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웨이 샤오바오 장일산

웨이 샤오바오 장일산

예쁘다고 하면 장일산 팬일 뿐이지만, 솔직히 장일산 연기한 웨이바오는 정말 못생겼어요! 주로 얼굴값이 이 연극을 지탱할 수 없다는 것이다! 게다가 표정이 과장되고 힘이 너무 세면 이런 평가가 있을 거야! 하지만 나는 여전히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적어도 나를 매료시켰다! 그러니 그에게 너무 가혹하게 굴지 말고,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면 된다!

장일산 연기 문제가 아니라, 장일산 () 는 사슴정기 () 라는 책을 자세히 읽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다. 그는 웨이바오 () 라는 인물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그래서 그는 전혀 닮지 않은 웨이보를 연기했다. 배우가 명작을 연기하는 것은 반드시 미리 숙제를 잘해야 한다. 왜냐하면 모두가 명작의 인물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너는 공연 전에 숙제를 잘 하지 않고 인물에 대한 이해에 편차가 있기 때문에, 공연할 때 반드시 경상을 입게 될 것이다. 그래서 모두가 장일산 공연을 본 웨이바오는 사색다른 인물이어서 욕을 먹지 않는 것이 이상하다. 만약 배우가 평범한 드라마를 연기한다면, 네가 어떤 모습으로 연기하는지, 바로 어떤 인물인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명작의 공연은 그렇지 않다.

한 편의 드라마는 배우를 뽑는 것 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시나리오 작가, 감독이다. 만약 작가가 쓴 것이 매력적이라면, 감독은 줄거리에 따라 누가 연기하기에 적합한지 선택하고, 좀 더 진지하게 촬영하면 관객이 좋아하는 드라마를 한 편 찍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감독 작가들이 모두 후도를 편성하고 있다. 배우들이 난연하고 있다.

웨이샤오바오는 궁정과 황제 앞에서 섞여서 동작을 과장해서는 안 된다. 미세한 몸짓, 가벼운 얼굴 표정, 영리한 눈빛으로만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강력한 연기력이 필요하다. 외형적인 선택은 왜소하고 날씬해야 하는데, 장일산 이 점은 좋다. 그러나 궁정에 대한 실제 파악은 부족하다. 결국, 장일산 이미지는 웨이 샤오 바오 (Wei Xiaobao), 깡패 (Pipi), 잘 생기지 않고 나이가 많지 않습니다. 천샤오춘 버전이 거의 흠잡을 데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어렸을 때 천샤오춘 버전을 수십 번 읽었지 만, 절대적인 것은 없었습니다. 이웃 장일산 나이보다 조금 작고 Wei Xiaobao 의 나이에 더 가깝습니다. 대본이 잘 바뀌면 여전히 희망적입니다.

적어도 나는 보러 갈 것이다. 황교주의 나는 보고 싶은 욕망도 없다.

드라마판, 천샤오춘 속 김용 인물 설정에 맞는 것 같은데 나이가 좀 많고 나찰국 여행이 없어서 아쉽다. 그리고 Su Yuan 과 Fang Yi 는 모두 추악합니다. 볼 수 있는 것은 쌍아와 아코뿐이다. 장위건 바 공연은 모두 장위건 스타일이다. 별로 흥미가 없다. 한 번 봤는데 욕망 없이 다 봤어요.

천샤오춘 판 웨이샤오바오는 기본적으로 아무도 능가하지 않는다. 먼저 연기가 어떤지 말하지 않으면 시대적 배경은 초월할 수 없다. 그런 고지방 깡패는 대신할 수 없다. 만약 네가 모르면 정이건 판을 참고하여 사람을 미혹시킬 수 있다. 지금 공연하는 고혹자는 남을 욕할 수 있습니까? 욕설을 늘어놓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초월할 수 없는 것은 사실이다. 부인할 수 없다!

천샤오춘 웨이샤오바오가 가장 강하다고 할 수 있어요! 초년의 양조위 보다 더 심하다.

