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타오쉰 플레이 방법!

타오쉰 플레이 방법!

1. 슌의 기본 연주 자세는 일반적으로 서 있는 자세와 앉는 자세로 구분됩니다. 서 있는 자세는 일반적으로 솔로에 사용되며, 앉는 자세는 일반적으로 합주 또는 반주에 사용됩니다. 기본 사항은 서 있는 자세를 연주할 때 신체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단단하고 수직으로 서려면 다리를 약간 벌리거나 한 발은 앞에 두고 한 발은 뒤에 두고 손가락, 손목, 팔꿈치, 팔 및 신체의 모든 관절을 자연스럽게 이완시켜야 합니다. 앉는 자세는 몸을 편안하게 의자에 앉혀야 하며, 의자의 높이는 다리가 자연스럽게 분리될 수 있도록 하고, 몸은 의자 표면의 2/3 지점에 앉고, 발은 편안하게 앉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스럽게 분리되어 땅에 닿게 됩니다. 위의 두 가지 연주 자세는 머리를 곧게 펴고, 어깨를 자연스럽게 펴고, 손가락으로 소리 구멍을 누르고, 정면을 바라보면서 손가락의 유연성과 호흡의 원활한 흐름을 유지해야 합니다. 둘. 슌을 잡으려면 새끼손가락, 약지, 중지, 검지를 사용하여 뒤쪽에 있는 두 개의 구멍을 누르고 새끼손가락이 구멍을 누르지 않을 때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누릅니다. 훈 본체를 지지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훈 바닥에 위치해야 하며, 각 손가락으로 구멍을 누를 때 공기가 새지 않도록 꽉 조여야 합니다. 손가락이 너무 느슨해지거나 뻣뻣해지지 않도록 하세요. 삼. 훈의 입 모양은 훈의 발음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가장 중요한 기본 기술입니다. 입 모양에는 "풍문(wind Gate), 입의 톤(입의 톤), 입의 강도"라는 세 가지 요소가 포함됩니다. 이 세 가지가 유기적이고 긴밀하게 결합되어야만 좋은 발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댐퍼가 불 때 윗입술과 아랫입술 사이에 생긴 틈이 공기의 흐름이 지나가는 곳이 되는데 이를 댐퍼라고 한다. 크거나 작을 수 있습니다. 소리의 높낮이에 따라 조절하고 변경해야 하며, 저음의 경우 댐퍼가 크고, 반대로 고음의 경우 자유롭게 수축 및 해제가 가능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오는 소리는 매우 공허하고 비현실적일 것입니다. 초보자는 일반적으로 훈을 처음 연주할 때 댐퍼를 매우 크게 설정하며 동시에 여러 개의 사운드 홀을 배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항상 훈을 연주할 수 없는 이유는 댐퍼가 너무 크고 양이 많기 때문입니다. 공기가 불어오는 구멍 안으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바깥쪽으로 불어오는 것입니다. 원래 높은 음이 잘 연주되려면 더 빠른 공기 흐름이 필요하며, 너무 많은 구멍을 열면 확실히 더 큰 소리로 연주하기가 어려워집니다. . (2) 구풍 (3) 구강은 구풍이 빠르고 느릴 때 댐퍼의 크기와 상하순근, 볼 근육의 수축과 수축을 반복하는데 사용되는 힘을 말한다. 베이스를 연주할 때는 댐퍼가 넓고 바람이 느리며 입의 힘이 상대적으로 부드럽지만 고음에서는 그 반대이다. 훈의 4가지 부는 각도: 손가락으로 소리 구멍을 누른 후 훈을 들어 입에 대고 입술과 훈의 부는 구멍이 약 75도 각도를 이루도록 합니다. 그러나 각도는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볼륨을 높이면 저음이 작아지는 것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5가지 호흡법 관악기에 있어 호흡은 매우 중요합니다. 올바른 호흡법을 익히는 데는 하루도 걸리지 않습니다. 숨을 들이쉴 때는 몸 전체를 이완시키고 심호흡을 해야 합니다. .움직일 때, 움직이기 전 흡입은 심호흡입니다. 들이쉬는 것은 발음을 위한 준비 단계로, 구문의 길이에 따라 들이쉬는 양을 결정해야 하며, 많이 들이쉬는 것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니지만, 들이쉬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속도 문제가 발생합니다. , 시간이 길수록 짧을수록 좋습니다. 숨을 내쉬는 것은 실제 발음 단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훈 부는 입 모양 장을 참조하세요. 6. 다른 민족 관악기와 다른 부는 소리 훈의 가장 큰 특징은 입바람의 세기와 입바람과 불어 구멍이 이루는 각도의 변화에 ​​따라 음높이가 변한다는 점이다. 중음역과 고음역에서는 뚜렷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완전히 닫힌 상태에서 입의 톤을 약하게 하고 각도를 작게 하면 일반적입니다. 상태에서는 진공관 소리보다 더 큰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완전히 닫힌 상태에서 정상적인 입 소리의 어느 부분을 나타냄) 낮은 소리를 피치 블로우 소리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효과적인 소리는 단3도입니다. , 튜브 사운드는 베이스 5이고 피치 블로우는 베이스 4와 베이스 3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음높이를 잘 연습하면 훈의 범위가 확장되고 훈의 표현력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7. 일반적인 운지법과 변조와 관련하여 Xun의 일반적인 운지법에는 관음의 베이스 5 또는 6, 알토 1, 2 또는 3 등이 포함됩니다. 쉰마다 고유의 기본곡이 있습니다. 인타오쉰의 일반적인 기본곡은 통음이 베이스 5일 때의 곡을 말하며, 이를 바탕으로 다른 곡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초보자들에게는 이미 어려운 일이지만, 초보자들은 기본 운지법을 익히는 것이 가장 포괄적입니다. -음표구멍 Xun은 초보자에게도 충분한 고음 2나 고음 3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기본 운지법을 익힌 후 음악 이론을 익힌 후 조옮김 학습을 고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