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교실에 관한 초등학교 영어 논문 3 편
첫 편
첫째, 교육 형식 활동
초등학교 영어 교실 수업에서 교사는 다양한 교육 형식을 통해 학생들이' 이동' 하고, 언어의 유연한 활용을 충분히 체험하고, 영어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지식과 기술, 사고와 감정 등에서 수확을 거둘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내가 초등학교 영어를 가르칠 때 활발하고 재미있고 생동감 있는 게임을 교실에 도입했다. 신체의 각 부위에 있는 단어에 대해 나는 먼저 학생들을 이끌고 단어를 읽은 다음 게임 경기를 한다. 선생님은 자신의 신체 부위 중 하나를 지적하여 학생들이 해당 영어 단어를 빨리 말할 수 있도록 했다. 교사는 또한 학생들이 수행 할 수있는 상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교학 내용을 일부 리듬이 즐겁고 통속적인 영어 운율 가요로 엮어 학생들이 소리내어 읽고, 읊고, 공연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26 개의 영어 글자를 가르칠 때, 나는 학생들에게 글자의 모양을 모방하게 하고, 몸으로 글자와 대체로 비슷한 모양을 내세워, 딱딱하고 무미건조한 글자를 생동감 있게 해석하여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날씨와 계절에 관한 지식을 가르칠 때, 나는 동요 교수법을 채택한다. 동요를 통해 학생들은 흥미진진하게 배워서 교육 내용을 빨리 익혔다. 고학년에 대해 나는 학생들이 작은 기자로 다른 사람을 인터뷰할 수 있도록 작은 기자 게임을 도입했다. 인터뷰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계절, 날씨, 광경을 이야기할 수 있었다. 학생은 흥미진진하고 적극적이며 좋은 교육 효과를 얻었다. 우리가 교육에서 다양한 교육 형식을 채택하여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을 동원하는 한, 교실 수업은 반드시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둘째, 교육 수단의 다양 화
초등학교 영어 교육에서는, 서로 다른 교육 내용에 대해 서로 다른 교육 수단을 채택해야 학생들이 수시로'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도록, 진정으로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유지하는 역할을 하며, 교실 수업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를 위해 교사는 그림, 실물벽 차트 등을 이용해 직관적인 교육을 할 수 있고, 간결하고 명쾌하게 교육 내용을 끌어내어 학생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Pencil, pen, ruler, window, door 등의 단어를 가르칠 때, 실물을 전시하거나 해당 사진을 제시하는 등 학생들의 인상을 깊어지게 한다. 또한 프로젝션, 슬라이드, 비디오, 녹음, 파워포인트 등의 멀티미디어 기술을 사용하여 직관적이고 전염성이 있는 교육 장면을 만들어 영어 교육 내용을 생동감 있고, 이미지적이고 사실적으로 표현하고, 교실 수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nimals 를 가르치면서 개, 소, 고양이 등의 동물 울음소리를 녹음한 다음 영어 수업에서 방송했고, 학생들은 주의깊게 듣고 실감나게 따라갔다. 그들의 흥미가 짙어졌을 때, 나는 이 동물들의 단어 발음을 풀어 학생들이 dog, cow, cat 등의 단어를 흥겹게 읽게 했고, 수업시간에 영어 낭독음과 각종 동물 울음소리가 울려 퍼지면서 학생들의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를 크게 불러일으켰고, 좋은 교육 효과를 받았다.
셋째, 교육 분위기의 조화
조화로운 영어 교실 수업 분위기는 학생들을 봄바람처럼, 감천을 마시는 것처럼, 모두가 편안하고 유쾌하며, 하나하나 활기차게 한다. 수업시간에 흔히 볼 수 있는 두 가지 다른 장면이 있다. 어떤 영어 교사들은 활기차고, 학생들의 정서가 고조되고, 주의력이 집중되며, 교육과 학습 쌍방이 모두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에 잠기고, * * * 함께 영어 지식을 탐구하고 있다. 어떤 영어 교사들은 말이 잘 통하지 않는다. 입이 마르고 목이 잠기더라도 학생들도 아무 반응도 없이 교실 전체가 고인 물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영어 교사는 학생들의 의혹을 잘 해석하고, 적시에 다이얼을 맞추어야 한다. 교사의 해설은 생동적이고 재미있고 익살스럽고 익살스러워야 하며, 학생들이 때때로 회심의 웃음소리를 내도록 격려하고, 동시에 학생들이 대담하게 의문을 제기하도록 독려해야 하며, 학생들이 중심을 둘러싸고 각자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게 해야 한다.
