집기 및 개체 관리자 등 여러 창으로 구분됩니다. 월드 편집기의 모든 창 소개:
지형 편집기: 도구 패널을 사용하여 지형, 장식, 단위, 지역 및 렌즈를 설정합니다.
트리거 편집기: 이벤트를 실행하기 위한 트리거를 설정하고 작업과 플롯을 생성하려는 경우 사용하세요.
사운드 편집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모든 사운드를 관리하고 사용하며 외부 사운드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객체 편집기: 유닛, 파괴물, 아이템, 스킬,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다양한 객체의 속성을 편집합니다.
AI 편집기: 컴퓨터 플레이어에 맞게 AI 모드를 사용자 정의합니다.
캠페인 편집기: 워크래프트의 싱글 플레이어 미션 버전처럼 자신만의 캠페인 시리즈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객체 관리자: 지도에 배치된 모든 객체를 계산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무대 장면 만들기 - 지형 편집기
WE의 기본 요소 중 하나입니다. 지형 편집기만 사용하여 간단한 전투 지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초보자라도 Windows 스케치패드처럼 매우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워크래프트 단축키 프로그램 그룹을 통해 월드 에디터를 실행하면
1 메뉴바 ② 단축키 도구 버튼 ③ 미니맵 ④ 개체 정보 영역
⑤을 볼 수 있습니다. 객체 데이터 ⑥ 지도 편집 영역 ⑦ 상태 표시줄
① 메뉴 표시줄: 파일, 편집, 보기, 레벨, 플롯, 도구, 고급, 모듈, 창, 도움말.
관련 내용은 부록 블리자드 공식 매뉴얼을 참고하세요: 메뉴
② 단축키 도구 버튼:
공통 버튼: 새로 만들기, 열기, 저장, 잘라내기 , 복사, 붙여넣기, 실행 취소 및 복원 버튼의 기능은 매우 익숙할 것입니다. 해당 기능과 사용 방법은 다른 소프트웨어의 기능과 완전히 동일하므로 튜토리얼에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월드 편집기 고유 버튼:
선택 브러시: 지형과 다양한 개체를 선택하고 이동, 복사, 삭제 등의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Esc를 누릅니다. 키는 자동으로 선택한 브러시 모드로 돌아갑니다.
지형 편집기: 지형 편집기를 엽니다.
트리거 이벤트 편집기: 트리거 이벤트 편집기를 엽니다.
사운드 편집기: 사운드 편집기를 엽니다.
개체 편집기: 개체 편집기를 엽니다.
AI 편집기: AI 편집기를 엽니다.
캠페인 편집기: 캠페인 편집기를 엽니다.
개체 관리자: 개체 관리자를 엽니다.
입력 관리자: 입력 관리자를 엽니다.
지도 테스트: 즉시 게임에 입장하여 지도 테스트를 시작하세요. ③ 미니어처 지도 : 게임처럼 전체 지도의 표면과 물체 설정을 거시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④ 물체 정보 영역: 선택한 물체의 모형이나 효과를 표시하며 관찰할 물체의 거리를 변경하거나 회전할 수 있습니다. ⑤ 개체 데이터: 선택한 개체 데이터가 여기에 표시됩니다. ⑥ 지도 편집 영역: 지도를 즉시 미리 보고 도구 패널을 통해 지도에 대한 설정을 합니다. ⑦ 상태 표시줄: 개체 좌표 표시, 현재 도구 표시, 선택 항목, 지도 시간 및 지도 재생 여부를 표시합니다. 지형 편집기의 효과를 최대화하려면 도구 패널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월드 편집기가 시작되면 도구 패널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도구 패널은 지형 패널, 지형 장식 패널, 단위 패널, 지역 패널, 렌즈 패널 등 5가지가 있습니다. 지형을 수정하고 모든 게임 내 유닛, 건물, 장식 등을 지형 편집기에 배치하는 데 사용합니다.
지형 패널
은 고지대, 계곡, 경사면, 물, 기복이 있는 땅 등 다양한 지형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텍스처 적용: 즉 지표면의 맵입니다.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빨간색 상자는 교체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지형 설정을 수정할 때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파란색 상자는 건물을 지을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지구 표면은 언데드들의 썩은 땅이 되어버렸다.
