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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 지식의 대중화

오디오 지식의 대중화

오디오는 오랫동안 발전했지만 많은 일반 사람들은 오디오를 선택할 때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소리를 낼 수 있는 한, 구입하여 사용하세요. 하지만 그것은 너무나 간단하고 간결한 것이며 많은 지식을 담고 있습니다. 스피커 같은 것들은 저렴한 것이 수십 위안, 비싼 것이 수만 위안까지 다양합니다. 사실 그 엄청난 차이는 일반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소리란 인간의 언어와 음악 외에 자연환경의 소리, 동물의 소리, 공작기계의 소리, 인간이 내는 각종 소리 등을 말한다. 움직임 소리 등 오디오 시스템에는 전력 증폭기, 주변 장비(컴프레서, 이펙터, 이퀄라이저, VCD, DVD 등 포함), 스피커(스피커, 스피커), 믹서, 마이크, 디스플레이 장비 등이 포함됩니다. 그 중 스피커에는 음향 출력 장치, 스피커, 서브우퍼 등이 있습니다. 스피커 상자에는 높음, 낮음, 중간의 세 가지 유형의 스피커가 포함되어 있지만 반드시 세 개일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2.0 스피커의 경우 여기서 2는 2개 채널을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왼쪽과 오른쪽 채널만 사용합니다.

콤비네이션 오디오

콤비네이션 오디오는 바로 제조업체에서 출시한 종합 오디오 패키지로, 가능한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고 멋진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피커, 파워앰프, 데크, CD홀더 등 결합된 오디오 시스템의 모든 구성요소는 하나의 제조사에서 제공됩니다. 전체적인 조화가 좋고, 외관도 비교적 균일하고 아름답습니다. 일반적으로 Pioneer PLC 오디오는 직접 사용할 수 있어 작동이 더 편리하고 기능이 비교적 완벽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콤보 스피커의 품질이 높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전자 기술의 발전으로 콤보 스피커의 성능도 크게 향상되었으므로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콤보 스피커는 그들의 요구를 완벽하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물론, 결합된 스피커의 가격, 품질, 성능에서도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격은 천 위안짜리 제품도 있고 수만 위안짜리 제품도 사용자 각자의 경제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힘과 필요.

디지털 오디오

디지털 오디오의 주요 특징:

1. 높은 신호 대 잡음비: 디지털 오디오의 녹음 형식은 바이너리 코드입니다. ?0? 또는 ?1?을 재생할 때만 판단하면 됩니다. 따라서, 기록 매체의 잡음은 재생 신호의 신호 대 잡음비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아날로그 오디오 녹음 형식은 연속적인 사운드 신호로, 녹음 및 재생 과정에서 테이프 노이즈의 영향을 받아 사운드 신호에 중첩되어 음질이 저하됩니다. 아날로그 스피커에서는 노이즈 감소 대책이 이루어지지만 근본적으로 제거할 수는 없습니다.

2. 낮은 왜곡: 아날로그 오디오 녹음 및 재생 과정에서 자기 헤드의 비선형성으로 인해 왜곡이 발생하므로 AC 바이어스 녹음과 같은 조치를 취해야 하지만 왜곡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 디지털 오디오에서 자기 헤드는 1과 0을 나타내는 자기 포화 상태와 비자기 상태의 두 가지 상태에서만 작동합니다. 자기 헤드에 대한 선형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3. 우수한 반복성: 반복된 복사 및 재생 후에도 디지털 오디오 장비의 음질이 저하되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아날로그 카세트 테이프 녹음의 경우, 복사할 때마다 테이프에 녹음되는 노이즈가 증가하므로, 복사할 때마다 신호 대 잡음비가 약 3dB씩 감소하게 됩니다. 서브테이프는 마스터 테이프만큼 좋지 않습니다. 손자 테이프는 서브 테이프만큼 좋지 않습니다. 음질이 점차 저하됩니다.

4. 낮은 지터율: 디지털 오디오 재생 시스템은 시간축 보정 회로로 인해 회전 시스템 및 구동 시스템의 불안정으로 인한 지터가 발생하지 않으므로 다음과 같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날로그 녹음만큼 정확합니다.