중요한 문제에 있어서, 교사는 학생들이 탐색할 수 있도록' 공백' 을 남겨 두어야 한다. 여지를 남겨 학생들이 연상하게 해야 한다. 학생들이 제한을 통해 무한함을 발견하도록 해야 한다. 초등학교 영어 교실 수업에서 교사는 화목하고 평등하며 민주적인 사제관계를 구축해야 하며, 자신의 좋은 사덕, 재미있는 언어, 완전한 친화력, 충만한 열정, 진실한 감정, 효과적인 관리를 활용해야 한다
넷째, 교수 평가 인센티브
초등 영어 교육에서 교사는 인센티브, 신뢰 인센티브, 감사 인센티브 등 다양한 인센티브 평가 방법을 존중하고, 과학, 시기 적절하게 학생들을 인센티브로 평가하고, 학생들에게 인정과 신뢰를 많이 주고, 학생들의 정신력을 부여해야 한다. 그들의 몸과 마음이 항상 최상의 상태에 놓이도록 함으로써 자신의 주도권과 적극성을 극대화하고, 적극적으로 공부에 투입해야 한다. 요컨대, 초등학교 영어수업에서는 교사가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열정과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즐거운 마음을 유지하고, 능동적으로 공부하여 효율적인 초등학교 영어교실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제 2 편
첫째, 어린이 노래 교육을 이용하여 흥미를 높이는 것부터 효율적인 교실
많은 학생들이 노랫소리에서 공부에 대한 적극성을 불러일으켰고, 일부 학생들은 수업 전 부정적인 감정도 노랫소리에 흩어질 수 있었다. 노랫소리의 매력은 매우 크며, 교사가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교실 수업의 효율을 적은 노력으로 두 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새로운 수업 발표 과정에서 교사도 강의 내용에 따라 동요를 만들어 학생들이 관련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새로운 단어를 가르칠 때, 교사는 일부 단어를 어린이 노래로 엮어 중영을 결합시켜 학생들의 단어 학습에 대한 적극성과 열정을 불러일으키며, 학생들이 동요의 영창 속에서 관련 단어를 파악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예를 들어, 한 번 찍고, 한 번 찍고, 윈도 윈도우는 창문입니다. 네가 두 번 찍고, 내가 두 번 찍고, 플로어 플로어는 바닥이다. ... 사실, 동요의 용도는 매우 광범위하다. 교사가 학생의 심리적 특징을 결합하고, 교학 내용을 결합하고, 창조적으로 내용을 동요에 녹일 수 있다면, 교학 형식을 혁신하고, 학생들이 즐겁게 공부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교실 수업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둘째, 직관적인 교구 교육을 이용하여 이미지 사고에서 효율적인 교실
초등학생에게 그들의 추상적인 사고력은 매우 형편없고, 학생들은 객관적인 사물을 인식하고, 이미지 사유로 완성한 것이다. 초등 영어 교육에서 교사는 학생들의 이런 심리적 특징에 근거하여 추상적인 내용을 시각화하여 학생들이 지식을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지식을 습득하며 학생들의 효과적인 학습을 촉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직관적인 교구를 이용하여 교수를 조직하는 것은 추상화를 이미지로 만드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교수에서 교사는 교학 내용에 따라 일부 교구를 자제하여 교학을 보조할 수도 있고, 교수에 실물교구를 사용할 수도 있는데, 이는 학생들의 학습 참여 흥미를 자극하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onion, tomato, potato, cucum-ber, carrot 등의 음식류 단어를 가르칠 때, 교사는 실물을 준비해서 교실로 가져와 책상 위에 전시하고, 하나는 학생에게 가리키고, 새로운 단어를 가르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이 매우 높아서 실물에 따라 영어 철자를 하려고 노력하는데, 아주 짧은 시간 안에 학생들은 이 단어들을 효과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학생이 단어 관문을 통과한 후, 교사는 학생들에게 상응하는 문장 연습을 하도록 지도할 수 있다. 