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오늘의 활동을 소개하는 워밍업 호스트가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호스트는 참석한 모든 사람을 환영하고 오늘의 활동을 소개하며 생일 소녀를 환영합니다.
임원대표, 회원대표, 부서 임원, 운영진이 서로 축복을 나눴다
그런 다음 부서 직원들이 공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진행자가 게임을 합니다. 노래 제목 맞히기, 노래 고르기 등.
트릭 플레이어 게임: 관리자가 밀 잡기 모드를 설정합니다. 심판이 밀 잡기 시작 명령을 내린 후, 참여하는 게임 플레이어는 밀 잡기를 시작합니다(명령이 내리기 전에 밀을 잡거나 잡지 않으면). 게임 내 밀은 밀 잡기 실패로 간주됩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첫 번째 밀 줄기를 잡는 사람이 마지막 밀을 묶습니다. 만약 실패한 밀 도둑이 있다면, 첫 번째 밀 도둑이 실패한 밀 도둑을 묶을 것입니다. 2회전부터는 1회전에서 벌칙을 받은 사람이 심판을 맡아 밀 잡기를 시작하도록 지시한다. 등. 참고: 1. 다양한 네트워크 속도 지연으로 인해 심판은 게임의 새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특정 숫자로 반올림할 숫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숫자 2는 숫자로 반올림되어야 합니다. 3은 1로 반올림되어야 합니다. 참고 2. 대상자가 게임 내에서 처벌 대상자가 부여한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는 경우, 학대 대상자에게 게임에서 500W의 벌금을 부과하는 등 적절한 처벌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참고 3. 누군가를 놀리는 사람은 그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 그 아이디어를 완성할 수 있어야 하며, 이는 그다지 악랄한 아이디어가 아니므로 그 아이디어가 실현 가능한지 여부는 당시 심판이 판단합니다. 심판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한 경우 해당 라운드는 무효 처리됩니다. 참고 4. 처벌을 받는 사람은 자신이 하는 소리가 모든 사람에게 들리도록 무료 음성 마이크를 켜야 합니다.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고 모두가 판단하면 무효이며, 무효이면 벌금이 부과됩니다. 괴롭힘의 예 1. 내가 사용한 생리대를 사용하여 차를 만든다거나 아이스티 맛이라고 하도록 하세요. 2. 여자라면 창가에 소리를 지르라고 하세요. "삼촌, 왜 놀았어?" 돈은 안 줍니다.
그런 다음 생일 소년을 인터뷰합니다(그냥 가볍게 잡담하고 놀리면 됩니다). 마이크를 잡고 생일 소년에게 질문을 해보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