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카드 * * * 에는 6 가지 종류의 42 가지 패턴, 144 장이 있습니다.
(a) 서수 카드 합계 108 장
1. 만자카드: 만 ~ 9 만 장, 각각 4 장, * * * 사십육장.
2. 제과표: 1 과부터 9 과까지 각각 4 장, * * * 36 장.
3. 슬리버 카드: 1 개에서 9 개, 각각 4 개, * * * 36 장.
(b) 총 28 장
1. 풍표: 동 남 서 북 각각 4 장, ***16 장.
2. 화살카드: 중간, 머리, 흰색, 각각 4 장, ***12 장.
(c) 꽃 카드: 봄, 여름, 가을, 겨울, 메이, 란, 대나무, 국화, 각각 한 장씩, ***8 장.
제 5 조 기본 용어 및 일반 규정
1, 휠
행패는 일주일에 한 바퀴이다.
2, 디스크
매번 패를 내고 브랜드나 황무지와 한 판을 찍는다.
3, 원
네 사람은 각각 한 번씩 장을 한 바퀴 돌았다.
4, 국
4 바퀴를 다 칠 때마다 또는 정해진 시간에 도달할 때마다 한 판이다.
5, 돌풍
경기당 회전 수의 표시. 첫 번째 바퀴는 동풍권, 두 번째 바퀴는 남풍권, 세 번째 바퀴는 서풍권, 네 번째 바퀴는 북풍권이다.
6, 문 바람
운동선수의 각 좌석의 표시. 농가는 동풍, 하가는 남풍, 집은 서풍, 상가는 북풍이다.
7, 포지셔닝
운동선수는 추첨 번호로 결정된 테이블 번호와 방위이다.
8, 농가, 옆집
문풍동은 농가이고 나머지는 모두 옆집이다. 카드든 아니든, 농가는 장황하지 않다.
9, 회전
운동선수는 경기 과정에서 경기 절차의 규정에 따라 위치를 바꾸었다.
10, 카드
자기 문 앞에 놓인 카드는 핸드카드이고, 표준수는 13 장이다. 행패 과정에는 문 앞에 놓인 순자, 조각, 바가 포함된다. 개봉이 많은 카드 보화는 표준 카드 3 장 이내로 계산되지 않는다.
11, 카드
기본 패형과 카드에 따라 반드시 갖추어야 할 개별 조합의 쌍.
12, 순자
꽃무늬 서수와 연결된 카드 3 장.
13, 공자
같은 카드 세 장. 만지는 것은 명분이고, 손에 쥐고 있는 암묵이다.
14, 쌍
같은 카드 두 장.
15, 서판
풍패와 화살패를 가리키며, 풍패는 동쪽, 남, 서, 북이다. 화살은 중간, 머리, 흰색이다.
16, 또는 9 카드
서판 중의 1, 9, 서판.
17, 카드 먹기
윗집에서 패를 친 후,' 먹는' 사람은 자신의 카드 두 장을 함께 꺼내 순자를 형성하고 규정에 따라 이 부패를 입판 앞에 내세웠다.
18, 터치 카드
어느 한 가족이 패를 친 후,' 터치' 를 보고한 사람은 자신의 짝을 꺼내서 함께 한 벌의 순간을 만들어 규정에 따라 이 부패를 입판 앞에 내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19, 바
개봉한 4 장의 같은 카드.
20, 보화
화패를 잡은 후, 카드를 세우기 전에 분명히 놓고, 담장 끝에서 카드를 한 장 보충한다.
21, 간판 듣기
필요한 카드 한 장만 빼면 카드 상태와 맞먹는다.
22, 및 카드
규정된 패형 조건을 충족하여 기점과 분기준을 충족하거나 초과하고 화패를 보고하는 행위.
23, 자기 터치 및
스스로 화해한 카드를 잡고 화패를 보고하다.
24, 점 및
다른 사람과 만든 카드.
25, 게시판
행패자는 카드 먹기, 카드 만지기, 개봉, 보화, 카드 등을 발표했다.