5. 강력한 적응성: 디지털 오디오는 이진 코드를 기록하며 다양한 처리를 수치 연산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를 변경하지 않고 소프트웨어만으로 작동할 수 있으므로 마이크로컴퓨터 제어가 쉽습니다. 적응력이 강하다.

6. 쉬운 통합: 디지털화로 인해 대규모 집적 회로를 사용하기 쉽고 전체 기계 디버깅이 쉽고 안정적인 성능, 높은 신뢰성을 가지며 대량 생산에 편리합니다. 그리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HI-FI 오디오

의미: HI-FI는 영어로 High Fidelity의 약어이며 문자 그대로 "고 충실도"로 번역됩니다.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원래 소리.

그렇다면 Hi-Fi는 어떤 오디오 기기의 재생음인가? 아직까지는 아직까지 명확한 결론을 내리기는 어렵다. 오디오 산업의 전문가들은 다양한 악기와 다양한 수단을 사용하여 다양한 지표를 감지하여 장비의 Hi-Fi 수준을 결정하는 반면, 오디오 애호가는 장비가 마음속에 있는 Hi-Fi 수준에 도달했는지 여부를 자신의 귀로 판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생되는 사운드의 충실도 수준을 판단하려면 고성능 장비와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좋은 청취 환경도 필요합니다. 따라서 오디오 장비의 Hi-Fi 레벨을 올바르게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객관적인 테스트와 주관적인 평가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영상을 볼 수 있고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장면을 AV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AV는 AUDIO(오디오 신호)와 VIDEO(비디오 신호)의 첫 글자를 의미합니다. HIFI에서는 "고충실도"를 의미합니다.

HI-FI 스피커 라인업이 막강하다

AV 스피커와 HI-FI 스피커의 차이점

AV 스피커와 HI-FI 스피커의 차이점은 일반 소비자들이 모두 구별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서는 AV 스피커와 HI-FI 스피커의 차이점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우선 가격면에서 AV 스피커의 가격과 가격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로 중저가형 AV 스피커의 가격은 보급형 HI-FI 시스템만 구입할 수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AV 스피커와 HI의 중요한 차이는 가격입니다. -FI 스피커. 둘째, 스피커의 수량 및 품질 요구 사항 측면에서 AV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여러 개의 스피커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스피커에는 위성 서라운드 스피커와 서브우퍼 효과 상자가 있습니다. HI-FI 스피커와 비교하여 AV 스피커는 스피커의 전력, 주파수 응답, 왜곡 효과 요구 사항 및 기타 지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HI-FI 스피커는 AV 스피커와 완전히 반대되는 반면, HI-FI 스피커는 두 개의 스피커로 구성됩니다. 이 스피커는 음악 복원 기능과 음향 효과가 있지만 사운드 렌더링 기능은 없으므로 상대적으로 높은 재생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소리.

플랫 패널 오디오

플랫 패널 오디오는 음원 입력 장치, 신호 증폭기(파워 앰프) 및 스피커로 구성됩니다. 소리는 익사이터(드라이버)를 통해 사운드 패널에서 발생합니다. 업계에서 수년간의 시장 확장 이후 홈 시어터 시스템, 배경 음악 시스템, 멀티미디어 오디오 시스템, 공영 방송 시스템 등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장점

