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패성의 성씨 연원

패성의 성씨 연원

황제의 후손에서 유래한 것으로, 황제계 손주 (펑조) 이후 터무니없는 것을 사들인 후, 거읍의 이름을 씨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구입, 황제의 가계를 위하여. 역사적' 씨족전' 에 따르면' 낭자 ()' 는 펑조 () 로 봉조 () 를 위해 양성사요 (), 역하 (), 상 () 왕조 () 로 767 년을 살았다. 쌰 펭 웨이 위안 sunzhe, 돼지 웨이, 대머리, 정액, 모든, 지, 보트, 사람, 모두 펭 성 이다. 클릭합니다 웨이는 여름 왕조로 이사했고, 그 후손들이 지은 정액국, 여러 나라, 계국은 모두 상조에서 소멸되었다. 대모국, 선주, 인국은 모두 주나라 왕조에서 소멸되었다. 레늄의 직계 후손인 손자를 사오류라고 부르는데, 기원 852 ~ 932 년, 글자는 아름답고, 시녀는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전당임안인 (오늘 절강임안) 은 5 대 10 국 시대에 유명한 오월국을 세웠다. 오월국력은 백 년 후에 북송 왕조에 들어갔다. 그 후손은 시씨, 치씨, 펑조 씨, 대머리, 선씨, 웨이씨, 현 웨씨, 버씨, 패씨, 관씨, 수씨, 명씨, 제씨, 준씨, 주씨 (후주) 로 나뉜다 패씨, 즉 터무니없는 손자를 사겠다는 것은 정통의 희성 후손으로, 키안 리우 () 가 중원 공물을 만드는 길의 패주 () 에서 유래한 것이다. (이 허베이 패주 ()) (이 허베이 패주 ()).

패주 () 는 진나라 () 시대에 상곡군 () 이라고 불렀고, 당나라 () 시대에는 패주 () 를 바꾸었고, 5 대 시대 후주에는 한때 모주 () 라고 불렸다. 패주는 구익진 () 에 위치해 있고, 북이연경 (), 동 () 은 발해 (), 서주 () 를 이끌고, "제궐 () 아래 만국 () 에 임하고, 행인은 이왕 연산 () 을 바라본다 키안 리우 (Qian Liu) 는 소년 시절에 개인 소금을 밀수한 적이 있다. 당나라 사이 종간 기호 2 년 (기원 875 년), 절강 서진 억제 왕 잉 반란 법원, 린안 석경 마을 동창 모집 향병, 키안 리우 투자 부분 장, 깨진 왕 잉 에서. 건부 6 년 (기원 879 년), 황둥지가 이끄는 농민 봉기군이 남쪽으로 임안으로 내려가, 키안 () 이 군대를 이끌고 저격했다. 화 난 (현재 장쑤 양주) jiedushi 가오 치 감사, 다음 키안 리우 알려진 군사 말 에 항주 (현재 절강 항주) 도지사 로 동 창 을 추천합니다. 당중화 2 년 (기원 882 년) 이후 저장동 (현재 저장항주) 관찰로 유한홍이 저장시를 도모하고 동창과 몇 년 동안 공략하였다. 당나라 Guangqi 2 년 (기원 886 년), 동 창채나 키안 리우 제안, 전체 군대가 강을 건너 공격, 리우 hanhong 의 대중을 제거, 베트남 주 (현재 절강 사오싱) 를 점령하고 절강 동쪽을 진정시켰다. 당나라 광계 3 년, 당나라 정부는 동창을 월주 관찰사로, 키안 () 을 항주 도지사 () 로 삼았다. 그 이후로 동창과 키안 리우 (Qian 'u) 는 절강 동부, 서쪽에 따라 나뉘었다. 당시 손유, 양행밀과 키안 주유 (현재 장쑤 진강), 상주시 (현재 장쑤 상주시), 쑤저우 (오늘 장쑤 쑤저우) 제주를 다투어 이 일대를 장기간 혼전 상태에 처하게 했다. 당대순 2 년 (기원 891 년), 키안 (), 양행미 () 가 연합하여 키안 () 이 쑤저우 () 일대를 점령하였다. 당경복 원년 (기원 892 년) 두 사람은 다시 한 번 합병하여 선주 () 에서 손유우 () 를 물리쳤다. 당경복 2 년 (기원 893 년), 당나라 정부는 동창을 위승군 (월주 군호) 절도사로, 키안 () 을 진해군 (오늘 장쑤 진강) 절도사로 삼았다.