26, 여러 종
일정한 점수를 가진 각종 카드 조합의 형식이나 카드 방식의 명칭입니다.
27, 페널티
처벌을 받은 것으로 판정된 카드.
28, 싱글 배치
스스로 만지작거린 그 카드는 마음대로 손에 꽂으면 안 되고, 검증을 위해 따로 놓아두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29 장, 다장, 소장
패를 보기 전에 핸드카드 수가 규정된 수보다 많거나 적다.
30, 황무지
매 접시마다 144 번째 카드를 잡았지만, 쳐도 여전히 사람과 카드가 없다.
31, 사기 및
"규칙" 규정 조건에 부합하지 않고 선포와 카드.
32, 브랜드 벽, 브랜드 도시
네 사람은 각각 문 앞에서 18 잔짜리 카드, 즉 카드 벽이라고 부른다. 네 개의 카드 벽이 좌우로 서로 맞닿아 카드 도시라고 부른다.
33, 브랜드 풀
네 개의 벽으로 둘러싸인 면적입니다.
카드 발급
무릇 잡거나 먹거나 만지거나, 바를 열고, 꽃을 수선한 후, 카드를 쓰지 않으면 카드를 한 장 쳐야 한다. 농가가 처음으로 카드를 잡은 후 (보화 포함) 부터 카드를 내는 데 걸리는 한정시간은 30 초입니다. 이후 각 집을 포함해 윗집에서 카드를 칠 때마다 자신이 카드를 낼 때까지의 시한은 15 초 (카드 먹기, 카드 만지기, 보화 포함) 였다. 동시에 먹을 수 있는 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연주 카드는 먼저 자신의 문 앞에 넣어 명시한 다음 카드 풀 안에 넣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드, 카드명언) 카드 풀 안에 넣은 브랜드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질서 있게 배치하고, 6 장에 배치한 후, 또 다른 줄을 차례로 놓고, 쉽게 관찰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배열해야 한다.
다섯째, 카드 먹기
집에서 패를 치고, 자신의 손에 있는 패와 함께 순자를 만들 수 있다면, 먹을 것을 보고하고, 구성된 순자를 입판 앞에 내세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동시에 카드 입력 (또는 터치) 을 허용합니다. 먹고 만지는 것 (바), 그리고 장과 맞붙는 카드를 허용하다. 신문은 좀 천천히 먹어야 한다.
여섯째, 터치 카드
어떤 사람이 치는 카드는 자신의 손에 있는 쌍과 같다면, 보고 만질 수 있고, 한 벌의 순간을 만들어 입판 앞에 펼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만지는 것이 먹는 것보다 우선이다. 카드를 만지려면 빨라야 하고, 3 초 안에 신고해야 한다.
일곱째, 개봉
개봉한 후 바로 판벽 끝에 카드를 한 장 보충해야 한다. 카드를 먹을 때 손에 카드가 있어서 바를 열 수 없다. 다음번에 스스로 카드를 잡은 후에야 비로소' 바' 가' 먹기' 보다 우선할 수 있다. 바는 다음 두 가지로 나뉜다.
(a) 명봉: 다른 사람이 수중의 암각과 같은 카드, 즉 신문봉 (더 이상 암각을 계산하지 않음) 을 쳤다. 또는 이미 건드린 새겨진 카드와 같은 카드를 잡아도 개봉할 수 있고, 명봉은 자기가 카드를 세우기 전에 분명히 놓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봉이 있으면 더 이상' 문 앞 청소' 를 계산하지 않는다.
(b) 다크 바: 같은 카드 4 장을 잡으면 오픈바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암봉은 자기가 간판을 세우기 전에 버클해야 한다. 한 집과 카드나 황패할 때, 다른 세 집이 조사하여 사기봉을 끊을 수 있도록 반드시 밝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어두운 바는 "문 앞 청소" 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및 카드 규정
첫째, 카드 절차
화패자는 먼저 화패를 신고해야 하며, 카드를 정리한 후 밝게 하고, 자신과 카드의 번종, 점수를 보고하고, 또 다른 세 곳의 공인과 심판을 거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드명언) 다른 세 집은 카드와 확인할 때까지 자신의 패를 쓰러뜨려서는 안 된다.
