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딘에서 자주 사용하는 매크로
매크로 사용법을 아는 사람도 많고, 매크로 사용을 경멸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하지만 매크로를 적절히 사용하면 작업이 훨씬 쉬워집니다!
기사단장이 사용하는 매크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신이 매우 강력하다고 생각하는 베테랑은 이것을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애니메이션 튜토리얼 매크로 제작 애니메이션 튜토리얼 다운로드
1. 매크로 반복
1. 파란색으로 돌아가기:
매크로 설명: 몬스터에게 주문을 적용하면 판정된 몬스터가 공격 시 기사에게 X마나 포인트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a.지혜의 문장 → 심판(마법주기 2회)
새로운 매크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 매크로
/ script AQ={};AQ.i=1;AQ.x=function() AQ[AQ.i]() end
/script AQ[1]=function() CastSpellByName("Saint 지혜의 인장(레벨 1)"); AQ.i=2 end
/script AQ[2]=function() CastSpellByName("Judgement"); AQ.i=1 end
다음과 같이 새 매크로를 만듭니다:
두 번째 매크로
/script AQ.x()
b. (3개의 매직 사이클)
새 매크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매크로
/script AQ={} AQ; . x=function() AQ[AQ.i]() end
/script AQ[1]=function() CastSpellByName("지혜의 봉인(레벨 1)"); end
/script AQ[2]=function() CastSpellByName("시험판") AQ.i=3 end
/script AQ[3]=function() CastSpellByName( " 지혜의 문장(레벨 1)"); AQ.i=1 end
다음과 같이 새 매크로를 만듭니다:
두 번째 매크로
/script AQ .x()
참고: 매크로/스크립트 AQ.x()는 한 번만 생성하면 됩니다! 게임에 들어간 후 첫 번째 매크로를 한 번만 사용하면 되며,
그 다음 두 번째 매크로를 사용하여 스킬을 순환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마법 용도의 경우 기사에 있는 마법 이름(지혜의 인장(레벨 1))을 사용해야 하는 마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실제 적용 예:
기사의 첫 번째 매크로를 바로가기 막대로 5번 드래그하세요:
A. Seal of Light → Judgment
B. 지혜의 봉인 → 심판
C. 정의의 봉인 → 심판
D. 진노의 봉인
E. 크루세이더 → 심판
1. 예를 들어 지금 몬스터와 싸우고 싶다면 보통 빛의 봉인 → 심판 - 커맨드를 먼저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혈액을 일부 회복하는 동시에 전투 내구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팀에서는 팀원에게 피를 추가하여 마나가 매우 빨리 소모됩니다. 이때 저는 주로 한손무기와 방패를 사용하며, 지혜의 문장 → 심판 → 지혜의 문장을 사용합니다. 마나를 빠르게 회복합니다.
3. 던전에서는 인간형 몬스터가 도망가기 때문에 열차를 끌기 쉽습니다. 이때 정의의 봉인 → 심판을 사용하면 열차가 생성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
4. 탱커는 없습니다. 이때, 분노의 봉인 → 심판이 몬스터를 효과적으로 잡아줄 수 있습니다.
5. 한손방패, 크루세이더 인장 → 심판 → 정의의 인장이 좋은 조합입니다.
유연하게 활용하는 방법은 다양해요! 여기에서는 이러한 점을 사용하여 루프 매크로의 사용을 설명하겠습니다.
모든 스킬을 스킬바에 드래그해서 할 수도 있는데, 해보면 조작성을 알 수 있을 겁니다.
2. 청소 기술
/Cast Cleansing
/script TargetUnit("player")
현재 선택한 대상이 이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아군 유닛이라면 이 마법을 사용하세요.
현재 대상이 이 마법을 받아들일 수 없는 유닛이거나, 선택된 대상이 없다면 자신에게 마법을 사용하세요.
그리고 현재 대상은 전환되지 않으며 현재 적에 대한 공격은 중단되지 않습니다.
참고: 정화는 다음과 같은 다른 주문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왕의 축복 , 지혜의 축복 등...
3. 신의 개입과 보호의 축복
a. 신의 개입
/시전 신의 개입
p>
/script TargetUnit( "플레이어")
/script if ( UnitName("target") ~=nil and UnitInParty("player","target") ) then SendChatMessage("lt ;성스러운 빛이 나와 함께 있습니다... 신성한 개입 T gt;", "PARTY"); end
신의 개입에서 말해보세요! "거룩한 빛은 나와 함께...거룩한 개입"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b. 보호의 축복
설명: 때로는 마법사가 몬스터를 공격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마법사를 보호하기 위해 마법사에게 10초의 물리적 무적 시간을 추가하고 상기시킵니다.
