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신 선생의 작품' 함성' 독서 후감 작문 3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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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노신은 누구나 다 아는 이름이다. 그래, 그는 바로 세인의 진면목을 폭로하는 노신이다. 그는 당시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고, 한 무리의 신학생들을 진리와 정의의 길로 이끌고, 당시의 위대한 문학사였다. 오늘 저는 여러분들을 위해 함성 독후감에 관한 작문을 정리해서 여러분들이 참고 공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같이 한번 봅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 /p>
외침 독후감: 편일편 < /p>
' 외침' 은 노신의 단편 소설집이다. 소설은 신해혁명 5 사운동 시기까지의 사회 현황을 실감나게 재현한다. < /p>
노신의 문장 중 많은 부분이 우리 중학교 교과서에 수록돼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노신에 대해 낯설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노신의 문장 초학할 때 읽은 것은 어린 시절의 쾌락, 사회의 어둠, 또 어떤 사람들은 그 중의 섬세한 컴퍼스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심지어 미녀뱀을 우연히 만나려고 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노신의 문장, 종종 여러 해 후에 뒤돌아 봐야 그 맛을 알 수 있다. "외침" 은 네가 목청껏 피를 흘리며 외치려고 애썼지만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다. 고요한 산골짜기에는 너 혼자만 있었고, 옆에는 손을 뻗지 못한 연옥이 있었다. 사람들은 마치 영혼을 뽑은 시체처럼 무감각한 생활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 외침' 에서 공을기라는 인물에 많은 사람들이 깊은 인상을 받았다. 공을기는 초라한 선비로 봉건과학고시제도에 의해 독살된 축소판으로, 그의 정신은 이미 봉건과거제도의 독살을 많이 받았고, 진부하고, 가난에 허덕이며, 동시에 진취적인 생활을 생각하지 않고, 독서인의 약간의 오만함을 지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결국 도둑의 작은 손길로 인해 중단된 것이 발견되어 결국 눈 속에서 외롭게 죽었다. < /p>
공을기라는 인물은 비극적인 색채로 가득 찬 이미지로, 그런 사회적 상황에서 무감각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청고하고 과부적이어서 사회와 어울리지 않는다. 아무도 그를 설득하러 가지 않았다. 사람들은 공을기가 함형술집에서 또 한 번 외상을 입은 것을 풍자적으로 보고 있었다. 공을기는 그렇게 죽었고, 사회는 도움의 손길을 빌려주지 않았고, 동포들도 도움의 손길을 빌려주지 않았다. 사람들은 수천만 개의 공을기의 죽음에 이미 익숙해졌다. < /p>
는' 함성' 에서' 고향' 을 발췌한 글에서 신사의 추억을 따라 옛 고향에 왔다. 소년 윤토는 이미 성실하고 무뚝뚝한 중년인으로 변했고, 더 이상 어린 시절 함께 놀았을 때의 기운이 없어졌다. 두부 서시 양둘째 형수조차도 목소리가 뾰족하고 까칠한 냉막 사람이 되었다. < /p>
그들은 오랫동안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생활을 참고 지주계급과 제국주의의 이중억압 속에서 점차 인간성을 왜곡하고 냉막 이기적으로 변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격막이 생겼다. < /p>
' 외침' 은 분노와 절망을 외쳤다. 노신 선생의 중국인에 대한 인식은 시대를 초월하는 것으로, 그는 중국인의 뼈에 존재하는 열근성을 잘 알고 있다. 그는 한 번 말했다: "어떤 사람의 주장, 짱, 전진 촉진, 반대, 분투, 낯선 사람 속에만 외치는 것, 낯선 사람은 아무런 반응도 없고, 찬성도 반대도 없고, 반대도 없다 이 말을 오늘날의 사회에 내놓는 것도 시대의 폐단을 일침이 있는 명언이다. < /p>
그는 한 번 말했다: "어떤 사람의 주장이 있다면, 짱, 그리고, 그 전진을 촉진하는 것이고, 반대를 받고, 그 분투를 촉진시키는 것이고, 오직 낯선 사람에게 소리치고, 낯선 사람은 아무런 반응도 없고, 찬성도 반대도 없다. 마치 끝없는 황무지에 있는 것처럼 이 말을 오늘날의 사회에 넣는 것도 시폐 m.simayi.net 의 명언이다. 노신은 시대의 선구자이다. 그는 당시 무감각한 사회, 무감각하고 동정심이 없는 나라, 당시 열강에 짓밟혔지만 반항을 모르는 민족을 몹시 미워했다. 그가 싫어하는 것은' 불행을 슬퍼하고, 분노하며 다투지 않는 중국' 이다. 외침에 무관심한 중국을 앞두고 그는 날카로운 문필, 정확한 언어, 치밀한 사유로 잠든 나라 사람들을 깨우려 했다. < /p>
' 외침' 은 병든 사회를 묘사하며 옛날 중국 봉건 제도가 사람을 먹는 본질을 풍자했다.
