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쥐징이 납치극이 화장솜을 물고 뱅자의 분장을 거부하는데, 그들은 어떻게 된 거야?

쥐징이 납치극이 화장솜을 물고 뱅자의 분장을 거부하는데, 그들은 어떻게 된 거야?

영화업계가 점점 더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우리 국내에는 일정 기간마다 새로운 영화작품이 많이 등장했고, 지금은 연예시장이 젊은 사람들에게 편향되고 있다. 대부분의 영화작품 속 남녀 주인공은 젊은 연예인이다.

하지만 요즘 젊은 배우들은 예전과 비교했을 때 어느 정도 차이가 있다. 이는 연기뿐 아니라 최근 인기 검색에 자주 올라온 쥐징이, 뱅자의 등에서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쥐징이 주연의 새 드라마' 여의방비' 가 방영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이 드라마에서의 쥐징이 공연도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시청자들이 그녀가 묶인 분량을 보았을 때 더욱 참을 수가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납치된 쥐징이 입에는 화장솜이 입힌 즉시감이 깔려 있어 납치된 경우에도 완벽한 여신을 유지해야 한다.

쥐징이 납치극이' 화장면' 을 물어뜯는 것은 소품 문제입니까, 연기 문제입니까?

이번 납치극에서 쥐징이 빨간 드레스와 펑샤오란' 동궁' 의 모양은 다소 비슷하고 정교하며 아름다웠다. 쥐징이 입이 너무 작아서 소품팀이 더 큰 천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화장면 크기의 흰 천을 입에 쑤셔 넣었다.

이 장면은 많은 네티즌의 침을 뱉고 공격을 받았지만, 여전히 많은 팬들은 이것이 배우 자체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소품의 문제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쥐징이, 소품, 소품, 소품, 소품, 소품)

장일산' 사슴정기' 에는 시아버지에 의해 궁으로 묶인 연극이 있었고, 그의 입에 물린 그 천도 구유점이 되었는데, 이게 어디 천 한 조각을 물었는지 두부 한 조각이잖아.

이 작품도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다른 것은 제쳐두고, 장일산 이 연극은' 두부 피부' 의 영향을 받지 않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배우가 정말 연기를 할 때, 어떤 도구도 장애물이 되지 않는다.

납치된 쥐징이 눈빛이 무뚝뚝하고, 한 가닥의 공포가 보이지 않는데, 이것도 소품의 문제인가? 진짜 납치극은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장지와 덩가가 정답을 줄 수 있다.

지노' 에서 강 이모를 연기하는 장지렁이는 명란 할머니를 독살해 성가에 묶여 강 이모의 입을 막고 있는 이 천은 상당히 성실하고 틈도 없이 강 이모를 묶은 밧줄도 매우 디테일하고, 한 바퀴 또 한 바퀴 꽉 조여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시점에서 강 이모의 얼굴 표정을 보면 묶여도 명란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차 있다. 이 악랄한 눈빛도 제대로 쥐고 있지만, 불복할수록 더 심하게 고문당하고, 결국 미친 여자처럼, 아무런 이미지도 보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등가가' 무증죄' 에서의 이 표현도 고전이라 할 수 있다. 입에는 세브가 없지만 테이프가 붙어 있다. 그녀는 이 연극에 대사가 많지 않아 폭발하는 감정에만 의지할 수 있을 뿐, 공력이 없으면 이 연극을 통제하기가 정말 어렵다.

이런 비교를 통해 연기가 나쁘거나 나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책임을 소품에 떠밀지 않아도 된다. 소품은 확실히 부족한 점이 있다. 하지만 배우가 연기가 부족하면 아무리 정교하고 완벽한 소품을 사용해도 소용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사실, 쥐징이 너무 자신의 이미지에 대 한 관심, 연기 일부 열 수 없습니다, 납치 또한 아름 다운, 어떻게 좋은 공연을 할 수 있습니까? 앞에는 쥐징이 반영구, 뒤에는 뱅자의 거부가 있다

연예계에 진출한 이후 쥐징이 출연은 기본적으로 고풍극이었고, 여성 1 호를 맡았지만, 영화작품이든 일부 프로그램에서든 화장은 거의 변하지 않았다.