/시전 보호의 축복
/script TargetUnit("player")
/script if ( UnitName("target") ~=nil and UnitInParty( " player", "target") ) then SendChatMessage("lt; 당신은 성스러운 빛의 보호를 받으며 10초 이내에 물리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T gt;", "PARTY") end
참고: 텍스트의 "PARTY"를
1로 바꾼 다음 맞춤 이모티콘으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사람들은 채팅 창에서 다음을 보게 됩니다: "누구누구는...X초 안에 누구누구를 방해할 것입니다."
2. 주변 플레이어가 "말해"라고 말합니다.
3. "으악" 소리지르기
4. 지능적인 혈액 증가
a.매크로 설명: 200 미만이면 치료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채팅창에 팁: "대상은 정상입니다." 비용이 200보다 크고 400보다 작으면 3레벨 성광을 사용하여 치료하세요. 400보다 크면 5레벨 성광을 사용하세요.
(치료 수준은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script x="player";d=UnitHealthMax(x)-UnitHealth(x); if (dgt; 200) then if (dlt; 400) then CastSpellByName( "성스러운 빛(레벨 3)") else CastSpellByName("성스러운 빛(레벨 5)") end; else DEFAULT_CHAT_FRAME: AddMessage ("대상 확인"); > b. 현재 MANA 소비량을 기준으로 판단합니다(인용 작성자: aprilight)
MACRO 11 "Holy Light" Spell_Holy_HolyBolt.blp
/script p="player";m= UnitMana (p) mgt이면 r=8이고, 그렇지 않으면 mgt이면 r=5입니다. ; CastSpellByName("성스러운 빛(레벨 "..r..")"); if ( UnitIsFriend(p, "target") 아님) then TargetUnit(p) end; >
5. 무기 전환
지침: "양손 무기"는 "한손 무기 및 방패"로 대체되고 "한손 무기 및 방패"는 "양손 무기 및 방패"로 대체됩니다. 손 무기"
< p>a. 양 손을 한 손으로 전환하고 두 번째 단축키 바로 전환합니다. 11번째와 12번째 단축키는 각각 한 손과 방패 하나의 단축키입니다/ script ActionButtonDown(11) ; ActionButtonUp(12);
/script CURRENT_ACTIONBAR_PAGE =
/script ChangeActionBarPage(); >
b.한 손으로 두 손 사이를 전환하고 첫 번째 바로가기 바로 다시 전환합니다. 12번은 무기 바로가기입니다.
/script ActionButtonUp(12);
/script CURRENT_ACTIONBAR_PAGE = 1; < /p>
/script ChangeActionBarPage()
다른 방법으로 무기를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 단축키 바 10, 11, 12(즉, 0, -, = 위치)에서 양손 무기, 한손 무기 및 방패에 대한 단축키를 드래그합니다.
양손 무기:
/script ActionButtonDown(10); < /p>
한손 무기 + 방패:
/script ActionButtonUp(11); ); ActionButtonDown(12); ActionButtonUp(12);
6. 장비 변경
참고: 공학을 공부하는 기사가 많기 때문에 공학 장신구를 바꾸는 것이 번거롭습니다. 매크로를 만들어 장비의 매크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로켓 신발을 전환하는 매크로 만들기:
/script PickupInventoryItem(8)
/script PickupContainerItem(4, 7); p>기사의 숫자 8은 발 장비의 위치를 나타내고, 4와 7은 배낭 장비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배낭 위치는 기사 하단을 참조하세요.
7. 대상의 직업에 따라 다른 마법을 사용합니다.
다음은 성기사의 예입니다. 대상 직업이 도둑이나 전사라면 힘의 축복을 사용하고, 그렇지 않으면 지혜의 축복을 사용하세요.
/script class = UnitClass("target"); if ( ( class == "Rogue" ) or ( class == "Warrior" ) ) then CastSpellByName("힘의 축복(레벨 1)" ) ; else CastSpellByName("지혜의 축복(레벨 1)"); end
8. 구조
/s 부활 주문(레벨) 1) )
보충:
그리드 번호는 패키지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한 줄씩)
< p>6그리드 백____1 2
3 4 5 6
16그리드 백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