교사는' 토마토' 를 가리키며 학생들에게' What'sthis' 라고 물었다. 학생들에게' It'satomato' 라고 대답하도록 유도하고 현물을 이용해' Isita/an ...' 을 도입하고' Yes, itis ...' 또는' No, itisn't ... 이렇게 하면 학생들의 참여에 대한 적극성이 매우 높고, 교사와 학생이 긴밀하게 협조하여, 효과적으로 교학 임무를 완수하고, 교학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셋째, 게임 교육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효율적인 교실
생리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초등학생들은 움직이기를 좋아하고 활발하며 특히 게임 활동에 종사하는 것을 좋아한다. 따라서 교사는 교학 중에 게임 방식을 이용하여 교학 활동을 전개할 수 있다. 교사는 교육 내용에 따라 일부 게임 활동을 조직하여 학생들이 게임 활동에 참여하도록 유도할 수 있으며, 학생들이 게임에서 공부하고, 학습 중에 게임을 하고,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공부하고, 즐겁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nose, eye, mouth, ear, head 등의 단어를 가르칠 때 교사는 스스로 동작을 하고, 눈을 부릅뜨고, 코를 빨고, 팔을 차고, 발차기를 한다. 교사가 동작을 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이 함께 동작을 하도록 하고, 일제히 관련 단어를 외치게 한다. 이런 식으로 학생들은 게임에서 단어를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다. 학생이 단어를 파악한 후, 교사는 학생들에게 명령구를 듣고 신속하게 반응하도록 재교육했다. 선생님은 학생들이 지시에 따라 동작을 할 수 있도록 지시를 내렸다. 예: Touchyourface(eyes, ear, Nose)/Putupyourhands/Closeyoureyes 등, 학생들은 듣고 나서 이 동작을 하고 빠르고 정확한 학생이 이긴다. 신체 부위 단어를 훈련시킨 후, Touchyourpencil(yourbook, chair ...) 과 같은 다른 단어로 명령구를 훈련하는 등, 학생들은 게임에서 명령구를 효과적으로 파악해 교육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넷째, 긍정적 인 가이드를 사용하여 인센티브에서 효율적인 교실
영어는 제 2 언어이기 때문에 초등학교 영어 수업 수가 적고, 학생들이 생활에서 접촉하는 것도 적어 영어 공부가 비효율적이어서 잊기 쉽다. 따라서 초등학생에게 영어를 배우는 것은 매우 어렵고, 영어 공부에서 많은 문제를 겪게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초등학생, 초등학생, 초등학생, 초등학생, 초등학생, 초등학생) 단어, 문장 교육에서 학생들은 단어를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고, 문장 패턴을 적용하지 않을 수도 있고, 심지어 글자 학습에서도 학생들이 많은 문제를 겪을 수도 있고, 심지어 학생들이 B 와 P 를 구분할 수 없고, V 와 W 를 구분할 수 없을 수도 있다. 학생들이 영어 학습에서 겪는 어려움이 많아지면 두려운 감정이 생길 수 있다. 심지어 영어를 배우기가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는 학생도 있다. 아예 포기한다. 이 경우 교사는 첫 번째 시간에 이해하고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지도하고 격려해야 하며, 특히 학생에 대한 긍정적인 안내를 중시해야 한다. 교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의심과 의문을 제기함으로써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의 학습 능동성을 자극할 수 있다. 학생들은 교실에서 잘 할 때 제때에 학생을 격려하고 칭찬해야 한다. 예를 들어, "Good, Smart, Great, Wonderful, Fantastic" 과 같은 말로 학생들을 격려한다. 