이번' 여의방비' 이든 이전의' 윤시전' 이나' 신부의 전설' 이든 그녀의 메이크업은 천편일률적이다. 드라마 이름을 보지 않으면 그녀가 누구를 연기하는지 전혀 분간할 수 없다. 그녀의' 반영구 화장' 은 바로 이렇다.

최근 뱅자의 역시 화장 문제로 큰 논란을 빚고 있다.' 배우 자리에 앉으세요' 의 다음 예고에서 뱅자의 () 는 몰래 화장 때문에 궈징밍 아픔에 시달렸고, 붉은 얼굴이라고도 불린다.

사실, 이것은 뱅자의 개인적으로 수정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다른 버라이어티 쇼에서 그녀는 위안융이 들과 논쟁을 벌였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뱅자의 예능 프로그램' 1 학년' 에 참가한 적이 있는데, 선생님의 위안융이, 반 친구들을 데리고 제작진에 가서 군중 배우로 일했고, 뱅자의 당시 작은 거지의 역할을 맡았는데, 장면이 많지 않아 바로 러닝맨이었다.

위안융이 (WHO) 는 거지를 연기한 이상 꾀죄죄하고 얼굴도 좀 더러워야 한다는 뜻이다.

화장을 시도할 때 모든 것이 다 괜찮았지만, 다음 날 촬영을 시작할 때, 뱅자의 () 는 얼굴을 더럽히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거지의 옷에 안타를 하나 더 넣었을 뿐만 아니라, 거지가 왜 꼭 더러워야 하는지 진작하는 말을 했다. 이것 도 위안융이 를 화나게 하는 것 을 볼 수 있다. 사사로이 화장 을 고치는 데 있어서 뱅자의 은 이미 베테랑 이다. 젊은 연예인은 왜 스타 짐이 이렇게 무거워요?

자신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못생긴 화장을 하고 싶지 않다. 단지 자신을 더 완벽하게 보이려고 하는 것 뿐 아니라, 솔직히 스타 짐이 너무 무거워 외부에 보기 싫은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것도 현재 많은 젊은 연예인들의 통병이고, 그들의 스타 짐이 무거운 것도 이유가 있다.

한편으로는' 입인설' 인데, 예를 들면 쥐징이' 4 천년 미녀' 의 인설과 같다. 과장하지 않고, 그녀는 바로 이 칭호로 주목받고 있고, 회사가 그녀에게 준 위치도' 완벽하고 정교한 소녀' 로, 오랫동안 자신의 외형에 너무 신경을 써서, 인간의 불꽃을 먹지 않을 수밖에 없다.

한편,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마음입니다. 모든 소녀들은 자신이 더욱 정교한 모습을 보이고 싶어합니다. 특히 스타가 된 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좋아하는 것을 보면 부담도 더 무거워지고, 자신이 어떤 단점도 갖고 싶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스타 보따리를 놓을 수 없는데 무슨 배우가 되겠습니까?

이렇게 무거운 스타 짐이 있는 이상 진지하게 스타가 되면 좋겠다. 배우라는 길에 발을 들여놓을 필요가 없다. 스타와 배우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장일산 전에 인터뷰를 할 때 내가 스타가 아니라고 말한 적이 있다. 나는 배우다.

훌륭한 배우가 되려면 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역할도 통제해야 한다. 쥐징이 같은' 선녀' 만 연기해서는 안 된다. 배우는 이미지를 전혀 고려하지 않고 심지어 민낯으로 출연할 수도 있다. 단지 더 좋은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서다.

스타는 훨씬 광범하다. 얼굴값으로도 더위를 얻을 수 있다. 외모에 더욱 신경을 쓴다. 연예계에 억지로 발을 들여놓으려고 하면 연극길이 제한돼 실제 배우들과 비교할 수 없다. 따라서 일부 젊은 연예인들이 자신의 스타 부담을 내려놓을 수 없다면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을 필요가 없다. 이는 합격한 배우가 될 수 없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