그림자를 생성하면 그림자가 된 영역은 탐색할 수 없습니다.
어두운 그림자를 제거하세요. 응용 절벽: 표면을 수정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표면을 두 겹 낮추세요.
표면층을 낮추세요.
지면을 평평하게 하세요.
표면 레벨을 높이세요.
지상에서 2층 높이세요.
깊은 물을 만들어 보세요.
얕은 물을 만듭니다.
인접한 두 층에 접근 가능한 경사로를 만듭니다.
모든 절벽 유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높이 적용: 고르지 못한 바닥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한 층의 지표면 로컬 높이를 변경합니다.
크기: 브러시의 크기를 선택하여 넓은 범위에서 지형을 수정합니다.
모양: 브러시의 모양을 선택합니다.
지형 장식 패널
은 금광, 나무 자원 등 다양한 지형 장식을 지도에 배치하는 데 사용됩니다. 무작위 회전: 개체를 배치할 때 개체가 향하는 방향을 무작위로 회전합니다.
무작위 비례-대칭: 물체를 배치할 때 물체의 크기를 무작위 및 대칭적으로 변경합니다.
크기: 개체를 조각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모양: 브러시의 모양을 선택합니다.
유닛 패널
패널에서 다양한 건물, 유닛, 아이템을 선택하기만 하면 지도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1(빨간색): 여기서는 유닛이 속한 플레이어를 선택합니다.
인간 종족: 자신이 속한 종족을 선택하세요.
전투: 여기서 유닛 종류를 선택하세요. 전투는 플레이어 간 일반 전투에서 생성할 수 있는 모든 유닛을 의미하며, 커스텀은 캠페인에 등장하는 모든 유닛을 의미합니다.
단위: 일반 단위를 선택합니다.
영웅: 영웅 유닛을 선택합니다.
건물: 건물 단위를 선택합니다.
특수: 소환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유닛과 특수 플롯에서만 찾을 수 있는 유닛입니다.
지역 패널
트리거와 함께 사용할 영역을 선택하세요. 새로운 지역이 추가되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메뉴에서 "영역 속성 편집"을 클릭하면 영역 속성 대화 상자가 열리고 해당 속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렌즈 패널
트리거에서 동영상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렌즈를 맵에 배치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메뉴에서 "렌즈 속성 편집"을 클릭하면 영역 속성 대화 상자가 열리고 해당 속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트리거 이벤트 편집기는 트리거를 관리하고 설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 작업, 동영상, 사운드 등이 모두 트리거로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 트리거는 그림과 같이 이벤트, 조건, 액션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지며, 자세한 사용법은 4장에서 소개하겠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메뉴 명령: 새 카테고리: 트리거 분류에만 사용됩니다.
새 트리거: 카테고리에 새 트리거 생성
새 트리거 트리거 설명: 분리 및 주석 트리거에만 사용됩니다.
트리거 허용: 이 트리거의 사용을 허용합니다.
초기 열기: 초기 트리거가 열려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주석입니다: 회전 카테고리를 코멘트형 변수로 분류
게임 내에서 변수를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변수는 이름으로 메모리 주소를 가리키며, 메모리 주소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언제든지 변경되므로 이 변수만 호출하면 됩니다. 즉, 해당 변수에 해당하는 주소에 현재 저장된 내용을 호출하는 것입니다. 다음 장에서는 월드 에디터의 변수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추가: 변수를 추가하고 변수 유형을 지정합니다.
수정: 기존 변수의 속성을 수정합니다.
삭제: 변수를 삭제합니다.
사운드 편집기는 다음 위치에 있습니다. 게임에는 사운드와 음악이 삽입되어 지도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운드 편집기에서 할 수 있는 일은 사운드를 관리하는 것 뿐이며 실제 적용은 트리거 이벤트 편집기에서 수행되는 작업입니다. 하지만 트리거 이벤트 편집기에서 사운드를 적용하려면 먼저 사운드 편집기에서 사운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운드는 특별한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연동하여 재생하기 위해 영화 모드에서 주로 사용하므로 7장에서 영화 모드와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메뉴 명령: 재생: 현재 사운드 재생
모든 재생 중지: 현재 재생 중인 사운드 중지
사운드로 사용: 사운드를 사운드로 사용
사용 as Music: 사운드를 음악으로 사용
내부 사운드 교체: 다른 사운드를 사용하여 내부 사운드 교체
사운드 출력: 사운드를 파일로 저장하여 사운드/음악으로 사용합니다.
