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략에서는 가속이 핵심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 나는 여기서 가속이 순전히 넌센스이고 기본적으로 쓸모없다고 책임감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가속도 시도했지만 레벨 30이 된 뒤 다시 싸우기가 너무 어려웠기 때문이다. 하늘과의 싸움은커녕 암금색 몬스터를 만나는 것만으로도 무서움이 충분했다. 새로운 장비를 열고 다시 플레이해야 했습니다. 이제 우시강호의 캐릭터 속성을 분석하여 포인트 추가 및 캐릭터 육성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공격과 방어는 하드 지표이며, 가장 중요한 해당 보너스 포인트는 힘과 방어이며, 힘 3과 방어 1 또는 힘 2와 방어 1입니다. Blood와 Qi는 두 번째 단계에 속합니다. 적어도 한 번의 공격으로 보스에게 죽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게임이 길어지면 기(氣)를 보충하기 위해 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힘과 방어력도 혈액과 마나를 증가시키는 점을 고려하면 '신체 및 내부' 포인트를 추가할 필요는 없습니다. 민첩성과 내면의 힘은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는 물론 공격 속도가 빠른 것이 좋지만, 아무리 공격 속도가 빨라도 적을 타격할 수 없거나 적에게 월드를 쫓는다면 소용이 없습니다. . 어떤 사람들은 피를 빨리 빨아야 살 수 있다고 주장하는데, 이는 순전히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흡혈은 몹이나 덜 강력한 보스와 싸울 때 약간만 유용합니다. 게임의 무기는 Li Dazui 또는 Jiang Biehe의 전투 영혼을 추가하면 7%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악마. 비결은 12%에 불과하다. 이때 속도 3개에 힘 1개, 또는 속도 3개에 방어력 1개라면 공격력이 전혀 부족하고, 보스와 싸울 때 얻을 수 있는 점수는 1,000도 안 됩니다. 방어력이 낮은 캐릭터라면 즉시 체력을 잃을 뻔합니다. 100점 이상의 피를 다시 빨아들이는 게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다시 말하지만, 가속은 확실히 현명한 선택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