이는 학생들의 학습 자신감 배양과 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 향상에 긍정적인 의미를 갖는다. 교육에서 학생들이 성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초등학교 영어 교사로서 우리는 관용의 마음을 가져야 하며, 그들의 사소한 실수에 대해' 잘못이 있으면 반드시 조사해야 한다' 고 해서 그들의 학습 적극성을 꺾어서는 안 된다. 교사는 학생들의 표현 욕구를 잘 보호하고, 그들로 하여금 모두 "감히" 말하도록 해야 한다. 교실에서 과감하게 입을 열고, 용감하게 표현하는 학생에게 우리는 모두 격려적인 태도를 취해야 한다. 학생이 잘못을 저질렀을 때, 교사는 그들에게 잘못이 불가피하다고 말해야 하지만, 학생이 보편적인 잘못을 저질렀을 때, 교사는 적당히 시정하여 학생의 성장을 이끌어야 한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교육자 수홀린스키는 "성공의 기쁨은 큰 정취와 힘이다" 고 말했다. 아동학습언어의 발전법칙에 따라 학생들을 긍정적으로 지도해야 학생들이 즐겁게 공부하고 교실 실효를 높일 수 있다. 요컨대, 초등학교 영어 교육에서 교사는 학생들이 즐겁게 공부하고 효율적인 교실을 실현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해야 하며, 효과적인 전략을 통해 재미화 교육을 실시하고, 끊임없이 학생들을 격려하고, 학생들이 영어를 배우도록 독려해야 한다. 이는 학생들의 학습 자신감 배양,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 향상, 효과적인 영어 학습과 전면적인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역할을 한다.
제 3 편
첫째, 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십시오
(a) 교실에서 일부 게임 활동을 적절히 통합하면 초등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초등학생은 천성이 활발하고 호기심이 강하다. 무미건조한 언어를 게임에 넣어 학생들이 다채로운 게임에서 배운' 지식' 을 연습하게 하면 영어 교실이 학생의 낙원이 된다. 예를 들어, 내가 인체 부위에 있는 단어: 페이스, mouth, nose, ear 를 가르칠 때, 나는 학생 몇 명을 칠판 앞에 불러서 Touchyourface/mouth/nose/ear 등의 동작을 하게 했다. 맞습니다. 아래 학우들은 "예" 라고 말합니다. 잘못했습니다. 아래 학우들은 "아니오" 라고 말합니다. 교사가 "Touchyourface" 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학생들은 이 단어들을 쉽게 익힐 수 있다. 교실에서 게임 활동을 많이 디자인하면 학생들의 적극성을 높이고 교실 분위기를 활기차고 질서 있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습에 대한 흥미가 두터워지고, 교육 목표 달성이 더 이상 어렵지 않게 된다.
(b) 교실에서 멀티미디어 기술을 적절히 활용하면 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일부 직관적인 교제 시나리오는 단순히 전통적인 교육 방식만으로는 교실에서 드러날 수 없고, 현대정보기술을 이용하면 이를 완전히 돌파할 수 있다. 모든 교제 시나리오를 교실에서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어 학생들이 몰입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하며, 캐릭터를 끌어들여 교제에 참여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동물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나는 동물원을 배치하고, tiger, monkey, elephant, panda 등의 단어와 사진을 포함하고, 학생들이 마우스로 단어와 그림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코스웨어를 만들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이런 연습에서 학생들은 자신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고, 학생들이 영어를 배우는 과정은 적극적인 참여 과정이 되었다.