세상에는 본색 출연이라는 공연이 있다. 너는 반드시 사람이 함께 놀아야 한다. 캐릭터는 변화무쌍할 수 있지만, 사실, 산닭과 웨이샤오바오는 한평생 불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기억하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캐릭터명언) 그것은 청춘의 추억이다. 이런 재산은 무궁무진하다. 희극은 연기하기 어렵다. 사슴 정기는 촬영하기가 더 어렵다. 사슴정기는 완전히 코믹이라고 할 수 없고, 진근남 부분은 무협 영화에 속하고, 강희 부분은 권모극에 속하며, 웨이바오의 일부 (전부는 아님) 만 희극에 속한다. 그래서 이것은 사실 감독의 능력을 시험한다. 하지만 분명히 이 연극의 감독은 사슴을 개그맨으로만 찍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어쩌면 그는 연기를 할 수 있지만, 그의 몸매는 아무리 노력해도 잘 어울린다. 만약 그가 노래를 부를 수 있다면, 나는 그가 직업을 바꾸어 노래를 부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그는 너무 날씬해서 몸매가 너무 약해서 배우가 네가 연기하면 외모도 따라와야 한다. 하지만 잘생기려면 예뻐야 한다는 말은 아니지만, 그의 몸매는 배우가 되기에 정말 적합하지 않다.

어느 정도까지, 장일산 판의 공연은 천샤오춘 버전의 복제품이지만, 여러 가지 이유 (주로 감독, 장 본인의 공연도 있음) 로 인해 진판의 많은 부분이 완벽하지 않은 곳에서 더 확대되는 데다 시대필터가 없다 (진판은 단순히 시대필터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연대세례를 거쳐 그것에 대한 평가가 더 높아질 것이라고 한다. 예를 들면 8.

어떤 캐릭터들은 우스꽝스러워 보인다. 캐릭터 설정과 극의 융합의 적합성이 있기 때문이다. 설령 이 캐릭터 설정이 슬픈 인물이라 해도, 희극과 완벽하게 융합될 수 있다면 예상치 못한 코미디 효과를 볼 수 있다.

한 마디가 어떻게 말하든 잊었지만, 코미디 캐릭터를 뜻하며, 대부분 비극적인 소인들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관객이 경험하는 것은 유머러스하고 재미있지만, 배우가 경험하는 것은 슬픈 일이다. 코믹하거나 코메디는 굳이 눈짓이나 웃음거리를 쌓거나 세 살 지능 지능의 웃음점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믹한, 코믹한, 코믹한, 코믹한, 코믹한) 펼치지 않는 것은 웃음을 자아내고 뒷맛과 사고를 하며 논리에 부합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몇 년 동안 보면 순전히 난장판이다. 순전히 웃음이다. 웃음점 때문에 웃고, 몇 년이 지나도 웃고, 자신의 감정을 좀 더 많이 느낄 수 있고, 몇 년이 지나도 다시 볼 수 있다. 줄거리 대사가 거꾸로 외웠지만. 여전히 웃고, 가끔 눈물을 흘리며 웃는다. 그런 다음 많은 정체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침을 뱉은 것은, 모모극이다. 순전히 웃기고 웃기고, 그나 감독이 이해하는 웃기고 웃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난 장일산 웨이 xiaobao 에 더 적합 하다 고 생각 하기 전에, 결과는 전복.

쉬정 는 확실히 내 마음 속 의 두 사람 이 아니다. 하지만 어려운 것 은 누가 연기하는 것 이 아니다. 어려운 것 은 웨소보 는 정말 너무 어렵 고, 영화화, 젊은 쉬정 는 이위 관관 에서 동그라미 를 칠 수 있지만, 여전히 웨이소보 의 이미지 와 매우 다르다 김용 선생이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강호가 상상한 강호가 아니라는 것이다. 예를 들면,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있는 대협인 진근남 () 은 사실 속인 () 일 수도 있고, 아마도 입에서 큰 의를 부르고, 계산하는 것은 또 다른 목적이며, 봄눈이 불꽃놀이에 떨어질수록 더 거칠어 보인다.