사운드 가져오기/내보내기.
소리를 재생/중지합니다.
개체 편집기는 모양, 아이콘, 단축키, 공격 방법 등을 포함한 개체의 모든 속성을 편집합니다.
오브젝트라고 부르지만 실제로는 게임 내 다양한 오브젝트를 지칭하는 것으로, 오브젝트 에디터라고 부르는 것이 더 적절할 수도 있습니다. 개체 편집기 창에서 Blizzard는 개체를 6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유닛: 영웅, 유닛, 중립 생물 등을 포함합니다.
아이템: 영웅이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파괴 가능: 여기에는 건물을 포함하여 파괴될 수 있는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지형 장식: 장식을 위해 지도에 배치되는 것입니다.
스킬: 모든 영웅 스킬과 유닛 스킬을 포함합니다.
업그레이드: 건물 업그레이드, 기술 업그레이드, 방어 업그레이드, 공격 업그레이드 및 기타 업그레이드 가능한 항목이 포함됩니다. 바로 가기 도구 모음에 있는 아이콘은 새 개체 버튼으로, 이를 통해 게임의 개체를 기반으로 새 개체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개체 편집기에서는 모든 개체의 속성을 수정할 수 있으며, 상상력을 발휘하는 것은 사용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6장을 참조하세요.
AI Editor 컴퓨터의 인공 지능을 맞춤 설정하는 데 사용하세요.
캠페인 에디터 게임에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플레이해 본 적이 있나요? 캠페인 편집자는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생성하여 캠페인 시작, 완료 후 나타나는 Xiaguan 캠페인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먼저 지도를 만든 다음 지도를 캠페인 편집기로 가져와서 순서, 플롯, 속성을 설정한 다음 저장하여 캠페인을 생성해야 합니다. 지도 추가: 캠페인에 지도를 추가합니다.
지도 제거: 캠페인에서 지도를 제거합니다.
지도 편집: 지형 편집기에서 지도 편집을 엽니다.
지도 내보내기: 지도를 내보내고 지도 파일로 저장합니다.
객체 관리자는 지도에 배치된 모든 객체를 관리하는 데에만 사용되며 객체에 대한 정보를 얻거나 객체 편집기를 사용하여 객체를 편집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지도에 배치된 모든 개체를 계산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메뉴를 사용하여 개체를 보고, 편집하고, 선택하고, 삭제할 수 있으며 기타 작업도 가능합니다.
입력 관리자는 맵으로 가져온 모든 파일을 관리할 수 있는 개체 관리자와 유사합니다.
제2장 기본 지식 이 장에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메뉴 명령과 변수에 대한 기본 지식을 소개합니다. 이러한 지식을 이해하는 것은 지도 작성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도 속성 지도 설명 - 지도 이름, 설명, 권장 플레이어 수, 작성자 및 기타 정보를 수정합니다. 이 정보는 지도 선택 시 소개에 표시됩니다.
지도 옵션 - 지도 환경 설정을 수정합니다. 지도 크기 및 카메라 범위 - 지도의 카메라 범위를 수정합니다. 게임 내 카메라는 이 범위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지도 로딩 설정 - 현재 지도의 로딩 화면과 로딩 시 표시되는 정보를 지도 설명과 유사하게 수정하되, 여기서 수정된 정보는 지도 로딩 시 대기 화면에 표시됩니다. 지도 속성 - 지도 하늘 표시 및 시간을 설정합니다.
플레이어 속성 플레이어 속성 - 플레이어 이름, 종족, 컨트롤러를 설정합니다. 고정 시작 지점을 선택하면 시작 지점이 고정됩니다.