둘째, 교사와 학생 간의 조화로운 관계 구축
효율적인 교실은 즐겁고, 느슨하고, 민주적이고, 상호 작용하는 교실이어야 한다. 사제 관계의 화합은 효율적인 교실을 구축하는 근본이다. 교사는 반드시 자신의 학생을 사랑해야 하며, 사랑은 교실 분위기를 편안하고 즐겁고 조화롭게 만들 수 있다. 첫째, 교사는 모든 학생을 존중해야 한다. 선생님은 학생을 꾸짖어서는 안 되고, 모든 학생을 똑같이 대해야지, 서로 얕보아서는 안 된다. 교실에서 교사는 우등생에만 집중할 수 없고, 성적이 좋지 않은 학곤생도 우리의 관심을 필요로 한다. 문제를 설정할 때, 교사는 몇 가지 간단한 문제를 학곤생에게 맡기고, 그들도 교실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교사의 긍정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둘째, 교사와 학생 간의 좋은 감정 교류는 학생들의 심리적 부담을 줄이고 즐거운 학습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교실에서 교사는 선반을 내려놓고 학생들 가운데로 걸어가 미소의 햇살이 모든 학생에게 내리게 하여 학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학습 환경에서 교사의 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셋째, 영어 교실에서 영어의 교제 기능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한다
영어는 언어로서 그 본질은 교제를 위한 도구이다. 전통적인 영어 교실 수업은 대부분 무미건조하게 문법 지식을 주입하는' 벙어리식 영어' 로 영어의 교제 기능을 소홀히 하고 학생들의 영어 공부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을 약화시킨다.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은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읽기, 쓰기" 의 교육 원칙을 제창하여 모든 학생들이 영어를 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교실 수업의 최우선 과제이다.
1. 선생님의 말씀으로 학생들을 이끌다.
교실의 처음 5 분 동안 교사와 학생은' freetalk'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교사는 질문 형식으로 학생들과 간단한 일상적인 교제 회화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Howareyou? Nicetomeetyou. 등등, 또는 이전에 배운 문장형을 이용하여 학생들과 교류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Whatcolorisyouhair? Wheredoyoulive 등.
회화 과정에서 교사는 모든 학생의 표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영어 성적이 비교적 좋은 학생에게는 교사가 적당히 말속도를 높여 조금 어려운 문제를 제기할 수 있다. 학습 장애 학생의 경우, 교사들도 대화에 참여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간단한 문제를 더 남겨 두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2. 조별 협력 세션을 진행하다.
팀의 구성은 대화의 성패에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교사는 합리적으로 조를 나누어 각 팀원의 책임을 명확히 해야 한다. 그룹 세션 전에 교사는 한 세션의 주제를 결정해야 한다. 조별 대화에서 교사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참을성 있게 경청하고, 열정적으로 행동하는 팀원들을 제때에 칭찬하고, 활약이 부족한 팀원들을 격려하고, 학생들에게 활동 성과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한다. 모든 학생이 자신의 구어 교제 능력을 다르게 향상시킬 수 있게 하여 즐거움을 얻는다.
넷째, 각종 평가 메커니즘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영어 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불러일으키다
교사는 학생들의 플래시 포인트를 꼼꼼히 찾아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영어 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야 한다. 선생님은 서로 다른 학생들의 장점을 잘 발굴하여 영어 학습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야 한다. 교수에서 교사는 항상 학생들에게 격려적인 평가를 해야 하며, 칭찬의 언어를 사용하는 데 인색하지 않아야 한다. 때때로 이러한 격려적인 말은 "항진제" 처럼 학생들의 자신감을 높이고 시험할 수 있게 한다. 또 교사는 몸짓으로 학생을 평가하는 데도 능해야 한다. 교실에서 교사는 미소를 많이 짓고, 학생들을 봄바람처럼 만들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교사는 또한 눈빛으로 학생들과 교류할 수 있다. 선생님의 부주의한 말 한마디가 기적을 일으킬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요컨대, 영어 효율적인 교실을 만들기 위해서는 교사가 먼저 자신의 교수 관념을 끊임없이 바꾸고, 학생에게 더 적합한 교수법을 끊임없이 탐구하여 학생들의 흥미를 높이는 것을 출발점으로 삼아야 한다. 학생들이 기꺼이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동시에, 교사는 자신을 학생에 통합시켜 영어로 소통할 수 있는 다리를 놓아야 한다. 교사는 자신의 학생들을 높이 평가하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하고, 영어 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쌓고,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교육 활동에 참여하게 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래야만 우리의 영어 수업이 진정으로 효율적일 수 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