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효과와 주문 에너지 사이의 변환 계수는 1.875이며, 무기 스트로크는 81을 치유하며 이는 43 주문 에너지에 해당합니다. 1 주문 에너지 = 1 주문 피해, 1 주문 에너지 = 1.875 치유 보너스. (3.0 이전의 81개 치료는 에너지 포인트가 3개가 더 있으며 향후 40개로 통일됩니다.)
치료 효과는 변하지 않지만, 동시에 통계 방식이 변경됩니다. 앞으로 주문 피해 보너스가 1200이 넘습니다.
동시에, 과거에 마법 피해 장비와 마법 피해 인챈트를 가지고 있었다면, 기존 무기의 마법 피해가 40이었으며, 에너지로 변경한 후에는 계산이 동일합니다. 에너지는 40이 됩니다. 이 무기에는 앞으로 자동으로 40*1.875의 치유량이 추가됩니다.
주문력은 현재 주문 피해와 주문 치유의 통일성과 동일합니다.
현재 주문 피해 1 = 주문력 1
주문 치유 = 주문력 1 × 1.87 그래서 주문력만 놓고 보면 치유 장비와 마법 피해 장비는 거의 동일하지만, 차이점은 치유 장비에는 마나 회복 속성이 있을 수 있고, 마법 피해 장비에는 주문 가속 속성이 있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