당간녕 2 년 (기원 895 년), 동창은 나평국 황제라고 자처하며' 순천' 로 개원했다. 키안 리우 화가, 당나라 ganning 3 년 (기원 896 년) 에, 키안 리우 는 yuezhou 를 점령하고 동창을 죽였다. 당나라 정부 상 키안 리우, Zhenhai, Zhendong (weisheng 이름 변경) 두 도시 jiedushi, 동부 절강, 서부 지역 모두. 키안 리우 (Qian 'u) 는 세력이 강할 때 11 개 주가 넘는 땅을 차지하고 있다. 그 자손은 나중에 복주 (오늘 푸젠 푸저우) 를 점령하고, 수수주 (오늘 저장가흥) 를 설치하여, 이후 오월국 관할지 * * * 가 13 주를 갖게 했다. 당천복 2 년 (기원 902 년), 당나라 정부는 키안 () 을 월왕으로 봉했다. 당천우 원년 (기원 904 년) 은 또 그를 오왕으로 봉했다. 당개평 원년 (기원 907 년), 후량정권은 또 키안 () 을 오월 왕으로 봉했다. 당나라 말기부터 키안 리우 (Qian Liu) 는 줄곧 우회하여 중원 정권에 공물을 바쳤다. 후량정명 4 년 (기원 918 년), 오월국이 경주 (오늘 강서간주) 를 획득한 후, 키안 (키안) 은 해로에서 공공 (), 로 () 로 바뀌었다.

키안 () 은 만년에 문사를 경례하며 오월 내 문화가 발전했다.

그의 재위 기간 동안, 건물은 해석당을 방어하고, 용산 () 과 저장 () 두 수문을 설치하여 조수 () 내 관개를 막았다. 태호 유역에 수리 () 를 건설하고, 경내 하포 () 에는 모두 위어 () 수문을 건설하여, 제때에 누설하고, 가뭄과 홍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수망 () 지역의 수리 제도를 건립하였다. 이러한 조치는 국내 농업 생산의 발전에 유리하다. 그는 항주 성곽을 개척하고, 토목을 크게 흥성하며, 타이젤리제를 잘 알고 있으며,' 지상 천궁' 이라고 불린다. 키안 리우 (키안 리우) 는 후당 장흥 3 년 (기원 932 년) 에 사망했다. 토번족에서 유래한 서하 왕조 동맹 부족인 토번사위부 팔사바의 후손으로 존호 한화를 씨로 삼고 있다. 고대 창족은 여덟 개의 주요 부족 분기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당항목 부족은 세력이 강한 부족이었고, 나중에는 강대한 서하 왕조를 세웠다. 서하 () 의 동맹부족에는 토번민족 야론부 () 에서 나온 분사위위 () 가 밀종불교 사가파를 물려받았고, 그 오세조는 나철견 짱, 존호는' 팔사바' 였다. 밀종 사가파는 그 분파의 주사 사가사에 이름을 붙였으며, 그 사원 담장에는 문수 관음과 금강수보살을 상징하는 빨강, 흰색, 흑삼색 도안이 그려져 있어 티베트 불교의' 화교' 라고 불리며 티베트 지역 밀종불교의 조상이라고 불린다.