1. 지향성이 매우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스피커로 만들어진 스피커는 지향성이 좋지 않습니다. 완벽한 사운드를 들으려면 스피커 앞에 서 있어야 하며, 특히 고음 부분에 서 있으면 배경음이나 반주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들을 수 없고, 스피커 뒤에 서 있으면 감미로운 노래가 감상하고 싶지 않은 소리가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플랫 패널 스피커에는 위와 같은 문제가 없습니다. 어디에 서 있어도 완전하고 진정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소리 감쇠가 작습니다. 기존 스피커의 경우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소리가 매우 크게 들리지만, 조금 더 멀어지면 소리가 훨씬 조용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평면형 스피커는 위와 같은 문제가 없습니다. 가까이에 있든 조금 멀리 있든 들리는 소리의 크기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3. 소리의 충실도가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스피커는 진동하여 소리를 낼 때 소리를 목구멍에 집중시켰다가 압축한 후 퍼져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면 스피커에는 위와 같은 문제가 없습니다. 단지 사람들이 과거에 왜곡된 소리를 너무 많이 들었기 때문일 뿐이므로 일단 평면 패널 스피커를 접하게 되면 처음에는 평범하다고 ​​생각하지만 나중에는 종종 자연스러운 성능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4. 초박형 외관으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평면 스피커의 특수한 구조로 인해 구성된 스피커는 기존 스피커와 달리 배치 위치에 따라 청취 효과가 매우 다릅니다.

미니 스피커

미니 스피커는 일종의 소형 스피커입니다. 많은 친구들은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컴퓨터나 USB 잭에 연결하기도 합니다. .작고 휴대가 간편하며 패셔너블한 스타일. 미니 스피커는 MP3, MP4, MP5, 휴대폰, 컴퓨터 등과 같은 대부분의 오디오 출력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장치에는 어댑터 인터페이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외관 디자인은 단순하고 패셔너블하며 작고 절묘하며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동체로 구동되는 리튬 배터리는 휴대가 가능하며, 높은 출력은 야외 사용에도 적합합니다. 결합된 미니 스피커는 집에 배치하기에 더 적합합니다.

미니 스피커의 특징:

1. 작은 크기, 휴대하기 쉽고 멋진 외관,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하며 개인화된 컬러 매칭, 신선하고 자연스럽습니다. 가장 큰 것은 축구공만한 크기이고, 가장 작은 것은 달걀만한 크기입니다.

2. 파워앰프, 배터리, 듀얼 스피커를 하나로 통합한 최초의 특허 기술 '신축형 확장 사운드 챔버'는 미니 스피커의 좁은 사운드 챔버 문제를 해결하고 수십 년의 스피커 수명을 돌파합니다. 외관 사양은 제한되어 있으며 한계까지 압축되어 있습니다.

3. 긴 오디오 케이블이나 외부 전원이 필요 없이 산과 흐르는 물의 신선한 리듬, 열정적인 DJ 댄스 음악을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4. 디자인이 단순하고 명확하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전원 공급 장치 및 오디오 입력을 위해 USB 표준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드라이버가 필요 없는 USB 인터페이스는 플러그 앤 플레이이며 WINDOW 95 98 ME 2000 및 XP 운영 체제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노트북, 데스크탑 PC, 휴대폰, PSP, Walkman, MD, MP3, 휴대용 컴퓨터, PDA, MP4, 리피터, iPod, 휴대폰 및 기타 장치를 연결하기 위한 3.5mm 스테레오 오디오 입력 인터페이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5. 미니 스피커는 노트북, 휴대폰 및 기타 장치에만 연결하면 되며 전원 공급 없이 멋진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스피커에는 대용량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제품은 5~8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중 전원 공급 모드가 더 내구성이 있습니다.

6. 휴대성은 야외 스포츠 탐험가, 레저, 자전거 야외 운동선수에게 적합하며 컴퓨터 증폭용으로도 적합하며 소형 컴퓨터 스피커로도 사용됩니다. 한마디로 미니스피커는 작은 크기와 긴 재생시간, 그리고 외부 스피커의 시끄러운 소리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특히 소형 스포츠 스피커와 자전거 스피커가 기다립니다. 주요 기술 지표

사운드 시스템의 전반적인 기술 지수 성능은 각 장치의 성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시스템의 각 장치의 기술 지수가 높으면 시스템의 전체 기술 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표가 매우 좋습니다. 주파수 응답, 신호 대 잡음비, 동적 범위, 왜곡, 과도 응답, 스테레오 분리 및 스테레오 밸런스 등 6가지 주요 기술 지표가 있습니다.

