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엔지니어링 전사
마법학당은 공학전사의 직업설명에서 기술적으로도 엔지니어링 전사가 탱크성 직업에 속하고, 30 급 기술인 비사래가 세 명의 적을 공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연습급 속도로는 중급으로 여겨야 한다.
점 추가 선형 권장:
1. 순체질형: 수비가 최고의 공격이다. 천천히 너를 갈고, 징그럽게 너를 죽이고, 연습급이면 매우 고통스럽고, 인대가 필요하다.
2. 순력형: 좀 이상한 점,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을 수 있고, 단독으로 잘 연습할 수 있고, 팀 연습급도 당신을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3. 힘+체질형: 좀 더 보수적인 점, 장비를 잘 맞추면 단일 P 일 때 무술가를 골치 아프게 하는 캐릭터
마력학당 4. 힘+민첩형: 중용의 포인트보다 속도적으로 우위를 점하는 것도 좋다.
개인단연습: ☆ ☆ ☆ ☆ ☆
팀 작전: ★★★★☆ ☆
둘째, 복음 의사
복음 의사, 즉 전통적인 유모, 보조 기술, 단일 집단 회복 기술, 부활 기술로 인해 복음 의사는 팀 연습급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숙련되고 노련한 복음 의사를 활용한 기술은 각 여단 공회의 쟁탈 목표이다.
점 추가 선형 권장:
1. 체질과 지능형: 이런 추가는 음악가가 없는 팀을 겨냥한 것이다. 상태스킬이 모두 싱글이기 때문에 그룹 P 에서 음악가가 발생할 확률이 낮고, 피를 첨가하면 생존능력이 높아지고, 지능을 더하면 어느 정도 방어력을 높일 수 있다. 그래서 이런 추가는 가장 실용적이라고 할 수 있다.
2. 정신과 지능형: 악사 상태가 집단으로 바뀌면, 적당히 정신을 더해 상태 저항을 증가시키고, 이런 마법방지는 최고에 이를 수 있고, 물리적 공격은 수동적인 기술인 피신, 따라서 주류 노선이다.
3. 순지능 또는 주지능이 적당히 민첩함: 장비에 의존하는 점인데, 이 점은 DPS 의 절반이 될 수 있고, 팀에 순수 보조의사가 있는 경우, 한 명 이상의 순지능의 의사가 한 명의 사격수보다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여러 그룹의 마법이 끝난 후 소수의 사람과 애완동물만 남아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의사 25 의 기술이 청장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주 지능은 적당히 민첩하고, 우리 측 법사가 출발하기 전에 먼저 폭력을 가할 수도 있고, 다른 의사를 보조에 집중하게 할 수도 있고, 팀 포지셔닝이 비교적 유연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개인단연습: ☆ ☆ ☆ ☆ ☆
팀 작전: ★★★★★★ ★
셋째, 소울 뮤지션
기능적으로 볼 때, 영혼 뮤지션의 포지셔닝은' 좌절',' 수면',' 실력',' 석화'
와 같은 통제형 역할이다혼란',' 침묵',' 공황' 상태는 적들을 공포에 떨게 하지만, 단 한 사람에게만 이러한 기술을 적용할 수 있고, 영혼악사들이 단행협이 될 운명도 정해져 있다. 7 급에는 적의 세 사람을 공격하는 기술도 있고, 영혼악사들도 초기 연습급에서 빛을 발할 수 있다.
점 추가 선형 권장:
1. 주민첩하고 적절한 정신형: 민첩함과 선매를 앞지르고, 정신을 더해 상태 적중률을 높이면 직업적 특징에 가장 잘 맞는 주류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2. 정신플러스 지능형: 최대 마방, 단일 P 를 쟁취할 때 사수 천적, 1 라운드 죽지 않고, 컨디션에 맞으면 내가 뽑히기를 기다리자.
3. 순지능형: 악사들에게 공격을 준 이상 낭비하지 마라. 맞은편 군공법사가 갑자기 석화나 혼란을 주었는데, 적어도 그를 깜짝 놀라게 할 수 있다. 음악가의 또 다른 출구일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팀 연습급은 더 이상 꽃병이 아니다.
개인단연습: ★★★☆ ☆
팀 작전: ☆ ☆ ☆ ☆
넷째, 엘리트 사수
엘리트 사수의 가장 큰 장점은 마법 살상이 뚜렷한 강력한 화력에 있다. 그 엘리트 사수는 높은 상해 수출의 법사와 맞먹는다. 기술에는 4 개의 군공격을 가지고 있으며, 팀 작전에서 인기 있는 역할이라고 믿는다.
점 추가 선형 권장:
1. 순지능형: 상해수출형에 속하기 때문에 끝까지 진행해 강력한 화력으로 상대를 일격으로 죽인다. 그러나 얇은 몸이 지탱할 수 있는지 아닌지는 알 수 없다.
2. 지능+체질형: 비교적 보수적인 점으로, 공격수는 순수 지능 사격수보다 높지만 생존 능력보다 더 강할 것이다.
3. 지능+민첩성: 높은 상해를 보증하는 동시에 속도에서도 어느 정도 우위를 차지하며 좋은 노선이다.
개인단연습: ★★☆ ☆ ☆
팀 작전: ★★★★☆ ☆
다섯째, 고대 무술가
엘리트 사수의 고수술 공격에 비해 고대 무술가는 고물리 공격의 달인이지만 엘리트 사수의 여러 집단 공격과는 달리 고대 무술가는 주로 적의 단체 공격을 겨냥하고 있다. 고대 무술가의 추가는 엘리트 사격수의 추가와 비교적 가깝다.
점 추가 선형 권장:
1. 순력형:
2. 힘+체질형:
3. 힘+민첩성:
개인단연습: ★★★☆ ☆
팀 작전: ★☆ ☆ ☆
여섯째, 선샤인 헌터
그의 이름처럼 생존능력은 보통이 아니다. 강하다. 사람들은 애완동물로 생활한다. 피를 돌려받을 수 있고, 소환할 수 있고, 애완동물에게 피를 가할 수 있고, 적의 부름을 금지할 수 있고, 절대적인 방어상태를 더할 수 있고, 은신할 수 있다. 스킬이 향상됨에 따라 햇빛 사냥꾼의 독립 생존 능력이 크게 향상될 것이며, 특유의 소환 제약은 PK 를 위해 특별히 태어난 연구급 제약 기술이다.
점 추가 선형 권장:
1. 순수 민첩성:
2. 민첩함+체질형:
개인단연습: ★★★★★★ ★
팀 작전: ☆ ☆ ☆ ☆
뇌신의 망치 4 의 2 관문은 어떻게 지나요, 방공 대포 그 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