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꾼은 우선, 특히 저급할 때는 솔로 전문가이다. 사냥꾼과 마술사, 누가 솔로가 더 강한지에 대한 논쟁은 오랫동안 계속되어 왔지만, 적어도 사냥꾼의 디자인은 솔로에게 유리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래서 팀을 찾는 것도 좋고 솔로의 직업을 쉽게 찾을 수 있다면 사냥꾼은 네가 우선시하는 선택 중 하나여야 한다. 사냥꾼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측면은 그의 애완동물과 그의 소총이다. 물론 사냥꾼도 육박할 수 있지만, 그것은 결국 그의 강점이 아니다. 사냥꾼의 육박능력은 근전 직업 (전사, 성기사, 도둑) 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육박은 더 유능한 직업에 맡겨야 한다. 사냥꾼으로서, 너는 반드시 육박해야 할 때 (예를 들어 괴물이 너의 애완동물에 대한 증오가 부족할 때) 육박에 가야 한다. 그러나 나는 사냥꾼이 육박할 수 없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반대로, 총알이 힘들고 애완동물이 희생되어 배수가 필요할 때, 당신의 육박 기술은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냥꾼은 육박용으로 설계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효율성을 원한다면, 애완동물을 육박으로 보내라. 당신의 강점은 적들이 불길 속에서 죽는 것을 멀리서 바라보는 것이다. (역자: 잔인함. 원문은' 멀리서 너의 적을 불태우는 것' 이었지만, 이렇게 하면 더 좋아 보이겠지 ... 나쁜 웃음). 두 번째 부분: 인종이 당신의 사냥꾼의 특징에 가장 결정적인 요소는 재능을 제외하고는 인종의 선택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어떤 인종도 다른 인종보다 강하지 않다. 각 인종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에 게임 스타일과 외관 취향에 가장 잘 맞는 인종을 선택해야 한다. 한 사냥꾼은 연맹의 난쟁이와 어두운 밤의 요정, 부족의 거마, 오크, 소머리 등 다섯 가지 선택권이 있다. 나는 여기서 한 가지를 강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등급이 매우 높을 때 (게임 후기) 이 다섯 종족의 차이는 매우 적을 것이다. 너의 캐릭터의 우세/약세는 주로 재능과 장비에 대한 선택에 달려 있다. 게임 초기에는 인종의 선택이 당신의 캐릭터에 어느 정도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당신의 등급이 서서히 높아지면 내가 여기서 말하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연맹: 연맹의 두 종족 선택은 처음에는 큰 차이가 있었다. 난쟁이는 처음에는 생명치가 훨씬 높고, 요정은 피신할 확률이 높다 (또 1 의 인종부가 추가됨). 난쟁이가 더 저항하는 것을 의미한다. (처음엔 좋다. 네가 10 급까지 애완동물을 얻지 못했기 때문이다.) 요정은 덜 맞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물론, 이 차이의 마지막 효과는 동일합니다. 당신이 더 좋아하는 것에 따라, 두 배의 생명은 여전히 두 배의 피신 확률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이 밖에도 난쟁이는 타고난 총기 무기 인종 기술 (기술 등급 +5) 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장거리 무기 방면에서 다른 동료 사냥꾼들보다 1 등 높다는 뜻이다. 저급 (30 이하) 에서는 난쟁이들에게 작은 장점을 주지만, 앞서 말했듯이 게임 후기에는 이런 차이가 아무런 소용이 없다. 요정들은 이 무기가 가산되지는 않았지만, 특정 상황에서 매우 유용한 기술인 그림자 도피를 가지고 있다. 요정들은 가만히 있을 때만 은신할 수 있다. 비록 네가 쓰고 나면 움직일 수 없지만, 이 기술은 어떤 경우에는 여전히 매우 유용하다. 예를 들어, AFK 를 잠시 제자리에 두고 싶지만 지나가는 괴물이나 부족 게이머에게 공격을 받고 싶지 않다면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예를 들어, 접근하는 부족원들을 습격하고 싶다면, 이런 정적인 은신은 적들이 멀리서 너를 보지 못하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이 기술은 도둑의 은신에 비해 여전히 거리가 멀다. 