둘째, 및 카드 요구 사항
(a) 및 카드 소지자의 카드 유형은 다음 카드 유형 중 하나
여야 합니다1. 및 카드의 기본 카드
(1)11, 123, 123, 123, 123
(2)11, 123, 123, 123, 123, 111(1111, 하등)
(3)11, 123, 111, 111, 111
(4)11, 123, 111, 111, 111.
(5)11, 111, 111, 111, 111.
2. 및 카드의 특수 카드
(1)11, 11, 11, 11, 11, 11, 11 (7 쌍).
(2)1, 1, 1, 1, 1, 1, 1, 1, 1, 1, 1, 1, 11 (13).
(3)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전혀 의지하지 않음).
(주: 1= 낱장 11= 장, 자 111= 자 1111= 바 123= 순자)
(b) 및 카드 방법
1. 자아와: 스스로 패를 잡고 화패를 만든다 (봉에 꽃이 피고, 꽃을 보충하고)
2. 포인트 및: 다른 사람들과 카드 (바 및 포함).
(c) 및 카드 소지자
한 접시에 단 한 명의 카드 소지자만 있을 수 있다. 한 명 이상이 동시에 카드를 표시하면 카드놀이를 하는 사람부터 시계 반대 방향으로 전자가' 화카드' 로 정해진다.
번종의 점수와 점수
본' 규칙' 에서 인정한 반종 * * * 은 81 종으로 9 개 시리즈로 나뉜다. 즉, 서수 시리즈, 서수 시리즈, 각각 시리즈, 7 쌍 시리즈다. 점수는 경기 구분 단위로 각기 다른 난이도로 구성된 반종에 대한 수량화 평가다. 점수는 12 등급으로 88, 64, 32, 24, 16, 12, 8, 6, 4, 2, 1 점으로 나뉜다.
및 카드 조건을 충족할 때, 서로 다른 시리즈의 번종은 점수 원칙에 따라 아래 표의 점수에 따라 서로 점수를 매길 수 있습니다.
점수 일련 번호 시리즈 정의
88 번
1 사사희는 네 벌의 풍각 (바) 으로 구성된 화패이다. 빙빙 돌지 않고, 문풍이 새기고, 삼풍이 새기고, 부딪치고,
2 대 삼원과 카드 중 중백화 3 부작자가 있다. 화살을 따지지 않고
3 녹색은 23468 조 및 글자 중 어떤 카드로 구성된 순자, 조각자, 장장, 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혼색을 따지지 않다. 만약' 머리' 글자로 구성된 각 카드가 없다면, 일색
4 구련보등은 한 가지 서수 브랜드로 112345678999 로 구성된 특정 카드형으로, 같은 색깔의 서수 카드 1 장을 보면 바로 화합패가 된다. 일색을 따지지 않다
5 4 바 4 개 바
6 연일곱 쌍은 한 가지 무늬의 서수로 구성된 서수로 연결된 7 쌍의 합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6, 6, 7, 7, 7, 7, 7) 일색을 따지지 않고, 사람을 구하지 않고, 단낚시
7 13 은 3 가지 서수 카드 중 1, 9 표, 7 가지 서판 및 그 중 한 쌍으로 구성된 화패입니다. 다섯 가지 문짝을 따지지 않고, 남에게 부탁하지 않고, 단낚시
64 번
8 청구는 서수표 1, 9 각자로 구성된 화패입니다.
