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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지곡 피로소비표 피로값 알고리즘.

용의 계곡은 다른 어떤 게임과 마찬가지로 피로 시스템도 있다! 피로 값이 소진되면 값이 0 으로 표시되면 사본

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1, 피로 값이란 무엇입니까?

용의 계곡' 에는 피로값 설정이 있어 각 플레이어에게 고정 일별/주별 피로값을 부여하고, 플레이어는 다음 복사본을 통해 피로값을 소비하며, 피로값이 다 떨어지면 0 이 되면 사본에 들어갈 수 없고, 시내 PK 에서만 채팅하거나 다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피로 값의 값이 복사본에 들어가기에 충분하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습니다. 각 복사본이 소비하는 피로 값이 다르기 때문에 얼마나 적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피로명언)

2, 피로 값 표시 위치

피로 값은 게임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아래에 나타나며, 경험 바 왼쪽과 오른쪽에 해당하며 마우스 배치 위에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이것이 바로 피로값의 표시이며, 매일 1000 점을 업데이트하면 0 이 되면 어떤 사본도 들어갈 수 없다.

그럼 도대체 복사본에 얼마나 많은 피로값을 공제할 수 있을까요? 사실 당신이 들어가는 사본의 크기와 사본의 난이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본 크기가 크고 동시에 소비되는 피로 값이 다를 때 사본의 난이도가 다를 때 소비되는 피로 값도 다릅니다. 즉, 사본마다 피로 값이 다르고, 동일한 사본의 난이도가 다를 때 소비되는 피로 값도 다릅니다.

작은 점의 사본 두 번째 난이도 -10 피로, 한 층의 난이도 +1, 더 큰 사본, 중간 난이도 -15 피로, 한 층의 난이도 +1, 대략 이렇다. 국복 테스트를 기다리시면 여러분 게임에서도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설명: 복사본을 완성할 뿐만 아니라, 중도에 복사본을 포기하고, 줄을 끊고, 죽어서 도시로 돌아오면 그에 따라 피로를 소비한다.

많은 게이머들이 항상 복사본을 만들고, 때려도 피로도가 없고, 애초에 어떻게 그 사본에 난입했는지, 여러 가지 난잡한 상황을 후회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에 따라 플레이어는 각 사본의 피로도를 열거하여 게이머가 스스로 조직적으로 어떻게 복사본을 만들지를 계획하고 피로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