노신 선생의 글을 통해 우리는 그가 진정으로 중국을 구하고 싶다는 것을 강하게 느낄 수 있다. 그는 시대의 영웅이다. 여러 해가 지났지만 노신의' 아Q 정신' 은 여전히 국인의 마음속에 존재한다. < /p>
점점 커지는 과정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노신을 읽었다. 횡미냉대 천부지손가락은 머리를 숙이고 유자우로 굴어라' 는 정신을 읽었다. < /p>
우리는 점차 이 사회와 접촉하는 과정에서 어느 늦은 밤 갑자기 "사실 지상에는 길이 없고, 걷는 사람이 많아 길이 되었다" 고 생각했다 < /p>
독서 후감을 외치다. 편 2 < /p>
최근 나는 한 권의 명작을 읽었는데, 노신 선생이 쓴' 외침' 이다. 이 책에서 많은 것을 알게 되었고, 노신 선생을 알게 되었다. < /p>
노신 선생은 원래 주수인으로 위대한 혁명가, 사상가, 문학교였다. "외침" * * * 작품 14 편, 1918 년' 광인일기' 부터 시작한다. 외침' 작품 선정은 "병적인 사회에서 많이 따온 불행한 사람들 중 아픈 것을 폭로하고 치유의 주의를 끄는 것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당시 노신은 가장 절실하게 치료해야 할 것이 인간의' 병적' 영혼이라고 생각했다. < /p>
' 외침' 자순서, 의학은 작가가 과거를 표현하는 기본적인 단서가 되었다. 아버지가 약을 사도록 도와 달라고 했는데, 나중에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이어 내가 일본으로 유학을 가서 아버지처럼 오해를 받은 환자를 구조하는 질고를 썼다. 이 서문에서 작가는 자신이 가지고 있던 망설임과 외로움을 기피하지 않고, 이런 느낌을 생생하게 기록하며 솔직하고 솔직한 스타일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외침" 은 저자가 적막한 고독 속에서 뿜어내는 격정과 고분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 책은 소박하고 간단한 언어로 생활 속의 자질구레한 일들을 묘사하여 항상 그의 득실을 우리의 마음과 정신에 맞먹는다. 독자들에게 사고와 상념을 위한 많은 공간을 남겨준 < /p>
' 외침' 은 노신이 1918 년부터 1922 년까지 만든 단편 소설의 결집이다 < /p>
노신 선생은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언어로 분노하고 격려적인 어조로 당시 중국인들을 격려하며 노신 선생의 절박한 희망으로 잠든 용-중국, 빠른 시일 내에 수싱. < /p>
함성 독후감: 편 3 < /p>
' 함성' 소설집은 위대한 문학가, 사상가, 정치인 노신 씨의 작품이다. 그렇게 많은 문학 작품을 읽었지만,' 함성' 문집은 사람들이 읽은 후 흥이 나서 오래도록 잊을 수 없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광인일기',' 광언광어' 가 할 수 있는 말은 반드시 진실이 아닐 수도 있다. 그' 식인' 으로 가득 찬 일기는 사회의 진실한 묘사이다. 공포의 봉건 억압은 무자비하게 영혼을 왜곡시켰다. 인의도덕의 가면 아래에서 감추는 것은 식인의 본질이다. 광인은 "사람을 먹어본 적이 없는 아이, 아니면 또? 아이를 구하라! " 그런 식인 사회에서, 사람, 혹은 명철 보신, 또는 식인자가 될 때, 어디에 순백색의 영혼이 있습니까? 그것은 마음속에서 나오는 미친 소리이다. 억압당하고, 예교받고, 숨을 쉴 수 없는 사람은 누구나 자연스럽게 이런 외침을 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가장 슬픈 것은 봉건예교의 억압과 속박 아래 사람들은 이런 외침을 할 용기가 없다는 것이다! 광인은 행복하다. 그의 광기 때문에 봉건예교의 심령에 대한 파괴와 억압에서 벗어나고, 미치광이만이 순수한 영혼을 가질 권리가 있다. 이 사회가 모두 미치광이였으면 좋겠다. 과거제도, 8 주 취사, 수천 년 동안 얼마나 많은 식견 있는 선비들을 말살하고, 얼마나 많은 개성의 모서리를 갈랐는지, 그것은 무수히 많은 사상이 없는, 입에 가득 찬 봉건괴뢰들을 빚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사서오경을 위해 평생 최선을 다했는가; 얼마나 많은 영웅 호걸들이 공명을 위해 허리를 굽히고 있는가. < /p>
' 공을기' 는' 광입일기' 에 이어 봉건예교와 봉건문화를 평가하는 두 번째 문장.
주인 공을의 왜곡된 마음은 이미 봉건 문화에 의해 골화되었고, 그는 가난해서 사람들에게 웃음거리가 되었다. 인의도덕으로 가득 차 있지만, 생활에 핍박하는 것도' 양상군자' 가 된다. 결국 죽음은 그에게 가장 좋은 해탈이다. 봉건압박은 어디에나 있고, 구멍이 없는 사회에서는 죽은 사람과 미치광이만 살아남는 것이 얼마나 풍자인가! 아Q 정전' 은' 아감' 중 가장 대표적인 문장 중 하나이다. 그가 이렇게 널리 알려진 이유는' 현대 우리 국민의 영혼을 써내기' 때문이다. (노신 《러시아어 번역본 < /p>
는 화려한 언어도 없고 이야기도 승리하지 않는다. 노신의 작품에서 그 나라 걱정민의 민족적 책임감을 표현한 것은 중화민족에 대한 그의 깊은 사랑이다. 그의 작품은 불합리한 봉건제도를 예리하고 강력하게 평가해 봉건제도에 철저히 반대하는 첫 번째 춘뢰로 칭송받았다. 그의 말은 날카롭고 날카로운 칼처럼 적의 심장을 찔렀다. 한편 노신 선생도 이런 사회에 사는 사람들에게' 불행을 슬퍼하고 노여워하지 않는다' 고 깊이 느끼고' 외침' 소설집의 외침을 통해 무감각한 영혼을 깨우고 억압받는 사람들을 깨우길 바란다. 모두 반항하자!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