부딪치지 않고, 함께 새기고, 원자
9 리틀 사희와 카드에는 풍패가 있는 3 부작 및 장수 카드가 있다. 삼풍을 따지지 않고
10 개의 작은 삼원과 카드에는 화살패가 있는 두 벌의 새김과 장패가 있다. 화살을 따지지 않고
11 자 일색은 서패의 각자 (봉), 로 구성될 카드. 부딪치지 않고
12 4 개의 어두운 조각 4 개 (어두운 바). 문 앞 청소, 충돌,
를 따지지 않는다13 1 색 쌍룡회는 한 가지 색깔의 두 노소, 5 는 장수 카드이다. 평화, 7 쌍, 한결같은 색을 따지지 않는다
48 번
14 1 색 4 동순 한 가지 꽃무늬 4 쌍의 서수가 같은 순자, 1 색 3 절 높이, 보통 높이, 4 귀원 1
15 1 색 4 절 높이 한 가지 무늬와 4 쌍이 한 자리씩 차례로 한 자리씩 증가하는 조각은 일색 삼동순, 부딪치기,
를 따지지 않는다.32 배
16 1 색 4 단계 높이 한 가지 색깔 4 쌍이 한 자리 씩 증가하거나 두 자리 씩 증가하는 순자
17 3 바 3 개 바
18 혼합 9 는 서수와 서수표 1, 9 의 각자로 구성된 각 카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수, 서수, 서수, 서수, 서수) 부딪치지 않고
24 번
19 7 쌍은 7 개의 쌍으로 구성되어 있고 카드이다. 남에게 부탁하지 않고, 단낚시
20 칠성은 반드시 7 개의 전단지가 있어야 하는 동서남북에서 희끗희끗하고, 3 가지 무늬와 함께 147, 258, 369 중 7 장의 서수패로 카드를 만들지 않은 화패를 구성한다. 다섯 가지 문짝을 따지지 않고, 남에게 부탁하지 않고, 단낚시
21 전복각은 2, 4, 6, 8 서수의 새겨진 자, 카드로 구성된 카드. 부딪치거나 깨지지 않고
22 일색은 한 가지 색깔의 서수패로 구성되어 있다. 단어 없음
23 일색 삼동순과 카드에는 꽃무늬 3 쌍의 서수가 같은 순자가 있다. 1 색 3 절 높이 불문하고
24 1 색 3 절 높이와 카드에는 꽃무늬 3 쌍이 차례로 한 자리 씩 증가하는 조각이 있다. 일색 삼동순
을 따지지 않다25 전대는 서수 789 로 구성된 순자, 각자 (바), 장패, 카드이다. 단어 없음
26 전중은 서수표 456 으로 구성된 순자, 각자 (바), 장패와 카드이다. 끊임 없는
27 전소 서수표 123 으로 구성된 순자, 조각자 (바) 는 카드의 합패를 사용한다. 단어 없음
16 번
28 청룡과 패를 볼 때 꽃색 1-9 로 연결된 서수 카드
29 삼색 쌍용회 2 가지 무늬와 2 명의 막내부, 또 다른 꽃무늬 5 작 장수와 카드. 반가운 만남, 막내부, 무자, 평화
30 1 색 3 단계 높이와 카드, 한 가지 무늬와 세 쌍이 차례로 한 자리 또는 두 자리 씩 증가하는 순자
31 전대 5 매 카드 및 장패는 반드시 5 의 서수 카드가 있어야 한다. 끊임 없는
32 세 개의 서수가 같은 조각자 (바)
33 3 3 개의 어두운 3 개의 어두운
12 번
34 는 단수 3 가지 무늬의 147, 258, 369 로 잘못 배치할 수 없는 서수카드와 동남북서쪽 중 희끗희끗한 14 장의 카드로 구성된 카드에 의존하지 않는다. 다섯 가지 문짝을 따지지 않고, 남에게 부탁하지 않고, 단낚시
35 조합용 3 가지 색깔의 147, 258, 369 는 빗나갈 수 없는 서수표
36 은 서수표 6-9 의 순자, 조각자, 카드로 구성된 카드보다 크다. 단어 없음
37 은 서수 1-4 의 순자, 조각자, 카드로 구성된 5 개 미만의 카드이다.