주파수 응답

소위 주파수 응답은 오디오 장비가 재생될 때의 주파수 범위와 음파의 진폭과 주파수 사이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이 지표는 1000Hz의 주파수 진폭을 기준으로 측정되며, 로그는 주파수 진폭을 데시벨(dB)로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운드 시스템의 전체 주파수 응답은 이론적으로 20~20000Hz가 필요합니다.

실제 사용에서는 회로 구조, 부품 품질 및 기타 이유로 인해 이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일반적으로 최소 32~18000Hz에 도달해야 합니다.

신호 대 잡음비

소위 신호 대 잡음비는 오디오 시스템의 재생 사운드와 음원 소프트웨어 및 새로운 전체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소음에는 주로 열 소음, AC 소음, 기계적 소음 등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표시기는 신호 입력이 없을 때 시스템 잡음 출력 전력에 대한 재생 신호의 정격 출력 전력의 대수 비율로 데시벨(dB)로 표시됩니다. 일반 오디오 시스템의 신호 대 잡음비는 85dB 이상이어야 합니다.

다이내믹 레인지

다이내믹 레인지는 재생 중 오디오 시스템의 왜곡되지 않은 최대 출력 전력과 정적 상태의 시스템 소음 출력 전력 비율을 로그 값(데시벨)으로 나타냅니다. (dB). 일반적으로 성능이 좋은 사운드 시스템의 동적 범위는 100(dB) 이상입니다.

왜곡

왜곡은 사운드 시스템이 오디오 신호를 재생한 후 원래 오디오 신호(파형, 주파수 등)의 특정 부분이 변경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테레오 분리

스테레오 분리는 스테레오 시스템에서 왼쪽과 오른쪽 채널 간의 분리를 나타냅니다. 이는 실제로 왼쪽과 오른쪽 채널의 상호 누화 정도를 반영합니다. 두 채널 간의 누화가 크면 재생되는 사운드의 3차원 효과가 약해집니다.

스테레오 밸런스

스테레오 밸런스는 스테레오 재생 시스템에서 왼쪽과 오른쪽 채널 간의 게인 차이를 나타냅니다. 불균형이 너무 크면 재생되는 스테레오 사운드의 사운드 이미지 위치가 달라집니다. 영향을 받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의 스테레오 밸런스는 1dB 미만이어야 합니다.

사운드 범위 오디오 범위

사운드 시스템 재생 사운드 범위와 오디오 범위의 구분 사운드 시스템 재생 사운드의 사운드 범위 범위는 일반적으로 서브베이스, 베이스, 미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베이스, 미드베이스, 미드베이스의 8가지 사운드 범위: 피치, 미드 트레블, 테너, 트레블, 엑스트라 트레블. 오디오 주파수 범위는 일반적으로 저주파 대역(30~150Hz), 중저주파 대역(150~500Hz), 중주파 대역(500~5000Hz), 고주파 대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5000~20000Hz).

각 주파수 대역은 음악에서 어떤 역할을 합니까?

그 중 30~150Hz 주파수 대역은 음악의 저주파 성분을 표현하여 듣는 사람에게 강렬하고 강렬한 느낌을 줍니다. 강력한 역동성. 150~500Hz 주파수 대역 : 음악에서 단일 타악기의 표현력을 표현할 수 있으며, 저주파에서는 강함을 표현하는 부분이다. 500~5000Hz 주파수 대역 : 가수의 언어의 명료함과 현악기의 표현력을 주로 표현합니다. 5000~20000Hz 주파수 대역: 주로 음악의 밝기를 표현하지만 너무 많으면 소리가 끊어지는 원인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