북송신종희녕 조호 6 년 (기원 1073 년), 쿤 곤드제브 (기원 1034 ~ 1102 년) 는 후장사갈 지방 (현재 티베트 자치구 사가현 분주산) 에 사가사를 건설하여 유명한 사가파를 발전시켰다. 곤공단 제부의 선조인 쿤 루완브는 당현종 이롱기 천보 원년 ~ 당덕종 이적정원 13 년 (토번 적송덕찬 시대, 기원 742 ~ 797 년) 티베트족 중 최초로 출가한' 칠각사' 중 하나로 전해졌다. 쿤 루완부부터 사가사가 완공된 후, 사주가 가문에서 전하는 혈통 전승 방법을 채택하다. 공단 제부가 적막한 후, 그의 아들 다곤가닝부 (기원 1092 ~ 1158 년) 가 사가사를 주재했다. 그의 불학은 이예가 깊어 도과 교수 등 현밀교법을 주로 선양하고, 이 파벌 체계를 확립하고, 사가파를 진정으로 발전시켜' 사친' (사가파 대사) 으로 불리며' 사가오조' 의 조상으로 칭송했다. 다곤가닝부에는 네 명의 아들이 있는데, 장남은 공가발이라고 하는데, 학경이 인도 모지타에서 죽었기 때문이다. 차자는 소남지모 (기원 1142 ~ 1182 년) 라고 불리며, 한명은' 복정' 으로 번역되며, 아버지로부터 사가파 법요를 배우는 것 외에도 가단파 명승 삼포사 제 6 임캄부차바단 지승거 (법사자) 로부터 현밀전문법 11 년을 배워 사갈 이조를 위한 것이다. 삼자는 자바건 짱 (기원 1147-1216 년) 이라고 불리며, 한명은' 칭당' 으로 번역된다. 13 세 때 사가사 좌주로 임명돼 사갈 제 3 조를 위한 것이다. 네 아들 이름은 베친보부입니다. 장가 연세, 둘째 아들, 장남 다곤가건 짱 (기원 1182-1251 년), 한명은' 번희당' 으로 번역됩니다. 부오명 () 을 배우고 현미 () 에 능통하며 카슈미르 () 에서 조다 석가 사리존 앞에서 비교와 반지를 받았습니다.

남리종 조순우 7 년 (몽골 쿠유크 칸 1 근 귀유 2 년, 기원 1247 년), 다곤가견 짱 쿠유크 칸의 청탁에 응해 량주 (오늘 간쑤 무위) 에서 몽골 칸국의 종왕 폴로 () 만 근 광단 () 과 만나 티베트 승속상층 각계가 몽골 땀으로 귀순하도록 설득했다 웨이장 지역은 역사적으로 북기나곡 지역의 당웅현, 남부터 산남지역까지 로자현, 동다산남까지 가차현, 서부터 시가체 지역까지 아웅인현, 그 지역은 현재 라사시, 시가 대부분 지역, 산남 대부분 지역) 의 정치, 종교 지도자 지위로 사갈 제 4 조를 포함한다.

다곤가 지안 짱 동생 상 문소 남견 짱, 아들 나철견 짱 (기원 1235-1280 년), 한명은 "혜당" 으로 번역된다. 그는 "세 살 때 주문을 외울 수 있고, 여덟 살 때' 본생경' 을 외울 수 있고, 아홉 살 때 성경을 강의할 수 있고, 또 명족에서 태어날 수 있다" 고 한다 나철견과 그의 동생 차나길은 나중에 큰아버지 다곤가견과 함께 민주 (오늘 간쑤 무위) 로 짱 갔다가 원세조 폴로 () 에게 황제사로 추앙되어 총제원 일을 이끌고 천하석교를 이끌고 티베트에 사가파 교회와 연합된 지방정권을 세우고 몽골의 새 글자를 만들어 한때 전국을 반포하도록 명령을 받았다. 원나라 정부의 지지로 사가파는 한때 짱 다곤가견 짱, 다곤가닝부, 소난지모, 자바견과 함께' 사갈 오조' 라고 불렸다. 잇사갈 오조 중 다곤가닝부, 소난지모, 자바건 짱 세 명은 거사계만 받고 출가계를 받지 않았기 때문에 흰색 속복을 입고' 백의삼조' 라고 불린다. 사반 다곤가 지안 짱, 나철견 짱 두 사람은 출가반지를 받고 정교를 관리하며 붉은 옷을 입고' 붉은 옷 이조' 라고 불린다.