단어 없음
38 삼풍각 3 풍각
8 번
39 화룡 3 가지 무늬의 순자 3 쌍이 1-9 의 서수표
로 연결되어 있다40 1234589 빵, 245689 개, 화이트보드를 포함하여 카드 도형이 상하 차이가 없는 카드로 구성된 카드와 카드를 뒤집을 수 없습니다. 한 문도 모자라지 않다
41 삼색 삼동순과 카드, 3 가지 무늬와 3 쌍의 서수가 같은 순자
가 있습니다42 3 색 3 절 높이와 카드, 3 가지 무늬와 3 쌍이 차례로 한 자리 씩 증가하는 조각자
43 무번과 카드 이후 어떤 종류도 셀 수 없다 (카드는 포함되지 않음)
44 묘수 회춘 자터치카드 벽의 마지막 카드와 카드. 자각하지 않고
45 해저 건달과 마지막 카드
46 바에 꽃이 피고 개봉이 잡은 카드 성과 카드 (보화 제외) 는 자터치를 하지 않는다
47 강탈봉과 다른 사람과 스스로 개명봉을 잡는 카드. 불협화음
6 번
48 터치와 4 부작 (또는 바), 카드로 구성된 카드
49 혼합 색상은 하나의 무늬와 서수 카드와 서패로 구성된 화표
50 삼색 3 단계 높이 3 가지 무늬와 3 쌍이 차례로 서수 1 씩 증가하는 순자
51 5 개 문조와 카드 3 개 서수표, 바람, 화살카드 완비
52 전적으로 카드 먹기, 카드 만지기, 다른 사람이 내놓은 카드, 카드를 낚아채는 것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낚시 53 쌍만 빼고 암흑봉 2 개
54 2 개의 화살 조각 2 개의 화살 조각 (또는 바)
4 번
55 전체 밴드 또는 카드, 각 카드, 카드
56 4 부패를 요구하지 않고 장중 카드, 터치카드 (명봉 포함), 자터치와 카드
57 쌍명봉 2 개 명봉
58 장과 절장과 카드 풀, 탁자가 밝은 3 장의 카드에 남은 4 장 카드 (낚싯대와 불허장)
2 배
59 화살은 중, 머리, 흰색 3 장의 같은 카드로 구성된 조각자
60 원 풍각과 원풍이 같은 풍각
61 문풍각이 문풍과 같은 풍각
62 문 앞에는 먹거나, 만지거나, 명봉하고, 다른 사람과 하는 카드
63 평화는 순자 4 쌍과 서수패로 구성된 화패로 가장자리, 칸, 낚시는 평화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64 4 개 4 개 1 개 카드 중 4 개 같은 카드가 가족의 순, 조각, 오른쪽, 카드 중 4 개 (카드 제외)
65 쌍동각 2 부서수가 같은 조각자 66 쌍암각 2 개 암각
67 다크 바 4 개의 동일한 카드 오픈 바
68 단인가요? 카드에는 1, 9, 1 배
가 없습니다69 일반적으로 키가 크고 같은 두 벌의 순자로 구성된 카드
70 상봉은 두 가지 무늬와 두 쌍의 서수가 같은 순자
71 6 가지 무늬와 6 장의 서수 카드
72 노소 한 가지 무늬의 123, 789 두 쌍의 순자
73? 9 시 3 장 같은 1, 9 서수 카드 및 서패로 구성된 각자 (또는 바)
74 명봉 자신은 은밀하게, 다른 사람이 치는 같은 카드 오픈바를 만지거나, 직접 만지는 명분과 같은 카드 오픈바
를 잡는다.75 한 문과 카드 중 한 가지 무늬와 서수 카드 누락
76 단어도 없고 카드에도 바람도 없고 화살도 없다
77 변장과 123 의 3 과 789 의 7 이나 1233 과 3, 77879 와 7 은 모두 변장이다. 손에 12345 와 3,56789, 7 이 있는데 변장
78 칸장과 2 장 사이의 카드. 4556 과 5 도 칸장이고, 손에 45567 과 6 은 칸장
이 아니다79 싱글 낚시는 싱글 카드를 낚을 것이고
80 직접 만져보고 카드 성과 카드
81 화패는 춘하 가을겨울, 매란죽국화로 꽃당 1 점을 계산한다. 기점과 점수를 따지지 않고, 카드와 함께 점수를 매길 수 있다. 화표 보화성과 계자만점, 봉에 꽃이 피는 것을 따지지 않는다
(a) 및 카드 전제 조건
1. 반드시 규칙 규정에 부합해야 하는 카드형.