오디오 애호가들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용어는 무엇입니까? 오디오 애호가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용어는 비교적 추상적이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신경선: 주로 낮은 레벨(밀리볼트, 마이크로볼트)과 작은 전류를 전달하는 신호선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신경케이블은 오디오 및 비디오용으로 사용됩니다. 고급형 신경케이블의 양쪽 끝 플러그는 금도금 RCA 플러그이며, 전선 표면은 정전기 방지 보호층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2. 발열 케이블: 주로 단면적이 크고 가닥 수가 많은 스피커 신호 전송선을 나타냅니다. 고품질 발열 케이블은 무산소 구리와 같은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3. 번인(Burn-in): 소위 번인(Burn-in) 기간은 기계 기계의 길들이기 기간과 유사합니다. 즉, 오디오 장비가 일정 시간 작동된 후, 기계 내부 온도는 주변 온도와 동일하게 만들어 모든 레벨에서 앰프의 작동 상태가 최적의 지점에 도달하면 이때 재생되는 사운드가 가장 좋습니다. Spiral Audio

4. Moji: 소위 Moji는 수정, 수정을 의미하는 영어 Modify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오디오파일은 오디오 시스템의 구성 요소나 회로를 교체, 수정 및 업그레이드하는 작업을 변조라고 합니다.

5. 버스트(Burst): 소위 버스트는 오디오 장비를 재생할 때 음악이 절정에 달할 때 발생하는 귀청이 터질 듯한 분위기를 말합니다.

6. 진공관 증폭기: 진공관 증폭기는 전자관으로 만들어진 증폭기를 말합니다. 진공관 앰프의 따뜻하고 투명한 음질은 이전 세대의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아직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7. 스톤머신: 일명 스톤머신은 트랜지스터로 만든 증폭기를 말한다.

8. 담석기계 : 전자관과 트랜지스터를 섞어 만든 음향기기이다. 일반적으로 진공관은 프리앰프로 사용되고 트랜지스터는 포스트앰프로 사용됩니다.

9. 링 불(Ring Bull): 소위 링 불(Ring Bull)은 링 모양의 변압기를 말하며 일반 변압기에 비해 자기 ​​누설이 적습니다.

10. 큰 연못: 큰 연못은 일반적으로 10000μF 이상의 대용량 커패시터인 전원 공급 장치 필터 커패시터를 나타냅니다.

11. 아름다운 사운드: 오디오 장비의 재생 음질이 매우 우수하고 충실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말합니다.

12. 해상도: 오디오 장비에서 재생되는 사운드가 어느 정도 투명도를 가지며 사람들에게 "바닥이 깨끗한" 느낌을 준다는 사실을 말합니다.

13. 염색: 소위 염색이란 재생 과정에서 음파의 진동으로 인해 다른 물체나 물질이 진동하여 재생음에 없는 소리를 말합니다. 재생에 미치는 영향은 해롭습니다.

14. 마이크: 다양한 마이크를 말합니다.

15. 보충 자료: 사운드 시스템을 수정할 때 사용되는 고품질 구성 요소를 참조하세요. 스피커 배치

스피커 배치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스피커를 올바르게 배치하는 것은 좋은 사운드 재생 효과를 얻기 위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스피커 배치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두 스피커 사이의 거리는 1.5~2미터 이상이어야 하며 동일한 수준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스피커의 왼쪽과 오른쪽은 벽으로부터 동일한 거리에 있어야 합니다. 스피커 앞에는 어수선한 것이 없어야 합니다.

2. 스피커의 트위터 유닛과 청취자의 귀는 동일한 레벨에 있어야 합니다. 청취자와 두 스피커 사이의 각도는 60도여야 하며 뒤에는 일정량의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청취자 공간.

3. 두 스피커의 양쪽 벽은 음향적으로 일관되어야 합니다. 즉, 양쪽 벽의 음파 반사가 동일해야 합니다.

4. 스피커 음파의 방향성이 넓지 않은 경우에는 두 스피커를 약간 안쪽에 배치해도 됩니다.

5. 작은 스피커의 경우 저주파가 부족하다고 느끼면 스피커를 모서리 가까이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사용에 대한 금기

영화 및 TV 오디오 장비의 인기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시청각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오디오 애호가로서 고급 장비 세트를 보유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현재로서는 일반적인 오디오 매니아들 사이에서 피해야 할 몇 가지 오해가 있습니다.