정렬 우선순위 속성 - 우선권을 가진 플레이어가 연맹 플레이어 옆의 시작 지점에 먼저 나타납니다. 부대 속성 - 부대는 동맹입니다. 여기에서는 지도에 들어가기 전에 부대의 수와 각 부대에 포함된 플레이어 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기술 트리 속성 - 사용자 지정 기술 트리를 사용하려면 각 플레이어가 생산할 수 있는 유닛을 선택해야 합니다. 해당 유닛을 선택하지 않으면 게임에서 이 유닛이 생산되지 않습니다. 스킬 속성 - 각 플레이어가 연구할 수 있는 마법 스킬로, 기술 트리 속성과 유사하게 체크를 해제하면 게임에서 해당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업그레이드 속성 - 각 플레이어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옵션은 세 가지 상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 불가"는 게임 내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없음을 의미하고 "획득 가능"은 게임 내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연구됨"은 게임 내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게임 내에서는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게임에 들어간 후 기본적으로 이미 연구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부모-자식 레벨이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부모 레벨이 금지되면 자식 레벨도 무효화됩니다. 예를 들어 철 갑옷 업그레이드가 금지되면 후속 강철 갑옷과 무거운 금 갑옷을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메뉴 여기서는 매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메뉴 명령만 소개합니다. 모든 메뉴에 대한 소개는 블리자드 공식 문서인 메뉴를 참조하세요.
파일 메뉴
기본 설정 - 편집기의 속성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리자드 공식 문서: 기본 설정을 참조하세요.
구성 제어 - 지도 편집기의 모든 단축키를 여기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지도 테스트(Ctrl+F9) - 게임을 즉시 실행하여 현재 지도를 테스트합니다. 확인
여기에서 지형 편집기의 표시 효과를 기본적으로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느리다고 생각되면 일부 효과를 꺼서 프로세스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밝음 - 새 지도는 기본적으로 처음에는 밤이므로 이 기능을 끄면 낮에도 밝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 - 지도에서 그리드 표시를 켜거나 끕니다. 이는 개체와 지형의 위치를 지정하고 배치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단축키는 G입니다.
지도 가장자리 - 게임에서 카메라가 이 경계 밖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이 기능을 켜면 카메라를 지도 가장자리에 가깝게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단축키는 B입니다.
초기 화각으로 복원 - 관찰 렌즈를 사용한 후 카메라를 기본 화각으로 복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단축키는 Ctrl+Shift+C입니다. 고급
지형 설정 수정 - 현재 지형 텍스처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여기에서 수정하거나 텍스처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 그룹 - 게임 내 무작위 유닛, 건물, 아이템 그룹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테이블 - 드랍되는 아이템의 종류와 확률을 설정합니다. 유닛 속성에서도 수정이 가능하며, 설정 후 유닛 속성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밸런스 상수 - 영웅의 최대 레벨 제한, 획득 경험치, 스킬 레벨 점프, 와일드 유닛 경찰 범위 등을 포함하여 게임 내 고정 상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 인터페이스 - 게임 인터페이스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높이 영역 재설정 - 지형이 고르지 않게 설정될 수 있습니다.
절벽 수준 조정 - 양을 선택하여 모든 지형과 절벽 사이의 높이를 늘리거나 줄입니다.
지형 교체 - 이전 지형 유형을 새로운 지형 유형으로 대체합니다.
절벽 유형 교체 - 이전 절벽 유형을 새로운 유형으로 교체합니다.
지형 장식 교체 - 기존 지형 장식 유형을 새로운 지형 장식 유형으로 교체합니다.
전체 지도 보기 - 전체 지도를 내려다볼 수 있도록 시점을 조정하여 미니어처 지도와 달리 지도 위에 배치된 모든 개체를 볼 수 있습니다.
텍스처 변경 재설정 - 지형 텍스처를 기본 텍스처로 복원합니다.
물 높이 제한 강제 - 일반적인 물 흐름 높이를 적용합니다. 이 옵션이 없으면 공중에 떠다니는 물의 흐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카메라 범위 향상 - 이 설정은 카메라 영역을 지도 가장자리로 강제 이동합니다. 전체 맵 보기:
변수 변수는 트리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변수를 이해해야만 트리거를 사용하여 이벤트를 설계하는 경우 변수가 더 중요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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