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의 망치의 공격 모드는 두 가지로 나뉜다.-
1, 높은 상해 모드:
이 모델은 활성화 후 이동 속도가 빠르고 좀비에게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사기 (230) 가 살육의 날을 열면 4000HP+100AC 의 보조 좀비를 단번에 죽일 수 있지만 좀비에 대한 격퇴 효과는 없다.
2, 강한 격퇴 모드:
이 모드를 활성화한 후 이동 속도가 느려지고 (종결자와 같은 무게), 타격상해는 거의 0 에 가깝고, 사기로 가득 차서 도살한 뒤 1,000 여 개의 피만 떨어뜨릴 수 있지만, 이 모드는 격퇴와 타격능력이 매우 강하며, RP 가 좋으면 격퇴/타격능력이 산산조각 난 1 차 공격의 격퇴/타격 효과만큼 좋지 않다.
모드 1 은 게릴라전에 적합하고, 전화를 끊은 좀비를 찾은 다음 망치로 휘둘러 해석할 수 없다.
모드 2 는 특히 계단을 지키기에 적합하다. 좀비가 올라오면 두드려 몇 바퀴 왔다갔다 하면 좀비가 너에게 성질을 잃지 않게 된다. 결국 사다리 같은 것은 한 번에 좀비 한 명만 올라갈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폭풍의 망치는 대격변 모드에서 특별한 효과가 없다. 모드 1 공격력은 강하지만 공격 속도가 너무 느리기 때문에 냉병기 면허가 있다면 대격변 모드에서 등자은날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폭풍의 망치는 도끼처럼' 순간적으로 베어내는' 무기가 아니라' 공격' 에서' 공격' 에 이르기까지 지연이 있기 때문에 폭풍의 망치와 도끼처럼 높은 부상으로 버그를 물리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도끼는 순간 무기는 아니지만, 망치보다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버그를 트리거할 수 있고, 망치의 공격 속도는 매우 느리고, 이 버그가 있어도 파악하기 어렵다 (출격이 너무 느리기 때문에, 시점이 좋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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