먼저 장비를 캐비닛에 넣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장식과 보호를 위해 맞춤형 캐비닛에 장비를 넣습니다. 이렇게 하면 캐비닛 내부 공간으로 인해 잠재 진동이 발생하여 공기 순환이 부족하여 파워 앰프와 같은 장비가 쉽게 과열되고 노화됩니다. 스피커를 벽에 설치하면 음향 효과가 딱딱해집니다.

두 번째는 장비를 쌓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DVD 플레이어, 앰프, 튜너,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및 기타 기계를 서로 겹쳐 놓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는 특히 레이저 카메라와 파워 앰프 사이에 상호 간섭을 유발하여 사운드를 딱딱하고 우울하게 만듭니다. 올바른 접근 방식은 제조업체가 설계한 스피커 스탠드에 장비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셋째, 전원 플러그는 양극과 음극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전원 플러그의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을 처리하는 좋은 시스템은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음색을 갖게 됩니다.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이 일치하지 않거나 고르지 않으면 음색이 단단하고 거칠어집니다.

넷째, 배선이 약하고 깨끗하지 않습니다. 시스템에서 건조하고 딱딱한 소리가 난다면 그 원인 중 하나가 플러그의 약한 접촉, 접촉면의 산화, 먼지나 기름 얼룩 등 접촉불량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주 점검하여 접촉면을 깨끗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다섯 번째는 대리석이나 유리를 이용해 장비를 운반하는 것이다. 대리석은 밀도가 낮고 공명이 높아 음향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유리는 대리석보다 밀도가 높지만 두껍지 않고 공명이 더 심합니다. 화강암 또는 화강암을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화강암은 밀도가 가장 높고 장비 운반에 이상적이지만 두께는 3cm 이상이어야 합니다.

여섯째, 스피커 배치는 현지 상황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방에 다른 가구가 있어서 가구 주위에 스피커를 배치합니다. 먼저 올바른 청취 거리를 결정한 다음 스피커를 좌석과 반대쪽 벽 사이의 1/3 위치에 배치해야 합니다. 스피커 사이의 거리는 청취자와 스피커 사이의 직접 거리의 0.7배가 되어야 합니다. 청취자의 귀와 트위터에도 플러시됩니다.

일곱째, 배선 처리가 부적절하다. 배선을 처리할 때 전원 코드와 신호 라인을 함께 묶지 마십시오. 교류 전류는 신호 라인이나 스피커 라인을 묶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신호 라인이나 스피커 라인이 너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단축됩니다. 많은 신호 라인은 방향이 있으므로 실수하지 마십시오.

여덟 번째는 실내 음향을 당연하게 여기는 것입니다. 소리의 선명도와 차음 외에도 더 중요한 것은 음파의 반사와 굴절의 처리입니다. 전문가가 아닌 경우에는 공간의 부피, 크기, 견고성, 재료의 사용 등을 고려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방을 화려하고 아름답게 꾸며도 최상의 사운드를 얻기는 어렵습니다.

아홉째, 맹목적인 모방. 현실을 따르지 말고 맹목적으로 남을 모방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긴 신호 케이블을 사용하고 짧은 스피커 케이블을 사용하면 효과가 좋은데, 이는 전면 및 후면 스테이지와 레이저 기계가 모두 균형을 이루기 때문입니다. 장비의 균형이 맞지 않으면 흉내내기가 어렵습니다. 동일한 효과를 얻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10은 자기기만이다. 장비가 특정 유형의 음악을 매우 잘 재생하지만 다른 유형의 음악을 이상적으로 재생하지 않는 경우 이는 시스템이 이상적인 수준에 도달하지 않았음을 의미하며 개선을 위해 더 많이 배우고, 더 많이 듣고, 더 많이 관찰해야 합니다.

오디오 지식을 대중화하고 다양한 지식 포인트와 기법을 종합적으로 분석

오디오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련의 지식 도입을 통해 우리는 일반적인 오디오 기술에 대한 이해 약간의 지식. 그러나 다양한 스피커가 다양한 사람들에게 적합하므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스피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스피커를 유지 관리하는 지식을 통해 스피커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더 비싼 스피커에 비해 특정 유지 관리 지식이 필수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