육박 거리를 지나가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네가 외롭게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생각해 보면, 이 기술은 무료이며, 정말 불평할 것이 없다. 반면에, 난쟁이들은 보물 상자를 작은 지도에 표시할 수 있는 좋은 추적 기술을 가지고 있다. 사냥꾼과 큰 관계는 없지만 좋은 가산이라고 할 수 있다. 게다가, 난쟁이들은 속도를 희생하고 좋은 면역력을 바꿀 수 있는 석상 형태 기술도 있다. 이 기술은 움직일 수 없을 때 매우 좋다. 예를 들면, 당신의 증오가 애완동물을 능가하여 어쩔 수 없이 육박할 때. 이것은 거의 두 연맹 종족의 모든 차이점이다. (번역자: 난쟁이와 요정장 D 는 다르구나 ... 나쁜 웃음). 마지막으로 언급해야 할 차이점은 그들의 서로 다른 항성 가산이다. 요정들은 천성적으로 10 시 자연계 항성이 더해지고, 난쟁이들은 10 시 빙상계 항성이 더해진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요정은 드루이를 상대로 약간의 장점을 가지고 있고, 드워프는 서리를 다루는 재능이 있는 법사도 유리하다. 부족: 당신이 부족을 좋아한다면, 당신의 선택은 조금 더 많을 겁니다. 속성상 오크와 소머리인의 초기 생명값은 거마보다 높을 것이다. 그러나 트롤의 피신 확률은 다른 두 종족보다 높다. 이 차이의 장단점에 대해서는 이전에 연합에 대한 나의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트롤의 주된 장점은 다른 인종보다 높은 생명회복율이며, 이 특징은 저생명치가 그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부분적으로 상쇄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트롤은 5 시 투척 무기를 더했다. 이 인종적 특징은 사냥꾼에게 완전히 쓸모없는 것으로 묘사될 수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소총/활과 화살/석궁을 사용하지 않고 투척 무기로 적을 공격한다면, 나는 당신이 사냥꾼의 방법으로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번역자: 나쁜 웃음) 하지만 트롤의 다른 두 가지 기술은 아주 좋습니다. 하나는 야수 (사냥꾼이 자주 때리는 괴물) 에 대한 5 의 상해가 더해지고, 다른 하나는 멸종 위기에 처했을 때 배수전을 외우면 순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광폭한 기술이다. 특정 상황에서는 이 두 기술이 모두 유용합니다. 소머리는 부족 사냥꾼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인종일 것이다. 왜 그래? 나도 몰라 ... 하지만 제가 가장 많이 본 것은 소머리입니다. 어두운 밤의 요정처럼 소머리도 10 시 자연계 항성 가산이 있다. 게다가, 소머리들은 전쟁 짓밟기 기술을 가지고 있다. 이 기술은 당신 주위의 괴물 다섯 명을 기절시킬 수 있다. 너의 증오가 애완동물을 능가할 때, 이 기술은 매우 유용할 것이다. 소머리는 또한 15 시 채약 기술의 가산을 받을 수 있지만, 이것은 사냥꾼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오크입니다. 제 개인적인 부족 사냥꾼은 인종을 선호합니다. 오크들은 부족 종족 중 두 번째로 높은 생명값을 가지고 있다. +5 의 도끼 (사냥꾼이 선호하는 육박무기) 무기 기능 가산, 5 애완동물 상해인상, 25 의 현기증과 무너짐 효과 항성 가산, 그리고 매우 유용한 순간 25 힘을 사용하여 분노 기술을 증강시킨다. (번역자: 오크를 이렇게 잘 말하는데 ... 그렇게 징그럽지 않았더라면 이 연맹 팬들은 모두 쓰려고 했는데 ...) 요약: 제가 말씀드렸듯이, 각 인종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어떤 인종도 최강이라고 부를 수 없습니다. 각 인종마다 나름대로 재미있는 점이 있기 때문에 어떤 인종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결국 스스로 결정해야 한다. 어떤 인종도 다른 인종보다 강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인종을 선택해도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신중하고 유쾌하게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