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타는 데 어떤 마법을 쓰는 게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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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이 문제는 매일 기사가 기사구에서 물어본다. 무기의 부마는 최선의 결정이 아니라 자신의 속성에 따라 조절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말하고 싶다. 각 부마가 첨가한 속성을 살펴보고 싶으니 결정하세요. < /p>
1. 야만적인 양손 무기에 70AP
야만적인 속성을 더하는 것은 사실이다. 70AP 도 적지 않은 상승이다. 소재 가격이 싸서 100G 정도 안 되면 부착이 가능해요. 안정을 높이다.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무기 타는 마법을 징계하는 첫 번째 선택. < /p>
2. 몽구스 공격은 120 민첩성을 높이고 공격 속도 (약 3) 를 15 초 동안 < /p>
고양이 U 의 속성이 매우 짱, 3 의 공격 속도가 15 초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120 민첩함 =4. 8 의 폭행 =4. 8 닷지 =60 갑옷. 고양이 U 는 폭발형 부마에 속하지만, 나는 고양이 U 의 트리거 속성이 매우 짱 하지만, 우리의 무기 속도를 보면 기본적으로 3 이라고 말하고 싶다. 0 이상. 고양이 U 의 트리거율은 매우 낮다. 부지방 전투 6 분을 예로 들어 봅시다. 도둑들은 쌍무기 고양이 U 라면 최소한 10 ~ 14 회 이상 트리거할 수 있다. 징계 승마 (아마 내 얼굴 흑색과도 관련이 있음) 는 총 * * * 가 세 번 정도 촉발됐다. 그리고 고양이 U 가 가한 민첩함은 AP 를 넣지 않는다. 고양이 U 라는 부마는 추천하지 않는다. 그러나 PVP 에서 고양이 U 를 트리거하면 속성도 상당히 좋다. 적어도 4. 8 의 피신, 만약 도둑의 신장 중 하나가 너에게 피신된다면, 얼마나 역겨운가? < /p>
3. 참살은 목표 갑옷 840 점 < /p>
참살은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부마이다. 지금의 갑옷이 갑옷 등급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백분율로 갑옷을 깨뜨렸기 때문이다. 우리가 갑옷을 수출하여 받은 수익이 급속히 떨어지게 하다. 그러나 참수의 속성은 변하지 않았다. 여전히 목표 갑옷 840 점을 무시하고 있습니다. 참살로 인한 수익도 안정적이다. 참살을 촉발한 15 초 동안, 기술상해는 약 3 정도 증가할 수 있다 (이것은 범위 데이터). 참살은 여전히 비교적 좋은 부마 중의 하나이다. PVP 에서 옷감에 대한 피해도 많이 올라갈 수 있다. < /p>
4. 35 민첩함은 양손 무기에 민첩성 35 시 < /p>
35 민첩성 =1 을 더한다. 4 폭격 =1. 4 피하다. 이 부마는 기사 부록이 거의 없다. 이 버전 때문에. 기사의 폭격이 많이 올랐고, 결코 폭격이 부족하지 않았다. 그리고 폭격이 40 을 넘으면 받는 수익도 급속히 떨어질 것이다. 이 부마는 주로 폭행이 비교적 낮은 징계타기에 적합하다. < /p>
5. 죽음의 서리는 근전 무기에 영구적으로 매혹되어, 당신의 상해성 마술과 근전 무기 공격이 목표에 추가적인 서리 피해를 입히고 근전, 원격, 시전 속도를 낮출 수 있는 확률을 갖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이것은 가장 순수한 PVP 부마이다. 나에게 주는 느낌은 목표물에 차가운 얼음 화살을 쏘아 짝퉁판의 음성 저주를 더하는 것이다. 타법계 전용. < /p>
이 5 개 부마는 징계 기사 무기 부마의 타이틀로 간주되어야 한다. 자신의 속성에 따라 선택하세요! < /p >
홍콩 대학 교육 시스템 및 고용 문제 분석