나철견 짱 이후 몽골 칸국과 연맹을 체결하였으며, 그 후예 자손 중 선조존호' 팔사바' 의 첫 음을 취한 해음 한자는 한화 성씨로, 제패씨, 파씨, 버씨를 각각 티베트족, 몽골족, 이족, 한족에 녹아들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주 () 성 () 에서 유래하여 춘추시대 애국군주위무공 () 이후 왕호 () 라는 호칭에 속한다. 쌰 왕조 소강 통치 기간, 대봉씨 국가의 지손원철은 맥 웨이 (현재 하남 활현 만고진) 에 봉봉봉되어, 현 () 웨이 () 를 건설할 때 현 () 웨 () 라고 불렀다. 돼지 웨이 작은 나라, 하지만 아빠 잠재력 이 매우 높은 있지만, 큰 펭 은 이후 더 돼지 웨이 후, 어룡 을 준 후, 백작이라고 말했다. 공급자 왕 chengtang 오프 여름 후, 돼지 웨이 guogong 가족 은 원래 이름 웨이 또는 돼지 웨이 성 으로 도망 쳤다. 나중에 서한 초기의 유명한 시인, 초원왕 유교, 추이왕 유우객, 추이왕 유완의 스승 웨이맹은' 풍자' 라는 시에서 "숙우리 조상, 나라가 부웨이에서 왔다" 고 말했다. 서주 () 시대에 이르러, 맥 () 웨이 () 나라가 고고 () 로 위국의 읍이 되었고, 특히 둔병 () 을 위한 곳이었다. 서주 말기의 주유왕희궁황 11 년 (위무공희와 42 년, 기원전 771 년), 태룽이 곡괭이를 무너뜨리고 주유왕을 죽이고, 위무공이 의연하게 주조주에 도착하여 전투에서 큰 공을 중립화하여 왕위에 오른 주평왕 희이절구에 의해 공작으로 봉공되었다. 위무공은 재위 55 년 동안 "자책할 수 있고, 백채중간하며, 늘 하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무공은 95 세에 일찍이' 억제' 시를 지어 자벌한 적이 있다. 시운: "사람도 말이 있고, 명철은 어리석지 않고, 나에게 복숭아를 던지고, 이, 온공, 웨이드의 기초로 보답한다." 전적' 국어 초어' 에 기재된 바와 같이, "과거 위무공은 90 년 동안 5 명이 있었는데, 유잠 () 은 본국에서 말했다. 경하 () 에서 스승 () 으로, 군웅 () 은 조선에 있는 자 () 로, 쓸데없이 내가 나를 버리고, 반드시 조조에 복종하고, 아침저녁으로 나를 경계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주평왕 13 년 (위무공 55 년, 기원전 758 년), 위무공이 세상을 떠나' 무' 로 칭송받았다. 위국인민은 그 덕을 느끼고,' 치오' 를 부여해 그 고풍스러운 명절을 칭송한다. "산적 군자가 있고, 학문처럼 다듬어지고, 다듬어지고, 꾀죄하며, 혁히 꾀죄하며, 산적 군자가 있으니, 결국 놀래켜서는 안 된다." 라고 칭송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위무공의 지서 후예 자손 중' 혁 사이' 라는 의미, 즉' 위풍당당한 패기' 를 성씨로 삼고, 패주를 제패하며,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역사가 가문을 제패하고 있다. 왕호에서 유래하여 춘추부터 진한까지 왕의 후손으로 불리며 왕호 호칭을 씨라고 한다. 패는 바로 백이지만, 다른 제후를 통제하는 것을 특징으로하는 백자는 이런 "백" 은 제후장 () 으로, "백왕 ()" 이라고 불린다. 고대인들은 백왕의' 백' 자가 후버의' 백' 자와 혼동될까 봐' 패' 자를 빌려' 패왕' 으로 바꾸었다. "패왕" 의 의미에 대하여 전적 "맹자" 에서 "힘더미 패자" 라고 설명했다. " 역사책' 주전 성년' 에서' 오백의 패권도' 라고 설명했다. 샤버쿤우, 상백대봉, 돼지 웨이, 주버지환, 진문. 또는 qihuan, 진 웬, 송 시앙, 진 무, 추 주앙. 클릭합니다 전적' 스파 스' 에서' 백자, 장도' 라고 설명했다. 제후의 길이라고 말하다. 정강성운: 패권자, 또한, 말을 왕의 정령으로 잡고, 그래서 그 글자나 백으로, 혹은 패권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것은 전적' 모씨' 에서 더욱 분명하게 해석된다.' 오백의 백독은 패라고 한다. 백자, 목축장 제후의 의를 취하고, 후세 사람들은 후백자상 () 을 두려워하여, 그래서 패자를 빌려서 다른 것을 한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 중국 역사상, 하왕조 시대의 백령곤우, 상왕조 시대의 백자대봉, 백자부웨이, 주왕조 시대의 제환공 강백백 (기원전 681 년 패권), 송향공자즈부 (자즈보, 기원전 639 년 패권, 성공하지 못함), 진문공희귀 ( (기원전 606 년에 제패함), 월왕구천 (기원전 473 년에 제패함), 그리고 진나라 말기의 서추루공항우 (기원전 207 년에 제패함) 는 모두 역사상 사람들이 인정한 패왕 (욥 왕) 에 속한다. 다만 고대사학자들은 이들 패왕 (백왕) 중 항우만이' 서초패왕' 에 속한다고 입을 모은다. 하지만 바로 이 자립하는' 서초패왕' 이 역사상 가장 큰 이름이다.