강호 우리는 강호에 있다. 너를 위해 그를 위해 결국 자신을 위해, 위작나리는 거울처럼 사당에서 온 각양각색의 사람들의 이기심과 위선의 의리를 접고, 귀여움은 그가 자신의 본능을 숨기지 않고 이기심을 감추지 않지만, 또 상당히 감성적으로 다른 사람을 위해 어색함을 감추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웨이작님을 사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김용 선생은 매음굴에서 태어났는데, 이 사람은 거의 여기에 와서 모든 겉옷을 벗기고 본성을 드러낼 것이다. 그래서 그는 진정한 의미의 교육을 받은 적이 없다. 바로 그의 본성을 드러내고 위선도학을 폭로한 것이다. 그가 만난 사람들 중에는 진정한 의의가 있다. 그것이 바로 진정한 의로움, 즉 진강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사슴을 단순한 코믹영화로 찍는 것은 모두 건달을 부리는 것으로, 모두 무식하다. 웨이샤오바오라는 사람의 본질은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을 인생의 목표로 하는 것이다. 이것은 성장 환경의 훈도이다. 하지만 뼈에서 큰 지혜를 가진 사람을 죽일 수 있는 사람 (예: 도롱을 죽이는 것을 망설이지 않는 사람) 은 강희와 어느 정도 비슷하며, 심지어 강희의 반대쪽이라고 할 수 있지만, 사실 상당히 복잡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때때로 이 책의 진정한 주인공이 강희라고 생각한다. 매번 샤오바오의 모험은 강희가 강희로 돌아오는 것에서 비롯된다. 웨이샤오바오는 그의 대역일 뿐이다.

제 생각에는, 장일산 웨이 샤 오 바오 재생할 수 있습니다, 사실, 손가락 번호를 깰 수 있다, 지금 우리가 알고 있는 배우 장일산 들은 가장 적합 한 말을 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후보가 있어야 합니다. 주로 캐릭터의 포지셔닝에 편차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장일산 자신뿐만 아니라 감독 시나리오 작가 전체가 편차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웨이바오가 그렇게 보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캐릭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캐릭터명언) 사실 원작의 정신적 핵심과는 편차가 있고, 이렇게 많은 성공 사례들이 있는데 비해 차이가 크다.

웨이샤오바오의 핵심은 사회 밑바닥 출신의 작은 인물로, 우연히 대영웅이 되었다. 웃긴 것은 단지 전체 이야기의 표현일 뿐이다.

그래서 주성치 공연은 원작과 크게 다르지만 김용은 그가 연기를 잘한다고 생각했어요. 그 자신의 스크린 이미지가 웨이바오와 잘 어울렸기 때문이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신판은 완전히 본말이 전도된 것이다. 나는 심지어 장일산 가 캐릭터 에 대한 이해 가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무의식적으로 자신이 어떻게 연기해야 할지 느꼈고, 병사 장갈과 집에 자식이 있을 때 그가 얼마나 컸는지, 특히 집에 자식이 있을 때 그는 양쯔 보다 훨씬 자연스럽고 생생했다. (나를 뿌리지 마라, 다시 한 번 뒤엎을 수 있어, 양쯔 많은 곳에서 장일산 보다 못하다. 이것도 후속불이다. 모두가 기억하는 것은 유성과 양쯔 의 원인이다. 장일산 가 바로 그는 매우 혼란스럽고, 느낌과 자신의 방법이 다를 수 있지만, 자신이 또 이유를 말할 수 없고, 얽히고설키고 타협을 선택하면, 교학을 따르고, 영기를 잃고, 완전히 자신을 찾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그가 자랄 때, 그는 매우 어색한 상황에 직면했다. 높은 명성, 낮은 인기, 높은 국민, 그러나 아무도 그것을 사지 않았다? 불구가 되었나? 졸업 후 한동안 촬영을 하지 못했는데, 그는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좋은 작품이 너무 필요했고, 힘을 너무 많이 쓰는 것이 더 쉬웠다. 모두들 그가 마음을 가라앉히고 긴장을 풀어야 한다고 말했는데, 그는 확실히 더 이상 자신에게 너무 큰 스트레스를 줄 수 없으니 조용히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