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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도둑의 민첩성과 공강의 전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도둑의 모든 지점의 민첩성은 1 포인트 공격 강도를 증가시키고, 모든 힘은 도둑의 1 포인트 공격 강도를 증가시킨다. 그 외에 도둑은 20 시마다 1 타율씩, 20 시마다 1 타율씩 민첩하게 1 타율씩 증가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둑명언) 따라서 수익면에서 도둑의 민첩한 속성은 힘 속성보다 훨씬 높습니다.

그래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도둑의 민첩성은 제 1 속성이고, 힘은 제 2 속성이며, 장비 가산 폭격도 중요한 속성 중 하나이지만, 장비의 합격선에 배치해야 하며, 사전 민첩성과 힘 수익이 크다.

확장 데이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도둑은 망치류 무기와 비수 폭격률이 가장 높다. 무기 공격 속도가 빠를수록 명중이 낮아진다. 무기의 공격 속도가 느릴수록 공격력이 높아지고 폭행도 상대적으로 높아진다. 무기 선택이 빠르면 가장 높은 수출을 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주수가 느린 부수가 빠르다. 마법의 주수 십자군, 조수의 민첩함이 가장 안정적인 부마 배합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는 지구력이 도둑의 혈량을 높이고 명중은 도둑의 공격에 대한 MISS 확률을 줄일 수 있다. 그래서 지구력과 명중이라는 두 속성도 도둑에게 없어서는 안 될 속성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도둑의 명중률은 13 의 명중률을 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