2. 번종 점수의 합은 최소 8 점이다.
규정 준수 및 카드 방법.
(b) 및 카드 점수의 구성 구조
밑점: 기본점과 벌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하점: 카드를 가리킨 후, 카드 방향과 카드 측이 반드시 지불해야 하는 경기점, 점수는 8 점입니다.
2. 기본점: 카드와 함께 각 반종 점수와 합계를 가리킨다.
3. 벌점: 심판이 선수에게 행패과정에서 반칙으로 판정한 점은 매 판이 끝날 때마다 공제해야 한다.
(c) 점수 계산
각 접시와 카드 뒤에 다음 공식에 따라 점수를 계산합니다
1. 자아 터치: (밑점+기본점) ×3 자 (미화패)
2. 포인트 및: 하단 포인트 ×3 자 (카드)+기본 포인트 ×1 자 (포인트 및 스퀘어) (4) 점수 프로그램
(e) 기본 점수의 점수 원칙
본' 규칙' 에 규정된' 번종 분점표' 는 카드와 점수를 매기는 근거이다. 카드와 함께 먼저' 반종분점표' 에 따라 주체반종을 결정하고 필연적인 연락이 없는 각 반종을 조합해 점수를 합산한다. 점수를 매길 때는 다음 원칙도 따라야 한다.
1. 비반복 원칙
어떤 종자가 조패의 조건으로 결정될 때, 성립하는 동시에 반드시 다른 반종이 병존하고, 다른 반종은 점수를 반복하지 않는다.
2. 제거 안 함 원칙
번종을 확정한 후에는 그 자체를 다시 뜯어 새로운 번종 점수를 만들 수 없다.
3. 같은 원칙을 가질 수 없음
이미 어떤 종류의 카드를 조합한 사람은 더 이상 다른 카드와 같은 종류의 점수를 구성할 수 없다.
4. 높든 낮든 원칙
두 개 이상의 카드가 있는데, 두 개 이상의 반종을 구성할 수 있고, 그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을 때 높은 점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한 번 원칙 적용
아직 결합되지 않은 카드가 있는 경우 조합된 해당 카드 세트와 한 번만
확장 데이터
마작은 중국, 광동, 홍콩, 마카오에서 유래한 참새로 중국 고대인들이 발명한 게임게임, 오락도구, 일반적으로 대나무, 뼈, 플라스틱으로 만든 작은 긴 사각형으로, 위에는 무늬나 글씨가 새겨져 있고, 북방 마작당 136 장, 남방마작에는 8 개 이상의 꽃카드가 있는데, 각각 춘하 가을겨울, 매죽란국화, * * * 입니다
4 인 골패 박극은 중국 문화권에서 유행한다.
명말 청초마패가 성행하면서, 마패에서 또' 카드' 라는 연극오락기구가 파생되었다. 카드 시작 * * * 60 장 있습니다. 카드놀이를 할 때, 네 사람은 각각 10 장을 먼저 취하고, 나중에 차례로 카드를 들고 카드놀이를 한다. 한 사람이 패를 쳤는데, 두 집은 물론이고 세 집도 동시에 알려서, 카드를 먼저 얻은 사람을 승리로 삼았다. 이 카드들과 놀이는 오늘의 마작 카드와 매우 비슷하다. 이런 카드놀이는 노는 동안 시종 묵부답이기 때문에 묵화패라고도 한다.
2017 년 4 월 국제지능운동연맹은 마작이 공식적으로 세계 지능운동 종목이 되었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