이들 패왕 (백왕) 의 후예 자손 중 선조의 휘황찬란한 왕호를 성씨로 삼고 가문을 제패하며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사람들이 있다. 이 지패씨 성원은 각각 성씨, 자성, 강성, 희성, 성씨 등 다섯 가지 성씨에서 나왔으니 구체적으로 선별해야 한다. 지명에서 유래하여 춘추시대 진천의 하패수에서 나온 것으로, 거읍명을 씨로 한다. 패수 () 는 원래 즈수 () 라고 불렸는데, 남전곡에서 나와 북류로 위하 () 로 유입되었다. 역사적인' 전한 지리주' 에는 "물을 제패하고, 남전 계곡을 나서고, 북입위" 라고 기록되어 있다. 사고는 "즈수, 진무공은 더' 패수' 라고 불리며 장패공으로 자손을 바라본다" 고 말했다. 산시성 경내의 한 강으로, 웨이헤강 남안 1 급 지류에 속하며, 블루다현 패원향마자포 즉 친링 북파에서 발원한다. 봄과 가을 기간 동안, 진 뮤공 폴로 는 끊임없이 밖으로 확장 하지만, 동양에 중원 패권을 다투려는 시도가 실패한 후, 서향왕 29 년 (진무공 37 년, 기원전 623 년) 서룽을 제패한 후, 주향왕희정 () 이 그를 서구 제후들의 패로 임명했고, 진무공은 주저하며, 물을 바꾸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패' 글자에' 비' 옆을 덧붙여, 물보라고 불렀는데, 지금은 강을 불렀다. 진 () 한 () 시대에 한 () 왕 유방 () 은 호강 () 에' 바교 ()' 라는 유명한 나무다리를 세웠는데, 당시 관중 () 지역의 교통 요충지로 서안 동쪽의 각 주요 교통 간선을 잇고 있었다. 바강은 역사상' 8 수 장안' 의 8 수 중 하나로, 전체 길이가 92km 정도이며, 주요 지류로는 청강, 지유 강, 지하 등이 있다.

패수 (즈, 물, 물, 바, 바) 양안의 유역에 거주하는 사람들 중에는 일찍이 강 이름을 성으로 하여 즈씨, 패씨, 호씨라고 불렀고, 이후 통일하여 패씨로 통일되어 대대로 전해져 왔다. 지명에서 유래하여 한나라 시대 경조윤 패릉에서 나온 것으로, 거읍명을 씨로 삼았다. 역사적' 전한 지리지' 에 따르면 패릉은 진나라 시절 제양현으로 불리며 경조윤에 소속됐고 한문제 유항은 서한 원년 (기원전 179 년) 에 즉위한 뒤' 패릉현' 으로 불린다. 한문제는 (기원전 156 년) 사망 후 이곳에 묻혔는데, 바로 오늘 산시 () 성 함양시 오릉원 () 이다. 패릉에서 보호릉을 담당하는 사람, 그리고 인근 거주민 중 유한세가의 측근들이 많았는데, 일찌감치 지명이 성씨로 지명되어 제패하는 것을 가리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러나 이들 중 한 명은 유명한 서한대사부가, 무기 상시 사마상류의 후예가 다른 유씨 종친과는 다르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가이인 사마상은 한무제 유처 집권 시절 결국' 한효문원령' 을 맡았는데, 즉 패릉을 지키는 장관이었다. 당시 매우 영광스러웠고, 양한 역사상 유일한 외성 관원이었다. 이후 선조 관거 지명을 성씨로 삼았고, 가문을 제패하며 대대로 전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