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유

사실 이 문제에 관해서라면 다른 두 회사와 그들 사이의 고충과 억울함을 이야기하는 것은 불가피하지만, 순전히 그들의 역사를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지루합니다. 간략한 소개를 한번 시도해 보세요.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오늘날 일본의 게임 산업은 세계 최고 수준이지만 그 발전 과정은 다양한 투쟁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 강도는 실제 게임 못지않습니다.

일본 게임 산업에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종합 세력이 있는데 요즘에는 하드웨어를 전문으로 만드는 제조사가 거의 없습니다. 하드웨어 측면에서 보면 게임 소프트웨어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도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기업은 물론 Square Enix(이전의 Square Enix)이고 지금의 Sega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실 역사상 처음부터 전문 게임 하드웨어 제조업체는 많지 않았습니다. 대부분 오늘날의 마이크로소프트처럼 이 시장의 잠재력을 보고 중도에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Sega는 처음부터 게임 하드웨어를 전문으로 제작한 회사입니다. 개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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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ga는 처음부터 일본 게임산업을 주도한 닌텐도는 1979년 대규모 게임기를 개발해 하드웨어 경쟁에 돌입했다. 1994년 12월 소니는 32비트 가정용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PS)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게임기 전쟁을 시작했다. 차세대 콘솔.

차세대 전쟁 이전에 세가는 사실 1989년에 출시한 콘솔인 MD(Sega Fifth Generation)로 가장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닌텐도의 패미컴 시리즈와 치열하게 싸우고 있었습니다. 점점 불리해지는 상황 속에서 세가는 상황을 반전시키기 위해 차세대 콘솔을 출시하기로 결심하고 1994년 11월 22일에 차세대 콘솔인 SEGA SATURN을 출시했습니다. SS는 중국어로 새턴(Saturn)으로 번역됩니다. . SS가 출시되자마자 세가는 마침내 불안한 선두 자리를 지켰다. 하지만 원래 닌텐도용 콘솔을 개발하던 소니가 닌텐도가 일방적으로 시장을 무너뜨린 후 강력한 차세대 콘솔을 개발하기로 마음먹을 것이라고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다. 게임 시장에 진출한 것은 세가와 거의 동시에 출시된 소니의 1세대 플레이스테이션이었다. 하지만 소니는 이전까지 게임 업계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플레이 스테이션을 지원하는 게임 소프트웨어 공급업체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세가 SS만큼 성공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Play Station의 강력한 성능을 통해 사람들은 정밀한 2D + 표준 3D의 완벽한 조합이라는 새로운 방향을 볼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이 플레이 스테이션 캠프에 합류하여 이를 위한 게임을 개발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SQUARE와 ENIX가 플레이스테이션 합류를 발표한 이후, 새턴의 악몽은 시작됐다. 기본적으로 두 대형 RPG 제조사가 PLAY STATION에 동시에 합류하여 뛰어난 작품의 속편을 제작했기 때문에 PLAY STATION의 매출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동시에, 이전 시기의 영향으로 SEGA는 현시점에서 눈에 띄는 작품이 없었고, 이로 인해 PLAY STATION 역시 우수한 판매 실적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즉, 이 순간부터 PLAY STATION의 매출이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SATURN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무의식적으로 리더로서의 Sega의 위치는 오랫동안 Sony로 대체되었습니다.

그해 차세대 전쟁은 SS와 플레이스테이션의 가장 치열한 전투였으며, 결국 세가의 실패로 끝났다.

그러나 Sega는 실패하지 않고 비밀리에 콘솔을 개발하여 새로운 세대의 콘솔로 다시 상대를 물리칠 준비를 했습니다. 그의 새 콘솔은 처음에는 Yao Dao라는 이름으로 명명되었으며 나중에 DreamWorks로 변경되었습니다. . 그러나 Sony는 이에 뒤처지지 않았고 PS2에서도 물러났고, DC의 실패 이후 Sega는 하드웨어 시장에서 물러나 게임 소프트웨어 및 주변 장치에 특화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DC는 수많은 고전적이고 훌륭한 작품을 제작해왔으며, 그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은 포스터에서 언급한 대로 '쉔무(Shenmue)'입니다. 그림 렌더링 효과가 놀랍고 참신한 게임 플레이와 혁신적인 정신도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차세대 전쟁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 SS와 PS의 차세대 전쟁은 32비트 기기를 위한 전쟁이었고, 그 뒤에는 64비트 기기를 위한 DC와 PS2의 전쟁이 있었다. 현재 XBOX는 PS3 등과의 128비트 전쟁이다. 차세대 전쟁은 한 대가 무너져도 또 한 대가 일어나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된다...

올해의 두 주요 소프트웨어 리더도 합병되었습니다. 이제 3개의 주요 하드웨어 플레이어가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Sony는 한동안(주로 가정용 게임 콘솔), Nintendo도 인상적인 결과를 달성했습니다(주로 휴대용 콘솔로 보완됨). 가정용 콘솔), 그리고 세대의 전 왕이자 헤게몬인 세가 그는 조용히 게임 소프트웨어 작업을 하고 있으며, 아마도 재기할 날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